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박규원 <프로필 나이 집안 과거 결혼 아내, 누구?>

728x90

박규원(뮤지컬 배우) 프로필 나이 키 혈액형 종교 집안 가족 학력 소속사

 

 

박규원은 1984년 11월 17일생으로 올해 나이 38세입니다. 박규원은 키 180cm에 혈액형은 O형이며, 박규원 종교는 개신교라고 합니다. 참고로 박규원의 아버지가 감리교회 목사라고 하네요. 박규원 학력은 연세대학교 성악과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박규원의 현재 소속사는 아더스 아티스트 소속이라고 합니다.

 

박규원(뮤지컬 배우) 과거 데뷔 계기

 

 

박규원은 원래 야구선수가 꿈이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부모님의 반대로 하지 못했다고 하네요. 이후 박규원은 중 3 때까지는 피아노를 치다가 노래 부르는 게 더 좋아 고등학교와 대학에서 성악을 전공했지만 졸업 후에 뮤지컬로 전향, 2011년 뮤지컬 웨딩 앤 캐시로 데뷔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박규원 : "사실 저는 어릴 때 여행을 가도 원정 경기를 맞춰서 갈 정도로 야구를 좋아했거든요. 야구팬들은 공감하실 거예요. 원정 경기가 있는 지역에 가서 낮에는 관광지를 여행하고 저녁에는 야구를 보고.."

 

박규원 : "성악을 전공할 때 가장 큰 꿈 중에 하나가 잠실야구장에서 애국가 부르는 거였어요. 야구 경기를 시작하기 전에 항상 애국가를 부르잖아요. 특히 어린이날에는 잠실 더비라고 LG트윈스와 두산 베어스의 라이벌 매치가 있어요"

 

박규원 : "그래서 항상 성악가나 가수 중에 유명한 분들이 와서 애국가를 부르시는데, 그걸 한번 해보고 싶었어요. 뮤지컬을 하기 전에 생각했던 꿈 중에 하나였죠"

 

박규원(뮤지컬 배우) 포기할 생각까지

 

 

이후 박규원은 뮤지컬 공연과 더불어 2015년 4인조 보이그룹 케이페라 너울로 활동하기도 했지만 다소 늦은 나이까지 주목을 받지 못해 뮤지컬을 포기할 생각을 하기까지 했었다고 합니다. 

 

박규원 : "앙상블 등으로 계속 공연을 하고 있었고 노래를 전공했으니까 기회를 주려던 분들도 있었어요. 지금 돌이켜보면 제가 그 기회를 못 잡은 것 같아요. 솔직히 2년 전만 해도 여수에서 카페나 편의점을 하면서 살아야겠다고 생각했어요"

 

박규원 : "예전에 공연을 하면서 2-3달 머문 적이 있는데, 표면적인 이유는 그때 여수가 좋아서, 속마음은 공연에 대한 미련을 버리고 서울에서 멀리 떨어진 곳에서 살려고 했죠"

 

 

박규원 : "최후 진술 초연 때까지만 해도 저는 5개월 뒤 앙코르 들어갈 때까지 별다른 소식이 없었거든요. 그래서 접을 생각이었고, 마지막 공연이니까 마음껏 즐기자라는 마음이었는데, 그게 오히려 편안하게 보였나 봐요. 극장을 옮겨서 똑같은 작품을 하는데, 1-2주 만에 제 손에 대본 10개가 있더라고요"

 

박규원 : "제 목소리가 미성이라서 배우 생활을 포기하려던 면도 있었어요. 미성은 어린 느낌인데 제 나이는 더해지고, 그 차이가 커질수록 무대에 서기 더 힘들겠다는 판단을 스스로 한 거죠. 그러다 보니 장점이었던 예쁜 목소리를 원망하게 됐는데, 여자 친구(지금의 아내)가 오빠 목소리를 사랑해주는 사람이 있을 거야라고 말했어요"

 

박규원(뮤지컬 배우) 작품 활동

 

 

이후 박규원은 2017년 뮤지컬 최후진술을 비롯하여, 트레이스 유, 파가니니, 더 픽션, 미아 파밀리아, 리틀잭, 블랙 슈트, 그림자를 판 사나이, 라흐마니노프, 알렉산더, 비스티, 베니싱, 문 스토리, 메리 셀리 등의 작품에서 활약해왔고, 이외에도 콘서트와 환상동화(2019년)라는 연극무대에 참여하기도 했습니다. 

 

박규원(뮤지컬 배우) 결혼 아내(부인) 나이 직업

박규원은 지금의 아내인 강현아와 지난 2019년 5월 결혼식을 올렸는데요, 이외 아내 나이 직업, 그리고 결혼 이후 자녀 유무 등에 대해서는 아직 알려진 정보가 없습니다. 

 

* 추천 글 -> 배다해 <나이 과거 결혼 다이어트 근황>

* 추천 글 -> 소율 <남편 문희준 나이(차) 딸>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