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안미나 나이 몸매 학력

728x90

안미나 나이 본명 키 몸매 학력 영어 강철비 작가 책



<대한외국인 안미나 시나리오 작가 도전>


-대한외국인 안미나 시나리오 작가 도전


11월 20일 방송된 위성 케이블 채널 MBC 에브리원 대한외국인에 배우와 작가로 활동 영역을 넓히고 있는 안미나가 출연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안미나는 드라마 내 이름은 김삼순을 통해 배우로 데뷔했는데요, 안미나는 연세대 철학과를 졸업한 재원으로 철학 서적과 추리 소설을 출간하는 등 작가로도 활발히 활동해 왔습니다. 


안미나는 영화 시나리오 작가로 새로운 도전을 하고 있다고 밝혔는데요, 안미나는 학창시절 교내 창작 시나리오대회 대상, 전국 청소년영화제 최우수상 등을 수상한 이력도 있다고 합니다. 



안미나는 영화 강철비의 양우석 감독님이 공동 작업을 제안해 시작하게 됐다고 도전 계기를 밝혔는데요, 또 곽도원 선배님께서 꼭 출연해주겠다 해서 큰 힘이 됐다고 덧붙였습니다. 



박명수는 도티가 출연하면 어떠냐 고 물었는데요, 안미나는 지금 쓰고 있는 영화 주인공이 도티처럼 1인 방송을 하는 인물이라며 긍정적 반응으로 보였습니다. 


이에 서경석은 저는 도티 문하생으로 출연하겠다고 나섰는데요, 250만 구독자 도티를 향한 초보 유튜버 서경석의 러브콜은 이 발언 외에도 계속 이러져 출연자 모두 웃음을 터뜨렸답니다. 



-안미나 인스타그램 사진 우월 미모


또한 안미나는 이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게재했는데요, 공개된 사진 속 안미나는 대한외국인 세트장에서 박명수와 기념 사진을 찍고 있는 모습인데요, 특히 안미나의 우월 미모가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안미나 프로필 나이 키 학력 몸매 출연 드라마 영화 시나리오 작가>



-안미나 나이 몸매, 안미나 프로필 나이 키 학력


안미나는 1984년 10월 1일생으로 올래 나이 36세입니다. 







안미나의 다른 이름으로는 한여운이라고 하는데요, 안미나 키는 165cm, 몸무게 46kg이라고 하구요, 안미나 학력으로는 압구정고등학교, 연세대학교 철학 심리학과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안미나 나이 몸매, 안미나 출연 드라마 영화 등


안미나 출연 드라마로는 2005년 내 이름은 김삼순을 시작으로 들꽃, 투명인간 최장수, 베스트 극장 상처, 순결한 순이, 황금신부, 바람의 화원, 남자이야기, 청춘예찬, 산부인과, 사랑의 기적, 역전의 여왕, 내 손을 잡아, 엄마의 정원 등이 있구요, 





안미나 출연 영화로는 라디오스타, 전설의 고향, 마을금고 연쇄습격사건, 원더풀 라디오, 네모난원, 청야, 강철비 등이 있습니다. 



또한 안미나는 2012년 제 7회 아시아 모델상 시상식 모델 특별상 뉴스타상을 수상한 바 있습니다. 



안미나는 또한 세계테마기행 아일랜드와 스코틀랜드 편에 큐레이터로 출연해 능숙한 영어구사능력과 미모와 지성에 더욱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모으기도 했었습니다. 


-안미나 나이 몸매, 안미나 시나리오 작가 도전 


안미나는 연세대 철학과를 졸업한 뇌섹녀로 철학서적과 추리소설을 출간하는 등 작가로도 활발히 활동해 왔는데요, 안미나는 영화 시나리오 작가로 새로운 도전을 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안미나는 학창시절 교내 창작 시나리오대회 대상 전국 청소년 영화제 최우수상 등을 수상한 이력도 있습니다. 


