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김지현 나이 성형전 남편 나이 직업 아들 재산 근황

728x90

김지현 나이 성형전 남편 나이 직업 아들 재산 근황



<김지현(가수) 미운우리새끼(미우새) 출연 두 아들과 근황 공개>



가수 김지현이 근황을 공개했습니다. 


10월 20일 오후 방송된 SBS 미운우리새끼에서 이상민과 챌나, 바비킴이 김지현의 집에 집들이를 위해 김지현의 집에 모였는데요, 이날 방송에서 이상민은 지인들을 위해 맛있는 요리를 선보였습니다 



네 사람은 꽃게를 먹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었는데요, 그러던 중 이상민은 김지현에게 아이들의 근황을 물었고 바비킴은 "아이가 있었냐"고 깜짝 놀라 물었습니다. 


이에 김지현은 "4년 전 결혼한 남편에게 아이 둘이 이다. 큰 애가 고 1이고 작은 애가 중 2다. 둘 다 아들"이라고 말했는데요, 채리나는 "언니가 아이들과 정말 잘 지내고 있다. 여행을 갔다가 아이들을 찍은 사진을 올리고 싶다고 하더라"고 말했습니다. 


김지현은 "아이들이 있다는 걸 딱히 숨기려고 한 것은 아니다. 이야기할 기회가 없었던 것 뿐이다'라고 설명했습니다. 이어 "아들 둘이 있어서 정말 든든하다. 이제는 딸이 한 명만 있으면 좋을 거 같다. 그래서 시험관을 7번이나 시도했는데 나이 때문에 잘 안 됐다"라며 "아이를 갖게 되면 감사하겠지만 아들 둘이 있으니 괜찮다"라고 웃으며 말했습니다. 



<가수 김지현 프로필 나이 고향 키 몸무게 학력 데뷔 룰라 양악수술 결혼 남편 아들 시험관 아기 재산>



-김지현 가수 나이 성형전 남편, 김지현 프로필 나이 고향 키 몸무게 학력


김지현은 가수이자 영화배우로 1972년 8월 16일생으로 올해 나이 48세입니다. 김지현 고향은 서울이며, 2남 1년 중 첫째라고 하구요, 김지현 키는 168cm 몸무게 45kg이라고 합니다. 김지현 학력으로는 안양예술고등학교, 명지대학교 연극영화과, 그리고 동국대학교 연극영화과 대학원 예술학을 졸업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김지현 가수 나이 성형전 남편, 김지현 데뷔 룰라


김지현은 90년대 인기그룹 룰라의 메인보컬로 유명한데요, 김지현은 룰라의 멤버로 데뷔하기 전 원래 송대관 소속사에서 트로트 가수로 데뷔하려고 했었다고 합니다. 






그러던 중 이상민과 연이 닿게 되어 서울인 프로덕션에서 가수 준비를 하게 되었고, 그 결과 1994년 이상민, 신정환, 고영욱과 함께 4인조 혼성 레게 댄스그룹인 룰라로 데뷔를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김지현 가수 나이 성형전 남편, 김지현의 컨셉과 김지현과 룰라의 인기


그런데 룰라가 데뷔할 당시에는 동년배의 비슷한 멤버 구성인 투투의 아성에 밀렸고, 김지현 본인의 인기 또한 투투의 홍일점인 황혜영에게 밀리는 듯한 형국이었다고 합니다. 






룰라 초반에는 라이벌이었던 황혜영이 귀여운 얼굴에 무표정한 얼굴로 인기를 끌었기 때문에 김지현 역시 귀여운 스타일로 밀고 나갔지만 좋은 반응을 얻지 못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그래도 룰라가 후속곡 '비밀은 없어'로 가요톱텐에서 골든컵을 수상하면서 다시 상향세를 타기 시작했고, 그래서 김지현은 1집이 끝나고 2집부터는 본격적으로 섹시한 스타일의 컨셉트로 밀고 나가게 되었고, 



현재로서도 여성치고는 큰 키, 비교적 준수한 가창력, 글래머러스한 몸매, 20대 초반으로 보이지 않는 성숙한 얼굴 등으로 당시 가요계 섹스 심벌로 자리를 잡고 최고의 인기를 누리게 되었죠!




김지현은 실제로 1990년대 중반 당시 여자 가수들 중에서는 거의 최정점이었다고 봐도 좋은데요, 특히 날개 읽은 천가가 빅히트를 기록한 1995년 한 해 동안은 여자 가수 중에서는 사실상 김지현의 인기가 거의 원톱 수준으로, 당시의 앨범 판매 150만 장을 기록한 룰라의 인기 비중에서 김지현이 가장 큰 부분을 차지했을 정도라고 합니다. 



