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반하나 나이 본명

728x90

반하나 나이 본명



<반하나 새 디지털 싱글 자작곡으로 복귀>



반하나가 1년 1개월 만에 새 자작곡을 들고 돌아온다고 합니다. 


반하나 소속사측은 11월 22일 반하나가 오는 30일 오후 6시 새 디지털 싱글 처음부터 만나지 않았더라면을 발매한다하고 밝혔는데요, 



처음부터 만나지 않았더라면은 지난 2018년 10월 발매된 싱글 그날의 온도 이후 반하나가 약 1년 1개월만에 공개하는 신보로, 아티스트 특유의 애절한 보컬이 인상적인 발라드 곡입니다 


앞서 그날의 온도를 통해 싱어송라이터로서의 가능성을 입증했던 반하나는 이번 신곡 역시 직접 작사 작곡을 맡아 리스터들에게 한층 더 풍부한 감성을 선사할 계획입니다. 


반하나는 지난 2014년 그대가 나를 본다면 으로 가요계에 데뷔, 흔한 여자, 리슨, 노래방에서, 그날의 온도 등의 곡들로 팬들에 이름을 알렸습니다 



반하나는 풍부한 감정표현과 폭발적인 고음이 돋보이는 가수로 주목을 받았으며 앞으로도 앨범 전반에 참여하면서 싱어송라이터로서의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입니다. 



<반하나 프로필 나이 키 몸무게 데뷔 소속사 오마이걸 뜨겁게 청소하라 OST>



-반하나 프로필 나이 키 몸무게


오마이걸 그룹의 반하나는 1995년 1월 30일생으로 올해 나이 25세입니다. 







반하나 본명은 임수정이라고 하구요, 반하나 키는 163cm, 몸무게 48kg의 평균체형을 가지고 있습니다. 


-반하나 데뷔 소속사 데뷔앨


반하나는 2018년 4월 2일에 쇼케이스를 하고 4월 3일 더 쇼우로 데뷔했는데요, 반하나 소속사는 WM엔터테인먼트이며, 바나나 알러지 원숭이라는 앨범으로 데뷔했습니다. 




-반하나 소속그룹 오마이걸


오마이걸 첫 유닛으로 타이틀 곡 멤버는 효정, 비니, 아린인데요, 



뽑힌 이유는 회사에서 잘 어울릴 것 같은 멤버들을 뽑았다고 말했습니다. 노래는 2017년 7월쯤 소속 회사 작곡가 님이 오래 전 만들어 놓은 것을 받아서 준비했다고 합니다 


-반하나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OST


반하나는 또한 JTBC 월화드라마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의 OST로, 2018년 11월 26일에 발매되었으며 바나나 알러지 원숭이와 마찬가지로 효정 비니 아린이 참여했다고 합니다. 




-반하나 방송사고


반하나는 방송사고를 4번이나 겪었다고 하는데요, 첫째 주 뮤직뱅크에서 미미가 승희에게 바나나를 넘기는 안무 중 바나나가 날아갔고, 첫째 주 음악중심에서 중간에 실수로 몬스타엑스 영상이 편집되었다고 합니다. 




4월 12일 엠 카운트다운에서 아린이 바나나를 못 주웠다고 합니다. 그리고 셋째 주 뮤직뱅크에서 효정의 인이어 줄이 끊어지는 일도 있었다고 합니다.


반하나는 또한 2018년에 음원 사재기 논란이 불거지기도 했는데요, 당시 반하나의 신곡 그 날의 온도는 음원 사이트 멜론 실시간 차트에서 44위에 올랐고, 이날 0시 차트에서는 24위까지 올라가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누리꾼들은 의심의 눈초리를 보냈는데요, 발매 후 차트 100위권 밖에 있던 곡이 2시간 만에 차트 24위까지 오르는 추이가 일반적이지 않다는 지적이었습니다. 


그래서 공개된 지 하루도 지나지 않은 그 날의 온도는 누리꾼들의 평점 테러를 받으며 평점 1.3점(5점 만점)까지 떨어졌고, 



사안과 관련해 리메즈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매크로나 프로그램을 쓰는 것도 아니고 기존처럼 SNS로 홍보하고 있다 며 어제 발매된 곡이기 때문에 아직 인기요인을 분석할 단계는 아니다 라고 밝혔습니다. 


그리고 차트 순위와 관련한 의혹에 대해서는 빨리 문체부 조사 결과가 나오기를 기리고 있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