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허지웅 암투병 근황 요가 결혼 전부인

728x90

허지웅 암투병 근황 요가 결혼 전부인



<허지웅 나혼자산다 출연 암투병 후 완치 건강한 근황 공개>


나혼자 산다 허지웅이 건강한 근황을 공개했습니다. 


10월 18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나혼자 산다에서는 허지웅이 1년만에 방송에 등장하는 장면이 그려졌는데요, 이날 허지웅은 "완전 괜찮다"라고 건강을 회복했다는 근황을 언급하며 "TV로 볼 때보다 더 부잡스럽다"라고 스튜디오에 방문한 소감을 말했습니다. 



허지웅은 지난해 12월 혈액암의 일종인 악성림프종을 진단받아 방송활동을 중단했었습니다. 이후 치료에 전념하던 허지웅은 지난 5월 항암치료가 끝난 사실을 밝혔습니다. 



이후 허지웅의 일상이 공개됐는데요, 허지웅은 "살았어요"라고 운을 떼며 건강 완치에 대한 기쁨을 표현하기도 했습니다. 허지웅은 "건강하게 잘 돌아왔다. 여러분이 응원해주셔서 많은 힘이 됐다"고 감사한 마음을 말하기도 했습니다.



특히 이날 허지웅은 결혼에 대한 계획을 밝혀 눈길을 끌었는데요, 허지웅은 "결혼하고 싶다. 병원에 있을 때 결혼하고 2세도 가져야겠다는 생각을 했다"고 고백했습니다. 



또한 허지웅은 10월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나혼자산다 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는데요, 사진에는 무지개 스튜디오에서 MBC 나혼자산다 멤버들과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는 허지웅의 모습이 담겨있습니다. 





<허지웅 프로필 나이 고향 학력 표절논란 신해철 결혼 전부인>



-허지웅 암투병 근황, 허지웅 프로필 나이 고향 학력


허지웅은 영화평론가, 칼럼니스트, 작가, 방송인으로, 1979년 12월 14일생으로 올해 나이 41세입니다. 허지웅 고향은 전라남도 광주시이며, 허지웅 학력으로는 서울반원초등학교, 경원중학교, 고려고등학교, 명지대학교 경영학과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허지웅 암투병 근황, 허지웅 해외뉴스 표절 논란


허지웅은 명지대학교 경영학과 재학 중 오마이뉴스 사회부, 필름2.0, 남성월간지 GQ, 영화 격주간지 프리미어에서 기자생활을 했습니다. 허지웅은 2005년 필름 2.0시절 호러익스프레스의 해외뉴스를 무단으로 10주간 표절해서 논란이 되었는데요,


그로인해 나중에 그의 안티 세력들로 하여금 허지웅이 리뷰나 비평, 분석 등은 대부분 표절했다고 주장하는 계기가 되기도 했습니다. 허지웅은 자중에 "정보성 번역 단신이라 문제가 없을 줄 알았다"면서 "기자 초년생의 큰 실수였다"고 인정했습니다. 




-허지웅 암투병 근황, 허지웅 신해철, 허지웅 출간 신문


허지웅은 가수 신해철과 함께 남성월간지 맥심의 재창간을 도모하다가 알려지지 않은 이유로 신해철과 함께 퇴사했다고 합니다. 




허지웅은 에세이 대한민국 표류기, 거꾸로 생각해봐2, 영화서 망령의 기억, 소설 개포동 김갑수씨의 사정, 에세이 버티는 삶에 관하여, 나의 친애하는 적 등의 책을 펴내기도 했습니다. 


-허지웅 암투병 근황, 허지웅 영화 비평가이자 시사 논객, 진중권과 함께 리트머스 참여


허지웅 전문분야는 영화 비평이지만 시사 분야의 논객으로도 활동을 해왔는데요, 허지웅은 그만의 특유의 직설적인 글로 인해 구설수에도 자주 오르기도 했습니다. 



