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박현호 은가은 프로필 나이(차) 공개 열애 결혼 이상형

728x90

박현호 은가은 공개 열애

공개 열애 중인 가수 박현호 은가은 커플에 대한 관심이 높습니다. 

 

박현호-은가은

 

박현호-은가은

 

2024년 8월 9일 박현호 은가은이 열애 중이라는 보도가 나오자 은가은 소속사 측은 즉각 공식입장을 내고 두 사람의 열애를 공식 인정해 화제를 모았습니다.

 

당시 은가은 소속사 측은 "본인 확인 결과, 두 사람은 올해 초 한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만나게 됐다. 현재 좋은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두 사람은 트로트 행사는 물론, 불후의 명곡 등 방송에 함께 출연하며 가깝게 지내다가 연인으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서로가 처음부터 호감을 느꼈고 박현호가 먼저 번호를 물어봤다고 하네요. 이에 대해서는 두 사람이 방송을 통해 다음과같이 대화를 나누기도 했습니다. 

 

 

박현호 은가은 러브스토리 

 

박현호-은가은

 

박현호 : "녹화가 시작하고 하품 개인기 할 때 너무 털털하고 매력적이더라. 예쁜 건 이미 봤고, 노래도 잘하는데 되게 예능도 잘하네 되게 성격이 좋다. 호감이 갔던 것 같다."

 

은가은 : "대기실에 왔는데 갑자기 번호 달라고 해서 너무 놀랐다. 나한테 번호를 달라고 하는 사람이 네가 처음이었다. 그때는 이성적으로 번호 딴다고 생각 안했다. 잘 될 거라는 생각을 아예 못했다. 근데 지금 생각해 보면 속으로 좋았던 것 같다."

 

박현호 : "우리가 한 번도 마주친 적 없잖아. 이날 아니면 못 볼 거 같은 거야. 한 번도 본 적 없고 언제 또 어디서 만날지 모르니까 그래서 물어봤지. 내가 생각을 해 봤는데 난 가은이가 내 눈 앞에 계속 왔다갔다 했던 것 같다."

 

은가은 : "네가 무대를 하는데 너무 예쁘게 나오더라. 방송에서 박현호 씨 화면으로 보니까 너무 다르네요 라며 내가 칭찬 많이 했다. 내가 먼저 좋아한 거다."

 

이후 두 사람은 누나와 동생 관계로 박현호가 맛있는 거 사달라고 해서 만났다고 하는데요, 데이트 첫 날 박현호는 자신을 데리러 온 은가은에게 반했다고 합니다.

 

박현호 : "흐릿한 세상에서 얼굴만 또렷하게 보이더라. 이게 뭐지 싶었다. 그때 알았다. 직진. 식당에 도착했을 땐 폴 인 러브였다."

 

하지만 이후 두 사람은 한 달 동안 연락이 끊어지기도 했는데, 은가은이 새벽에 무심코 전화를 걸었고, 이에 박현호는 당시 약속 4개를 모두 취소하고 은가은을 보러 달려갔다고 합니다. 

 

은가은 : "무의식 중에 너를 좋아했던 거다. 관심이 있었다. 근데 얘는 너무 어려라며 스스로 상처 받을까 봐 거리를 뒀었다. 나는 건덕지 만들지 말자. 거부하다가 갑자기 생각이 난 거다. 몰라 보고 싶었다. 나도 마음이 있었다."

 

아무튼 이후 두 사람은 결국 연인으로 발전, 비밀 연애를 이어가다가 공개 열애 이후 채널A 신랑 수업에 함께 고정 출연해 죽이 맞는 천생연분 케미를 자랑하며 화제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공개 연애 전에는 휴게소 화장실도 같이 갈 수 없어 한 사람이 먼저 가고 나머지 한 사람은 다음 휴게소까지 꾹 참았다가 가는 식이었다고 하는데요, 이제는 당당하게 손잡고 화장실에 간다고 하네요. 

 

박현호 은가은 나이(차) 결혼 이상형

 

박현호-은가은

 

박현호 은가은 두 사람의 나이차는 은가은은 1987년생, 박현호는 1992년생으로 은가인이 박현호보다 5살 연상입니다.

