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김학래(개그맨) 임미숙 나이(차) 사업(차이나린찐) 수입 집

728x90

김학래(개그맨) 임미숙 나이(차) 사업(차이나린찐) 수입 집



<<1호가 될 순 없어> 김학래 임미숙 집과 일상 공개>



김학래 임미숙 부부가 8월 30일 JTBC 1호가 될 순 없어 에 출연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날 방송을 통해 특히 김학래 임미숙 부부의 집에 공개가 돼 시청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는데요, 김학래 임미숙 부부의 집은 두 사람의 개그맨 생활 때 받은 트로피가 장식된 우아하고 모던한 분위기 집이었습니다. 




두 사람은 각방을 쓰고 있다고 했는데요, 이를 본 출연자들은 "결혼 30년 정도된 부부는 저런 경우가 많다"라고 공감했습니다. 



공개된 영상에서 김학래는 일어나자마자 침구를 칼 각으로 정리했는데요, 출연자들은 "저런 남자가 어디 있냐" "이런 건 배워야 한다"며 감탄했습니다. 이에 임미숙은 "남편이 정리는 정말 잘 한다"라고 했습니다. 




김학래는 "친구 정리를 하고 사무실도 가고 가게를 한다. 늦게 일어나는 아내가 봤을 때 집이 정리가 되어 있어야 하지 않나. 이 정도는 해줘야지"라고 말했습니다. 이날 김학래는 셀프 열체크, 폐활량 체크에 이어 수많은 영양제를 챙겨먹는 등 자기관리 끝판왕의 모습을 보였습니다. 




<김학래 프로필 나이 고향 가족 키 몸무게 혈액형 종교 학력 집안 과거 데뷔 결혼 부인(아내) 임미숙 나이(차) 결혼스토리, 결혼생활 임미숙 우울증 공황장애 차이니즈 레스토랑(중국 식당) 위치 수입>



-김학래 임미숙, 김학래 프로필 나이 고향 가족 키 몸무게 혈액형 종교 학력


개그맨 김학래는 1954년 9월 21일생으로 올해 나이 67세입니다. 김학래는 동명이인으로 가수 김학래가 있는데요, 개그맨 김학래는 강릉 김씨이고, 가수 김학래는 경주 김씨라고 하네요. 




김학래의 고향은 충청남도 천안시이며, 김학래의 가족으로는 부인(아내) 임미숙과 아들 김동영이 있는데요, 김학래 아들 김동영은 아이스하키 선수였다고 하네요. 김학래는 키 170cm에 몸무게 68kg, 혈액형은 B형이라고 하구요, 



김학래 종교는 개신교(장로교)라고 하는데요, 김학래는 독실한 크리스천인 임미숙과 결혼하기 위해 크리스천이 되었다고 합니다. 김학래 학력은 대신고등학교, 홍익대학교 정밀기계공학과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김학래 임미숙, 김학래 집안 과거 데뷔


김학래는 천안에서 유명한 방앗간 집 큰아들이었다고 하는데요, 코미디언이 되기 전에는 물려받아서 일을 할 생각이었다고 합니다. 



김학래는 1977년 KBS 특채 개그맨으로 데뷔했는데요, 당시 대학 진학률이 높지 않았던 한국사회에서 김학래는 김형곤과 함께 보기 드문 엘리트 개그맨이었다고 합니다. 김학래는 전부터 대학 축제 등의 사회를 보면서 인지도를 높여왔고, 그 덕에 공채가 아닌 특채로 스카웃되었다고 합니다. 


김학래 임미숙은 같은 코미디언 부부인 최양락, 팽현숙 부부와는 서로의 배우자를 바꿔 부부 연기를 자주 하곤 했는데요, 김학래의 주요 출연작으로는 유머 1번지의 회장님 회장님 우리 회장님이 있으며, 



그 외에도 대표적인 유행어로는 "아, 저 말입니까?"를 비롯해 롯데 제과의 빙과류 롯데 군고구마 CF 의 마무리 대사인 "고생 끝, 행복시작이여!"와 바트(but) 그러나 등이 있습니다. 