-안미나 배우 작가, 안미나 영화 강철비



안미나는 영화 강철비의 양우석 감독님이 공동 작업을 제안해 시작하게 됐다고 도전 계기를 밝혔는데요, 또 곽도원 선배님께서 꼭 출연해주겠다고 해 서 큰 힘이 됐다고 덧붙였습니다. 


안미나가 강철비에 캐스팅 될 수 있었던 것에는 비화가 숨어있다고 합니다. 안미나는 악재가 계속 겹치자 연기를 그만두려고 수도 없이 생각했다고 하는데요, 양우석 감독이 안미나에게 연락을 했다고 합니다. 


그때 안미나는 소속사도 없어 연락이 잘 닿지 않아서 강철비 출연 배우 중에 가장 마지막으로 캐스팅 되었다고 합니다. 안미나는 과거 인생술징에서 감독님이 나를 꼭 캐스팅하고 싶어 연락을 주셨다 번호를 모르니 SNS에 쪽지를 남기고 하셨는데, 나중에 그걸 보고 찾아갔다고 구체적으로 말했답니다. 



안미나는 영화 강철비에서 북한 여인 송수미 역을 맡아 연기했습니다. 안미나는 한 언론사와의 인터뷰에서 캐스팅과 동시에 북한어 수업에 들어갔다고 말하며 북한 1호를 가까이 보기 위해 고궁분투하는 캐릭터를 맡은 그는 배우 정우성, 원진아와 호흡을 맞추며 극의 긴장감을 조성했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안미나는 남한어는 어절이 딱딱 나눠져 있지만 북한어는 한 문장을 한 다위로 생각한다. 그래서 한 번에 말해야 했고, 말을 빠르게 해야만 했다 며 북한어에 대해서도 설명했습니다. 또한 안미나는 영화에서 리얼한 장면을 표현하려고 연습에 연습을 거듭했다고 하네요. 







강철비라는 작품은 안미나의 인생에서 특별한 작품이라고 합니다. 안미나는 소속사 없이 홀로 활동했던 힘겨운 시절이 있었는데요, 그런 상황에서 현재의 소속사인 티엔테이션엔터테인먼트와의 인연을 맺을 수 있게 해준 소중한 작품이 바로 강철비였기 때문입니다. 


안미나는 문제적 남자에서 많은 주목을 받았는데요, 이에 안미나의 과거 경험이나 발언도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안미나는 과거에 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여 아르바이트 했던 경험에 대해 이야기했는데요, 안미나는 연기를 하다가 중간에 힘들어지자 편의점 아르바이트를 선택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안미나가 많이 속상했을 때는 함께 활동했던 사람들과 편의점에서 만났을 때였다고 하네요. 그때 안미나는 패배감을 느꼈다고 합니다. 


-안미나 나이 몸매, 안미나 책, 시나리오 작가 활동 근황


안미나는 2018년에 추리소설도 출간하기도 했는데요, 안미나는 자신의 전공인 철학 관련 서적도 발간했습니다. 안미나는 2008년에 공동 집필한 책 죽음아 나 살려라 를 발간했고, 1년에 책을 무려 100권 이상 읽는다고 밝히기도 했답니다. 



안미나는 또한 2020년 1월 12일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서 "제가 열심히 활동하다가 글을 써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서 잠깐 활동을 접었다. 요즘엔 추리소설, 시나리오 작가로 활동 중"이라고 근황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안미나 복면가왕 쥐순이, 안미나 가창력과 랩 실력(노래실력)


또한 이날 방송에서 안미나는 쥐순이의 정체로 밝혀져 모두를 놀라게 했는데요, 판정단은 쥐순이의 뛰어난 가창력과 랩 실력에 가수나 래퍼를 예상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배우 안미나임이 알려지면서 모두가 충격에 빠졌는데요, 안미나는 다양한 재능을 가지고 있어 여러 분야에서 활약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안미나는 추리소설 뿐 아니라 '쇼미더머니'를 보다가 삶의 공허함을 담은 랩 가사를 썼다고도 밝혔습니다. 


-안미나 나이 몸매, 안미나 몸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