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이승윤 <부인(아내) 나이 아들 매니저 사업>

728x90

이승윤 <부인(아내) 나이 아들 매니저 사업>



<전지적 참견 시점 이승윤>



이슨윤이 10월 24일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자연인 촬영장이 공개된다고 하니, 특히 더 기대가 되네요. 이에 오늘은 이승윤의 나이 고향 학력 키 혈액형 데뷔 결혼 부인(아내) 아들 등 이승윤에 대한 다양한 정보들을 모아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이승윤 프로필 나이 고향 가족 키 몸무게 혈액형 학력 소속사

-이승윤 데뷔

-이승윤 개그 활동

-이승윤 예능 활동, 무한도전, 전지적 참견 시점, 이승윤 매니저

-이승윤 나는 자연인이다

-이승윤 몸짱 개그맨, 헬스 관련 서적 출판

-이승윤 몸짱 개그맨, 종합격투기 데뷔

-이승윤 닭강정 프렌차이즈 사업

-이승윤 결혼 부인(아내) 나이(차) 직업, 결혼스토리, 결혼생활, 아들




-이승윤 매니저, 이승윤 프로필 나이 고향 가족 키 몸무게 혈액형 학력 소속사


개그맨 이승윤은 1977년 2월 14일생으로 올해 나이 44세입니다. 이승윤 고향은 서울시이며, 독자로 태어났다고 합니다. 참고로 이승윤은 2월생이지만 1976년생이 아닌 그냥 1977년생들과 학교를 다녔다고 하네요. 이승윤의 가족으로는 부모님과 부인(아내) 김지수, 아들 이연준이 있습니다.

 



이승윤은 키 169.3cm에 몸무게는 80kg 혈액형은 O형이라고 하구요, 이승윤 학력은 명지대학교 경영학 학사로 알려져 있습니다. 참고로 98학번 류수영의 1년 선배라고 하네요. 이승윤의 현재 소속사는 마이크 엔터테인먼트 소속이라고 합니다. 


참고로 이승윤은 초등학교 때 성적이 기본이 올백이었다고 합니다. 이승윤은 한 방송에서 "한 문제라도 틀리면 울었다"라고 말하기도 했는데요, 또한 이승윤은 우리말 겨루기 왕중왕전에 나가 1등을 해 상금 1000만원을 받은 경험이 있는데, 우승 상금을 전액 기부했다고 하네요.


-이승윤 매니저, 이승윤 데뷔


개그맨 이승윤은 명지대학교 재학 시절 1998년 강호동이 진행하던 KBS 한국방송공사 TV 예능 프로그램 '캠퍼스 영상가요' 명지대학교 편에 출연한 적이 있다고 하는데요, 



대학 동기이자 전통무예 동아리를 같이 하던 연기자 류수영(당시 명지대학교 경영학과 동기)과 함께 차력쇼를 선보여 1등을 차지했다고 하네요. 참고로, 둘 다 뜬 이후 냉장고를 부탁해에 게스트로 함께 출연하기도 했었습니다.




이후 이승윤은 류수영과 함께 이때의 일이 계기가 되어서 최고의 밥상에 대학생 출연자로 출연하게 되었고 이것이 인연이 되어서 방송을 시작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같은 해 1998년 이승윤은 연극배우로 데뷔하였고, 이듬해 뮤지컬 배우로 데뷔하였으며, 



이후 이승윤은 송병철과 함께 2006년 MBC 개그맨 공채 15기에 합격했지만 큰 활동 없이 2년 후 KBS 공채를 다시 보아 2007년 KBS 개그맨 21기 공채로 다시 정식 데뷔했다고 합니다. 결국 송병철과는 KBS와 MBC 공채 모두 동기가 된 셈이네요~~^^


-이승윤 매니저, 이승윤 개그 활동


이승윤은 개그맨 공채로 입사하기 전 2004년 5월 23일 개그콘서트의 코너인 타락토비에 출연하기도 했었는데요, 사실상 이승윤의 이름이 알려지게 된 것은 개그콘서트에서 살 빼는 코너인 헬스보이를 진행하게 된 것부터라고 합니다. 