 

 

은가은은 2013년 발라드 가수로 데뷔, 이후 오랜 기간 무명 생활을 이어오다 이후 트로트 가수로 전향, 2020년 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롯2에 참가해 최종 7위에 오르며 이름을 알렸습니다.

 

현재 KBS2 라디오 은가은의 빛나는 트로트 DJ를 맡아 진행하고 있으며, 신랑수업을 비롯하여 다양한 방송과 무대를 통해 활약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두 사람은 결혼을 전제로 공개 열애를 이어가고 있다고 하는데요, 은가은은 여러 방송에서 결혼에 대한 생각과 이상형에 대해 다음과 같이 밝힌 적이 있습니다.

 

은가은 : "있다. 아이도 세 명 낳고 싶다. 애들이 외롭지 않으면 좋겠다. 나이는 상관없다. 대신 나이 어려도 말이 통하면 된다. 나이든 사람도 좋다. 나이 들면 말이 없어진다. 내가 말이 많으니까 과묵한 사람이 좋다."

 

은가은 : "(외모적으로는) 하얀 사람이 좋다. 근데 얼마전에 까만 사람도 괜찮다고 생각했다. 입술은 두터워야 한다. 뽀뽀할 때 푹신해야한다."

 

은가은 : "연예인으로 꼽자면 이민기 배우다. 쌍꺼풀 없고 입술이 도톰한 스타일이 이상형이다. 상준 오빠도 무쌍에 도톰한 입술이긴 한데 조금 다르다."

 

하지만 이후 은가은은 2023년 1월 한 인터뷰에서는 아직은 당장 결혼할 마음은 없다고 말하기도 했는데요, 이후 무쌍에 두꺼운 입술 등 이상형에 가까워보이는 박현호를 만나게 되어 결혼을 전제로 만남을 이어가게 된 것 같네요. 두 사람이 MBTI도 같다고 하네요. 

 

박현호 역시 한 인터뷰에서 "요즘 TV조선 사랑의 콜센터와 아내의 맛을 즐겨본다. 아내의 맛을 보면 정말 결혼하고 싶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두 사람 집안에서도 둘의 연애에 대해 찬성하는 반응이라고 하는데요, 아무래도 두 사람 다 결혼 생각이 있고, 또 둘이 함께 한 모습을 보니 결혼 소식도 빨리 나오지 않을까 하네요.

 

참고로, 은가은은 공개 연애 소식 이후 주변 반응에 대해 "다 착하게 생겼대. 노래한 영상을 다 찾아 보셨나봐. 목소리가 너무 예쁘대"라고 전했고, 박현호 역시 집의 반응에 대해 다음과 같이 전했습니다. 

 

박현호 : "우리 엄마는 엄청 좋아하셨다. 엄마는 진중한 연애를 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대. 공개 연애가 되니까 더 책임감을 갖꼬 연애를 하지 않을까 생각이 들어서 더 기분이 좋았대. 둘이 잘 만나라고, 너희만 행복하면 된다고 하셨다."

 

박현호 프로필 나이 고향 가족 키 혈액형 학력 소속사 

 

박현호

 

가수 박현호의 본명은 박현호입니다. 과거 서궁, 아임이라는 예명을 사용한 적이 있습니다.

 

박현호 나이는 1992년 5월 1일생으로 올해 나이 32세입니다. 박현호 고향은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이며, 가족으로는 부모님과 여동생(1998년생)이 있습니다.

 

박현호는 키 179cm에 혈액형은 A형이라고 하고요, 학력은 수지초등학교, 정평중학교, 풍덕고등학교, 글러벌사이버대학교 방송연예학 학사, 예원예술대학교 대학원 방송연예학 휴학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박현호의 현재 소속사는 스타잇 엔터테인먼트 소속입니다. 

 

박현호 과거 

박현호는 원래 가수가 꿈은 아니었다고 합니다.

 

박현호 : "원래 가수가 꿈은 아니었다. 고등학교 1학년 때 수원역에서 길거리 캐스팅이 돼 처음 큐브엔터테인먼트에서 연습생을 시작했다. 그런데 연습생 생활이 정말 힘들더라. 그래서 금방 그만두고 평범하게 학교에 다녔다."

