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이성민 부인 나이(차) 딸

728x90

이성민 부인 나이(차) 딸



<이성민<미운우리새끼>>



이성민이 미우새에 출연하여 갱년기 아내와 사춘기 딸에 대해 언급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1월 19일 방송된 SBS 미운우리새끼에는 스페셜 MC로 배우 이성민이 함께 했는데요, 올해 딸이 스물이 됐다는 이성민은 "여전히 나도 교감이 안 된다. 딸이 나를 가르치려고 들더라"고 털어놨습니다. 



이에 중학교 딸을 둔 MC 신동엽도 격하게 공감했는데요, 이성민은 "딸이 중학생 때 머리로는 이해하는데 정말 미치겠더라. 물 한 컵만 가져다 달라고 하니까 나를 째려보면서 내가 왜 그걸 해야 되는지 라며 방문을 빡 닫고 들어가더라"고 고백했습니다. 


신동엽은 "나도 이미 겪었다. 물 한 컵~ 하는데 째려 보기에 물 한 컵 마실래?"라고 한 적 있다"고 공감했습니다. 


이성민은 "당시 집사람도 갱년기를 겪기 시작했다. 정말 힘들더라. 사춘기 딸과 갱년기 딸의 싸움이 잦았는데 내가 갈 곳이 없었다"고 말했습니다. 이성민은 "두 사람이 싸울 때는 늘 집사람 편을 든다. 그래야 한다. 그러고 조용히 딸 방에 가서 집사람 욕을 한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신동엽은 :딸이 아빠를 자랑스러워하느냐"고 물었고 이성민은 "그런 내색을 안 한다. 영화나 캐릭터가 좋으면 헐 이라고 하더라. 이번에 개봉하는 영화 미스터 주: 사라진 VIP 예고편을 보여주니까 예고편은 재밌네 라고 하더라"고 흐믓하게 미소 지었다. 



<이성민 프로필 나이 고향 학력 데뷔 및 출연 작품 영화 드라마 부인 나아(차) 딸 생활고>



-이성민(배우), 이성민 프로필 나이 고향 학력


이성민은 1968년 12월 4일생으로 올해 나이 53세입니다. 이성민 고향은 경상북도 봉화군이구요, 이성민 학력은 영광고등학교, 대구전문대학을 졸업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성민(배우), 이성민 연극무대 데뷔

 

이성민은 어릴 적 영주영광고등학교에 다니던 시절 시민회관에서 단체관람으로 연극을 보고 나서 배우의 꿈을 키웠다고 하는데요, 그후 재수시절 연극단원 모집공고를 보고 극단을 찾아가 극단 생활을 하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그런 이성민에게도 고비가 있었다고 하는데요, 배우는 대사를 주면 따라 읽는 것만 하면 되는 건 줄 알았지만 처음 극단에 왔을 때는 예상했던 것과 달랐기 때문인데요, 


처음 극단에 왔을 때는 연기를 위해 탈춤을 배웠다고 합니다. 그러다가 이성민은 왜 탈춤을 배우는지 이해하지 못했기 때문에 극단을 그만 두려고 했다고 하네요. 하지만 한 선배가 이성민의 뺨을 때린 이후로 연기는 생각하고, 고민하고, 준비하고 계획해야 되는 것을 깨닫게 되고 그후 정신을 차리고 극단 생활을 이어 갔다고 합니다. 



이 때문에 이성민은 대학교는 상당히 늦은 나이에 입학했다고 하는데요, 이성민은 스무살 때 영주시의 한 극단에서 배우 생활을 시작했고, 그러다가 어느 연출갗의 눈에 뛰게 되자 1991년도에 대구광역시로 가서 10년 동안 연극판에서 활동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어느날 서울에서 공연하러 온 연극 동료의 권유로 대구에서 서울로 옮겨 극단 아이무 소속으로 비언소와 영화 비단구두를 촬영하게 되었고, 틈틈히 TV 드라마에 단역으로 출연하다가 대왕 세종을 이후로 드라마 혹은 영화에서 모습을 볼 수 있게 되었답니다. 