룰라는 1집과 2집 성공 후 3집에서 '천상유애'란 곡을 발표했는데요, 표절시비로 인해 하락세로 떨어지게 되었으나 4집을 듀스 출신 이현도의 프로듀싱으로 발매하게 되어 3,4집도 큰 성공을 거두게 되었다고 합니다. 


-김지현 가수 나이 성형전 남편, 김지현 솔로 데뷔와 연기자로 변신


하지만 김지현은 계약 만료 후 룰라를 탈퇴해 솔로로 데뷔를 하게 되었는데요, 크게 성공하지 못했고, 이후 김지현은 2001년에 영화 썸머타임으로 연기자로의 변신을 시도하면서 옷을 벗는 파격노출로 화제가 되기도 했었는데요, 



김지현 출연 영화 썸머타임 중에서 


하지만 영화 자체가 너무 괴작이라서 이후 배우로서의 커리어는 더 이상 이어 나가지 못했습니다. 


-김지현 가수 나이 성형전 남편, 김지현 양악수술 과거 남자친구과 결혼설 이별


김지현은 2013년 양악수술을 받아 크게 화제가 되었는데요, 얼굴이 너무 확 달라져 네티즌들의 거부감을 샀습니다. 본인의 말로는 여러 가지 사건과 부친의 사망으로 인해 슬럼프에 빠져 변화를 주고 싶었다고 했는데요, 


일각에서는 예쁜 얼굴을 왜 라는 반응이 더 많았다고 합니다. 아래 김지현 성형전과 성형후 사진을 비교해보면 턱선이 차이가 나는 것을 알 수가 있습니다. 




김지현은 과거 2009년부터 교제해 온 남자친구가 있었는데요, 당시 김지현 결혼설이 보도가 되기도 했었지만 이별했음을 밝혔습니다. 


-김지현 결혼 남편 나이(차) 직업 


이후 김지현은 2016년 10월 지금의 남편을 만나 결혼하게 되었는데요, 김지현의 남편은 1974년생으로 김지현 보다 2세 연하라고 하며, 일반인 사업가라고 합니다. 이 둘은 결혼할 당시 스몰 웨딩을 진행해 많은 주목을 받기도 했었는데요, 결혼 후 채리나 박용근 부부와 동반으로 신혼여행을떠났다고 합니다. 



김지현은 과거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 출연해 자신의 결혼식에 관해 이야기 하며 눈물을 흘린 적이 있었는데요, 당시 김지현은 결혼식 당시 아버지가 돌아가시고 어머니도 미국에 계셔서 가장 기쁜 날 부모님이 함께하지 못했다고 고백을 했었습니다. 



또한 김지현은 최근 한 방송에 출연해 남편과의 러브스토리에 대해 언급을 했었는데요, 김지현은 남편과의 첫 만남에 대해 "아는 동생이 아는 형과 한잔하자고 했다. 내가 좀 늦게 갔는데 가서 동생과 남편에게 앉긴 뭘 앉느냐. 술 마시러 가자고 했다. 남편이 그때 세다라고 생각했다고 하더라라고 입을 열었습니다. 



이어 김지현은 "이런 말 하면 몰매 맞을까 봐 이야기를 못했다. 남편에게 내가 세다 라고 생각했는데 날 왜 좋아하게 됐냐고 물었다. 그랬더니 예쁘니까 라고 하더라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사귀자는 이야기는 김지현이 먼저 꺼냈다고 합니다. 김지현은 "결혼을 전제로 만났고 내가 먼저 사귀자고 했다. 그런데 6년 연애해도 결혼하자는 말이 없더라. 여자는 웨딩드레스를 입고 싶은데 반백 살에 결혼할 생각에 슬펐다"고 하며, 


그래서 결국 결혼 역시 김지현이 먼저 나섰다고 합니다. 김지현은 "50살에 웨딩드세스 입으면 행여나 예쁘겠다고 하니까 남편이 급하게 결혼을 진했했다. 아기도 걱정되니까 올해 46살인데 임신과 동시에 병원에 입원할 수도 있다고 말해 웃음바다로 만들었습니다. 


-김지현 가수 나이 성형전 남편, 김지현 아들 시험관 아기 남편 재산


또한 김지현은 과거 비디오스타에 출연해 5번째 시험관 아기 시술 중이라고 밝힌 적이 있었는데요, 이와같이 그 동안 김지현은 아이를 갖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만 했지 남편에게 2명의 아들이 있었다는 것은 이번에 처음으로 공개가 된 것입니다. 


첫째 아들은 고등학교 1학년생이고 둘째 아들은 사춘기인 중학교 2학년이라고 하는데요, 김지현은 10월 20일 미우새에 출연해 사춘기 및 아이를 키우며 겪게 되는 고충을 토로하며 엄마의 마음을 알게 됐다고 말했습니다. 





김지현 남편은 현재 사업체를 운영하고 있으며, 재산도 꽤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현재 살고 있는 빌라 건물도 김지현 남편 소유로 되어 있다고 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