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전미라 나이 몸매 윤종신 아내

728x90

전미라 나이 몸매 윤종신 아내

 

 

 

<전미라, 전미라 윤종신 라디오스타 마지막 방송에서 영상편지>

 

윤종신이 11일 라디오스타를 마지막으로 방송에서 하차한다는 소식이 전해짐에 따라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그와 함께 윤종신의 아내 전미라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습니다.

 

 

 

전미라 나이 몸매 윤종신 아내

 

이날 전미라는 윤종신에게 영상편지를 통해 “결혼하면서부터 바로 황금어장의 한 코너로 시작했던 프로그램이 오랫동안 사랑받았던 것에 대해 생각해보면 감사한 일들뿐이었다”며, 

 

  
이어 “나와 우리 가족은 누구보다 오빠가 하는 일을 한마음으로 응원하고 이해하고 지지한다”며 “오빠 인생에서 터닝 포인트가 되는 계기였으면 한다”고 말했습니다.

 

 

<전미라, 전미라 프로필 나이 고향 키 몸매 결혼 윤종신 아내 직업 자녀들 >

 

전미라, 전미라 프로필 나이 고향 키 몸매

 

전미라는 1978년 2월 6일생으로 올해 나이 42세입니다. 전미라 고향은 전라북도 군산시라고 하구요, 전미라 키는 175cm, 몸무게54kg, 혈액형은 B형이라고 합니다. 전미라 학력은 군산영광여자고등학교, 한국체육대학교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전미라 선수시절 모습 사진

전미라 키가 175cm나 되니 상당히 큰 키죠! 반면 몸무게는 54kg이라고 하니 늘씬한데다 테니스로 다져진 근육이 더해져 늘씬하고 탄탄한 몸매를 자랑한다고 할 수 있는데요, 남편 윤종신이 상대적으로 너무 작아보이네요.

 

 

전미라, 전미라 프로 테니스 선수 출신 윔블던 준우승

 

전미라는 대한민국 최초로 주니어 윔블던 준우승을 기록한 테니스 선수라고 하는데요, 당시 결승 상대는 이후 1990년대 후반 세계 여자 테니스를 평정했던 '알프스의 소녀' 마르티나 힝기스였다고 합니다. 그녀도 전미라를 기억하고 있었다고 하네요. 

 

 

 

 

12년 후 대한민국에서 있었던 한솔오픈에서 전미라의 근황을 물었고, 재회까지 해서 악수를 나누기까지 했다고 하니 전미라를 상당히 좋은 선수로 기억하고 있었던 것 같네요.

 

 

 

전미라, 전미라 프로데뷔 이후 활동 윤종신과 결혼 직업 방송출연

 

전미라는 1993년 프로로 데뷔를 해서 2004년 한솔 코리아 오픈 복식 우승을 마지막으로 은퇴를 하게 되었는데요, 전미라는 2005년 현역 은퇴와 함께 자신보다 9살 더 많은 가수 윤종신과 결혼한 후 후배양성에 힘을 쏟고 있으며,

 

 

 

 

전미라 나이 몸매 윤종신 아내

 

 

현재 한국프랑스오픈홍보대사, 생활체육테니스홍보대사, 한국여성스포츠회이사, 전미라 테니스아카데미원장, JTBC3 FOX Sports 테니스 해설위원도 겸하고 있다고 합니다.

 

 

전미라 나이 몸매 윤종신 아내

 

전미라는 2014년 KBS2 우리동네 예체능 테니스편에 출연했었구요, 2015년 MBC 진짜 사나이 여군 특집 3기에 출연해 화제가 되기도 했었습니다. 또한 2016년에는 MBC 마이리틀 텔레비젼에 출연하기도 하는 등 예능에도 참여를 했었습니다.

 

 

 

 

 

전미라, 전미라 근황

 

전미라는 근황으로는 전미라는 2019년 4월 2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신이 뼈끼리 닿아서 생기는 충돌증후군이라는 병이 있음을 밝히기도 했었습니다. 그리고 나름 치료 및 유지 관리방법도 제시했었습니다.

 

 

충돌증후군은 어깨힘줄인 회전근개(돌림근띠)가 그 위에 있는 견봉 뼈와 부딪혀 염증을 일으키는 질환이라고 하는데요, 이 염증은 중년 또는 어깨 근육을 자주 사용하고 팔을 위로 드는 동작을 많이 하는 직업을 가진 사람에게서 나타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