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이현이 <나이 키 몸매 결혼 남편 홍성기 아들>

728x90

이현이 <나이 키 몸매 결혼 남편 홍성기 아들>

 

 

<이현이 배틀트립 아들과 함께 출연>


 

이현이가 배틀트립에 출연해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10월 19일 방송된 KBS 2TV 원조 여행 설계 예능 '배틀트립'에서는 모델 이현이는 아들 홍윤서를 미스코리아 박가원은 자신의 아들 강유준을 데리고 넷이서 함께 마카오로 떠나는 장면이 그려졌는데요, 

 

 

이에 박가원 이현이가 화제에 오르면서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에 이름이 뜨게 되었고, 이를 통해 이현이에 대해 관심이 상당하다는 것을 알수가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이현이에 대해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현이 프로필 나이 고향 키 학력 슈퍼모델 데뷔 이후 모델 활동 경력 결혼 남편 홍성기 아들>


 

-이현이(모델), 이현이 프로필 나이 고향 키 학력 슈퍼모델 데뷔 이후 모델 활동 경력

 

이현이는 1983년 7월 28일생으로 올해 나이 37세입니다. 이현이 고향은 대구이며, 이현이 키는 177cm이구요, 이현이 학력으로는 진성고등학교이화여자대학교 경제학과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현이는 2005년 한중 슈퍼모델 선발대회를 통해 모델로 데뷔하여, 여러 명품 브랜드 패션쇼에서 모델로 활발히 활동, 사진가 협회 올해의 신인모델상, 올해의 모델상, 그리고 2011년에는 아시아 모델상을 수상한 바 있습니다.

 

-이현이(모델), 이현이 전공 경제학, 어릴 때 육상선수, 몸매관리도 하지 않음 밝혀

 

이현이는 모델을 시작하기는 했지만 이렇게 오랫동안 하게 될 줄도 몰랐고, 또 사랑을 받을 줄도 몰랐다고 합니다. 왜냐하면 그 이유는 이현이가 경제학을 전공했기 때문인데요, 심지어 이현이는 어릴 때는 육상선수였다고 합니다. 

 

 

 

 

 

 

 

이현이는 모델로 성공하여 활동하던 중 2014년도가 되면서 조금씩 방송에 모습을 보였고, 이제는 방송인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이현이가 방송인으로 활동하면서 자신이 주목받는 부분은 바로 몸매였는데요, 이현이는 몸매 관리는 전혀 하지 않는 편이라고 알려지면서 많은 여성들의 부러움을 사기도 했습니다. 

 

-이현이(모델), 이현이 나이 키 결혼 남편 아들, 이현이 몸매

 

 

 

 

 

 

-이현이(모델), 이현이 레스토랑 운영, 사기 당한 사건

 

이현이는 주로 패션 뷰티 프로그램이나 토크하는 예능에서 모습을 보이고 있는데요, 최근에는 예능 "마음에 들어", 오늘부터 1일"에 고정으로 출연, 또 한때 이현이는 레스토랑을 운영하기도 했다고 합니다. 

 

 

 

 

 

이현이가 운영한 레스토랑은 파티오42 서래마을 지점이었는데요, 오픈하고 초반에 장사가 잘 되지 않던 시기에 사기를 당한 적이 있다고 합니다. 사기사건은 옷을 멋지게 차려입은 신사가 이현이의 레스토랑에 들어와 급하게 자리를 요구했고 

 

레스토랑에 없던 프랑스 와인을 두 백 되는 가격을 지불할테니 밖에서 사와달라고 요구했다고 합니다. 또 아르바이트생에게 카드와 비밀번호를 알려주었고 그 사람이 정신없는 틈을 타 카드를 들고 가서 600만원을 찾아간 적이 있다고 합니다. 

 

 

아쉽게도 당시 범인을 잡지 못했지만 1년 뒤 다른 레스토랑에서 같은 수법으로 범행을 저지르다가 붙잡혔다고 합니다. 