-이성민(배우), 이성민 배우 데뷔 및 출연 작품 영화 드라마 등


이성민은 1985년도에 연극배우를 시작했다고 하는데요, 이후 TV에서는 2000년도 시트콤 세 친구에서 단역을 시작으로 배우를 시작하게 되었답니다. 이성민은 이후 수많은 영화에 출연을 하게 되었는데요, 


이성민 출연 작품 중 대표작으로는 영화는 변호인, 군도, 검사외전, 보안관, 목격자, 비스트 가 있으며 드라마로는 트리플, 파스타, 마이 프린세스, 골든 타임, 빅맨, 기억 등이 있습니다. 


이성민이 주연급 배우로 인정받은 것은 아무래도 골든타임인데요, 골든타임은 지난 2012년도에 방영한 드라마로 이 드라마에서 이성민은 외상전문의 최인혁 역을 맡았는데요, 당시 배역을 위해 체중을 7kg이나 줄이고 촬영 때 신을 운동화를 허름하게 보이기 위해 촬영 전부터 질질 끌고 다녔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성민을 결정적으로 알리게 된 작품은 무엇보다 영화 변호인과 함께 미생을 들 수가 있는데요, 그 후 기가긴 세월동안 연기를 해오더니 2018년도에 영화 공작을 통해 처음으로 칸 영화제에서 레드카펫을 밟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성민은 지금은 카리스마 넘치는 실력파 연기자로 자리매김을 하고 있는데요, 현재는 배정남, 신하균과 함께 촬영한 영화 미스터 주가 2020년 1월게 개봉예정이라고 합니다. 


-이성민(배우), 이성민 부인 나이(차) 이성민 딸


이성민은 대구에서 연극 생활을 하던 시절 현재 부인을 처음 만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예상과는 달리 두 사람의 첫인상은 상당히 별로였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성민은 연극 안무를 배워야 했고 이때 이성민 부인은 대구카톨릭대 무용과 출신으로 연극 안무를 했었기 때문에 부인을 통해서 연극 안무를 배웠다고 합니다. 


그러다가 두 사람은 친해지게 되었고, 어느날 이성민 부인이 먼저 연락이 와서 연애를 시작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이후 두 사람은 연애를 시작했고, 1년째 되는날 결혼 이야기가 오갔지만 형편때문에 하지 않다가 부인의 리더쉽으로 인해 이성민은 결혼에 골인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이후 이성민 딸이 출산하면서 행복이 찾아오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성민와 이성민 아내의 나이차이는 4살 차이라고 합니다. 하짐나 이들에게 결혼생활은 순조롭지 않았다고 하는데요, 



-이성민(배우), 이성민 생활고


그것은 바로 생활이 어려웠기 떄문이었다고 합니다. 다들 알겠지만 극단 생활을 하게 되면 수입면에서 밑바닥을 치기 때문에 집안이 부유하지 않는 이상 대부분 생활고를 겪는다고 합니다. 



그래서 결혼 전부터 이성민은 생활고를 겪었다고 하는데요, 이성민은 주로 끼니는 극단에서 주는 라면이나 국수를 먹는 것이 일상이었고, 이마저도 없을 때는 끓인 물에 커피 프림을 풀고 마가린과 설탕을 섞어 만들어 먹기도 했다고 하네요. 



이성민의 형편은 결혼하기 전에 이 정도였으니 결혼하고 나서 아이까지 생긴 이후로는 더 많이 힘들었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이성민은 이때부터 결심하고 서울 대학로로 향했고, 그럼에도 이성민 아내는 어려운 환경에서도 이성민을 늘 응원했다고 합니다. 



이성민은 배우 생활 외에도 2015년에는 무한도전에 황광희의 연기 스승으로 출연하더니 최근에는 미우새에 출연하여 배정남과 함께 화보 촬영을 했다고 합니다. 연기 앞에서는 평소 카리스마가 넘쳤던 배우이지만 화보 촬영에서는 어색한 모습을 보였다고 하네요. 


이성민과 배정남은 한달 뒤 개봉을 앞둔 영화 미스터주에 대해 관객 수 공약을 거는 모습도 보여주었는데요, 어떤 영화일지 벌써 기대가 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