이승윤은 데뷔 이후 1999년 진실게임에 출연하기도 했으며, 이후 개그콘서트에서 씁쓸한 인생, 나쁜 남자, 사랑이 팍팍, 헬스 보이, 춘배야, 풀옵션, 봉숭아학당, 남극의 눈물, 병만이 형, 사이보그지만 괜찮아, 짐승들, 발레리노, 헬스걸, 풀하웃, OTL, 피곤한 가족, 만득이, 딸바보, 가장자리, 라스트 헬스보이 등 다양한 코너에서 활약한 바 있는데요, 


이승윤은 특히 헬스보이를 통해 파워와 신체능력을 확실하게 어필해 입지를 다져둔 후 사랑이 팍팍 에서 병약한 할머니 역으로 출연하여 이상호, 이상민 쌍둥이, 한민관과 함께 실로 미친 듯한 케미를 펼쳐 인기몰이를 하기도 했으며, 



또한 사이보그지만 괜찮아 의 경우 변기수에게 처음 출연 제의를 받았을 때는 마음에 들지 않았다고 합니다. 하지만 친분 때문에 억지로 출연했다고 하네요. 그런데 이게 대박이 나서 나중에는 고마워했다고 하네요. 




-이승윤 매니저, 이승윤 예능 활동, 무한도전


이승윤은 개그 프로 외에 다양한 방송에서 활약해 왔는데요, 이승윤은 과거 무한도전 독립 초창기에 나온 적이 있다고 합니다. 2006년 여름 특집 중 하나인 하와이 세트 특집때 도우미로 등장했던 것인데요, 




당시 이승윤은 말 그대로 근육돼지스런 모습을 보여주었다고 하네요. 실제로 당시 이승윤은 카메라 단독 샷을 받았을 때 특유의 갑빠를 울끈불끈 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는데요, 



MC 유재석은 방송 중 그의 몸매를 "전형적인 바위로 헬스를 한 몸개"라고 평했고, 박명수는 "이혁재 이후로 저런 몸 처음 본다"라고 했으며, 정준하는 본인 몸매 생각안하고 "운동을 어디서 저렇게 저질로 했냐"라고 평하기도 했습니다. 


-이승윤 매니저, 이승윤 예능 활동, 전지적 참견 시점, 이승윤 매니저


이승윤은 2018년 11월 10일부터 전지적 참견 시점 28회부터 관찰자 게스트로 출연했는데요 고정 참견인, 관찰자 멤버가 입을 모아서 매니저의 성실함과 외모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이승윤의 매니저인 강현석 매니저는 매니저 하기 전 스포츠매장 신발 직원이었다고 하느데요, 이승윤이 운동화를 좋아하다보니 자주 찾은 단골 가게였다고 하네요. 우연히 이승윤은 매니저가 없이 활동을 하던 중이었고, 



당시 직원이었던 강현석 매니저에게 본인의 매니저 자리를 권유했고 이후 강현석 매니저는 이승윤의 전담 매니저가 되었다고 합니다. 이후 고정 관찰자로 합류, 자연인에서 도시인의 생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승윤은 2018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강현석 매니저가 인기상 수상을 받았으며 그전에 시간과 일정이 겹쳐 나는 자연인이다 팀 녹화를 잠시 보류하자마자 MBC방송연예대항 초대를 받고 MBC방송연예대상이 끝나자마자 나는 자연인이다 녹화에 참여했다고 합니다. 



2019년 1월 5일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2018 MBC 방송연예대상 뒷 이야기가 공개되기도 했었는데요, 강현석 매니저인 경우 매니저들 통틀어서 인기상을 수상했습니다. 참고로 이승윤은 KB 연예대상 수상은 전혀 없었다고 하네요. 



이에 대해 강현석 매니저는 "내년에는 올해 2019년 승윤이 형이 이 자리서 수상하는 모습을 보고 싶다"라는 말에 눈시울을 붉히기도 했답니다. 하지만 이후 빚투 운동으로 인해 2019년 6월 27일 강현석 전 매니저가 퇴사하면서 이승윤도 하차했습니다. 



당시 이승윤 매니저가 논란이 되었던 것은 이승윤 매니저인 강현석이 과거 지인에게 65만원의 금액을 빌린 뒤 갚지 않았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논란에 휩싸인 것이었습니다. 논란이 계속되자 이에 따라 두 사람 모두 본 사건에 대한 책임을 지고자 결국 전참시에서 하차하게 되었던 것인데요, 


당시 이승윤 소속사 측은 이승윤 매니저 퇴사와 관련하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강현석의 퇴사 및 전참시 하차 소식을 알렸고, 피해를 입은 당사자를 만나서 직접 사과를 했다고 전하기도 했었습니다. 


