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홍경민 김유나 집(아파트) 위치 평수 가격 <신박한 정리>

728x90

홍경민 김유나 집(아파트) 위치 평수 가격 <신박한 정리>



<신박한 정리 홍경민 김유나 집(아파트) 집정리>



10월 5일 방송된 tvN 신박한 정리 방송말미에는 가수 홍경민의 집정리가 예고돼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작곡가 겸 가수 유재환의 집정리가 그려졌는데요, 유재환은 모친과 단둘이 살며 암투병 후 홀로 집에서 지내는 시간이 많은 모친을 위한 집정리를 의뢰했습니다. 유재환과 모친은 서로를 더 걱정하는 모습을 보였고, 달라진 집의 모습을 확인한 뒤 눈물 흘리는 모습으로 애틋함을 더했습니다. 


이어 이날 방송말미에는 가수 홍경민의 집정리가 예고됐는데요, 홍경민은 "라원이 라임이 네 가족이 살고 있다. 아내가 엄마이면서 사실 영원히 아티스트로 살아가야 하는 사람인데 현실적으로 공간이 너무 엉망이다보니까"라고 말했습니다. 



홍경민의 집은 두 아이 육아로 인해 정리가 필요한 모습이었는데요, 특히 홍경민은 "와이프가 음악 할 수 있는 공간으로 만들어줘야 겠다"며 해금 연주가인 아내를 위한 집정리를 원했습니다. 



그렇게 정리된 집을 본 홍경민의 아내는 "여러 가지 감정이 교차해서, 이렇게 생기니까 되게 감사해요"라며 눈물을 쏟는 모습으로 다음 방송에 기대감을 더했습니다. 





<홍경민 집(아파트) 위치 평수 가격>



-홍경민 집(아파트) 위치, 평수, 가격


홍경민의 집(아파트)은 지난해(2019년) 4월 14일 방송된 슈돌(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처음 공개가 됐었는데요, 홍경민은 이날 방송을 통해 깔끔하면서도 화목한 집안 내부 풍경을 모두 공개했습니다. 




이후 홍경민의 집(아파트)은 여러 차례 방송을 타게 되었는데요, 방송을 통해 공개된 홍경민 집(아파트)의 위치는 서울시 강동구 천호동에 위치한 천호동 강동헤르셔아파트(2015년 완공, 총 230세대)라고 하네요. 


홍경민 집(아파트) 강동헤르셔아파트


홍경민 집(아파트) 강동헤르셔아파트


홍경민 가족이 거주하고 있는 이곳 강동헤르셔아파트는 지하 4층, 지상 41층 규모로 분양가는 지난해 기준 평당 약 3000만원 선에 거래가 된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홍경민 집(아파트) 평수는 공급면적 126.59㎡에 전용면적 94.61㎡(43평)이라고 합니다. 



홍경민 집(아파트)의 구조는 방 4개, 화장실 2개, 거실, 주방 등으로 되어 있으며, 최근 네이버 부동산에 올라온 가격(시세)은 지난해 기준으로 했을 때 매매가 약 11억 5000만원~12억 5000만원이고, 전세가로는 6억 8500만원 정도라고 하는데요, 최근에는 전세 물건도 전혀 없다고 하네요. 



-홍경민 집(아파트) 입지와 주변환경


참고로 이 단지는 999가구 규모의 래미안강동팰리스와 나란히 자리해 생활 인프라를 공유하고 있으며, 인근이 모두 주거단지라 조용하고 쾌적한 환경을 갖췄고 단지 내에 다양한 상점이 입정해있어 생활이 편리하다고 합니다. 



또한 5호선 강동역과 지하로 연결된 초역세권 단지로, 지하철 이용 시 영등포, 여의도, 광화문 일대로 환승 없이 이동할 수 있다고 합니다. 차량 이용시 서울외곽순환도로, 올림픽대로가 인접해 서울 주요 도심과 수도권 곳곳으로 이동이 수월하다고 합니다.



한 정거장 거리인 천호역을 중심으로 이마트, 현대백화점 등의 대형 쇼핑시설이 있고 천호로데오거리를 따라 들어선 다양한 상점과 카ㅍ, 식당을 이용하기 쉽고, 여기에 강동성심병원, 경희대병원 등 대형 의료시설도 가깝다고 하네요. 


그리고 광나루한강공원, 천호공원, 풍남백제문화공원, 길동공원, 허브공원 등의 녹지공간이 잘 조성돼 있다고 하구요, 차량 이용시 올림픽공원도 멀지 않아 주말 나들이나 산책을 즐기기 좋다고 합니다. 교육시설로는 천동초, 동신중, 성일초, 성내중 등이 가깝다고 하네요. 


홍경민 부인(아내) 김유나는 지난 2014년 봄부터 불후의 명곡2에서 홍경민의 무대에 해금 연주자로 등장했는데요, 김유나는 프로젝트팀 풀림앙상블, 퓨전재즈밴드 스톤재즈, 팀 아이렌 등에서 해금연주자로서 활발한 활동을 해오며 아름다운 외모와 뛰어난 연주실력으로 관심을 받아왔습니다. 



홍경민과 김유나 두 사람은 이날 녹화에서 가수와 연주자로 처음 만나 음악적 소통을 하며 사랑을 키워온 것으로 전해졌는데요, 이후 두 사람은 연애 7개월 만인 2014년 11월 2일 결혼에 골인했습니다.  



이후 홍경민 김유나 두 사람은 결혼 2년 만인 2016년 첫 딸 라원을 출산, 지난 2017년 16개월 딸 라원이와 함께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등장해 딸바보 아빠의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는데요, 


이로 인해 지난해(2019년)에는 KBS 연기대상에서 다른 슈퍼맨 아빠들과 함께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이후 홍경민 김유나 부부는 지난해 둘째 딸 라임을 출산하여 올해 벌써 2살이 되었답니다.^^



홍경민 김유나 두 사람은 10월 12일 신박한 정리에 출연하게 되었는데요, 최근 보이스트롯에서 기대 이상의 좋은 결과를 얻은 홍경민은 특단의 대책으로 정리를 결심하고 사랑하는 가족을 위해 추억이 담긴 자신의 물건들을 과감히 정리한다고 해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과연 비움의 즐거움을 터득한 홍경민과 그의 러브하우스가 어떻게 바뀔지 궁금해지는데요, 아무쪼록 이번 신박한 정리가 두 분의 행복을 여는 계기가 되었으면 하네요~~^^


* 홍경민 부인(아내) 나이(차) 직업 딸 근황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