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정유미 강타 나이(차)

728x90

정유미 강타 나이(차)



<정유미 강타 나이(차)>



-정유미(1984), 정유미 강타 열애 입장 밝혀


정유미가 그룹 KOT 멤버 강타와의 열애설에 대해 입장을 밝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2월 4일 정유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장문의 심경글을 게재했는데요, 정유미는 "기사에 놀라셨을 주변 분과 응원해 주시는 분들에게 말씀 전하고 싶다"라며 "저의 좋은 친구이자 선배였던 분과 최근 들어 진지한 만남을 조심스럽게 시작했다"고 말했습니다. 


정유미는 "공개된 만남을 시작한다는 것이 저에게도 매우 어렵고 두려운 일이지만 어쩌면 더 나은 날들이 될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작은 기대도 키워본다. 언제나 응원해주시는 많은 분께 늘 감사드리는 마음을 너무나 크게 가지고 있다고 말씀드리고 싶었다. 항상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밝혔습니다. 



<강타와 열애 인정한 정유미 심경 전문>


안녕하세요, 정유미입니다. 오늘 저의 기사에 놀라셨을 주변 분들과 또 저를 응원해주시는 분들께 직접 말씀을 전해드리고자 글을 남기게 됐습니다. 저의 좋은 친구이자 선배였던 분과 최근 들어 진지한 만남을 조심스럽게 시작했습니다. 신중하게 생각하고 마음을 열기 시작했기에 여러분께도 직접 제 마음을 전해 드리는 게 맞는 것 같아서 이렇게 글로나마 전합니다. 작품을 떠나 개인적인 연애 사실을 공개적으로 알리는 부분이 저 역시 조심스럽고 걱정되기도 했지만, 제가 결정하고 선택한 일에 대해서 부정하고 싶지 않았습니다. 또 한편으로는 공개된 만남을 시작한다는 것이 저에게도 많이 어렵고 두려운 일이지만 어쩌면 더 나은 날들이 될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작은 기대도 키워봅니다. 언제나 응원해주시는 많은 분께 늘 감사드리는 마음을 너무나 크게 가지고 있다고 말씀드리고 싶었어요. 항상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정유미(1984), 정유미 강타 소속사 두 사람 열애 인정


이날 두 사람은 열애설이 불거졌고 강타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두 사람은 친한 선후배 관계로 지내던 중 최근 연인관계로 발전하게 됐다.  현재 좋은 감정을 가지고 만나고 있다"며 열애 사실을 인정했습니다. 



-정유미(1984), 정유미 강타 나이(차)


강타는 1979년생으로 올해 나이 42세, 정유미는 1984년생 37세로 5살 차이가 납니다. 


-정유미(1984), 과거 정유미 강타 열애설


두 사람은 지난해 8월에도 한 차례 열애설에 휩싸인 바 있는데요, 하지만 당시 SM 엔터는 "친한 동료일 뿐"이라며 열애설을 부인했고, 정유미 소속사 에이스팩토리도 "열애는 사실이 아니다. 친한 동료'라고 입장을 밝혔습니다. 



당시 한 매체에 따르면 사실 강타와 정유미는 한 라디오 방송에서 서로에 대해 알게 됐고, 애정을 쌓았다고도 하고, 또는 친한 지인의 소개로 알게 돼 처음에는 친한 오짜 동생 사이로 지내다가 2년 전부터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고 연애를 시작했다고 했는데요, 


정유미는 과거 강타가 진행하던 MBC 라디오 강타의 별이 빛나는 밤에 출연한 바 있습니다. 당시 정유미는 "학창시절 아이디가 칠현 마누라 였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정유미는 HOT 팬클럽 출신으로 강타를 따라다니다가 연기자 됐다고 밝힌 바 있어 화제를 모으기도 했는데요, 또한 정유미는 HOT 콘서트를 찾아 인증 사진을 게재하기도 했습니다. 


지난 해 8월 강타는 정유미와 열애설 외에도 우주안(한가은)과의 과거 영상이 공개돼 고초를 겪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오정연 또한 자신이 강타와 사귀던 때 우주안과 바람을 피웠다며 양다리 의혹을 폭로해 구설수에 오르기도 했습니다. 



당시 각 소속사의 해명으로 강타와 정유미의 열애설은 해프닝으로 끝났지만 강타는 1일 2열애설 이라는 웃지 못할 진기한 기록을 남기게 되면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정유미 프로필 나이 고향 학력 데뷔 및 활동경력>



-정유미(1984), 정유미 프로필 나이 고향 학력


정유미는 1984년 2월 23일생으로 올해 나이 37세입니다. 정유미 고향은 부산광역시라고 하구요, 정유미 학력은 한양대학교 연극영화학과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정유미(1984), 정유미 데뷔 및 활동경력 출연 작품


정유미는 2000년 1월 뮤지컬 배우 단역으로 첫 데뷔, 2002년 3월 연극 배우 단역으로 첫 데뷔, 2002년 9월 사귀는 사람 있지 단역으로 데뷔, 2003년 싱글즈 단역으로 데뷔, 2004년 KBS2 드라마 애정의 조건으로 정식 텔레비전 연기자 데뷔 후 2010년 MBC 드라마 동이, 2011년 영화 너는 펫, SBS 드라마 천일의 약속, 2012년 SBS 드라마 옥탑방 왕세자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해 이름을 알렸습니다. 


정유미는 2013년 SBS 드라마 원더플 마마 를 통해 주연 배우로 거듭났으며 2014년 MBC 드라마 엄마의 정원, 영화 터널 3D를 통해 여주인공으로 자리매김을 했습니다. 



정유미는 또한 2015년 초 JTBC 조선연애사극 하녀들에 출연, 개국 공신 세도가의 무남독녀 외동딸에서 하루아침에 노비로 전락하는 국인엽 역을 맡았으며, 2015년 SBS 창사 25주년 특별기획 월화드라마 육륭이 나르샤에서 연희 역으로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정유미는 2018년 MBC 월화드라마 검법남녀에서 서울 동부지검 형사 8부 초임 검사 은솔 역으로 출연했으며, 11월 24일 첫방송 된 OCN 주말드라마 프리스트에서 응급의학과의 에이스로 불릴 만큼 뛰어난 수술 능력을 가진 함은호 역으로 출연했으며, 2019년 6월 3일 첫방송된 검법남녀2에서 서울 동부지검 형사 8부 1년차 검사 은솔 역으로 출연했습니다. 



-정유미(1984), 정유미 강타 열성팬에서 연인으로


정유미는 중학교 때 HOT 강타의 열성팬이었다고 합니다. 정유미는 소녀시절 강타의 맑고 촉촉하고 툭 건드리면 눈물이 쏟아질 것 같은 눈빛에 반했다고 팬이 되었다고 합니다. 





정유미는 tvN 토크몬 출연하여 HOT 강타의 팬으로서 강타의 집에까지 찾아간 열혈 팬임을 밝혔습니다. 방송에서 정유미는 집에는 수련회 간다고 거짓말하고 강타 집에 왔고 강타 아버님을 만났으나 당분간 강타가 집에 오지 않으니 돌아가라고 하셔서 준비한 선물만 전하고 돌아섰던 일화를 공개했습니다. 


이어 정유미는 당시 지갑을 선물에 함께 넣는 실수를 범했다며 "당장 부산으로 돌아갈 돈이 한 푼도 없어서 다시 강타의 집을 찾아가 문을 두드렸다. 그리고 지갑만 돌려받고 돌아왔다. 굉장히 민폐였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으며 강타의 오래된 팬임을 인증하여 화제가 되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