 

박현호 : "그러다가 고등학교 3학년이 됐는데 다시 생각이 나더라. 그래서 다시 도전하게 됐다. 가이드 보컬도 하고 길미 누나와 공연도 다녔다. 이런 생활을 하면서 자연스럽게 가수를 꿈꾸게 됐다"

 

박현호 : "만약 가수를 하지 않았다면 사업이나 운동선수를 했을 것 같다. 중학생 때까지 육상선수를 했었다. 평범하게 회사에 다니는 직장인은 못했을 것 같다"

 

박현호는 열여덟 살 때부터 오디션을 보기 시작 기획사 오디션을 여러 군데 봤지만 다 1차에 통과해 연습생 사이에서는 유명했다고 합니다. 

 

박현호 데뷔 활동 근황

박현호는 2013년 보이그룹 탑독의 리드보컬로, 미니 앨범 독스 아웃으로 데뷔, 서궁이라는 예명으로 활동하다가, 2015년 1월 탑독을 탈퇴하고 언더독으로 이동합니다. 

 

이후 2015년 11월 뮤지컬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에서 노예장 얼티네이터 역으로 캐스팅되기도 했으며, 2016년 11월 소속사를 이전, 아임이라는 예명으로 솔로 가수로 데뷔하기도 합니다.

 

그러다가 2018년 3월 12일 현역 입대, 제대한 후에는 MBC 편애중계 20대 트로트 가수왕 대전에 본명인 박현호로 출연, 복귀를 알리며, 트로트가수로 전향할 뜻을 밝힙니다. 

 

박현호

 

그리고 이후 한 인터뷰를 통해 트로트 가수로 전향한 계기에 대해 다음과 같이 밝히기도 했습니다. 

 

박현호 : "탑독 탈퇴 후 아임이라는 이름으로 솔로 가수 활동을 했다. 솔로 가수 시절 몸담고 있던 소속사에서 나와 홍진영 선배님이 있는 소속사 미팅을 했는데 제 노래를 듣고 앞으로 트로트를 부르는 게 어떻겠냐고 하시더라."

 

박현호 : "그때는 너무 낮선 장르라 거절했지만 시간이 지나고 보니 트로트를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래서 전향하게 됐다. 3, 4년 전부터 남자 트로트계의 샛별이 되기 위해 준비하고 있었다."

 

박현호 : "이왕 도전하게 된 김에 정말 열심히 해보려고 한다. 앞으로는 트로트 말고 다른 장르도 구애받지 않고 도전해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

 

박현호

 

박현호

 

이후 박현호는 2020년 12월 KBS 트롯 전국체전에 출전했으며, 이듬해인 2021년 9월에는 솔로 데뷔곡 돈돈돈을 발매하기도 했고, 2022년 12월 MBN 불타는 트롯맨에 참가해 최종 10위를 기록하며 이름을 알렸습니다. 

 

참고로, 박현호는 처음에 불타는 트롯맨 출연을 몇 차례 거절했다고 하는데요, 마지막으로 거절한 날, 안 나가서 후회하는 꿈을 꿔 다음 날 오후쯤에 전화가 왔을 때 저 할게요라고 해서 출연하게 됐다고 합니다. 

 

박현호 : "제가 제 의지로 한 거니까 잘해봐야지 하는 생각 밖에 없었던 것 같다. 정말 꿈 하나기 때문에 제 꿈을 믿고 갔다."

 

방송 이후 박현호는 불타는 장미단, 장미꽃 필 무렵, 복면가왕 등 다양한 방송과 공연 등을 통해 활약을 이어가고 있는데요, 특히 최근에는 연인 은가은과 함께 신랑수업에 고정출연하기도 하는 등 다양한 모습으로 활약을 이어가고 있는 박현호입니다.  

 

앞으로도 좋은 모습 기대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상 가수 박현호 은가은 커플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 가수 은가은 나이 과거 프로필 결혼 이상형 자녀 계획 근황

 

가수 은가은 나이 과거 프로필 결혼 이상형 자녀 계획 근황

가수 은가은이 6월 21일 TV조선 미스터로또에 출연합니다.  과거 렛잇고로 이미 가창력을 입증한 바 있고, 이후 미스트롯2 TOP7에 포함된 이후 다양한 방송 매체와 콘서트 행사 무대 등을 통해 에

mway2.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