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김미연(개그우먼)!!

728x90

김미연(개그우먼) 결혼 나이 몸매 재산



<김미연 결혼, 남편 나이 직업>



김미연이 오는 12월 결혼한다고 합니다. 



10월 28일 웨딩 매거진 투브라이드 웨딩에 따르면 김미연은 연상의 사업가와 백년가약을 맺는다고 합니다. 결혼식은 가족과 친지만 참여한 비공개 형식으로 치러질 예정이라고 합니다. 




김미연은 결혼을 앞두고 투브라이드 웨딩과 함께 단독 웨딩 화보를 촬영했는데요, 환벽한 우아함이라는 콘셉트 아래 진행된 촬영은 한강 위 요트에서 진행됐다고 합니다.



김미연은 개그우면의 모습은 벗어 던지고 청순하고 고혹적인 자태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습니다. 



<김미연 프로필 나이 고향 키 몸매 학력 데뷔 경력 드라마 영화 예능 등 전 남자친구 재산>



-김미연 개그우먼, 김미연 프로필 나이 고향 키 몸매 학력


김미연은 1980년 10월 30일생으로 올해 나이 40세입니다. 김미연 고향은 충청남도 천안시이며, 김미연 키는 167cm, 몸무게 46kg으로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김미연 학력으로는 서울예대 무용과, 대전대학교 무용학과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무용학과 출신이라 그런지 몸매가 정말 개그우먼 같지는 않죠! 김미연 하면 몸짱으로도 유명한데요, 정말 관리를 잘하는 것 같아요~~ 누가 봐도 전문 모델 같은 포스!

















-김미연 개그우먼, 김미연 데뷔 및 활동 


김미연은 2002년 MBC 13기 공채 개그우먼으로 데뷔했습니다. 이듬해 MBC 방송연예대상 신인상을, 2004년 MBC 방송연예대상 코미디 시트콤 부문 여자 우수상을 받았습니다. 





이후 김미연은 영화, 드라마, 예능 등에서도 많은 활약을 해왔는데요, 김미연 출연 영화로는 2004년 신부수업, 2014년 환상 등이 있구요, 출연 드라마로는 베스트극장, 논스톱, 미라클, 아내의 유혹, 산부인과, 노란 복수초 등이 있습니다. 



또한 김미연은 하땅사, 쉐프 앤 푸드 매거진, 레저의 달인, 노란 복수초, 오감만족 세상은 맛있다 등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하기도 했으며, 2009년에는 디지털 싱글 '찍었어'라는 음반을 내기도 하면서 가수로 변신, 또 이후 뮤지컬에 출연하기도 하는 등 다양한 분야에서 재능을 발휘하며 활동을 해왔습니다. 


-김미연 개그우먼, 김미연 클라라


김미연은 한 인터뷰에서 프로그램을 함께 진행하고 있는 클라라와의 친분을 드러내기도 했었는데요, 오랜 시간 클라라를 지켜봐온 김미연은 "사람들이 클라라를 새침한 이미지로 많이 보는데 실제로 정말 털털하고 부모님에 대한 애정이 굉장히 큰 효녀다"라고 이야기하며 부모님에 대한 마음이 나와 비슷해 대화가 잘 통한다고 덧붙였답니다. 



또한 최근 지난 9월 19일에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I love 클라라"라는 문구와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는데요, 사진 속 김미연은 클라라와 붙어 턱을 괴고 있는 모습, 두 사람은 투명한 피부와 달걀형 얼굴로 보는 이들을 감탄케 했었습니다. 


김미연은 외모보자 더 따뜻한 마음씨로 감동을 주는 라라, 행복한 결혼생활로 눈에서 하트 뿅뿅인 라라'라고 덧붙이며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김미연 개그우먼, 김미연 추어탕 가게, 3층 건물 건물주, 재산


김미연은 또 과거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 출연, 근황을 묻는 질문에 그동안 가게를 하느라 바빴다고 밝힌 적이 있었는데요, 고향에서 부모님과 추어탕 가게를 하고 있다며 "테이블이 네 개에서 스무 개로 확장됐다"고 밝혔습니다. 



또 이어 "48년 된 허름했던 건물 대신에 신축 건물을 완공했다. 3층 건물이다"고 밝히며 건물주에 등극했다고 했었습니다. 


김미연은 또한 한때 행사의 여왕이라 불릴만큼 행사를 많이 뛰었다고 하는데요, 한 달 단위로 돈을 받았는데, 미리 받아서 약 1억 정도를 받은 것 같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행사이다보니 현금으로 돈을 받았는데 그때 8천만원 정도를 받았는데 새벽에 부모님에게 전화해서 돈을 드리기도 했다고 하네요. 당시 어머니가 우셨다고^^ 



김미연은 그 때 모은 돈을 네일케어 받는데 한 번 가본적 없이 늘 은행에 넣었다고 합니다. 지금은 엄마와 같이 천안에서 20년째 이어온 추어탕 식당을 하고 있고, 또 모은 돈을 가지고 건물을 매입, 임대사업을 하고 있다고하네요. 


-김미연 개그우먼, 김미연 과거 남자친구 열애 결별


김미연은 과거 2년간 교제한 남자친구가 있었는데요, 결국 결별을 하고 말았죠! 당시(2008년) 김미연은 자신의 미니홈피에 "자신을 낮출 줄 아는 당신을 존경합니다. 배려심이 크고 많이 부족한 저를 사랑하는 당신을 사랑합니다. 너그럽고 따뜻한 마음의 당신은 큰 사람입니다. 가식이 아닌 진실한 따뜻한 맘의 당신에게 배울 것이 많습니다"라고 글로 표현했었는데요,



또한 김미연은 그 이전 예비신랑과 다정한 포즈로 찍은 사진들을 공개하며 결혼에 임박한 분위기를 팬들에게 전하기도 했었습니다. 


미니홈피 홈피글에 '사랑해' '영원한 둘이'로 사랑에 빠진 김미연은 인터뷰에서 "내가 나이도 있는 만큼 결혼을 전제로 만남을 갖고 있다. 그러나 아직 결혼에 대한 구체적인 이야기가 오고 간것은 없다. 양가 부모님께 인사를 한 것을 사실이지만 결혼까지 이야기한 것은 아니다"



이어 "오빠와 결혼을 하고 싶은 마음이다 하지만 4월 결혼은 절대 아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당시  김미연과 열애중인 남자친구는 짙은 쌍꺼풀의 큰 눈과 오똑한 코등이 인상적인 미남형으로 5살 연상의 국내 대기업 고위층 자제로 알려졌는데요, 


김미연 열애설이 공개된 후 얼마 지나지 않아 남자친구과 결별했다는 사실이 뒤늦게 밝혀지게 되었답니다. 


당시 김미연 측근은 열애설이 보도되고 부담감으로 인해 헤어진거 같다며 결별 사유에 대해 밝습니다. 김미연 측근이 밝힌 김미연 결별사유가 잘 이해가 안되기는 하는데요, 뭔가 잘 맞지가 않았던 거 같네요.


그런데 이번에 오히려 더 좋은 사람을 만난거 같은데요, 앞으로 결혼 이후에도 더욱 행복하시고 또 좋은 방송 많이 보여주었으면 좋겠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