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신용재 <프로필 나이 군대 이상형>

728x90

신용재(가수) 프로필 나이 군대 이상형

 

 

-신용재 프로필 나이 고향 가족 키 혈액형 학력 종교 소속사 군대

-신용재 데뷔 앨범 활동

-신용재 닮은 꼰 유명인

-신용재 결혼 여자 친구 이상형


-신용재(가수) 프로필 나이 고향 가족 키 혈액형 학력 종교 소속사 군대

 

가수 신용재는 1989년 11월 1일생으로 올해 나이 32세입니다. 신용재 고향은 서울시 금천구이며, 가족으로는 부모님과 형, 그리고 사촌 형 신용수가 있는데요, 신용수는 오디션 프로그램인 스타 오디션 위대한 탄생에 출연한 적이 있다고 합니다. 

 

“신용재

 

신용재는 키 176cm에 몸무게 72kg, 혈액형은 O형이라고 하구요, 신용재 학력은 서울홍일초등학교, 한울중학교, 문일고등학교, 서울예술대학 실용음악과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신용재의 종교는 개신교이며, 신용재의 현재 소속사는 밀리언마켓 소속이라고 합니다. 신용재 군대는 2018년 7월 5일 사회복무요원으로 입대했다고 하는데요, 사유는 무릎 부상으로 수술을 받았기 때문이라고 하네요. 

 

 

신용재는 사회복무 시절 주차단속을 했다고 하는데요, 거주자 우선 주차를 단속했다고 합니다. 이후 신용재는 지난해(2020년) 5월 19일 소집해제가 되었고, 이후 밀리언 마켓과 전속 계약을 체결해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신용재(가수) 데뷔 앨범 활동

 

가수 신용재는 포맨(4MEN)의 멤버이자 메인 보컬로 2008년 포맨(4 MEN) EP 앨범 퍼스트 키스로 데뷔했는데요, 괴물 같은 가창력을 가지고 있어서 몬스터 보컬이라 불린다고 합니다.

 

“신용재

 

실제로 신용재는 데뷔 전부터 리조이스라는 가스펠 그룹에서 활동한 적이 있었는데요, 별밤 뽐내기라는 프로그램에서 장원을 할 만큼, 데뷔 전부터 가창력이 좋았다고 합니다. 신용재는 윤민수에게 천재 보컬이라는 극찬을 받기도 했는데요, 팬들 역시 그를 갓용재라고 부른다고 하네요.

 

신용재는 실용음악계에서 가장 들어가기 힘든 학교인 서울예대 실용음악과 보컬 전공을 차석으로 입학한 수재로 원래는 작곡 지망생이었다고 합니다. 계속 작곡을 배우다가 입시 6개월 전 갑자기 보컬로 바꾼 거라고 하네요. 

 

 

신용재의 보컬로서의 가장 큰 강점은 호소력 짙은 목소리, 섬세한 표현력, 그리고 광활한 음역대의 조화로움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지난 2011년부터 불후의 명곡 2에서 꾸준히 활약하여 대중에 크게 어필했고,

 

“신용재

 

이후 앨범 활동부터는 꾸준히 지상파 방송에도 출연하고 있습니다. 신용재는 솔로 앨범도 발표, 차트 상위권에 랭크되기도 했는데요, 압도적인 음역대의 곡들로 지상파 방송에서 라이브를 많이 했습니다. 

 

신용재는 또한 지난 2014년 5월 30일 세월호 참사에서 희생당한 단원고등학교 2학년 이다운 군을 대신해 이 군의 자작곡을 부르고 음원을 공개하기도 했는데요, 가수가 꿈이었고 신 씨의 팬이었던 이 군의 가족이 미완의 자작곡을 신용재에게 넘겨서 동료 가수들과 편곡해 부르기도 했습니다.

 

“신용재

 

이후 해당 곡이 인디 싱어송라이터인 민트소년의 자장가라는 곡과 메인 멜로디와 가사 등이 같아 표절논란에 휩싸였지만, 민트소년과 유가족의 대화로 민트소년이 추모곡에 일조하는 뜻에 멜로디를 기부하는 것으로 일단락 되었다고 합니다. 

 

 

신용재는 지난해(2020년) 7월 1일 데뷔 12년만의 첫 솔로 정교 앨범으로 컴백했는데요, 친애하는, 소중한 이라는 뜻을 가진 앨범명 디어는 자신의 공백기를 기다려준 소중한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과 그동안 못다 한 이야기를 들려주고 싶은 마음을 담았다고 합니다. 이 앨범의 특징은 앨범에 담긴 곡 모두 신용재가 직접 프로듀싱을 했다고 하네요. 

 

-신용재(가수) 닮은꼰 유명인

 

신용재는 배우 김강헌과 닮았다고 하는데요, 불후의 명곡 당시 윤민수로부터 손승연과 비슷하다는 말을 듣기도 했습니다. 신용재는 또한 신중현과도 닮았고, 코미디언 김신영과도 상당히 닮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신용재

 

“신용재

 

“신용재

 

-신용재(가수) 결혼 여자 친구 이상형

 

신용재는 아직 결혼하지 않은 미혼이고요, 여자 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아직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참고로 신용재는 과거 2012년 7월 자신의 트위터에 "음악이랑 결혼해야겠다"라는 글을 올려 눈길을 끌기도 했는데요, 아직은 32살이라는 나이가 나이인지라 결혼에 관련된 소식은 전해지지 않는 것 같네요. 

 

“신용재

 

신용재가 가수가 된 이유는 옛 연인 때문에 더 가수가 되고 싶었다고 하는데요, 이러한 자신의 경험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곡이 가수가 된 이유라는 노래라고 하네요. 또한 신용재는 자신의 이상형에 대해 과거 한 방송을 통해 소녀시대 태연이 이상형이라고 밝힌 적이 있었는데요,

 

신용재는 "키가 작고 털털하고 밝은 성격의 여성이 좋다"며 "희망의 끈을 놓지 않고 있다"라고 고백했습니다. 또한 신용재는 자신이 내향적이고 조용해서 밝고 유쾌한 여성이 좋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