허지웅은 진중권 등과 함께 팀블로그 '리트머스'에 참여했는데요, 좌파적인 정치 성향으로 분류되면서도 노무현 지지층과는 대립이 잦았다고 합니다. 18대 대선에서 박근혜가 당선된 직후 '깨어있는 시민' 책임론을 들고나와 공감과 동시에 질타를 받았습니다. 



또한 허지웅은 19대 총선 당시 진보신당의 홍보대사 역할을 맡기도 했습니다. 


-허지웅 암투병 근황, 허지웅 마녀사냥과 썰전 미우새


허지웅은 JTBC 마녀사냥과 썰전을 진행하면서 대중들에게 많이 알려지게 되었는데요, 2016년에는 미운우리새끼에 출연하며 이름이 더욱 상당히 많이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허지웅은 평론 및 비평을 하는 것이 직업이다보니 이런 저런 논란에 휩싸이는 일들이 많았습니다. 



허지웅은 특히 직설적인 발언과 정곡을 찌르는 언변 등으로 남다른 입담으로 사랑을 받았는데요, 지난 미우새에 출연했던 허지웅은 유난히 깔끔에 집착하는 남자로 화제를 낳으며 사람들에게 강한 인상을 주었습니다. 


-허지웅 암투병 근황, 허지웅 깔끔함 성격


깔끔한 MC 서장훈이 혀를 내두를 정도로 깔끔한 스타일 허지웅은 여행을 가면서 샤워기 헤드를 직접 챙기는가 하면 2시간이 넘도록 꼼꼼하게 세차하는 모습, 하루 종일 집안을 쓸고 닦는 모습을 보여주었는데요, 뭐든지 깔끔해야 한다는 청소 결벽증이 있다고 합니다. 





허지웅은 과거 청소 강박에 대해 처음 상태로 돌릴 수 있는 게 아무것도 없는데, 유일하게 되돌릴 수 있는 게 바로 청소한 방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허지웅 암투병 근황, 허지웅 어머니에 대한 애정


허지웅은 "제가 빨리 어떻게 될지도 모른다 라는 생각에 어머니가 좋은 분을 만났으면 좋겠다"면서 출연 이유를 밝히기도 했는데요, 이어 "사랑한다는 말도 해본 적 없고 힘들다는 말을 한 적이 없다. 엄마 무릎베게 하고 누워서 울어보고 싶다" 라고 고백해 어머니에 대한 무한애정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허지웅은 지난 미우새 출연 때 그의 까칠한 모습 뒤에 가려진 인간적인 허지웅의 반전 모습이 그려지면서 점차 사람들에게 좋은 인상을 주면서 주목을 받았었는데요, 



허지웅은 오랫동안 왕래를 끊고 남동생과 화해하고 노력하려는 모습이 그려지면서 그간 맘고생이 많았던 어머니에게 마안함을 덜 수 있었고 허지웅 본인 또한 그간 밝히지 못한 과거 속사정을 털어놔 시청자들에게 많은 공감을 주었습니다. 


허지웅 어머니는 허지웅이 학생일 때 이혼한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허지웅 아버지는 원주대 교수로 재직 중인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허지웅은 과거 한 방송을 통해 아버지에게 전화를 해서 직업이 교수이시니 자녀 학비가 나오는 걸 아는데 자신이 나중에 전부 갚을테이 등록금을 내주면 안되겠느냐고 말했다고 하는데요, 거절을 당했다고 합니다. 


허지웅은 아버지에 대해 멘토같은 존재이자 자신감을 주는 사람이 필요했다고 말하면서 아버지의 부재와 함께 19세때부터 모든 걸 혼자서 해결해야 했다고 합니다. 



-허지웅 암투병 근황, 허지웅 결혼과 아내(부인)와 이혼, 앞으로의 결혼계획


허지웅은 4년간 열애끝에 2010년 결혼했지만 1년만에 이혼한 아픔을 겪기도 했습니다. 




