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지주연 남편 이혼

728x90

지주연 남편 이혼



<지주연 비디오스타 출연 작가 데뷔 이혼 고백>



11월 5일 방송되는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는 서정희, 서동주, 지주연, 장진희가 출연, '프로 도전러 특집! A Whole New World'로 꾸며진다고 합니다. 



-지주연 작가 데뷔 공개


특히 배우 지주연은 소설 작가로 데뷔를 앞두고 있다고 말해 눈길을 끌고 있는데요,



이날 뇌섹녀 배우 지주연은 소설 작가로 데뷔를 앞두고 있다고 밝히며, "엄마와 딸에 관한 책"이라고 자신의 첫 소설을 소개하며, 이어 "엄마로서만 살아가게 되는 그녀들의 인생과 이름을 찾아 주고 싶어 쓴 책"이라며 자신이 소설을 쓰게 된 이유를 밝혔다고 합니다. 


-지주연 이혼 고백


또한 지주연은 이날 방송에서 이혼한 사실을 공개했는데요, 지주연은 "작년에 내가 조용히 결혼을 했다"며 굉장히 짧은 시기 안에 이별을 하게 됐다"고 털어놔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 



지주연은 또 "배우로서 성공하지 못했다는 생각도 했고 섣부른 상태에서 결혼을 한 것 같다"며 "나를 돌아본 계기가 됐고, 내 모든 인생관을 바꾼 계기가 됐다"고 말했습니다. 


이혼 이후 부모를 향한 심경에 대해서도 이야기했는데요, 지주연은 "연애 때 이별은 나만 힘들고 나마 아프면 되는데 이혼은 부모님 마음이 아픈 일이더라"고 말했습니다. 



또 "엄마에게 홧김에 나쁜 말을 많이 했다. 엄마가 정말 상처를 많이 받으셨을 거 같다"며 후회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이어 지주연은 "아빠는 마치 그 일이 없었던 것처럼 이야기를 하신다. 내색도 안하고 아무렇지 않게 대하셔서 마음이 아프다"고 마음고생을 고백했답니다. 



<지주연 프로필 나이 고향 키 학력 데뷔 및 활동 과거 사시 결혼 남편 이혼 근황>



-지주연 남편 이혼, 지주연 프로필 나이 키 학력


지주연은 1986년생으로 올해 나이 34세입니다. 지주연 고향은 서울이며, 지주연 키는 170cm, 몸무게 50kg이구요, 지주연 학력으로는 서울대학교 언론정보학과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지주연 남편 이혼, 지주연 데뷔 및 활동


지주연은 2009년 KBS 21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 KBS2 드라마 '전설의 고향 가면귀', SBS '끝없는 사랑', KBS1 '당신만이 내 사랑' 등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친 10년 차 배우입니다. 


지주연 출연 드라마 전설의 고향 중에서 


지주연 출연 드라마 끝없는 사랑 발표


지주연 출연 드라마 당신만이 내 사랑 중에서 


지주연은 서울대학교에서 언론정보학을 전공하던 기자 지망생이었다고 하는데요, 


학교재학 당시부터 연기자의 꿈을 가졌지만 부모님의 반대에 부딪혔고 학교 졸업 후 바로 기자를 준비하던 중 우연히 인터넷에서 본 공채 연기자 선발 공고를 보고 지원을 결심하였고, 결국 합격했다고 합니다. 


학창시절 서울대학교 총연극회에서 활동한 것과 잡지모델, 학교 홍보 도우미를 했던 것이 공채 시험을 준비하는데 도움이 됐다고 하네요.


-지주연 남편 이혼, 지주연 끝없는 사랑, 당신만이 내 사랑 오디션


지주연은 2014년 드라마 '끝없는 사랑'과 '당신만이 내 사랑'에서 중요한 배역을 맡게 되었는데요, 



당시 지주연은 오디션을 3차까지 봤는데 처음에는 남혜리의 히스토리를 노트 반 권에 정리해 가져갔고, 또 자유연기를 준비해야 했는데 남혜리에 대해 직접 쓴 자작 대본을 준비, 기존의 자유연기와는 다르게 접근했다고 하네요. 그랬더니 감독님이 놀랬다고 합니다. 



