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이효리 집 제주도 집 논현동 집 현재 집

728x90

이효리 집 제주도 집 논현동 집 현재 집 공개

 

 

 

<이효리 집 캠핑클럽에서 공개>


 

'캠핑클럽'에서 이효리, 이상순 부부의 현재 집이 공개가 돼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9월 29일 방송된 JTBC '캠핑클럽' 마지막 회에서는 핑클 멤버들의 모습을 담은 미공개 영상이 소개가 됐는데요, 이날 방송에서는 여행을 앞두고 이상순과 함께 캠핑을 준비하는 이효리의 모습이 소개됐습니다.

 

이효리는 지난 8월 6일에도 이효리의 X언니를 통해 집공개를 했었는데요, 공개된 이효리 집은 약 80평 규모로 다소 정리되지 않은 모습이지만 편안함이 가득 묻어나는 집이었습니다.

 

 

이효리 집 공개에 네티즌들은 "이효리 집 공개, 인위적으로 정리안한 것 같다" 이효리 집 공개, 신혼집은 아니겠지?" "이효리 집 공개, 이효리의 삶을 엿볼 수 있어 좋았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었습니다.

 

 

 

이번에는 또 다시 캠핑클럽에서 이효리 집이 공개가 된 건데요, 이날 방송에서 이효리는 "핑클 아이들에게 고사리 파스타를 만들어주기로 약속했다"며 자신이 직접 재배한 제주 먹고사리를 자랑하며, 이어 휴대용 LP 재생기를 꺼냈는데요, 이효리가 핑클 멤버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 위한 비장의 무기였습니다.

 

 

 

이상순은 이런 이효리를 위해 LP를 찾기 시작했고, 이 과정에서 이상순의 음악 작업실이 화면에 잡히게 된 것인데요, 과학 실험실을 연상케 하는 엄청난 장비에 이효리는 "여기는 뭐야? 실험실이야? 전기세 엄청 나오겠는데"를 외쳐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캠핑클럽'은 1세대 아이돌 핑클 멤버 이효리, 옥주현, 이진, 성유리가 14년 만에 다시 모여 캠핑카를 타고 전국을 여행을 하는 모습을 그려왔습니다.

 


여행 준비로 잔뜩 신나서 턴테이블에서 흘러나오는 노래를 들으며 춤을 추는 이효리를 본 이상순은 "신나보인다"며 "나는 개들 데리고 집에서 독수공방 해야하는데 그렇게 재밌어? 그렇게 신나?"라고 심통을 부려 웃음을 끌어냈습니다

 

 

 

<이효리 제주도 집 논현동 집 삼성동 집 현재 집>


 

 

-이효리 제주도 집

 

이효리는 2013년 기타리스트 이상순과 결혼하면서 제주도에서 결혼생활을 시작했는데요, 지난 2017년과 2018년에 효리네민박 시리즈가 큰 인기를 얻어서 이효리 제주도 집 역시 관광 명소가 되었었습니다.

 

 

 

 

 

 

효리네 민박 시즌2는 최고 시청률 10%를 넘기면서 종편 프로그램 역대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기도 했었는데요, 효리네 민박 프로그램이 너무 인기가 많다보니 이효리 제주도 집에 찾아오는 관광객들이 급증을 하게 되었고,

 

 

 

지금은 제주도 관광 코스로 이효리 제주도 집 찾는 사람들이 많다고 합니다. 시도 때도 없이 찾아오는 몰지각한 관광객들 때문에 이효리 이상순 부부는 사생활 침해 피해를 심각하게 겪었다고 합니다.

 

급기야 JTBC 방송국에서 방송 브랜드 출연자를 보호하기 위해서 이효리 제주도 집을 매입하게 되었고, 이효리는 경기도 집을 새로 마련한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이효리 경기도 새 집 정보는 아직 밝혀지지 않았구요, 단지 경기도 모처에 새로 짓고 있는 것만 알려져 있습니다.

 

이효리 제주도 집은 평당 8만5000원에 땅을 사서 집을 지어서 살다가 2018년 7월에 평당 150만원인 14억원 정도에 팔았다고 하네요.

 

-이효리 논현동 집


이효리는 또 제주도 집에 이어 지난 3월 말 논현동에 위치한 지하 1층~지상 2층짜리 단독 주택을 38억원을 받고 팔았다는 소식이 전해져 화제가 되기도 했었는데요, 

 

 

이효리의 논현동 단독 주택은 지난 2013년 남편인 이상순과 결혼해 제주도로 보금자리를 옮기기 전 이효리가 살았던 곳이라고 합니다.

 

이 논현동 주택은 이효리가 2010년 4월에 27억6000만원을 주고 매입한 것으로 이효리는 이번 매각으로 9년 새 10억 4000만원의 차익을 남겼다고 하네요.

 

 

-이효리 삼성동 집


또한 이효리는 지난 2009년 9월에 삼성동 주상복합 아파트 '브라운스턴 레전드'를  분양받아 2017년 5월에 걸그룹 카라 출신 박규리에게 21억원에 팔았다고 합니다. 박규리는 당시 대출 약 15억원을 끼고 해당 집을 샀다고 전해졌습니다.

 

 

이렇게해서 이효리는 최근 2년 사이 제주 신혼집, 논현동 단독주택, 삼성동 주상복합아파트를 처분하였는데요, 해당 부동산들의 매각 자산은 73억원이 넘는 것으로 전해지고 있습니다.

 

이효리 이상순 부부는 이효리 제주도 집에서 지낼 때 시도 때도 없이 찾아오는 사람들 때문에 사생활 침해를 심각하게 겪는 적이 있었기 때문에 이번에 이효리 경기도 집은 노출되지 않도록 보안을 철저하게 할 것으로 보이는데요, 이번에 캠핑클럽에서 일부가 공개가 되어 관심이 쏠리고 있는 상황입니다.

 

혹시 앞으로라도 이효리 현재 집이 공개가 된다해도 이제 더 이상은 몰리각한 사람들로 인해 힘들어하는 일이 없었으면 좋겠네요.

 

▷ 이상순 이효리 나이(차) 근황

 

이상순 이효리 나이(차) 근황

이상순 이효리 나이(차) 근황 -이상순 프로필 본명 나이 가족 키 혈액형 학력 소속사 -이상순 과거 이력 -이상순 결혼 아내(부인) 이효리 나이차이 -이상순 이효리 결혼스토리(러브스토리) -이상

mway2.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