최근 강현석은 지난 3월 8일 유튜브 채널 모두의 매니저를 통해 안녕하세요. 강현석이라고 합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라는 제목으로 영상을 게재했는데요, 강현석은 영상에서 매니저 일을 시작하게 된 계기와 그만둔 이후 근황 등을 밝혔습니다. 



이승윤은 10월 24일 전지적 참견 시점에 다시 출연하게 되었는데요, 이날 방송에서는 이승윤의 새 매니저 김훈규가 소개되었습니다. 이승윤 매니저는 "ㅇ아이돌 친구들의 아크로바틱 선생님이었다"라며 2PM과 갓세븐 등 아이돌 그룹의 아크로바틱 강사였다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이승윤 매니저는 아크로바틱 강사에서 전향하게 된 계기에 대해 "대학교에서 강의도 하고 수업을 하고 있었는데 코로나19 때문에 침체기가 돼서 수업이 많이 없어졌다. 쉬고 있는 찰나에 형하고 같이 일해보면 어떻겠냐 라고 하셔서 도전해보고 싶었다"라며 털어놨습니다. 



또한 이승윤 매니저는 조정석과 대학 동기라고 밝혔는데요, 이승윤 매니저는 "학교 다닐 땐 확실히 제가 인기가 많았다"고 자랑하며, 조정석에 대해 "일하기로 하고 가장 먼저 연락한 친구다"라며 덧붙이기도 했습니다. 



-이승윤 매니저, 이승윤 나는 자연인이다


이승윤은 농담 반 진담 반으로 50-60대 고령 시청자들에겐 이 자연인 덕분에 유재석 이상의 인지도를 자랑한다고 합니다. 산 속이나 무인도 등 외딴 지역에 사는 사람들과 숙식을 함께 하면서 그들의 생활상을 촬영하는 프로그램인 나는 자연인이다에 진행자로 처음 캐스팅 되었는데요, 





초반에는 이승윤 혼자 전담했지만, 머지 않아 윤택이 가세하여 둘이 번갈아가며 진행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이승윤은 여기서 이상하게 이상한 음식을 자주 먹는 일이 잦고 엄청 맛있어 보이는 음식을 만들어주는 사람에게는 비교적 적게 배정되는 편이라고 하네요. 



이렇게 이상한 음식을 자주 만나는 컨셉은 인터넷 상에서 유명하고 특히나 초창기에 등장했던 생선대가리 카레를 하는 자연인을 옆에서 매우 복잡미묘한 표정으로 노려보는 짤이 유명하답니다. 


이승윤이 라디오스타에서 밝힌 바에 따르면 저 표정은 포커페이스에 실패했던 당시 심경을 그대로 드러낸 표정이었다고 하는데요, 또한 당시 생선에서는 이미 상한 냄새가 진동을 했었다고 고배하기도 했습니다. 



-이승윤 매니저, 이승윤 기타 활동, 복면가왕 등


이승윤은 지난해(2019년) 3월 31일 복면가왕에 출연하기도 했는데요, 30표를 얻으면 매니저한테 2박 3일 휴가를 보내주고 300만원을 주겠다고 약속했는데 진짜 그렇게 되어서 놀라웠다고 하구요, 나중에 진짜로 줬다고 합니다. 



이승윤은 이외에도 전참시 출연 이후 인기를 얻어 광고는 물론, 출발 비디오 여행의 고정으로 합류하기도 했으며, 지난해(2019년)에는 제 14회 아시아 모델 어워즈 라이징 스타상과 더불어 2019 브랜드 고객 충성도 대상 남자 개그맨 부문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이승윤은 또한 퀴즈 대한민국 에 후배 개그우먼 이희경과 같이 명예 퀴즈 영웅에 등극하기도 했으며, 우리말 겨루기 에 나와서 우승한 뒤 명예 우리말 달인에 오른 전적도 있답니다. 



그리고 이승윤은 지난 1월부터 시작된 tvN D의 밀어서 무장해제에 고정으로 출연했으며, 3월부터 방송했던 KBS2의 한 번 다녀왔습니다와 또 9월부터 방송하는 KBS2 좀비탐정에 특별출연하기도 했습니다. 이승윤은 또 부부클리닉 사랑과 전쟁에도 출연한 바 있습니다. 




