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불타는 청춘>김윤정 나이 회사 CF 근황

728x90

<불타는 청춘>김윤정 나이 회사 CF 뽀미언니 근황

 

 

<불타는 청춘>김윤정 월차를 내고 합류

 

9월 17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불타는청춘’에 출연한 배우 김윤정에 대한 관심이 높습니다. 이날 김윤정은 불타는 청춘에 합류하기 위해 월차를 썼다고 해서 더욱 눈길을 끌었는데요,

 

 

 

김윤정 하면 과거 어린이 프로그램 뽀뽀뽀에 뽀미 언니로 유명하긴 한데요, 아마도 요즘에는 김윤정에 대해서는 생소하신 분들도 많을 거 같아 오늘은 김윤정에 대해 간단히 정리해보도록 할까 합니다.

‘불타는청춘’에 새친구로 등장한 김윤정은 근황을 묻는 질문에 “회사에 월차를 쓰고 나왔다. 친구가 10년 넘에 운영하는 인터넷 쇼핑몰에 회사원으로 출근하고 있다. 내일까지 휴가다”며 최근 근황을 전하면서 함께 출연한 친구들의 반가움을 한몸에 받았습니다.

 

불타는 청춘의 새친구 김윤정은 불타는 청춘 멤버들과 담소를 나누던 중 자신이 연예계로 돌아가지 못하는 이유를 고백하면서 주위의 공감을 얻었는데요,

 

김윤정은 강수지의 ‘아기로션 광고 때 모습 그대로다. 지금 활동 안 한다는 게 아깝다’는 말에 “나이가 애매하다”고 이야기를 꺼냈다고 합니다.

 

 

<김윤정 프로필 나이 고향 학력 데뷔 출연 드라마 영화 뽀미언니 근황>

 

-김윤정 프로필 나이 고향 학력 데뷔

 

김윤정은 1977년 8월 25일생으로 올해 나이 43세입니다. 김윤정 키는 164cm 몸무게 48kg 혈액형은 B형이라고 합니다. 김윤정 고향은 서울이구요, 김윤정 학력은 근명여자중학교, 계원예술고등학교, 서일대학교 연극영화과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김윤정은 1988년 초등학교 4학년 때 CF 바이오거트 모델로 데뷔를 했구요, 이후 드라마 영화 그리고 여러 광고에도 출연하면서 청순 여배우 이미지로 많은 남성팬들의 사랑을 받았었는데요,

 

 

-김윤정 출연 작품 드라마 영화 CF 등과 뽀미언니

 

 

김윤정 출연 작품으로는 드라마는 1990년 춤추는 가얏고를 시작으로 오박사네 사람들, 서울 야상곡, LA아리랑, 사과꽃향기, 남자 셋 여자 셋, 불꽃놀이, 그대 나를 부를 때, 만남, TV소설 분이, 드라마시티 돌대가리 이차방정식, 행복한 여자, 마지막으로 2008년 KPSI 시즌2 등이 있구요,

 

 

남자 셋 여자 셋 출연진들

 

김윤정 출연 영화는 1988년 은하에서 온 별똥왕자3 은하열차88, 꼬마대부, 우리들의 일그러진 영웅, 여고괴담 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이외에도 김윤정은 광고도 다수 출연했는데요, 대표적으로 존슨즈 베이비오션과 포카리스웨트를 들 수 있습니다.

 

 

 

특히 김윤정 하면 과거 어린이 프로그램인 '뽀뽀뽀'의 뽀미 언니로 정말 유명했었죠!

 

-김윤정 은퇴 근황 직업

 

 

 

하지만 이후 김윤정은 갑자기 연예계에서 자취를 감추었는데요, 그동안 연예계를 은퇴를 했었다고 하네요. 김윤정의 근황은 현재 친구가 대표로 있는 쇼핑몰에서 근무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김윤정 결혼은 물론 아직 안했구요. 참고로 김윤정 이상형은 불타는 청춘을 통해 본 바 구본승 같은 스타일이라고 하네요. 앞으로 다시 데뷔해서 방송을 통해 만났으면 하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