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송용식(강두) 프로필 나이 과거 이나래 결혼 근황

728x90

배우 송용식(강두)이 내일은 국민가수에 출연합니다. 이에 송용식 나이 결혼 근황 등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그래서 오늘은 송용식(강두) 나이 결혼 근황 등 다양한 정보들을 모아 정리해 보았습니다. 

 


송용식(강두) 프로필 본명 나이 키 혈액형 가족 학력 소속사

 

“송용식(강두)

 

배우 강두(송용식)의 본명은 송용식입니다. 강두의 나이는 1979년 2월 27일생으로 올해 나이 43세이며, 키 183cm에 혈액형은 B형입니다. 강두의 가족으로는 어머니 정선희가 있고요, 강두 학력은 서경대학교 연극영화과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강도의 현재 소속사는 와이콘엔터테인먼트 소속이라고 합니다. 

 

송용식(강두) 데뷔 활동(가수 -> 배우)

 

“송용식(강두)

 

강두는 2001년 더 자두의 객원 멤버로 데뷔했으며, 이후 당시 자두 팬카페에서 그의 여성 팬이 많이 생겨나 팬덤 지분율이 거의 자두와 동등해지면서 이후 정식 멤버로 승격, 2집부터 4집까지 정식 멤버로 활동했습니다. 

 

 

강두는 그외에도 2005년 영화 작업의 정석과 드라마 안녕 프란체스카에 출연하기도 했는데요, 이후 강두는 2006년 더 자두를 탈퇴한 뒤 배우로 전향, 2007년부터는 주로 배우로 활동하게 됩니다.

 

강두 출연 영화로는 2005년 작업의 정석을 시작으로 형, 성혜의 나라, 대관람차 등이 있고요, 강두 출연 드라마로는 2007년 궁S, 그리고 역전의 여왕, 풀하우스 TAKE2, 심야식당, 완벽한 아내, 비켜라 운명아, 하나뿐인 내편, 리갈 하이 등이 있습니다. 

 

“송용식(강두)

 

송용식(강두) 이나래 연애의 맛 

 

“송용식(강두)

 

“송용식(강두)

 

강두는 이외에도 슈가맨과 복면가왕에 출연하기도 했으며, 지난 2019년에는 연애의 맛에 출연해 근황을 알리기도 했는데요, 당시 그는 연애의 맛 3을 통해 조심스럽게 용기를 내어 소개팅에 나섰다고 말하며 처음에는 크게 수줍어하며 말을 잇지 못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송용식(강두)

 

“송용식(강두)

 

하지만 강두는 이후 이나래와의 자연스런 대회 속에서 용기를 얻어 이나래의 이야기에 리액션을 하며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으며, 이후 평소 짠돌이로 유명한 강두는 한강 피크닉에서 이나래를 위해 자전거 대여 추가 요금까지 포기할 정도로 적극적인 모습과 함께 강한 호감을 보였습니다. 

 

 

당시 방송에서 강두는 이나래에게 "배우 생활을 하는 동안 하루 생활비 1500원일 때도 있었고 없을 때도 있었을 정도로 어려웠다. 여유가 없어 연애는 사치라고 생각해 지난 10년 간 연애를 하지 않았다."라고 밝혔습니다. 

 

그리고 이어 현재 어머니의 비빔밥 가게를 도우며 살고 있고, 그런 그가 소개팅을 한다고 하니 어머니는 "조건 하나도 없다. 너를 좋아하는 여자면 땡큐다 장가만 가면 된다"고 하며 용돈을 주었다. 월 수입이 30만 원이고 배우 일이 없을 땐 막노동을 한다고 솔직하게 말하기도 했습니다.  

 

“송용식(강두)

 

하지만 이후 두 사람은 두번째 데이트가 끝나고 열흘이 지나고 나서 이나래의 이별 고백으로 결국 헤어지고 말았는데요, 당시 이나래는 "한 말이 있어서 어렵게 용기를 냈다. 우리 만남은... 여기까지"라며 안타까운 이별을 고했고,

이에 강두는 "만남을 마무리 짓게 됐다"고 씁쓸한 심경을 털어놨습니다. 그리고 이후 강두는 천명훈과 이별 후 만나 대화를 나누며 이별 후 심경 고백을 하기도 했습니다. 

 

송용식(강두) 이나래와 이별 후 심경 고백

 

“송용식(강두)

 

강두 : "헤어진 건 한달 정도 된 것 같다. 기분이 좀 이상하더라. 그날 촬영을 끝내고 일하러 갔는데, 너무 힘들더라. 새벽 6시까지 일하고 혼자 술 한잔 했다. 나도 이런 내가 너무 신기하더라. 이렇게까지 가슴이 아픈 건가 싶으면서도 좀 착잡했다."

 

강두 : "좋았다. 편안하고 내가 가고 싶은 곳을 좋아해 주고 같이 가주고 이런 모습이 너무 즐거웠다. 얼마 전 생일이어서 문자도 보내고 연락도 주고받았다. 오빠 동생으로 지내고 있다" 

 

 

송용식(강두) 소속사, 활동명 변경, 결혼 여자친구 근황

이후 강두는 지난해(2020년) 4월 와이콘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맺고 활동을 이어가게 되었는데요, 당시 강두의 소속사 측은 "10여 년 동안 소속사 없이 활동했던 강두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라고 밝혔습니다. 

 

또한 한 관계자는 "송용식(강두)은 겸손하고 팍한 성품의 소유자이며 연기에 대한 열정과 끈기가 대단한 배우다. 회사에서도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 앞으로 강두가 아닌 송용식으로 활동하는 만큼 배우로서의 변신과 발전을 지켜봐 주시고 응원해 달라"라고 부탁했습니다. 

 

“송용식(강두)

 

결국 강두는 예명 강두를 버리고 본명 송용식으로 활동명을 변경하게 된 것인데요, 얼마전에는 식스센스 2에 어머니와 함께 가짜 식당을 운영하는 부부 역할로 출연하기도 하는 등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강두는 아직 결혼하지 않은 미혼이고요,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도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강두가 이번에는 뜻밖에 내일은 국민가수에 참가, 다시 한번 가수로 재도전한다고 하는데요, 과연 어떤 무대와 결과를 보여줄지 궁금해지네요.

 

이번 경연에서 좋은 결과 기대하겠고요, 앞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 기대하겠습니다. 이상 배우 송용식(강두)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