-이승윤 매니저, 이승윤 몸짱 개그맨, 헬스 관련 서적 출판





이승윤은 몸짱 개그맨으로 유명한데요, 실제로 여러 보디빌딩 대회에서 입상 전적이 있다고 합니다. 이승윤의 강점으로는 가슴 근육이 상당히 발달되어 있는 것인데요, 헬스 트레이닝 관련된 책을 내놓기도 했다고 하네요. 



이승윤이 그동안 출판한 책으로는, 7일이면 근육붙는 헬스보이, 웰컴 투 식스팩(쉽고 재미있는 신개념 헬스책), 폭풍 다이어트(다이어트 멘토 이승윤과 이희경의 헬스걸), 헬스보이의 지속가능한 운동법(국민 트레이너 이승윤의 건강한 몸만들기 노하우!) 등이 있는데요,






처음에는 개그 코너를 바탕으로 자극적인 제목을 내걸은 전형적인 연예인 다이어트 서적이었지만, 최신작인 지속가능한 운동법 정도 되면 단순히 다이어트 서적이 아니라 건강과 올바른 몸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구성되어 있다고 합니다. 


이승윤은 실제로도 운동 중독 소리를 들을 정도로 운동에는 열심이라고 하는데요, 참고로 1RM 기준으로 벤치프레스는 180kg, 데드리프트는 220kg, 스쿼트는 200kg까지 들었다고 합니다. 



이승윤은 팟캐스트 불량헬스 5회 불량헬스보이편에 게스트로 출연한 방송분을 보면 전문 트레이너라고 해도 손색이 없을 정도이구요, 종합격투기 수련 2달 만에 프로 데뷔전을 치른 적도 있습니다. 


-이승윤 매니저, 이승윤 몸짱 개그맨, 종합격투기 데뷔


이승윤은 당시 2010년 8월 평소 즐겨하던 종합격투기 선수로서 데뷔할 것이라는 뜻을 밝힌 바 있는데요, 2010년 10월 로드FC의 첫 대회에 출전했지만 역시나 졌다고 합니다. 




이승윤의 이 때 일화를 밝히길 처음에 한 대 맞는 순간 너무나 아파서 정신이 없었고 로킥과 니킥을 제대로 맞았을 때는 그냥 심판이 포기 시켜줬으면 좋겠다는 생각도 들었다고 합니다. 결국 이승윤은 코뼈 골절 후 심판이 계속 경기를 할 것인가 질문을 했는데 이승윤이 할게요 하면서 얼버무리자 그냥 스톱시켰다고 합니다. 


이승윤은 지난해 2019년 10월 로드 FC 복귀전 행사로 20대 1로 스파링을 하기도 했는데요, 20명 참가자들이 1명당 이승윤을 이기면, 연탄 100장을 주는 행사였습니다. 



이승윤은 의외로 미적 감각이 뛰어나다고 하는데요, 나는 자연인이다에서 가끔 그림을 그리거나 서예를 하는 모습이 나오는데 키티, 스투피와 같든 캐릭터들을 똑같이 잘 그리고 서예 글씨체도 감탄할 수준이라고 하네요. 


-이승윤 매니저, 이승윤 닭강정 프렌차이즈 사업


이승윤은 본인의 이름을 내 건 닭강정 프랜차이즈인 이승윤의 알통 떡강정 사업을 운영하고 있는데요, 이승윤의 전 매니저인 강현석이 이곳에서 이사를 맡고 있다고 하네요. 하지만 매점이 용인시에만 있고, 주로 경상남도 전라남도에 분포해 있어서 인지도가 떨어지는 편이라고 합니다. 



-이승윤 결혼 부인(아내) 나이(차) 직업


이승윤은 부인(아내) 김지수와 지난 2012년 9월 16일 결혼식을 올렸는데요, 이승윤과 부인(아내) 김지수 두 사람 나이차는 이승윤이 부인(아내) 김지수보다 5살이 더 많다고 합니다. 이승윤 부인(아내)의 직업은 당시 출판업계에서 종사하고 있었다고 하네요.



