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김서영(가수) 나이 과거 남편 프로필, 임영웅, 영탁, 장민호와 인연

728x90

가수 김서영이 10월 25일 가요무대에 출연합니다. 이에 김서영 나이 결혼 남편 근황 등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데요, 이에 오늘은 김서영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모아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김서영(가수) 프로필 본명 고향 가족 키 혈액형 학력 소속사

 

“김서영(가수)

 

가수 김서영의 본명은 김혜진입니다. 김서영 고향은 서울이며, 가족으로는 남편 김영국이 있습니다. 김서영은 키 162cm에 혈액형은 O형이라고 하고요, 이외 학력 등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김서영의 현재 소속사는 G엔터테인먼트 소속이라고 합니다. 

 

김서영(가수) 과거 

 

“김서영(가수)

 

김서영은 어릴 적부터 발견한 음악적 재능으로 고등학교 때부터 주니어 가요제 등 각종 가요제의 문을 두드렸고, 그때마다 입상자에 이름을 올리며 유명세를 탔다고 합니다. 

 

 

김서영 : “어릴 때부터 노래를 좋아했고, 가요제의 문을 두드리며 적극적으로 두드리며 가수의 꿈을 놓지 않았다. 누구든 자신의 꿈을 이루기 위해 노력한다면 반드시 이루어질 것이다.”

 

김서영(가수) 데뷔 전 이력

“김서영(가수)

 

이후 김서영은 2002년부터 본격적으로 트로트를 공부하기 시작, 2005년 전국노래자랑 서울 중구 편에서 최우수상을 받으며 가수의 꿈을 키웠다고 합니다.

 

이때부터 KBS 전국노래자랑, 왕십리 가요제, 박달가요제 등 각종 가요제에 입상하며 두각을 나타내기 시작했고, 2006년 JTBC 히든싱어 장윤정 편에서 상도동깝윤정으로 출연하며 대중들에게 이름을 알렸습니다. 

 

김서영(가수) 데뷔 및 활동

 

“김서영(가수)

 

그리고 이후 김서영은 2007년에는 라디오 트로트 방송국 Etn의 진행자로 발탁돼 1년간 DJ로 활약하기도 했고, 2009년 리스닝 포 러브를 발매하며 가수로 본격 데뷔, 이후 오빠 힘 내, 내 나이는 여자 등을 발표했습니다.

 

 

김서영의 음악은 맑고 깨끗하고 간드러지며 밝은 것으로 평가받고 있는데 이것은 트로트를 좋아하는 신세대의 감성과 잘 맞아 떨어졌고, 예능감도 탁월해 만능 엔터테이너로서의 가능성도 비추고 있습니다. 

 

특히 MBC 세바퀴와 SBS 도전 1000곡에서는 타고난 입담과 코믹댄스로 방송 출연 때마다 동시간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는 등 주목을 받기도 했고, 또한 지난해(2020년)에는 보이스 퀸(2020), 트로트퀸(2020) 등에 출연하기고 했으며, 이외에도 그는 생로병사의 비밀(2020), 여행생활자 집시 맨(2020) 등에 출연했습니다. 

 

“김서영(가수)

 

김서영은 현재 선배가수인 김범룡의 곡 선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데요, 그는 세미트로트 장르를 섭렵한 후 정통 트로트에 도전하는 것이 꿈이라고 합니다. 

 

<김서영 음반> 

  • 리스닝 포 러브(2009), 선물(2016), 주인공(2019)

<김서영 수상 내역>

  • 2005년 전국노래자랑 서울 중구 편 최우수상
  • 2006년 전국노래자랑 상반기 결선 장려상
  • 2006년 재 10회 박달가요제 인기상

김서영(가수) 임영웅과의 인연

 

“김서영(가수)

 

김서영은 지난해 10월 과거 무명시절을 보내던 임영웅에게 많은 도움을 줬던 사연이 한 유튜브 채널을 통해 알려져 훈훈한 감동을 불러일으키며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해당 유튜브는 임영웅의 팬이 운영하는 채널로, 당시 임영웅 주변 지인들이 말하다는 제목의 한 영상에서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이 영상에서는 임영웅이 “가수가 된 이후 도움을 많이 받은 선배가 있다.”라고 밝힌 인터뷰의 주인공인 김서영의 사연이 공개가 된 것이었습니다. 

