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동상이몽2>문정희 나이 몸매 살사 결혼 남편 자녀 근황

728x90

<동상이몽2>문정희 나이 몸매 살사 결혼 남편 자녀 근황

 

 

<<동상이몽2>문정희 동상이몽2 스페셜MC 출연 남평에 대해 언급>

 

<동상이몽2>문정희 스페셜 MC 출연 남편에 대해 언급

 

9월 9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에는 배우 문정희가 스페셜 MC로 출연하게 됩니다. 이날 문정희는 남편에 대해 언급했는데요, MC들은 문정희가 살사 1세대 댄서임을 언급하며 “살사 강사로도 활약했다”고 밝혔는데요, 그러면서 자연스럽게 “남편도 춤을 추다가 만났다는데”라고 물었습니다.

 

 

문정희 나이 몸매 살사 결혼 남편 자녀 근황

이에 문정희는 “소개팅으로 만났다. 춤 경연대회에서 내가 MC를 맡았는데 그 자리에 남편도 왔었다. 아는 분이 남편도 춤을 추는 사람인 줄 알고 연결해줬다. ‘키도 크고 멋있다’면서 소개해줘서 그때 처음 봤다”고 밝혔습니다.

 

결혼 11년차인 문정희는 “아직도 남편에게 설렐 때가 많다”며 “나도 몰랐는데 내가 키 큰 남자를 좋아했더라. 씻고 나오면 예쁘다”고 고백하기도 했습니다.

 

문정희는 예능에서 보기 힘든 얼굴인 만큼 문정희의 남편과 결혼생활에 대한 질문이 쏟아졌는데요, 문정희는 남편의 직업 관련 질문에 “원래는 대기업을 다녔는데 지금은 자영업을 하고 있다. 남편이 자유롭게 살고 싶어하길래 내가 ‘과감하게 나와라’고 했다”고 설명했습니다.

 

 

김구라가 “말하기 쉽지 않았을 텐데”라며 놀라워하자 문정희는 “삶이 너무 척박하고 힘드니까. 남편이 오래 갈등하는 모습을 봤다. ‘짧은 인생인데 나와서 고민하자’고 했다”고 웃으며 말했습니다.

 

 

<문정희 프로필 나이 고향 키 몸매 결혼 남편 직업 근황>

 

배우 문정희, 문정희 프로필 나이 고향 키 몸매 춤과 노래실력

 

배우 문정희는 1976년 1월 12일생으로 올해 나이 44세입니다. 문정희는 키 164cm 몸무게 43kg의 평균의 키와 날씬한 몸매를 자랑하구요, 문정희 학력은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 예술사를 전공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문정희 나이 몸매 살사 결혼 남편 자녀 근황

 

문정희는 단아한 매력을 가진 배우로 차분하고 매력적인 목소리 톤과 탄탄한 연기력이 일품인 배우이며, 뮤지컬과 커리어를 병행하는 만큼 노래 실력도 상당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문정희는 또한 춤 실력도 뛰어나 댄스 강사 경력도 있을 정도인데요, 살사댄스 국제대회에 참가했을 만큼 아마추어라기보다 프로 댄서에 가깝다는 평입니다. 또 가끔 안경과 콘택트 렌즈를 번갈아 끼는 거 같다고 하네요.

 

문정희 프로필 나이 고향 키 몸매, 문정희 데뷔 및 출연 작품들 평가

 

문정희는 1998년 극단 학전에서 연극 '의형제'로 데뷔했다고 하구요, 문정희는 데뷔 초창기 '형제는 용감했다, 그리스' 등 몇 차례 무대에서 활동했다고 합니다.

 

 

문정희는 이후 독립영화나 단막극 외에는 조연급 역할로 필모를 채워 왔는데요, 영화 '바람의 전설'에서 주인공 이성재를 홀랑 털어먹는 꽃뱀 지연 역을 맡아 스포츠댄스를 선보였고,

 

 

'하류인생'에서는 드센 여배우 역으로 쌍욕 연기를 소화하며 영화를 본 관객들에게 충격을 주기도 했는데요, 영화 자체는 호평을 받았지만 비중도 너무 작았고, 아쉽게도 흥행에도 실패를 했습니다. 


 


문정희 드라마 데뷔작은 MBC 드라마 '신돈'의 혜비 이씨 역을 맡았으며, 이 작품 직후 '연애시대'의 감우성의 첫사랑 유경 역할으로 주목받으며 당시 다정다감한 목소리,

 

 

문정희 나이 몸매 살사 결혼 남편 자녀 근황

 

요리 연구가라는 직업에 생선을 그림처럼 깔끔하게 바르고, 노래방에서는 딴 사람인 양 잘 놀고 등등 첫사랑의 로망과 판타지를 압축한 것만 같은 캐릭터로 남성 팬들의 호응을 얻게 됩니다.

 

* 문정희 출연 작품(영화 드라마 등)

문정희가 출연한 작품으로는 영화는 나도 아내가 있었으면 좋겠다로 시작하여 대표적으로 하류인생, 바람의 전설, 야수, 해결사, 연가시, 숨바꼭질, 카트, 그리고 판도라 2년의 밤, 암수살인 등이 있구요, 출연 드라마로는 대표적으로 신돈, 천일의 약속, 당신뿐이야, 마마, 달콤살콤 패밀리 배가본드 등이 있습니다.


