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중문화 관련/영화 관련 정보, 리뷰

토르4 개봉, 제작 확정, 이야기의 방향은?

728x90

토르4 개봉, 제작 확정, 이야기의 방향은?

 

 

< 토르4 제작 확정 >


 

 

토르4 제작이 결국 확정이 되었다고 합니다. 어벤져스 엔드게임의 결말에서 토르는 발키리에게 뉴아스가르드 통치를 맡긴 채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멤버들과 함께 우주를 향해 출발하는 것으로 끝이 나면서,

 

 

이후 등장의 가능성을 크게 남겼었는데요, 하지만 토르역을 맡은 크리스 햄스워스는 어벤져스 엔드게임을 마지막으로 사실상 MCU에서 하차한 것으로 알려졌었습니다. 결국 재계약이 된 것 같네요. 

 

 

그런데 그가 이번에 돌아올 영화는 많은 분들이 기대하고 있었던 것처럼 '아스가디언즈 오브 갤럭시'가 아니라 토르 4편이라고 합니다.

 

< 토르4 감독, 토르 라그나로크의 타이카 와이티티 감독이 연출 뿐 아니라 각본까지 >


 

할리우드 리포터에 따르면 토르 라그나로크의 감독인 타이카 와이티티가 이번에는 토르4편의 연출 뿐 아니라 각본까지 맡기로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공교롭게도 그가 연출을 맡기로 했던, 그동안 워너브라더스에서 제작을 준비 중이던 일본의 전설적인 애니메이션 아키라의 실사화는 각본 등의 문제로 인해 제작이 무기한 연기가 되었다고 하네요.

 

< 토르4, 마블의 솔로무비 3부작 틀을 깨다 >


 

마블에서 아직 공식적으로 발표한 것은 아니지만 할리우드 리포터가 단독이라는 단어까지 써서 보도한 것이라면 믿을만 한 것 같은데요, 아마도 마블이 조만간 공식적으로 발표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사실 작년 초에 크리스 햄스워스가 타이카 와이티티 감독과 토르4편은 어떤 이야기가 될지 대화를 나눴었다는 소식이 있었고, 발키리를 연기한 테사톰슨은 엔드게임이 개봉하기도 전에 마블과 타이카 와이티티 사이에 토르 4편에 대한 논의가 있었다고 들었다는 이야기를 하기도 했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3부작 이후에 또 한 편의 영화가 만들어지는 것은 할리우드에서도 매우 드문 경우이고, 또 마블이 이제까지 아이언맨, 캡틴 아메리카의 등 3부작으로 단독 영화를 마무리 지은 바 있었기 때문에 4편에 대한 기대는 크게 하지 못했었는데, 토르4가 나오게 되면서 새로운 선례가 생기게 될 것 같습니다.

 

 

 

 

사실 마블의 입장에서도 토르의 영화는 놓칠 수 없는 영화일 것입니다. 지난 번 토르 라그나로크로부터 토르의 파격적인 변신과 함께 모든 면에서 워낙 좋은 결과를 얻었기 때문에 아무래도 이대로 마무리하기에는 조금 아쉬운 감도 있었을 거 같습니다.  

 

< 토르4,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와의 관계, 이야기의 방향은? >


 

토르는 지난 어벤져스 엔드게임의 결말에서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맴버들의 우주선을 타고 함께 모험을 떠나는 장면으로 끝이 났는데요, 앞으로 과연 그에게 이제 어떤 일들이 펼쳐질까? 또 발키리의 출연은?

 

아마도 토르 4편이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3편보다 먼저 제작되고 개봉될 확율이 높을 거 같은데요, 그렇게 된다면 더이상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3편에서는 토르를 보기 힘들수도 있을 거 같습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글들>

* 토르 4 개봉일, 감독, 배우들, 여자 토르 등장, 누구?

 

과연 마블이 앞으로 어떤 이야기가 펼쳐갈지 기대가 되는데요, 어서 빨리 극장 개봉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