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노지훈 <부인(아내) 나이(차) 아들 축구>

728x90

노지훈 <부인(아내) 나이(차) 아들 축구>



<노지훈 미스터트롯>



미스터트롯 노지훈이 화제입니다. 


2월 6일 방송된 내일은 미스터트롯에서는 본선 2차 1:1 데스 매치가 이어졌는데요, 이날 노지훈은 김수찬과 경연을 펼쳤습니다. 결국 노지훈이 다음 라운드에 진출하게 되었는데요,



이날 무대가 끝나고, 심사위원들은 고민에 빠졌다고 합니다. 노지훈과 김수찬의 무대의 우열을 가릴 수 없었기 때문인데요, 조영수는 "두 분의 색깔이 달랐다"며 "실력도 50:50 이라고 생각한다"고 평했습니다. 




그리고 이어 조영순느 "나름대로 단점도 하나씩 느꼈다"며 노지훈의 무대에서는 발라드 편곡을, 김수찬의 무대에서는 과한 퍼포먼스를 지적했습니다. 노사연은 노지훈의 무대에 대해 "감정 표현을 너무 잘해서 마음이 찌릿했다"고 평했습니다. 


투표 결과, 7:4로 노지훈이 이겨 이로써 노지훈이 다름 라운드 진출에 성공했습니다. 



<노지훈 프로필 나이 키 몸무게 혈액형 가족 고향 학력 축구선수 출신 결혼 부인(아내) 이은혜 아들>



-노지훈 프로필 나이 키 몸무게 혈액형 가족


노지훈은 1990년 7월 12일생으로 올해 나이 31세입니다. 노지훈 키는 186cm, 몸무게 74kg, 혈액형은 AB형이라고 합니다. 노지훈 아버지는 노지훈이 중학교 2학년 때(2004년) 암으로, 어머니는 그 충격으로 그 뒤 12일 만에 돌아가셨다고 합니다. 


당시 노지훈은 아버지가 돌아가신 후 얼마 안 돼서 엄마도 돌아가셨다는 말을 작은아버지로부터 듣고 '엄마도요?'라고 했다고 하네요. 이러한 노지훈의 가족사 이야기는 최근 노지훈이 아내의 맛에 출연해 밝혔는데요, 



노지훙느 "어렸을 때 누나들은 학업도 포기하고 같이 살 집을 얻기 위해 돈을 모으려고 일했고, 난 친척 집(삼촌네서 2년, 고모네서 1년 등)을 돌아다니며 살았다"고 털어놓았습니다. 그러면서 "어렸을 때 꿈은 축구선수였다. 어느날 담임선생님이 인천에 가자고 하시더라. 병원에 도착하기 10분 전에 어머니가 많이 위독하시다'고 말씀하셨다. 위독하다고만 들었다"고 당시를 떠올렸습니다. 



특히 노지훈은 "축구선수가 꿈이었다. 근데 돈이 많이 들지 않나. 다시 찾은 제 2의 꿈이 가수였다"라고 밝히면서 "몇 년 속앓이 했지만 어디에선가 어머니께서 살아계시다는 생각을 했다"라고 덧붙여 안타까움을 자아냈습니다. 



노지훈의 누나는 "어린아이가 울지 않더라. 울어도 된다고 하니까 '그러면 누나들이 무너지잖아'라고 했다"고 하면서 눈시울을 붉혔습니다. 


이후 노지훈은 누나들과도 지냈다고 하는데요, 최근 한 방송을 통해 노지훈은 한번은 고등학교 때 사진 찍는 것을 좋아해 용돈을 모아 카메라를 샀었는데, 주변에서 카메라 어디서 났냐, 훔친 것 아니냐는 오해를 받기도 했다며 서러웠던 지난 날을 말하기도 했습니다. 






-노지훈 고향 학력 축구선수 출신


노지훈 고향이나 학력 등은 아직 공개가 되지 않았는데요, 노지훈은 초등학교 4학년부터 고등학교 3학년까지 청소년 국가대표 축구팀에서 골키퍼로 활동한 경력이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노지훈은 아버지와 어머니의 연이은 죽음으로 노지훈은 원래 꿈이었던 축구선수 대신 가수를 꿈꾸게 되었다고 하네요. 노지훈은 현재 연예인 축구단 FC MEN에서 활동하고 있다고 합니다. 




노지훈은 전직 축구선수라 그런지, 별명이 거미손이라고 할 만큼 MBC 아육대에서 철벽 방어로 유명하다고 하는데요, 지난해 2019년 11월에는 SBS Plus 예능 '다함께 차차차'에 새로운 멤버로 합류하기도 했습니다. 




-노지훈 스타오디션 위대한 탄생 출신


노지훈은 과거 2011년 스타 오디션 위대한 탄생 시즌 1에 출연, 훈훈한 외모와 가창력으로 시선을 모으며 TOP 8로 기록을 남기기도 했는데요, 당시에는 아이돌 음악을 했던 때였지만 위대한 탄생 참가 경험이 큰 도움이 되었다고 했습니다. 




노지훈은 "원래는 아이돌 음악을 했는데, 그때 무대에서 내려왔을 때 뭔가 아쉬움이 남더라. 기운을 조금 더 뽐내고 싶다는 생각을 했는데 이번에 좋은 기회를 만나서 트로트를 하게 됐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어 노지훈은 "위대한 탄생 때 한 주 마다 다른 스타일의 음악을 보여 줘야 했던 것이 훈련이 된 것 같다. 트로트를 하는데 어려움은 이었지만 최대한 자신감을 가지고 하려고 했다"고 소감을 덧붙였습니다.


