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김해숙 <프로필 나이 남편 루머 자녀>

728x90

'슬기로운 산촌생활' 김해숙

 

“김해숙

 

지난 10월 22일 tvN 슬기로운 산촌생활에서는 유연석이 촬영을 마치고 뒤늦게 합류하고, 이어 김해숙까지 합류하는 하루가 그려졌습니다. 이날 99즈는 마지막 촬영 때 울었던 이야기를 나눴는데요, 정경호는 "저는 유치원 때처럼 울었다"고 말했고, 조정석은 "아니다, 너 정도면 초등학생"이라며 "김대명이 유치원생이었다"고 말했습니다. 

 

 

김해숙은 "드라마 끝나고 운 게 처음"이라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는데요, 그는 "나이가 있으니 의젓하게 참으려고 했는데, 눈물이 확 나더라."고 털어놨습니다. 데뷔 47년 만에 처음 드라마 촬영 후 운 것이라고 하네요. 

 

김해숙과 99즈는 저녁으로 잡채와 소불고기를 먹었는데요, 멤버들은 김해숙이 만든 불고기를 먹으며 감탄했습니다. 유연석은 "엄마 그 고사리같은 손으로 이걸 한거냐"며 좋아했습니다. 

 

김해숙은 "너네들 보니까 너무 행복하다. 언제 보나 또 이랬는데 보니까 좋다"고 말했고 전미도는 "같이 마지막 촬영했으면 더 많이 울었을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김해숙(배우) 프로필 나이 고향 가족 키 종교 학력 소속사

 

“김해숙

 

배우 김해숙은 1955년 12월 30일생으로 올해 나이 67세입니다. 김해숙 고향은 부산광역시 동구 초량동이며, 가족으로는 슬하에 두 딸을 두고 있습니다. 김해숙은 키가 158cm라고 하고요, 김해숙 종교는 천주교(세례명 비비안나)이며, 김해숙 학력은 풍문여자고등학교 졸업, 경희대학교 간호학과 중퇴로 알려져 있습니다. 김해숙의 현재 소속사는 준앤아이 소속이라고 합니다. 

 

김해숙(배우) 데뷔 작품 활동

 

“김해숙

 

김해숙은 1975년 MBC 7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했습니다. 김해숙은 데뷔 초부터 1990년대까지 주로 드라마에서 단역을 맡다가 2000년대 중반부터 김수현, 문영남 작가 드라마의 엄마 역할을 독차지하면서 김혜자, 고두심과 더불어 국민 엄마라는 타이틀을 지니게 되었습니다. 

 

 

김해숙은 2000년대부터는 영화게에서도 활발한 활동을 펼쳤는데 2012년 영화 도둑들의 씹던껌 역할부터 시작해 2015년 사도의 인원왕후, 2016년 영화 아가씨의 사시키 부인 등 카멜레온 같은 색깔을 뽐내며 젊은 배우들 사이에서도 존재감을 뽐냈습니다. 

 

김해숙은 2017년 영화 재심에서 엄마 역을 선보였고, 같은해 영화 희생부활자에서도 엄마 역할로서 살아 돌아온 엄마가 아들에게 칼을 휘두르는 미스터리한 인물을 연기하기도 했습니다. 

 

김해숙(배우) 결혼 남편 자녀

 

“김해숙

 

김해숙은 24세의 나이에 결혼을 했다고 합니다. 그런데 김해숙은 사생활을 잘 공개하지 않는 편이라 남편과 가족 사진 한장 공개한 적이 없없는데요, 그래서인지 김해숙 이혼, 재혼 등의 연관검색어가 나오기도 했지만 그가 힐링캠프에 출연해 밝힌 바에 따르면 남편은 병으로 인해 사별을 했고, 현재 남편과의 사이에서 낳은 두 딸을 두고 있다고 합니다. 

 

김해숙 : "배우로서 슬럼프가 와 음식 사업에 손을 댔다. 프랜차이즈는 아니었고 뷔페 사업을 했다. 장사에 대해 전혀 모르다보니 사업의 구멍들을 몰라 임대료가 밀리고 빚이 늘어가기 시작했다. 그 때 접었어야 했는데 잘되겠지 잘되겠지 하면서 사업을 이어갔고 눈덩이처럼 빚이 불어났다."

 

 

김해숙 : "이자 때문에 돈을 꾸고 급기야 사채까지 사용하게 돼 나중에는 방송을 중단하고 사업에 올인했다. 어느날 손님과 싸우는 극악스러운 내 모습을 보게 됐고 그래서 사업을 포기했다. 집 2채가 있었는데 다 날렸다. 방송국 식비가 1500원인데 동전을 모아서 갔었다. 제 자체가 실감이 안났다."

 

김해숙 : "5년 동안 전화벨 노이로제에 초인종 소리만 들어도 무조건 숨었다. 사람을 끌고 온 채권자에게 협박을 받기도 했다. 제 남편은 없었다. 아파서, 이제 이 세상 사람이 아니었다. 빚을 갚기 위해 일일점원부터 노래하는 지방행사까지 했다. 내가 어떻게 여기까지 왔을까 싶은 생각에 차에서 많이 울기도 했다."

 

“김해숙

 

김해숙 : "나는 평범하다고 생각하는데 남들은 예쁘다고 하더라. 첫째 딸은 평범하게 회사를 다니고 있고 둘째 딸은 내성적인 나를 닮아 현재는 집에 있다. 사실 집에서 7년째 번역 일을 찾고 있는 중이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