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정동하 <부인(아내) 나이 직업 아들>

728x90

정동하(가수) <부인(아내) 나이 직업 아들>



<불후의 명곡 정동하>



가수 정동하가 8월 29일 불후의 명곡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에 정동하와 함께 정동하 부인(아내) 아들에 대해서도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그래서 오늘은 정동하 나이 고향 결혼 부인(아내) 등 다양한 정보들을 모아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정동하 결혼 부인(아내) 나이(차) 직업 결혼스토리(러브스토리)>



-정동하(가수), 정동하 결혼 부인(아내) 나이(차) 직업


정동하는 지금의 부인(아내) 박모씨와 8년 열애 끝에 지난 2014년 1월 11일 인천의 한 호텔에서 결혼했는데요, 결혼식은 비공개로 떠들썩하지 않게 가족 친지 친한 지인들만 불러 조용히 올려 크게 화제가 되지는 않았습니다.  




정동하 부인(아내) 박모씨는 일반인으로 평범한 회사원이며, 정동하의 첫사랑이라고 하네요. 정동하는 지난 2011년 KBS 2TV 스타 인생극장에서 지금의 부인(아내)(당시 여자친구)의 존재를 이미 공개했었습니다. 



정동하는 방송에서 "여자친구는 회사 다니는 평범한 친구다. 지금까지 뒤에서 묵묵히 믿어주고 사랑해 준 것만 봐도 얼아마 예쁜 친구인지 알겠지 않느냐"라며 여자친구(부인(아내))에 대한 애정을 들러낸 바 있습니다. 


-정동하(가수), 정동하 부인(아내) 결혼스토리(러브스토리)


정동하는 부딘(아내)을 대학시절 처음 만났다고 하는데요, 정동하는 결혼식에 앞서 자신의 펜카페에 "내년부터는 8년이 넘도록 제 곁을 항상 지켜주고 오랜 시간을 묵묵히 기다려주고 응원해 준 친구와 함께하려고 한다"고 "힘든 시간을 함께 겪고 지내온 친구와 그 가족들을 더 이상 기다리게 하는 것은 예의가 아닌 것 같다"락 밝혔습니다.  



정동하는 앞서 불후의 명곡 김범룡 특집에서 결혼 계획에 대해 "곧 해야죠" 라고 언급한 적이 있었는데요, 이에 결혼 임박이라는 언론 보도가 나오기도 했었습니다. 정동하는 이에 "이렇게 된 김에 날 잡아야겠다"라는 의미심장한 말을 하기도 했었는데요, 결국 결혼을 하게 되었네요. 



또한 인생극장에서 정동하는 부인(아내)과 약 5년 정도 헤어진 적도 있다고 하는데요, 결국 서로가 잊지 못해 다시 만나게 되었다고 하네요. 정동하가 부인(아내)와 헤어진 동안 군 생활을 하고 연습생을 거쳐 부활에 합류하게 되었는데 TV에 나온 정동하를 본 그녀가 잘 된 것 같아서 보기 좋다 며 늘 응원하겠다는 우정 어린 메일을 보내왔다고 하네요. 


이에 부인(아내)을 그리워했던 정동하가 붙잡으면서 다시 만나 결혼까지 골인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정동하는 그렇게 부인(아내)과 8년 동안 교제했다고 했는데요, 정동하가 불후의 명곡에 출연했을 때 제작진이 결혼 계획을 물어보자 당시에도 조만간 할 것이라고 결혼 생각이 있음을 내비치기도 했었답니다. 


 


-정동하(가수), 정동하 부인(아내) 얼굴 사진 공개


정동하는 지금의 부인(아내)의 존재가 알려진 계기가 있다고 하는데요, 정동하는 스타인생극장 방송을 촬영하던 중 제작진에게 통화를 그,ㄹ키게 되면서 드러난 것인데 당시 부인(안)을 왜 공개하지 않았는지 묻자 일반인이기에 보호해주고 싶어서 그했다고 하네요. 



정동하 부인(아내 얼굴은 아직 공개된 바가 없는데요, 정동하는 부인(아내)이 비연예인이라 그런지 아직까지 얼굴 나온 사진 한 장 공개한 적이 없어 상당히 궁금해 하는 분들이 많다고 하네요. 



