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김설희(모델) 프로필 나이 키 과거 이상형, 누구? <골때녀>

728x90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 활약하고 있는 모델 김설희가 화제입니다. 

 

모델-김설희

 

김설희는 앞서 지난 2023년 2월 23일 골 때리는 그녀들 원더우먼의 새 멤버로 합류했습니다.

 

당시 방송에서 FC원더우먼의 하석주 감독은 새 멤버 공개에 앞서 전 골키퍼 요니P의 하차 소식을 전하며 이에 선수를 충원하게 됐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그는 "그래서 내가 요청한 게 있다. 사실 우리 선수들의 평균 키가 160cm로 골때녀 최단신 팀이다. 원더우먼이 아니라 언더우먼이라고 해도 될 정도다. 단신 선수들로 구성되어 피지컬적인 면에서 상대 팀에 밀리는 경우가 많다."며 키 큰 선수가 왔으면 하는 바람을 드러냈습니다. 

 

그리고 곧 원더우먼의 새 멤버가 등장했습니다. 톱모델 김설희가 바로 그 주인공. 김설희는 "운동은 어렸을 때부터 좋아했었고 육상선수 출신이다. 달리는 거랑 체력은 자신 있다. 한 번 뛰면 6-7km 정도 뛰는 것 같다"라며 하프 마라톤도 거뜬하며 태권도 등 다른 운동에도 재능이 있음을 고백했습니다. 

 

축구도 좋아한다는 김설희는 176cm라는 모두를 압도하는 신장을 뽐냈고, 이에 하석주 감독은 "농구 선수가 들어온 줄 알았다. 내가 키 큰 선수를 원했다. 성격도 좋을 것 같다"고 반색했습니다. 

 

김설희는 "원더우먼에 오고 싶었다. 에너지도 넘치시고 제가 그 안에 있으면 에너지 충전할 수 있을 것 같아서. 제가 늦게 시작한 편이다. 다른 분들에 비해서. 늦게 시작한 만큼 열심히 노력해 도움이 되는 선수가 되겠다. 워닝샷 많이 찍을 수 있으면 좋겠다"고 각오를 말했습니다. 


김설희(모델) 프로필 나이 고향 키 학력 소속사 

 

모델-김설희

 

모델 김설희는 1998년 2월 21일생으로 올해 나이 26세입니다. 김설희는 키가 176cm로 모델답게 상당히 크고 늘씬한 몸매를 가지고 있습니다. 현재 소속사는 케이플러스 소속입니다.

 

 

이외 김설희 고향 가족 종교 학력 등에 대해서는 구체적으로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다만, 김설희는 서경대학교 평생교육원 모델학과 17학번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김설희(모델) 과거 

 

모델-김설희

 

김설희는 육상선수 출신으로 어렸을 때부터 운동을 좋아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지금도 한 번 뛰면 6-7km 정도 뛸 정도로 달리는 것과 체력은 자신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김설희는 초등학생 때부터 줄곧 키가 큰 편에 속했고 그래서인지 중학교 때부터 자연스럽게 모델이라는 꿈을 꾸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김설희 : "초등학생 때부터 항상 큰 편이었어요. 고 1때까지 계속 컸던 것 같은데 아직도 멈췄다고는 느껴지지 않아요. 요즘은 너무 컸을까봐 아예 키를 따로 재지 않고 있어요."

 

김설희 : "중학교 때부터 자연스럽게 모델이라는 꿈을 꾸었어요. 모델이란 직업이 예전엔 생소했지만 대중들에게 많이 알려지면서 저 또한 관심을 갖게 되었죠."

 

 

김설희 : "하지만 일반고의 평범한 학생이어서 조언을 구할 곳이 없어서 쉽게 도전을 못했어요. 무엇부터 시작해야 할지 잘 모르겠더라구요."

 

김설희 : "그러던 중 YG K+에서 일일 모델 모집 공고를 보게 된 거죠. 하루만 도전을 해보자 싶어서 참가했는데, 수상을 하게 되어서 장학금을 받고 아카데미를 다니고 데뷔를 하게 되었어요."

 

김설희 : "아카데미를 다니는 3개월 동안 정말 열심히 했어요. 지금 열심히 해둬야 나중에 후회를 않겠다 하는 마음가짐으로 매 순간 최선을 다했죠."

 

김설희(모델) 데뷔 및 활동

 

모델-김설희

 

김설희는 그렇게 19살 때인 2015년 ELLE 10월호 모델로 데뷔, 이후 2016 F/W 헤라서울패션위크를 통해 런웨이에 처음 오르게 됩니다.  

 

 

그리고 이후 곽현주, 이지연, 권문수, 김무홍, 김지은, 정미선, 스티브제이앤요니피 등 16개의 메인 쇼에 올랐고 정미선 디자이너 컬렉션에서는 피날레를 장식하기도 했습니다.

 

그야말로 데뷔한 지 얼마 안되서부터 컬렉션 무대를 휩쓸고 브랜드의 뮤즈로 떠오르게 된 것인데요, 이후 김설희는 슈퍼루키, 블루칩 등의 수식어를 얻기도 합니다. 

 

<김설희 수상 경력>

-2019년 한국디자이너패션어워즈 올해의 모델상

 

김설희(모델) 골 때리는 그녀들

 

모델-김설희

 

김설희는 모델 활동 외에 예능에는 거의 출연한 적이 없었는데요, 지난 2023년 3월 23일 골 때리는 그녀들 FC원더우먼의 새 멤버로 합류하게 되었네요.

 

 

첫 경기에서 미드필더로 투입됐지만 의욕이 앞서 태클을 계속 과하게 거는 등 여러 번 실수를 반복 옐로카드까지 받았다가 후반 3분 중거리슛으로 첫 골을 만들어내 눈길을 끌었는데요, 과연 앞으로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기대가 되네요.

 

김설희(모델) 결혼 남자친구 이상형

김설희는 올해 나이 26세로 아직 결혼하지 않은 미혼이며,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다만, 김설희는 자신의 이상형에 대해 "예의 바르고 잘 웃는 사람"이라고 말한 적이 있다고 합니다. 

 

이상 모델 김설희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 추천 글 -> 김가영(기상캐스터) 나이 과거 프로필 남자친구 이상형

* 추천 글 -> 키썸(가수) 프로필 본명 나이 과거 논란 결혼 이상형 <골때녀>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