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용품 관련 정보와 리뷰

필립스 무선 다리미(스팀) 구매 후기, 사용법, 장단점

728x90

필립스 무선 다리미(스팀) 구매 후기, 사용법, 장단점

 

얼마전 오랫동안 사용하던 다리미가 고장나 새로 바꾸기로 하고 알아보던 중 필립스 무선 다리미가 눈에 들어와 여기 저기 구매 후기 등 찾아보니 일단 좋은 평들이 많아 인터넷을 통해 구매를 하게 되었어요.

 

구매 후 바로 이틀이 지나 어제 택배로 집에 도착을 했는데요, 박스를 뜯어보니 아래와 같이 포장이 되어 있더라구요.

 

 

포장을 뜯어보니...

 

 

박스 안에는 이렇게 되어 있구요, 박스 겉면에 AS 스티커를 제품에 붙이라는 라벨이 붙어 있는데요, 이건 뜯어서 다리미 한 쪽부분에 붙이면 되요!

아래는 AS 스티커 라벨에 적혀 있는 내용인데요,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제품에 대한 고유번호 같은 거 같네요

 

 

박스 안에는 이렇게 되어 있구요,

 

 

구성품은 아래와 같이 되어 있어요~~

사용 전 사용설명서 잘 읽어보시구요

 

 

 

필립스 무선 다리미 사용법


 

 

아래는 충전기 코드를 꼽은 상태에서 다리미를 올려 놓은 상태인데요, 파란 불이 들어오는 것이 보이시죠?

 

충전기에 다리미를 올려놓지 않은 상태에서는 빨간 불이 들어오고 충전기를 올려놓으면 파란 불이 깜박이게 되는데요, 이게 처음에는 깜박깜박 하다가 충전이 되어서 사용할 수 있게 되면 깜박이던 게 꺼지고 파란 불이 들어온 상태가 되는데요, 그렇게 되면 사용할 수가 있게 되는 거에요~~

 

충전하는데 약 6~8분 정도 걸린다는데 실제 올려놓으니 금방 파란 불 깜박이는 것이 멈추더라구요.

충전기에 보이는 자물쇠 닫힘과 열림 표시는 다리미를 충전기에 고정하는 장치이구요.

 

 

동영상으로 활용해 봤어요~~

 

 

 

이게 스팀다리미라 아래 보이는 것처럼 바닥에 구멍이 나 있어요. 세워 놓으면 홈에 먼지가 들어갈 수도 있을 거 같네요.

 

보통은 스팀으로 사용을 많이 하는데 온도가 그렇게 오래 유지되지는 않아 잠깐 사용을 하고 다시 몇 초만 올려놓으면 또 사용할 수가 있어서 쓰기에 그렇게 불편하지는 않은 거 같아요~~~

 

 

위에 보면 다리미 위쪽에 뚜껑이 있는데 이곳은 물을 넣는 곳이에요.

사용할 때 넣었다가 사용 후 남은 물은 잠시 후에 또 사용하는 게 아니하면 바로 버리는 게 좋겠죠!

 

필립스 하면 다리미가 유명하다고 하는데, 이게 스팀조절도 어렵지 않구요. 일단 무선이라 다림질 할 때 선이 걸리거나 하는 불편함은 업어서 좋아요~~^^

 

그런데 이 다리미를 사용하실 때는 무선이라 유선충전기에 계속 충전을 하면서 사용을 해야 하는 거라 충전기를 바로 옆에 두고 쓸 수 있는 좌식 다림판을 사용하는 것이 좋을 거 같아요!

 

 

필립스 무선 다리미 장단점


 

장점으로는, 우선 유선으로 인한 걸리적 거림이 없어 사용하기가 편하다는 거구요, 두번째는 충전시간이 짧아서 좋구요,

 

단점으로는, 충전 후 사용시간이 짧아서 사용 중간중간에 내려 놓을 때 충전 받침대에 충전을 해주면서 사용해야 하는 불편함이 있다는 것이구요, 처음 충전할 때 충전기에서 약간 타는 것 같은 냄새가 나는 게 조금 불안하기는 한데 뭐 처음에만 그렇고 나중에는 괜찮더라구요.

 

이상 포스팅을 마칠께요~~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구요.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