-노지훈 작곡가 별명, 작곡을 시작하게 된 계기, 1인 기획사


노지훈은 작곡가로 활동할 때 사용하는 이름은 스파이더 손이라고 하는데요, 골키퍼인 본인의 별명인 거미손에서 유래했다고 합니다. 노지훈은 작곡팀 씽크 프로젝트에 소속되어 있다고 하는데요, 노지훈이 작곡을 시작하게 된 계기는 팬이 선물해 준 신디사이저 때문이라고 하네요. 




노지훈은 2017년에 큐브엔터테인먼트를 나와서 1인 기획사 마스터피스를 설립했습니다. 


-노지훈 결혼 부인(아내) 속도위반 아들


노지훈은 2018년 5월 19일 결혼을 했는데요, 상대는 3세 연상의 레이싱 모델 이은혜라고 합니다. 노지훈은 아내 이은혜를 친구의 집들이에서 처음 만났다고 하는데요, 그때 김희철도 있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이후 7년 동안 친구처럼 지냈다고 하네요. 


그 이후 노지훈은 1년 만에 아내 이은혜를 다시 만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그때 아내가 너무 달라보였다고 합니다. 그때 이미 좋아하는 감정이 있었던 거 같은데요, 노지훈은 아내 이은혜를 만나 열애 3개월만에 결혼을 결심했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처음 만날 때부터 결혼을 전제로 만나기로 했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노지훈은 아내 이은혜의 임신 소식을 듣고 바로 책임을 지겠다고 말했다고 합니다. 



노지훈은 길었던 가수 공백기간 동안 극단적인 생각이 들 때도 있었다고 하는데요, 그때 아내 이은혜가 그동안 힘들었지 라고 하는 그 한 마디가 그동안의 힘든 마음을 위로해줬다고 합니다. 



노지훈은 지난해 5월 23일 서울 강남구 일지 아트혹에서 열린 싱글 앨범 손가락하트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이은혜와의 결혼 소감을 밝히기도 했는데요, 노지훈은 "동료들에 비하면 빨리 결혼한 편이다. 사랑이 우선이라 결혼하게 됐다. 고민이 없었다"면서, "아내를 만나고 이 여자다 싶은 느낌이 와서 결혼을 하게 됐다"고 밝혔습니다. 






또 이어 노지훈은 "집에 귀가하면 아기랑 아내가 있다 보니까, 얼굴 보면 그 전에 밖에서 힘들었던 일들이 다 녹아들더라"라면서, 또한 "결혼을 하면서 많이 바뀐 것 같다. 인생이나 무대에 대한 책임감도 생겼다. 트로트에서는 첫 걸음마를 떼는 단계인데, 무대에 많이 서고 싶었다"면서 



"트로트에 도전하면서 절대 가볍게 하지 않을 거고, 진중한 마음으로 오래 한다는 생각으로 노래하는 트로트가수 노지훈이 되겠다"고 다짐하기도 했습니다. 




노지훈은 결혼 전 이미 아내인 이은혜가 임신까지 했다는 사실까지 알려져서 빼도 박도 못하는 속도위반임이 확정되었는데요, 


노지훈은 이에 대해 한 방송을 통해 "처음 만날 때부터 결혼을 얘기했다. 그렇기 때문에 조심해야 할 부분에 조심하지 못했다. 그렇게 빨리 임신이 될 줄 몰랐다"고 설명했습니다. 



노지훈은 또한 아내인 이은혜씨가 임신 3개월이 되었을 때 2세 소식을 전하며 소감을 말하기도 했는데요, 태명은 토랭이로, 노지훈은 "은혜 씨가 토끼띠이기도 하고 토끼 이미지가 연상되더라. 나는 호랑이고"라고 설명하며, 



이어 "너무나도 축복받을 일인 것 같다. 사실 아직 아기 아빠가 되는 것에 크게 실감나지는 않는다. 일단 아내를 행복하게 해줘야 한다는 마음이다. 아니에게도 큰 도움이 되고 싶은 마음"이라며 아빠가 되는 소감도 전했습니다. 



노지훈은 2018년 11월 25일 결혼한지 약 6개월만에 득남하였는데요, 노지훈 이은혜 부부의 아들 이름은 노이안이라고 합니다. 엄마 아빠를 쏙 빼닮안 정말 너무 귀엽네요~~^^


-노지훈 근황


노지훈은 2019년 4월말 빅대디엔터테인먼트와 계약을 하면서 트로트 도전을 선언하고 2019년 5월 23일에 새 앨범을 발표했는데요, 2019년 10월 9일 채널A 교양 프로그램 행복한 아침 게스트로 출연하기도 했고, 또 2020년 1월부터 방영된 미스터트롯에 참가로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노지훈은 또한 3월 3일 방송될 TV조선 예능 아내의 맛 에도 출연한다고 하는데요, 노지훈은 아내의 맛을 통해 미스터트롯에서는 전혀 볼 수 없었던 반전 매력을 선보이며, 결혼 3년 차인 노지훈 이은혜 부부의 일상과 두 사람의 연애와 결혼까지의 풀스토리, 그리고 미스터트롯 비하인드 등을 속 시원하게 털어놓는다고 하네요. 



정말 기대가 되는데요, 노지훈은 이제 흥행 보증수표와 같은 아내의 맛에까지 출연 하게 되니 앞으로 정말 더 좋은 일들만 있을 거 같네요. 앞으로 더욱 행복하고 또 좋은 모습 방송을 통해 많이 보여주기를 기대합니다~~^^ 


<함께 읽을만한 글> 노지훈 이은혜 총정리!<아내의 맛>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