정동하는 부인(아내) 박모씨와 결혼 후 4년 만에 아빠가 되었는데요, 이후 몇 개월이 지나 지난 2018년 8월 6일 기사를 통해 득남한 사실을 알렸답니다. 당시 연예계 관계자에 따르면 정동하가 득남소식을 늦게 알린 것은 일반인인 아내와 가족들을 배려해 주면에 크게 알리지 않았기 때문이라고 하네요. 


또 이어 관계자는 "정동하가 본업인 가수 일 외에 사생활에 대한 이야기를 많이 하는 스타일은 아니다. 예능 등 방송에서 일상을 공개하거나 그렇지 않기에 득남 사실도 거의 알려지지 않고 최측근만 알고 있는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정동하 프로필 본명 나이 고향 가족 키 몸무게 학력 소속사>



-정동하 프로필 본명 나이 고향 가족 키 몸무게 학력 소속사


전동하의 본명은 정재환이라고 하구요, 정동하 나이는 1980년 4월 17일생으로 올해 나이 41세입니다. 정동하 고향은 서울시 영등포구이며, 2남 중 차남으로 태어났다고 합니다. 정동하 가족으로는 부인(아내) 박모씨와 슬하에 아들 한 명을 두고 있습니다. 



정동하는 키 176cm에 몸무게 65kg이라고 하구요, 정동하 학력은 관악고등학교, 선문대학교 국어국문학과, 서울호서예술실용전문학교 음악학부에 재학중인 것으로 알려져 있니다. 정동하의 현재 소속사는 뮤직원컴퍼니 소속이라고 하네요. 


-정동하 과거 음악을 시작하게 된 계기


정동하는 기타, 베이스, 드럼과 보컬의 화합으로 떨릴만한 충격을 줄만큼 어마어마한 음악이 나온다는 사실을 어느 날 퀸의 베스트 앨범 중 하나인 재즈의 돈 스톱 미 나우의 감상 후 알게 되어 그 힘에 이끌려 음악을 시작하는 계기가 되었다고 합니다. 




-정동하 데뷔 및 활동(부활의 아홉번째 보컬 -> 솔로)


정동하는 2004년 군 제대 후 친분이 있는 어느 작곡가 녹음실에서 연습생활 도중 우연히 부활의 서재혁에게 추천되어 부활의 새로운 보컬을 뽑는 오디션을 보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앞서 행해진 수천대 일의 오디션에서도 만족할만한 보컬을 찾지 못해 고심하던 중, 이 오디션에서 정동하가 고해를 부르는 것을 듣게 된 부활의 리어 김태원이 그의 목소리를 인정하여 정동하는 부활의 아홉 번째 보컬이 됐다고 합니다. 




정동하는 학창시절 관악고에서 그룹 사운드 네비게이토의 보컬로 활동했으며, 선문대학교 MHZ에서 기타 겸 보컬로 활동 등, 롤링스톤즈, 코다, 프리버드 등의 클럽에서 블락 다이버라는 팀명으로 공연을 했다고 합니다. 



그 후인 군인시절 정동하는 자체 그룹밴드를 결성했다고 하는데요, 그는 군 제대 후 별도로 음악활동을 하다 2005년 대한민국의 살아있는 전설로 불리기도 하는 록 그룹 부활에 합류하여 가수로서의 첫 걸음을 내디뎠답니다. 




정동하는 부활의 아홉번째 보컬로 데뷔하여 부활 10집 앨범인 서정으로 활동을 시작했는데요, 정동하라는 이름은 부활의 리더인 김태원이 지어준 것이라고 하네요. 이후 정동하는 부활 11집 사랑에 이어 2007년 드라마 OST에 참여하기도 했으며, 2009년의 시작으로 부활의 스페셜 앨범 등을 발표하며 드라마 OST 에 참여하기도 했답니다. 



그리고 가수 현진영GO 프로젝트 의 실용음악학과 강사로 입명, 합류하는 등 전국 콘서트와 각종 매체에 첫 걸음을 내디뎠고, 그 후 연말 수상식인 2009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의 록 음악상과 2009 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 가요 부문 10대 가수상을 부활과 함께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이후 정동하는 2005년 부활과의 첫 번째 계약 기간인 5년에 이어 2010년 부활의 보컬로 재계약을 한후 꾸준한 활동을 이어가다 총 8년간의 부활밴드 보컬 타이틀을 마치고 지난 2014년 솔로 가수 첫 걸음을 내디뎠으며 지금까지 꾸준히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