-김학래 임미숙, 김학래 결혼 부인(아내) 임미숙 나이(차) 결혼스토리


김학래의 부인(아내)은 코미디언 출신인 임미숙인데요, 두 사람은 지난 1990년 5월 30일 결혼했습니다. 김학래와 부인(아내) 임미숙 두 사람의 나이차이는 김학래가 1954년생으로 올해 나이 67세이고, 김학래 부인(아내) 임미숙이 1963년생인 58세로 9살 차이가 난다고 합니다. 




김학래는 당시로서는 꽤 늦은 나이인 30대 후반에 후배 임미숙과 결혼했는데요, 원래는 조금산이 임미숙을 좋아했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조금산이 김학래에게 연애 상담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에 따라 김학래가 임미숙과 만나서 조금산에 대하여 이야기를 했다고 하네요. 그런데 이후 실제로 연애를 하게 된 것은 김학래와 임미숙이 되었다고 합니다. 결국 조금산이 김학래와 임미숙을 이어준 1등 공신이 된 셈이네요. 


임미숙은 과거 한 인터뷰에서 "남편이 처음에는 제 취향이 아니었어요. 나이도 나이지만, 외모나 성격도 제 이상형이 아니었거든요. 하지만 개그맨 선배여서 단번에 싫다라는 말은 차마 할 수가 없었어요"



"그래서 나중에 지어낸 말이 저는 건강이 좋지 않아요. 나와 결혼하면 고생이에요 였는데, 남편은 포기하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마지막으로 생각한 것이 저는 교회를 안 나가면 결혼할 생각이 없다고 했더니"라며 


"개그맨실에서 엄청 큰 검정 책을 옆에 딱 끼고 와서는 제 앞에서 왔다 갔다 하는 거에요.  그래서 오빠 이거 뭐예요? 했더니 영어로 바이블, 나를 베드로라 불러다고 그러면서 매일 저한테 와서 오늘의 설교 말씀은 이거야, 나는 이제 예수을 영접했어 계속 그러는 거예요"라고 했습니다. 



결국 두 사람은 이렇게 연애를 시작하게 되었고, 1년 여만에 결혼을 약속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후 바로 임미숙이 돌연 파혼을 선언했다고 하는데요, 이에 대해 임미숙은 "당시에는 남편과 도저히 결혼할 자신이 없었어요"라고 설명했습니다. 



이에 김학래는 "그래서 아내에게 구구절절한 내용이 담긴 편지를 보내기 시작했어요. 당시에는 정말 절실하게 써서 보냈죠. 또한 아내가 신이라고 생각하고 매일 새벽에 교회에 나가서 기도를 했어요. 아내가 그런 제 모습에 감동을 받았는지, 결국은 결혼을 승낙해 주더라고요"라고 했습니다. 



결국 김학래와 부인(아내) 임미숙은 1990년에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는데요, 당시 두 사람이 결혼하기까지 조영남, 남궁옥분 등등 여러 연예계 선후배들의 도움이 컸다고 합니다. 특히 이경애의 경우 김학래의 편지를 계속 전달해 주었다고 하네요. 


-김학래 임미숙, 개그맨 김학래 불륜, 임미숙 우울증과 공황장애


하지만 김학래는 부인(아내) 임미숙과 결혼 후 한 달이 채 지나지 않아서부터 부인(아내) 임미숙의 속을 썩였다고 하네요. 그리고 그럴 때마다 잘못을 반성하고 용서를 구하는 각서를 쓰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그렇게 차곡차곡 모아둔 각서가 100여장을 헤아린다고 하네요. 특히 김학래는 임미숙와 결혼 이후 바람기를 숨기지 못해 부인(아내) 임미숙을 힘들게 했다고 하는데요, 


이에 대해 김학래는 지난 2010년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내 별명이 김비리다. 골프 바람이 불어서 신혼시절에 골프에 빠져 새벽만 되면 골프하러 나갔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이어 김학래는 "간혹 여자들과 놀다가 걸리기도 했다"라고 말했습니다. 

