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장미화(개그우먼) 나이 남편 근황

728x90

장미화(개그우먼) 나이 남편 근황



<동치미 개그우먼 장미화>



개그우먼 장미화가 8월 29일 MBN 동치미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배우 선우은숙, 전성애, 김빈우, 개그우먼 장미화 등이 출연해 당신, 그렇게 구질구질하게 살지 마 라는 주제로 솔직한 이야기를 나눴는데요, 평소 짠순이 이자 생활력 강한 아내로 알려진 장미화는 "내가 먹으면 일용할 양식이지만. 버리면 음식물 쓰레기다"



"내가 짠순이 행동을 하는 건 모두 환경을 위해서다" 라는 소신을 밝혔습니다. 이어 장미화는 "식구들이 중국음식점에서 음식을 시킬 때, 따로 내 것을 주문하지 않는다"면서, "따로 오는 짬뽕 국물에 밥을 말아서 먹는다. 남은 자장명 양념은 모아 놨다가 다음 식사 시간에 밥을 비벼 먹는다"고 밝혀 출연자들을 깜짝 놀라게 했습니다. 


또 장미화는 "항상 비닐봉지를 가방 속에 넣어 다니면서 음식점에서 먹다 남은 음식을 항상 싸온다. 큰 비닐봉지 하나만 있으면 남은 음식을 다 담을 수 있다."며 자신의 절약 꿀팁을 전수하기도 했습니다. 



<장미화 프로필 나이 고향 학력 데뷔 및 활동 결혼 남편 박성길 나이 직업 결혼생활 시어머니 병간호 절약법>



-장미화(개그우먼, 방송인), 장미화 프로필 나이 고향 학력


개그우먼 장미화는 1970년 7월 15일생으로 올해 나이 51세입니다. 장미화 고향은 서울시이며, 장미화 학력은 관동대학교 국어교육학과, 숭덕여자고등학교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장미화(개그우먼, 방송인), 장미화 데뷔 및 활동


장미화는 1992년 제 2회 KBS 대학개그제 대상을 차지하며 연예계에 데뷔했으며, 이후 KBS2 코미디 세상만사, KBS2 코미디 일번지, KBS2 웃음천국 등 코미디 프로그램에서 두각을 나타냈으며, 드라마와 라디오 등에서도 많은 활약을 펼쳐왔습니다. 



장미화는 최근 주로 주요 정보를 제공해 주는 리포터로 활약하고 있는데요, 2019년 4월까지 채널A 교양프로그램 행복한 아침 고정 패널로 출연하기도 했으며, 눈물치료, 웃음치료, 레크레이션, 발관리사 등 다양한 자격증을 취득하는 등 자기 개발을 게을리 하지 않고 있다고 합니다. 




-장미화(개그우먼, 방송인), 장미화 결혼 남편 박성길 나이 직업


장미화는 지난 2002년 11월 10일 벤처업체 웨이브텔레콤의 창업자 박성길 씨와 결혼했는데요, 두 사람은 지난 2002년 2월 지인의 소개로 처음 만나 9개월간 사랑을 키웠다고 합니다. 



장미화 남편 박상길 씨는 부산대학교를 졸업한 뒤, 석 박사를 한국과학기술원(카이스트)에서 마쳤으며, 결혼당시까지 삼성전자의 책임연구원으로 근무했었다고 합니다. 



장미화는 남편 박성길 씨에 대해 과거 한 인터뷰를 통해 "남편은 공학박사다. 카이스트 동문들끼리 사업을 하고 있다. 라디오를 진행할 때 출연했던 기자 한분이 다른 여자를 소개해 주려고 했던 남자였다"고 했습니다. 



그런데 장미화와 인연이 닿았는지 장미화를 소개시켜주었고, 결국 박성길과 장미화가 결혼까지 골인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장미화는 "남편이 처음부터 마음에 들었다. 눈은 되게 조그마한 데 눈빛이 반짝반짝 거렸다"고 했습니다. 


-장미화(개그우먼, 방송인), 장미화 결혼생활, 시어머지 병간호


이후 장미화의 결혼생활에 대해서는 잘 알려지지 않았는데요, 알려진 바로는 장미화의 결혼 생활은 그리 쉽지만은 않았다고 합니다. 장미화는 과거 한 방송을 통해 "시어머니가 루프스라는 희귀병을 앓고 계신다"고 했습니다. 



참고로 루프스란 병은 외부로부터 인체를 방어하는 면역체계가 이상을 일으켜 오히려 자신의 인체를 공격하는 질환을 뜻한다고 합니다. 장미화는 "루프스를 앓는 시어머니를 1년 정도 모시고 산 적이 있었다"


"일을 마치면 집에 들어가기 싫어 집 앞 주차장에서 시간을 보내기도 했고 시어머니와 대화하는 시간도 많이 줄었다. 가장 힘들었던 것은, 스스로 죄책감 때문에 많이 힘들었다"고 털어놓기도 했었습니다. 장미화는 최근 한 방송에서 밝히기를 약 17년 동안 시어머니 병간호를 했다고 하네요. 



장미화는 이외 다른 큰 문제 없이 결혼생활을 했다고 하는데요, 장미화는 "결혼 후 남편 건강 챙기는 것이 최우선이 되었다. 왜냐하면 결혼하고 이제까지 남편이 쉰 날은 결혼식과 신혼여행을 제외하고는 거의 없었기 때문이다. 남편은 매일 아침 7시에 출근하고 지친 몸을 이끌고 새벽이 되어야 들어온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장미화(개그우먼, 방송인), 장미화의 절약법


또한 장미화는 알뜰하기로 소문이 나 있는데요, 장미화는 지난 7월 20일 EBS 돈이 되는 토크쇼 머니톡에 출연해 자신의 짠테크 비결을 공개하기도 했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장미화는 한여름 전기료 18000원의 급이 다른 알뜰 라이프를 공개했는데요, 



특히 알뜰함이 생활화된 장미화는 평소 불을 켜지 않는 건 기본, 에어컨은 켜면 죽는 줄 안다며 전기료 18000원의 비법을 공개해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 이에 김원희는 "우리 전문가로 초빙해야겠다"라며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또한 장미화는 보험 리모델링을 통해 보험 해지 시 주의해야 할 보험 속 알짜 특약과 일반인들이 놓치기 쉬운 수술비 특약을 활용하는 방법과 전세 탈출, 내 집 마련의 꿈을 이루는 방법까지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