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황은정 나이 몸매 황은정 윤기원 이혼, 이혼 이유

728x90

황은정 나이 몸매, 황은정 윤기원 이혼 이유



<황은정 속풀이쇼 동치미 출연 전 남편 윤기원과 이혼 이유 고백>



배우 황은정이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 올라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황은정이 MBN 예능 프로그램 '속풀이쇼 동치미'에 나와 과거 이혼을 결심하게 된 이유를 밝힌 것 때문인데요,


이날 황은정은 "결혼 생활을 6년 가량 하면서 부부동반 프로그램도 많이 했는데, 이혼하고 난 뒤 '거기서 보이는 모습이 모두 쇼윈도 부부였냐'였다"고 하며, "사실 저희 사는 모습 그대로 나온 게 맞다 좋을 때는 좋았고 싸울 때는 싸우면서 살았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이어 황은정은 "나중에 60대, 70대가 됐을 때 생각하는 이상이 전혀 달랐다. 그래서 우리에게는 미래가 없다. 이혼하는 게 맞겠다 싶어서 이혼을 결심했다고 설명했습니다. 


황은정은 예전 2013년도에 가족의 품격 풀하우스에서 엄마 카드를 품쳐서 시집갔다고까지 한 적이 있었는데요, 결국 이혼을 했다니 안타까운 일인데요, 


황은정은 지난 JTBC 리빙 배틀쇼 '살림의 신'에서 MC인 정지영이 "남편이 집안일 많이 도와주지 않아요?라고 묻자, 



"저 하녀처럼 살아요"라고 하며 또한 이어 "남편이 나이가 있다 보니까 굉장히 보수적이다. '살림은 무조건 여자가 하는 일'이라고 선을 딱 그었다"며 집안일엔 손가락 하나 까딱 하지 않는 당시 남편에 대한 불만을 표현하기도 했었습니다. 


아무래도 나이차이가 많이 나기도 하고 또 서로의 사고방식이 다른데다가 아이까지 없다보니 이혼을 결심하게 된 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황은정은 이날 방송에서 "이혼 후 바닥까지 떨어진 자존감에 극단적인 생각까지 했다. 정신 차려 보니까 제가 복층 난간에 끈을 매달고 있더라"고 말하기도 해 안타까움을 자아냈습니다. 



<황은정 프로필 나이 고향 학력 데뷔 출연 영화 드라마 결혼 윤기원 이혼>



-황은정 프로필 나이 고향 학력


황은정은 1980년 3월 8일생으로 올해 나이 만 40세입니다. 황은정 고향은 강원도 횡성군이지만 서울에서 성장을 했다고 합니다. 황은정 키는 169cm 몸무게 47kg이구요, 황은정 학력은 서울예술대학 연극학과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황은정 데뷔 출연 영화 드라마 예능 등


황은정은 1999년에 연극배우로 첫 데뷔를 했고, 2001년 뮤지컬 배우로 데뷔했으며, 이어 같은 해 2001년 영화 흑수선의 단역으로 영화배우로 데뷔, 이후 각종 영화, 드라마에 출연을 하면서 연기력을 쌓았고 입담도 좋아서 예능 등에도 많이 출연해 입담을 과시하기도 했습니다. 






황은정 출연 영화로는 2001년 흑수선을 시작으로 패밀리, 역전의 명수, 맨발의 기봉이, 실종, 애자 등이 있구요, 황은정 출연 드라마로는 2004년 열정을 시작으로 버디버디, 아홉수 소년 등이 있습니다. 


-황은정 결혼 윤기원 이혼


황은정은 윤기원과 지난 2011년 방송된 드라마 버디버디로 인연을 맺어 연인을 발전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황은정과 윤기원이 데이트를 하던 2011년 4월 밤길을 산책하던 중 뚜껑이 제대로 닫히지 않는 오수통을 밟아 파열 부상을 입었다고 합니다. 



이 당시 황은정은 자주 윤기원의 병원을 찾았고, 결혼 후 윤기원은 한 방송에 나와 "아내가 제가 퇴원할 때까지 하루걸러 한 번씩 내 옆에 있어줬다. 그때 '이 친구랑 결혼해야겠구나' 생각했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이렇게 황은정과 윤기원은 약 1년 여의 열애 끝에 지난 2012년 5월에 결혼을 하게 되었는데요, 결혼 발표 당시 두 사람은 배우 커플이자 11살이라는 나이 차로 큰 화제가 되기도 했었습니다. 


하지만 황은정과 윤기원은 결혼 후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에 함께 출연하며 부부애를 과시하기도 해서 사람들은 대부분 둘의 사이가 좋은 줄로만  알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황은정과 윤기원은 결혼 후 아이에 대한 걱정을 드러내기도 했는데요, 이에 황은정은 2013년 10월 방송된 JTBC '살림의 신'에서 "남편 윤기원의 요도파열 사골로 아기를 가질 수 있을까 싶은 걱정에 밤새 잠을 이루지 못했다고 털어 놓은 적이 있습니다. 



아울러 황은정은 2014년 1월 방송된 KBS2 '가족의 품격 풀하우스'에서 "자녀가 없는데 올해는 무조건 가지려고 노력 중"이라면서 "사실 결혼 전에는 그렇게 윤기원 씨가 날 임신 시키려 노력했다. 




결혼 후 6개월 동안은 정말 피터지게 싸우느라 힘들었고, 지금 많이 노력을 해야 한다"고 전하며 2세에 대한 간절함을 밝힌 바 있습니다. 


황은정과 윤기원은 2017년 12월 초 성격차이로 협의 이혼을 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혼소식 발표는 2018년 5월에 보도를 통해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황은정 과거 사진 리즈시절 외모 몸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