지주연은 이런 준비 덕분인지 지주연은 남혜리로 캐스팅 되었는데요, 지주연은 "남혜리 역에 합격했다는 소식을 들었는데 정말 믿겨지지 않았다. 그 때 직접 KBS 별관으로 대본을 가지러 갔다. 대본함에서 지주연이라고 쓰여져 있는 서류봉투를 가지고 나오는데, 별관 앞 힝단보도 앞에 서서 펑펑 울었다"고 했습니다. 


-지주연 남편 이혼, 지주연 과거 끼 서울대학교 출신 멘사 출신 제 2의 김태희


지주연은 "7살 때부터 동화구연대회에 나가곤 했다. 초등학교 때 자작구연동화를 하는 게 행복했다. 크리에이티브한 것을 좋아하고 사람들이 박수치면 즐겁고...끼가 있었다더라. 중고등학교 때도 애들을 모아놓고 만담하는 것을 좋아했다. 대학 때 연극회에서도 활동하고 잡지모델도 하고 그런 것들이 즐거웠다. 내 인생의 낙이었다."고 말하기도 했는데요, 이로 보아 공부와는 별개로 끼도 상당히 있었던 것으로 보이네요.







*지주연 과거 학창시절 사진



지주연은 특히 서울대학교 출신임과 더불어 IQ 156의 멘사 회원 자격을 취득한 이력으로 '제 2의 김태희'라 불리며 화제를 모은 적이 있습니다. 하지만 지주연은 서울대 얼짱 출신으로 유명세를 타게 된 반면에 그로 인해 반감도 많이 받았다고 하네요. 



지주연은 주위의 시선에 극심한 스트레스를 받았다고 하는데요 그럼에도 배우로 가는 길을 접을 수가 없었다고 하네요. 


-지주연 배우, 지주연 공부법


지주연은 MBC 예능 '마이 리틀 텔레비젼'에 출연해 수능 공부법을 공개하기도 했는데요, 지주연은 고 3 수험생들을 위해 국사 수리에서 고득점을 맞을 수 있는 꿀팁을 소개했습니다. 당시 지주연의 '마인드 맵' 공부법과 베타 수학은 큰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지주연 배우, 지주연 사시 정보


그런데 당신만이 내 사랑에서 지주연 눈이 약간 사시로 보일 때가 있다고 하는데요, 보통 때는 사시가 아닌데 이렇게 감정을 잡고 비스듬히 노려볼 때는 사시처럼 보인다고 합니다. 




사실 지주연은 서울대를 졸업한 뒤 기자로 활동한 적이 있다고 하는데요, 오마이뉴스의 시민기자 겸 앵커였다고 하네요. 2008년에는 촛불시위의 한 가운데서 오마이뉴스의 오연호 대표와 함께 진행을 맡기도 했다고 합니다. 




또한 지주연은 중앙일보의 '졸업앨범 얼짱' 모델이 되면서 다시 서울대 얼짱이라는 주목을 받았는데요, 이때의 사진이 KBS 탤런트 심사위원들의 주목을 받았고, 결국 지주연은 탤런트 시험에 합격할 수 있게 되었답니다. 


-지주연 배우, 지주연 맥심 화보 촬영






-지주연 배우, 지주연 결혼 남편 이혼 근황


지주연은 지난 2018년 2월 24일 서울 역삼동 성당에서 결혼식을 올렸다고 하는데요, 지주연 신랑은 3살 연상의 건설업계 종사자라고 하네요. 두 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만나 열애 끝에 결혼에 골인을 했다고 합니다.




관계자에 따르면 지주연은 tvN '쿨까당' 등 고정방송 스케줄을 소화하는 중에도 조용히 결혼 준비를 해왔다고 합니다. 예식 역시 가족, 친지 및 지인들이 참석한 가운데 검소하고 경건하게 치러졌다고 합니다. 당시 지주연의 남편이 일반인이라 결혼을 미리 알리는 것을 원하지 않았다고 소속사 측은 밝혔답니다. 



지주연은 결혼 후 SNS를 통해 '봄의 시작, 그리고 새로운 시작, 감사합니다.' 라는 타이틀의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었는데요, 사진 속의 지주연은 새 하얀 웨딩드레스 자태를 뽐내며 사랑스러운 신부의 미소를 하고 있었습니다. 


뒤늦게 결혼소식을 전해왔던 것인데요, 이후 지주연은 그동안 별다른 소식없었습니다. 그런데 이번 비디오스타  녹화장에서 결국 이혼을 하게 되었음을 고백했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