허지웅은 과거 방송에서 허지웅의 집에 방문한 지인이 "전부인이 정말 괜찮은 친구였다. 네가 이혼했을 때 네 인생은 완전히 끝났다고 생각했다."라고 발언하기도 해 전 부인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오기도 했는데요,


2010년 결혼 당시 신랑 신부의 얼굴을 합성한 청첩장이 꽤나 유명했으나 안타깝게도 이혼을 했습니다. 허지웅은 전부인 김지은에게는 혼인신고도 하지 않고 애도 안낳겠다고 하는 등 자신이 잘못한 것 같다고 후회를 하기도 했습니다. 


허지웅은 과거 한 프로그램에 출연해서 "동거까지 합하면 5년이고 실제 결혼생활은 1년 정도 했다. 나는 우리가 결혼할 때 청첩장에 썼던 말을 아직도 기억한다. '본이 되는 부부가 되겠다'고 했었다. 말과 사람에 책임을 지니 못한 제 자신이 혐오스럽다"고 이야기를 했습니다.


허지웅은 "다시 결혼한다면 전 화이프랑 하고 싶다 훌륭한 사람이다. 내가 결혼생활을 못했다" 고 털어놓기도 해 전 아내에 대한 미안함과 아쉬워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는데요, 처지웅은 이혼하기 전 마지막에 부인에게 무릎까지 꿇었지만 이혼을 막을 수는 없었다고 합니다. 


허지웅은 "내 잘못이 확실히 있었다. 혼인신고도 안 했었고, 아이도 낳지 않겠다고 했었다. 믿음을 주지 못했던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허지웅 암투병 근황, 허지웅 암투병 완치 복귀 예고 근황 공개


허지웅은 지난해 12월 혈액암 말기 악성 림프종 진단을 받아 방송활동을 중단했었습니다. 


당시 SNS를 통해 혈액암(악성림프종) 투병 사실을 알리면서 "삶이란 버티어내는 것 외에 도무지 다른 방도가 없다. 함께 버티어 끝까지 살아냅시다"라는 글귀를 남기며 안타까운 소식을 전해주기도 했는데요, 



이후 근 8개월만에 다시 완치 소식을 들려준 허지웅은 나는 이제 악성림프종 앓기 전보다 훨씬 더 건강하다.는 좋은 소식을 들려주면서 나혼자 사다 새로운 멤버 출연을 예고하고 있습니다. 


허지웅은 예고편에서 아무것도 아닌 일상이 당연한 게 아니었다. 매일 하루하루 별일 없어도 별일 있었던 것처럼 기쁘게 잘 살고 있다 라고 건강해진 모습의 근황을 전했습니다. 



허지웅은 현재 모든 항암 일정을 마치고 진행된 검사에서도 더 이상 암이 없다고 완치 소식을 전해주었는데요, 현재 허지웅은 과거 자신이 건강에 소홀했던 점을 반성하면서 스트레칭과 요가, 운동을 열심히 하면서 하루를 시작한다고 전하면서 아프기 전보다 더 건강해진 일상을 공개했습니다. 


허지웅은 지난 8월에는 자신의 SNS에 항암 치료를 받으며 투병중인 것으로 추정되는 사진 한 장을 올려 그간 힘들었던 투병 모습을 공개하기도 했었는데요, 



민머리에 빠진 눈썹과 수척해진 얼굴에 180도 달라진 모습에 그간 얼마나 힘들었을지 짐작이 되는 사진이었습니다. 


일부 댓글 중에는 같은 병을 앓고 있는 환우들에게 희망이 되어주고 있다는 감사의 글과 빨리 완치하라는 응원의 글이 쏟아지기도 했었는데요, 이어 허지웅은 같은 병을 앓는 환자들에게 있어 가장 행복한 소식은 요행없이 의사 말만 잘 지켜서 완쾌한 사람의 이야기라는 것을 뼈저리게 깨달았다 라고 남겨 고통받고 있는 환우들과 소통하면서 병을 이겨내자는 희망의 메시지르 전달해주기도 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