 


한번은 개그우먼 이경애가 방송 도중 김학래의 바람을 직접 추궁한 일이 있었는데요, 김학래는 "첫 번째 사업으로 원당에서 피자집을 했다. 처음에는 잘 되었는데, 그 근처에 유명 피자 브랜드가 들어오면서 결국 망하게 되었다"고 했고,


이에 이경애는 "그 원당에서 김학래 스캔들이 첫 번째로 걸린거지. 머리 틀어올린 여자였다. 누가 나에게 얘기해준 것이 아니라, 딱 보자마자 느낌으로 알았다. 오빠보다 연상이었다"고 했습니다. 



당시 이와같은 이경애의 추궁에 김학래는 가타부타 대답없이 웃음으로 넘겼는데요, 하지만 이후 김학래 임미숙의 인터뷰 등을 보면 임미숙이 이로 인해 상당한 고통을 당했다고 하네요. 


임미숙은 "남편의 여자문제 때문에 적잖은 고통을 받았어요. 제 주변 사람이 귀띔해줘 처음 알게 되었는데, 처음에는 혼자 많이 울었어요. 그러다가 어린 아들이 제 모습을 보고 왜 우느냐고 물어서, 제가 "너무 행복해서 운다"라고 거짓말을 하기도 했고요"



"게다가 그런 일이 한 번이 아니라 사실은 몇 번 더 있었어요. 그러니 제 고통이 어느 정도였을지 짐작이 가세요? 하지만 남편은 그런 것은 별 것 아닌 것처럼 여기는 것 같더라고요"


이어 임미숙은 "상대를 사랑하는 것이 아니라 잠시 호기심에 그랬다는 것이죠. 남자들에게는 사소할지 몰라도 여자들에게는 하늘이 무너지는 것 같은 충격이에요"라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결국 임미숙은 우울증과 공황장애까지 앓게 되었다고 하네요. 이후 임미숙의 이런 병들은 정신과 치료와 더불어 김학래의 철저한 반성으로 치료가 되었다고 하네요. 



임미숙은 "우울증은 약과 병원 상담만으로 치료되는 것이 아니라, 가족, 특히 남편의 역할이 매우 중요해요. 또한 먼저 제 마음부터 바꿨어요. 그동안처럼 남편에게 바라기만 할 게 아니라 제가 남편에게 더 사랑을 베풀기로 한 거죠"



"그렇게 마음을 바꿔 먹었더니, 그동안 증오하고 미워했던 남편의 장점이 점차 눈에 들어오더라고요. 그러면서 남편의 잘못을 온전히 용서했어요. 그동안 남편의 노름과 여자문제 등을 진심으로 용서하고 마음을 비워버렸더니 오히려 제 마음이 편해졌어요"라고 했습니다. 


김학래는 "그동안 제가 다른 사람을 좋아하고 챙길 줄만 알았지 아내가 얼마나 외로운지, 그리고 힘든지 몰랐어요. 아내가 우울증과 공황장애란 것을 알게 되면서, 제가 앞으로 잘하겠다고 반성문과 각서가 아마 책 3권은 될 거에요"



임미숙은 "별거나 이혼까지 이르지는 않았지만 신혼 때부터 결혼생활이 순탄치 않았어요. 그동안 오랫동안 남편을 미워하고 증오했죠. 하지만 지금 돌이켜보면, 그동안 그렇게 고통의 순간들을 잘 참고 견뎌내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어요"라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김학래 임미숙은 결혼 이후 아들 김동영 한 명을 낳았답니다. 김학래 임미숙 아들에 대해서는 아직 자세한 정보가 공개되지 않았는데요, 김학래 임미숙 부부는 지금 운영하고 있는 사업을 아들 김동영에게 물려주고 싶다고 했답니다. 


