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정태익(부동산 크리에이터) 프로필 나이 집안 과거 부동산 투자 계기, 수입, 재산 근황

728x90

'속풀이쇼 동치미' 부동산 크리에이터 정태익

부동산 크리에이터 정태익이 화제입니다. 

 

정태익-프로필-나이-집안-과거-부동산-투자-계기-수입-재산-근황

 

지난 2022년 1월 22일 MBN 속풀이쇼 동치미는 대들보 특집 돈 걱정하는 사람이 가장이다라는 주제로 꾸며졌는데요, 이날 방송에는 김미경 박사, 배우 홍지민, 가수 빽가, 가수 류지광, 부동산 크리에이터 정태익이 출연했습니다. 

 

 

이날 정태익은 자신이 어떻게 부동산 투자를 시작하게 됐는지를 밝혀 관심을 모았는데요, 그는 "아버님이 주식 투자를 하셨는데 항상 결과가 안 좋았다. 21살 때 어머니가 너희들은 배워서 투자하라며 100만원을 주셨다."고 설명했습니다. 

 

건설회사를 다닌 경험이 있던 정태익은 주식 투자에서 부동산 투자로 선회했다고 밝혔는데요, 그는 "30살에 결혼했는데 30살에 13채가 정도가 있었다. 결혼하고도 17채를 더 샀다"며 신혼 당시 부동산 투자 성과를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이에 MC 최은경은 "13평이 아니라 13채냐"며 놀랐고, 정태익이 "조금 매각해서 상가도 사고, 재개발도 되고"라며 말을 이어가자 최홍림이 끼어들어 "내가 잘할게"라며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안겼습니다. 

 

정태익-프로필-나이-집안-과거-부동산-투자-계기-수입-재산-근황

 

정태익은 자신의 투자 동기를 상대적 박탈감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에서 성장했던 그는 가족들과 반지하에 살았었다고 밝히며 논밭의 소유주였던 친구들은 수천억대 자산가가 되었다고 밝히며, 

 

이어 그는 1980년대부터 2000년대를 거쳐 주변 사람들이 수십 억대, 수백 억대 부자가 되는 걸 보면서 상대적 박탈감을 느끼게 되었고, 투자의 필요성을 느껴 투자를 결심하고 월급의 90%를 저축하며 살았다"라고 전했습니다.

 

심지어 결혼 후에도 월급의 70%를 저금하며 하루에 16시간 일하며 열심히 투자금을 모았다고 전하며 투자하는 과정이 얼마나 어렵고 힘든지에 대해 강조했습니다. 또한 정태익은 우리가 이해하지 못한 부동산 정책의 궁금증 해소와 집은 언제 사야 하는가에 대한 미니 강의를 펼쳐 모두의 공감과 호응을 이끌어냈습니다. 

 


정태익(부동산 크리에이터) 프로필 나이 키 고향 가족 

 

정태익-프로필-나이-집안-과거-부동산-투자-계기-수입-재산-근황

 

부동산 크리에이터 정태익은 1983년생으로 올해 나이 40세입니다. 정태익은 키가 185cm라고 하고요, 정태익 고향은 서울 강남구 삼성동이며, 아들만 셋인 집안에서 막내로 태어났다고 합니다. 정태익의 가족으로는 아내와 자녀를 두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학력은 중앙대학교 토목공학과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정태익(부동산 크리에이터) 과거 부동산 투자 계기

 

정태익-프로필-나이-집안-과거-부동산-투자-계기-수입-재산-근황

 

정태익은 중앙대학교 토목공학과를 나온 건설대기업 직원 출신으로 투자 전문 유튜버 겸 부동산 투자자 겸 투자교육강연 사업가입니다. 정태익은 이미 대학교 2학년 때부터 부모의 권유로 주식을 소액으로 경험하고 살았다고 합니다. 

 

이후 대기업에 들어간 뒤에도 끊임없이 돈을 아끼고 주식을 하며 부동산 매매도 잠시 하다가, 부동산 경매에 관심을 돌리고 거기 파고들며 큰 수익을 내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정태익 :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에서 성장했다. 당시 가족들과 반지하에 살았었다. 이후 1980년대부터 2000년대를 거쳐 논밭의 소유주였던 친구들은 수천억대 자산가가 되었다. 주변 사람들이 수십 억대, 수백 억대 부자가 되는 걸 보면서 상대적 박탈감으로 투자의 필요성을 느껴 투자를 결심하고 월급의 90%를 저축하며 살았다"

 

정태익(부동산 크리에이터) 부동산 투자 수익 재산

 

정태익-프로필-나이-집안-과거-부동산-투자-계기-수입-재산-근황

 

그런 뒤 그는 주식을 완전히 그만두고 부동산 경매에 몰입하여 수익이 매우 커지면서 회사를 입사 7년 만에 그만두고 전문 투자자 겸 투자교육 사업가가 되었다고 합니다. 

 

정태익 : "아버님이 주식 투자를 하셨는데 항상 결과가 안 좋았다. 21살 때 어머니가 너희들은 배워서 투자하라며 100만원을 주셨다. 건설회사를 다니면서 주식 투자에서 부동산 투자로 선회했다. 30살에 결혼했는데 30살에 13채가 정도가 있었다. 결혼하고도 17채를 더 샀다"

정태익(부동산 크리에이터) 근황

 

정태익-프로필-나이-집안-과거-부동산-투자-계기-수입-재산-근황

 

정태익은 자신의 업체에 가입한 유료 회원들에게 부동산 경매를 가르치고 있는데요, 초기에는 무료 강의를 많이 개회하며 사람을 모았지만 어느 정도 회원이 생긴 뒤에는 자주 하지는 않는다고 합니다. 

 

 

정태익이 운영하는 유튜브 콘텐츠명은 부읽남의 돈워리, 부동산 경매, 부동산 이슈분석, 재테크 고민상담 등이 있습니다. 정태익은 안녕미와 뮤지가 진행하는 라디오 방송에 일반인 유명 유튜버로 나오기도 했고, JTBC 신비한 레코드샵에 경제 관련 유튜버 특집으로 출연했으며, 네이버 나우 경제 토크쇼 장스트릿 게스트로 출연하기도 했는데요, 이번에는 속풀이쇼 동치미에도 출연하게 되었네요. 

 

이상 부동산 크리에이터 정태익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추천 글 -> 류지광 <나이 집안 종교 과거>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