-이승윤 매니저, 이승윤 부인(아내) 김지수 결혼스토리


이승윤과 부인(아내) 김지수는 비즈니스적인 만남으로 서로를 알게 되었고, 그런 다음에 사귀게 되면서 우연찮은 해프닝으로 결국 결혼에 골인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두 사람은 이승윤이 헬스관련 책을 두번째로 내면서 서로 알게 되었다고 합니다. 



당시 이승윤의 부인(아내) 김지수의 직업은 편집자였고, 저자인 이승윤과 같이 일적으로 만나다가 자연스럽게 서로 사랑하는 감정이 싹트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승윤 부인(아내) 김지수의 해프닝으로 서로 친밀한 계기가 마련되었다고 합니다. 



이에 대해 이승윤은 "아내의 설사 때문에 결혼에 골인했다"고 말했는데요, 실제로 두 사람은 만난지 얼마 안 된 어느날 아내가 배가 너무 아프다고 해 급한 마음에 옷핀을 소독해 손을 따줬다고 합니다. 


그리고 나서 이승윤이 부인(아내)을 집안까지 데려다줬는데, 사실은 그때 설사가 나오기 일보직전이었다고 하네요. 결국 참지 못하고 승윤이 옆에 있는데도 불구하고 화장실로 달려갔다고 합니다. 그리고 그때 이승윤은 부인(아내)의 화장실 소리를 듣고 싶지 않아 결국 TV 볼륨을 엄청 높여놨다 하네요.


결국 두 사람은 1년간의 연애 끝에 2012년 9월 16일 결혼식을 올렸는데요, 이승윤이 결혼식 직전에 프러포즈를 했고, 또한 이승윤의 복근이 드러난 특별한 웨딩 사진을 찍어 화제가 되기도 했었습니다. 그런데 이승윤보다 부인(아내) 김지수의 키가 좀 큰 편이라 결혼식장에서는 이승윤이 키높이 구두를 사용하기도 했었다고 하네요. 



-이승윤 매니저, 이승윤 부인(아내) 김지수 결혼 생활


한편, 이승윤과 부인(아내) 김지수는 지난해 9월 올리브 극한식탁에 출연한 적이 있었는데요, 



이날 방송에서 이승윤은 아내분이 술을 좀 하냐는 질문이 주어지자 이에 "엄청나다. 동기 개그맨들끼리 MT를 갔다. 박나래가 술을 잘 먹지 않냐. 박나래와 친해져 술을 먹기 시작하더라"



"한 시간 반 후 가보니 박나래는 쓰러져 있고 아내가 그 앞에서 멀쩡한 상태로 있었다. 박나래를 보냈다"고 말했습니다. 이에 김지수는 "그 때 박나래와 많이 먹긴 했다. 소주에 맥주, 쏘맥"이라고 수줍게 말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또한 이승윤은 지난해 영재발굴단에 출연해 아내가 출판사에서 교정을 하는 일을 한다고 하며 "아내가 문자 메시지를 보낼 때 틀린 말을 쓰면 바로 지적한다. 항상 올바른 언어를 사용한다. 그 이후로 유행어를 만들지 못했고 개그가 약해진 이유다"라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이승윤 매니저, 이승윤 김지수 아들 이연준


이승윤과 부인(아내) 김지수 두 사람은 결혼 후 1년 3개월 만인 지난 2013년 12월 2세 소식(당시 임신 15주째)을 전했는데요, 당시 이승윤의 소속사 측에서는 한 매체를 통해 "이승윤씨 부부가 2세를 가져서 굉장히 기쁜 일상을 보내고 있다. 현재 이승윤씨는 활동하는 틈틈이 태교에 힘쓰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이승윤은 "임신 소식을 들었을 때 감격스러웠다. 아들이든, 딸이든 건강하게 태어났으면 좋겠다. 키는 엄마를 닮았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이승윤 김지수 부부는 이후 2014년 5월 31일 아들 이연준을 얻었는데요, 올해 7살이 되었네요. 이승윤 아들 이연준 군은 이후 유치원을 네 군데 지원했지만 전부 떨어진 뒤 자연 유치원에 붙어서 다니며 유치원 특성상 원생들 전원 자연인이라 불리기도 했다고 하네요. 



그래서 이승윤 김지수 부부 아들 이연준으로 '리틀 자연인'이라고 부른다고 합니다. 이승윤 김지수 부부 아들 이연준은 지난해 3월 전지적 참견 시점을 통해 최초 공개해 관심을 모으기도 했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