문정희는 이후 도회적인 여성 역과 귀여운 아줌마성 캐릭터를 번가르며 오가기 시작했는데요, SBS 드라마 '독신천하'에서 이지적이고 도회적인 커리어 우먼 역할을 맡아 윤상현과 호흡을 맞췄으나 흥행하지 못했구요,

 

 

문정희 나이 몸매 살사 결혼 남편 자녀 근황


다음 작품인 KBS드라마 '행복한 여자'에서는 푼수끼 다분한 노처녀 역을 맡아 연하남 강지섭과 러브라인을 형성했는데요, 드라마가 다소 흥행에 성공한데다 주말드라마 특유의 전개로 극 후반부에 비중이 상승하며 인지도를 조금은 올렸다는 평가입니다.

문정희는 이후 MBC드라마 '에어시티'에서 공항 의무실 응급의 역할을 맡아 포스터에 이정재, 최지우와 나란히 등장할 정도로 데뷔 이래 비중이 가장 높은 역할을 맡았는데요,

 

준주연으로 완전히 발돋움하는 듯 했으나 드라마가 흥행에 실패를 하게 되었고, '달콤한 나의 도시' 에서는 주인공 최강희의 친구로 출연해 털털한 연기를 선보였지만 여전히 크게 주목 받지는 못했습니다. 


 


문정희는 이후 KBS 사극 '천추태후'에서 문화왕후 김씨 역으로 채시라에 밀리지 않는 연기력을 선보였다는 평가를 받았는데요, 이후 천추태후라는 드라마를 찍었지만 이것 역시 시작부터 문제가 있었다는 평가입니다.

 

 

 

문정희 나이 몸매 살사 결혼 남편 자녀 근황

 

이와 같이 문정희는 배우생활 내내 비중이 좀 올라가고 인기를 얻을만한 역을 만나면 꼭 엄청난 경쟁작을 만나든가 시청율이 잘 안나와서 실패하는 경우들이 많았다고 합니다. 이는 영화도 마찬가지였는데요, 

30대 중반을 넘긴 나이에 2012년 '연가시', 2013년 '숨바꼭질' 등에서 드디어 주연급 역할을 맡게 되면서, 2012년 '연가시'로 청룡영화상 여우조연상 수상, 2014년 '숨바꼭질'로 제 34회 황금촬영상(심사위원특별상)을 받게 되었네요.

 


문정희는 연이어 두 번이나 영화에서 하드한 역을 맡아 관객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긴 후 작품 복이 터지기 시작했다고 하는데요, 영화 '카트'와 드라마 '마마'가 그것이었습니다. 둘 다 좋은 평가를 받았다고 하네요.

 

 

문정희 나이 몸매 살사 결혼 남편 자녀 근황

 

문정희는 또한 라디오 프로그램도 진행한 적이 있는데요, 2009년 1월 25일 SBS파워FM 설 특집방송 설 음악여행 파워 리퀘스트 DJ, 2014년에는 아름다운 이 아침 김창완입니다에서 스페셜 DJ로 김창완 해외공연 일정으로 임시로 맡기도 했었습니다.

 

문정희 기타 절친 송윤아 등

 

기타로 문정희는 명문 한국예술종합학교 출신으로 이선균과 오만석 장동건과는 연극원 1기 94학번 동기하고 하는데요, 대학시절에는 일찍부터 연극 의형제 등에 캐스팅되면서 동기들 중 가장 바빴다고 합니다.

 

 

문정희 나이 몸매 살사 결혼 남편 자녀 근황

 

또한 송윤아와 특별히 친하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드라마를 통해 송윤아를 선물받았다고 할 정도로 절친한 사이라고 하네요. 문정희는 어깨를 드러내는 의상을 입었을때 더 아름답다는 평가를 받는데요, 춤과 운동으로 다져진 몸매 덕분에 그런 것 같습니다.

 

문정희 결혼 남편 직업 자녀

 

문정희는 2009년 지금의 남편을 만나 결혼을 하였는데요, 남편은 186cm의 장신으로 소개팅으로 만났는데 어, 이번에는 내가 좀 이상하다는 느낌을 받았다고 하네요.

 

 

문정희 나이 몸매 살사 결혼 남편 자녀 근황

 

그간 남편에 대한 정보가 거의 알려지지 않은 이유는 남편 본인이 원치 않아서라고 합니다. 남편 직업은 현재 국내 10기업 중에 재직하고 있다고 합니다. 둘 사이에 자녀에 관한 정보는 아직 없는데요, 자녀는 아직 없다고 하는 말이 많네요.

 

문정희는 또한 드물게 재능이 많은 배우인데요, 살사는 너무 유명하구요, 노래실력이 뛰어난데 한번은 방송을 통해 진도 아리랑을 부르기도 하고, 또 판소리 춘향가를 부르기도 했다고 하네요.

 

 

어학능력도 뛰어난 편이라고 하는데요, 프랑스어와 영어를 구사할 줄 아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프랑스에 있을 때 룸메이트가 영국인이라서 프랑스어를 배워야 하는데 영어를 더 제대로 배웠다고 합니다.

 

영어로는 국제행사 통역까지 한 적이 있는 만큼 영어 실력은 상당한 수준인 것 같습니다. 또 2015년에는 모교인 한예종의 객원교수로 1년간 임용되기도 했었다고 하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