 

-이현이(모델), 이현이 1살 연하 비연예인 남편 홍성기와 결혼

 

이현이는 지난 2012년 결혼을 했는데요, 이현이 남편은 비연예인으로 삼성전자 반도체에서 근무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현이 남편 이름은 홍성기라고 하구요, 이현이보다 한 살 연하라고 합니다. 

 

 

 

이현이는 남편 홍성기씨 러브스토리에 대해서 이현이는 "4대 4 미팅을 하는 자리에서 남편을 처음 만났다"며 당시를 회상했는데요, 두 사람 다 첫 만남부터 서로에게 관심이 있던 것은 아니라고 합니다. 

 

 

이현이 홍성기 두 사람은 미팅자리에서 다 함께 노래방에 갔었는데 이현이가 노래하며 춤추는 모습에 남편이 호감을 느꼈다고 하네요. 

 

미팅이 끝나고 홍성기 선임은 먼저 용기를 내 이현이의 연락처를 물었다고 하는데요, 그때까지 이현이는 "남편이 워낙 발이 넓어 여러 사람의 연락처를 알아두려고 하는 줄 알았다"고 하네요. 

 

 

이후 두 사람은 만남을 이어가며 1년 여 동안 사랑을 키웠다고 하는데요, 두 사람의 결혼소식은 톱 모델과 삼성인의 만남으로 세간을 떠들썩하게 했습니다. 그때를 떠올리며 홍성기씨는 결혼 발표 이후 있었던 잊지 못할 에피소드를 공개했는데요, 

 

홍성기씨는 "삼성전자 신입사원 연수에 지도 선배로 참가했는데 분임장에 들어서자마자 많은 사람들이 내게 박수를 보냈다"며 "결혼 발표 기사가 난 줄 몰랐는데 무척 당황스러웠다"고 말했습니다. 

 

사실 기사엔 호엉기씨의 얼굴이 모자이크 처리가 되어 있었는데, 그런데도 홍성기끼의, 지인들은 모두 그를 알아봤다고 하네요. 

 

 

최근엔 여러 매체를 통해 홍성기씨의 얼굴과 직업이 알려지기도 했는데요, 불편하지는 않느냐는 질문에 홍성기씨는 "아내가 주인공인 방송 프로그램에 몇 번 출연한 적이 있는데 워낙 긴장도 잘 안하고 긍정적인 편이라 재밌었다"고 하며, 또 그는 "아내 덕분에 많은 분들이 좋게 봐주시는 것 같아 항상 감사하다"며 고마운 마음을 전했습니다. 

 

 

이현이는 이렇게 알려지면서 그녀의 남편이 다니는 회사인 삼성전자 세탁기 광고를 찍기도 했었는데요, 이현이는 "실제 사용하면서 느낀 제품의 장점을 다른 분들도 크게 공감하는 것 같아 다행이고 기쯔다"며 삼성 액티브워시의 흥행을 누구보다 기뻐했습니다. 

 

이현이는 또 "물론 제품의 기능도 훌륭하지만 가끔 광고 모델의 효과도 크다는 말을 들으면 기분이 좋다"고 말하기도 했는데요, 이현이는 옷깃이나 소매 등에 작은 얼룩만 생겨도 세탁소에 옷을 맡기곤 했다고 하는데요, 삼성 액티브워시를 사용한 후부터는 그때그때 직접 얼룩제거를 한다고 하네요. 

 

-이현이 아들 홍윤서 홍영서 

 

 

이현이는 남편 홍성기와 결혼 후 아들만 둘을 낳았는데요, 첫째 아들 홍윤서, 둘째 아들 홍영서라고 합니다. 

 

 

이현이는 지난해 2019년 9월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둘째 아들을 공개했었는데요, 이현이는 "형아랑 여행 다녀온 사이 훌쩍 큰 작은 애플이 더 많이 안아주지 못해서 늘 미안해"라며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그런데 이현이는 아무리 봐도 애를 둘이나 낳은 여자 같지가 않아보이죠!^^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