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전혜빈 신혼집, 요리실력

728x90

전혜빈 신혼집, 요리실력



<전혜빈 신혼집, 요리실력>



배우 전혜빈이 편스토랑에서 신혼집을 공개해 화제입니다. 



5월 29일 방송된 편스토랑에서는 결혼 6개월차 신입 새댁 전혜빈이 새로운 편셰프로 출연했는데요, 이날 방송에서 전혜빈은 깔끔하고 모던한 인테리어가 눈에 띄는 신혼집을 공개했습니다. 



햇살이 비치는 전혜빈의 신혼집은 아기자기한 소품, 감각적인 인테리어로 동화 같은 느낌을 자아냈는데요, 싱그러운 초록 식물들과 감각적인 디자인에 출연진들은 "호텔 같다, 신혼 냄새가 폴폴 난다"며서 감탄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한편 이날 전혜빈은 요리부터 가구 리폼까지 완벽하게 해내는 금손 새댁으로 팔색조 매력을 발산했습니다. 



전혜빈은 등장부터 다른 편셰프들의 견제를 받는 요리 실력자로 주목을 받았는데요, 결혼 6개월 차에 접어든 새댁 같지 않은 수준급 요리 실력과 야무진 살림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전혜빈은 초스피드 칼질로 예사롭지 않은 솜씨를 예고했고 직접 만든 맛술로 건강식을 완성하며 주술사 라는 별명을 얻고, 와인을 끓여 소금까지 만들어내며 놀라움을 자아냈습니다. 



요리하는 동안 남편에게 줄 예쁜 조개만 골라내는 모습은 달콤한 신혼냄새를 풍겨 미소를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결혼 소식을 발표한 후 처음 공개된 신혼집과 더불어 새댁 전혜빈의 발색조 매력은 패널 뿐 아니라 시청자들의 감탄을 불러 모으기도 했는데요, 전혜빈은 신중히 차기작을 검토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