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최하나 몸매 남편

728x90

최하나 몸매 남편



<최하나 속풀이쇼 동치미 출연>



배우 최하나가 11월 16일 방송된 MBN 속풀이쇼 동치미에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최하나 프로필 나이 본명 키 고향 학력 데뷔 및 출연 드라마 결혼 남편>



-최하나(배우), 최하나 프로필 나이 본명 키 고향 학력


최하나는 1982년 1월 15일생으로 올해 나이 38세입니다. 



최하나 본명은 이승미이며, 최하나 키는 168cm, 몸무게 47kg, 혈액형은 O형이라고 하네요. 최하나 학력으로는 동국대학교 일어일문학을 전공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최하나(배우), 최하나 데뷔 산장미팅 장미의 전쟁


최하나는 2001년 KMTV 생방송뮤직큐를 통해 방송에 데뷔했는데요, 지난 2002년에는 인기 예능 프로그램 KBS 산장미팅 장미의 전쟁에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산장미팀 장미의 전쟁은 남자 연예인들과 일반인 여자 출연자들이 출연해 커플을 이루는 연애 서바이벌 프로그램으로,



최하나를 비롯해 역대 김빈우, 윤정희, 이윤지, 황은정 등이 거쳐간 스타 등용문과도 같은 프로그램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최하나(배우), 최하나 데뷔 출연 드라마 


최하나는 2003년 KBS 무인시대를 통해 드라마를 시작, 주로 드라마를 통해서 활약해 왔는데요, 




최하나 출연 드라마로는 2003년 무인시대를 시작으로 달래네 집, 맨발의 청춘, 불량가족, 연인, 왕과 나, 큰 언니, 동이, 자이언트, 위대한 선물, 닥치고 패밀리 등이 있구요, 최근 최하나 출연 영화로는 난폭한 기록이 있네요.


-최하나(배우), 최하나 결혼 남편 나이(차) 직업


최하나는 지난 2017년 4월 15일 4살 연상의 일반인 사업가와 결혼식을 올렸는데요, 



친구로 지내다가 2년 전 연인으로 발전해 결혼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결혼식은 코엑스인터콘티넨탈호텔 다이아몬드홀에서 양가 친지와 지인 약 120여명을 모시고 소규모로 조용히 했다고 하네요.





당시 관계자는 "예비신랑은 4세 연상의 일반인 사업가로 예전부터 친구로 지내던 사이다. 2년 전부터 연인으로 발전했다. 신접살림은 분당에 차릴 예정이고 신혼여행은 신랑 신부 스케줄로 당장은 가지 못하게 됐다 고 덧붙였답니다. 


최하나는 과거 남편에 대해 "술 담배도 안하고 항상 무엇이든 못 고치는 게 없고 외모는 저보다 더 연예인 같고, 뱉은 말은 무슨 일이 있어도 지키는 든든한 제 반쪽이이지요. 저 팔불출 맞습니다. 원래 콩깍지가 씌어야 시집갈 수 있댔어요. 결혼 선배님들 이 콩깍지가 얼마나 가나요" 라며 여러 장의 웨딩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최하나 몸매 사진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