-김학래 임미숙, 김학래 활동 근황, 사업 차이니즈 레스토랑 위치 수입 


김학래는 현재 KBS 아침마당 화요초대석에 출연 중인데요, 성공한 사업가로 차이니즈 레스토랑을 창업해 연 매출 100억원대의 매출을 올리고 있다고 합니다. 물론 그동안 많은 시련이 있었다고 하는데요, 



김학래 임미숙 부부는 피자집, 고기집, 카페 등등 이거저거 다 해보다 망하고 실패 원인을 분석해 간 결과라고 하네요. 



김학래는 지난해 KBS 비상소집 전국이장회의 에서도 연매출 100억을 자랑한 바 있었는데요, 김학래는 "중식당 운영으로 100억 원 매출을 달성한 것은 맞다"면서 "그러나 재산의 모든 명의는 아내의 것이다. 현재는 빈털터리 신세"라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김학래 임미숙 부부는 2003년 12월부터 올림픽공원 인근에서 16년째 차이나린찐 이라는 중식당을 운영하고 있는데요, 원래는 분점을 낼 계획도 있었지만 이후 마음을 접고 냉동사업으로 방향을 잡았다고 합니다. 



그 결과 실제로 김학래 임미숙 부부는 자체 개발한 메뉴를 홈쇼핑에 런칭하면서 연 매출 100억 원까지 달성했다고 하네요. 김학래는 이외에도 종종 유머 특강을 나서기도 한답니다. 


* 김학래 임미숙 중국집 차이나린찐 위치(주소) : 서울 강동구 성내동 448-21, 도로명 주소는 서울 강동구 강동대로 223



-김학래 임미숙, 김학래 집(위치 가격 평수) 차(포르쉐 파나메라)


김학래는 가격 1억 5000만 원짜리 포르쉐 파나메라를 소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김학래 임미숙 부부의 집과 함께 김학래 차에 대해서도 상당한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김학래 임미숙 부부의 집에 대해서는 아직 자세한 위치 가격 평수 등 공개가 되지 않았네요!^^



<임미숙 프로필 나이 종교 학력 집안 데뷔 및 활동 근황>



-김학래 부인(아내) 임미숙 프로필 나이 종교 학력 집안 데뷔 및 활동


임미숙은 1963년생으로 올해 나이 58세입니다. 올해 나이 63세인 남편 김학래와는 나이차이가 9살 차이가 나네요. 임미숙의 종교는 개신교이며, 임미숙 학력은 성일여자고등학교, 서울예술대학교 연극영화과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임미숙은 전 비례대표 국회의원이자 제 7회 전국동시지방선거에서 강동구청장 선거에 출마한 적이 있던 임동규의 막내동생이라고 하는데요, 지난 1983년 유머 1번지에서 아르바이트 백과, 북청 물장수, 동작 그만 등으로 데뷔했습니다. 



임미숙은 1987년 제 1회 KBS 코미디대상 여자 신인상과 1989년 제 3회 KBS 코미디대상 여자 인기상을 수상하기도 했는데요, 활동하다가 이후 1990년 남편 김학래를 만나 결혼한 이후부터는 활동을 중다, 지난해 KBS TV는 사랑을 싣고에 특별출연하기도 했습니다. 



-김학래 부인(아내) 임미숙 근황


임미숙은 2004년 차이니스 레스토랑(중국집) 린찐을 운영중이라고 하구요, 2007년 노란우산공제 명예홍보대사로 위촉되기도 했습니다. 


* 박준형<나이 부인(아내) 딸>


* 김지혜 <남편 박준형 나이(차) 성형 딸>


* 강재준 이은형 <나이 키 결혼 자녀 근황>


* 허안나(개그우먼) 나이 남편 오경주, 누구?


* 이용식 <나이 아내(부인) 딸 이수민>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