 

임영웅은 TV조선 미스터트롯의 진으로 큰 인기를 누리게 되기 전 오랜 무명시절을 거친 바 있는데요, 아르바이트를 하며 어려운 시간을 보내던 임영웅에게 김서영은 물심양면으로 도움을 주었던 선배 중 하나라고 합니다. 

 

 

김서영은 임영웅이 4년 전 KBS 아침마당 속 도전 꿈의 무대에 출연했을 당시 김서영은 자신의 SNS를 통해 적극적으로 임영웅의 선전을 응원했다고 합니다. 임영웅도 고마운 선배 김서영을 위해 유튜브 개설 초기 김서영의 선물을 커버하며 각별한 마음을 드러내 보이기도 했습니다. 

 

이후 2020년 임영웅 생일에 김서영은 SNS를 통해 “서로 어려웠던 시절 콩 한쪽이라도 나눠 먹고 싶은 마음으로 널 아꼈다. 임영웅이 최고로 잘되길 바랐던 사람 중 하나로 네가 성공한 모습이 너무 기쁘고 좋다. 진심으로 응원한다.”는 댓글을 남겼습니다. 

 

두 사람의 인연은 지난해 10월 23일 임영웅 팬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에 임영웅 주변 지인들이 말하다는 제목으로 공개되기도 했는데요, 두 사람의 훈훈한 사연은 하루 만에 10만 뷰를 기록하며 화제가 됐습니다. 

 

김서영 : “제가 진행하는 라디오에 왔을 때부터 마음이 끌려 방송이며 행사에 남자 가수와 함께하는 자리라면 영웅이와 함께 했다. 고맙게도 내 노래 선물도 가장 먼저 커버해준 가수가 임영웅이다.”

 

김서영(가수) 영탁, 장민호와의 인연

 

“김서영(가수)

 

김서영은 임영웅 뿐만이 아니라 많은 트로트 후배들에 남다른 애정을 가지고 있다고 하는데요, 미스터 트롯 방영 당시에는 “재능 있는 아까운 동생들이 많아 울고 웃는다. 빛을 볼 날개의 순간이 온 당신을 응원하고, 상처 받았어도 또다시 떠오를 당신도 응원한다”는 진심 어린 글을 남기기도 했을 정도라고 합니다. 이외에도 김서영은 영탁과의 인연도 끈끈하다고 합니다. 

 

 

김서영 : “2013년 히든싱어 시즌1 장윤정 편과 휘성 편에 각각 출연했다. 그 이후 친목모임을 가지며 열심히하는 친구라 응원을 이어오고 있다.”

 

당시 김서영은 히든싱어 장윤정 편에 상도동 깝윤정으로 출연해 화제를 모았습니다. 이외에도 김서영은 장민호의 인연은 더 깊다고 합니다. 

 

“김서영(가수)

 

김서영 : “데뷔초 오빠 힘 내, 사랑해 누나라는 제목 때문에 함께하는 방송이 많았다. 늘 전화나 문자로 음악적 소통 나누고 있다. 너무 편해서 내 고민도 의논할 정도로 착한 동생이다. 제가 응원해서 잘 된 것은 아니다. 인성이 바른 동생들이라, 대세 인기로 바쁜 와중에도 누나와 여전히 소통해 주니 고마울 따름이다.”

 

김서영 : “제 꿈 중에는 후배 양성의 꿈도 있다. 제2의 이수만, 박진영이 되고 싶다. 그런 때문인지 후배들이 잘되는 게 더 행복한 거 같다. 이 정도면 제가 보는 눈은 있는 게 맞지 않나?”

 

이상 김서영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