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차태현 <프로필 나이, 아내(부인) 최석은, 누구? 아들 딸>

728x90

차태현 <프로필 나이, 아내(부인) 최석은, 누구? 아들 딸>

 

 

오늘은 배우 차태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차태현 프로필 나이 고향 가족 종교 학력 소속사 데뷔 작품 활동 결혼 아내(부인) 최석은 나이(차이) 직업 결혼스토리 자녀 아들 딸 결혼생활 공황장애 극복>


-차태현(배우) 프로필 나이 고향 가족 종교 학력 소속사

 

배우 차태현은 1976년 3월 25일생으로 올해 나이 46세입니다. 차태현 고향은 서울시 강남구이며, 가족으로는 아버지 차재완(KBS 음얗감독)과 어머니 최수민(성우), 그리고 아내(부인) 최석은과 아들 차수찬, 딸 차태은, 차수진이 있습니다.  

 

 

차태현 종교는 개신교라고 하구요, 차태현 학력은 서울일원초등학교, 중동중학교, 서초고등학교, 서울예술대학교 방송연예과, 경기대학교 다중매체영상학과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현재 소속사는 블러썸 엔터테인먼트 소속이라고 합니다. 

 

-차태현(배우) 데뷔 작품 활동(영화 드라마 등)

 

차태현은 1995년 드르마 젊은이의 양지에서 극중 전도연을 짝사랑하는 학생 역할로 배우로서 첫 출연을 했는데요, 데뷔 초기에는 다소 어려보이는 외모 때문에 배역을 맡는데 손해를 보는 일도 종종 있었다고 합니다.

 

 

또한 차태현은 공채 탤런트로 일할 때는 예능 프로그램 슈퍼선데이에서 감초 역할이나 드라마에서는 단역을 주로 맡다가 KBS와 계약이 끝난 후 1997년 MBC 캠퍼스 드라마 레디 고에 출연하며 3년 여간 무명 생활을 보내게 됩니다. 

 

 

차태현은 그렇게 무명생활을 보낸 1년 뒤 1998년 11월 첫 방송을 한 메디컬 드라마 해바라기를 통해 비중 있는 조연을 맡게 되었고 극중 김정은과의 코믹 커플 연기를 선보이며 데뷔 이후 처음으로 큰 주목을 받으며 일약 스타덤에 올랐습니다. 

 

 

 

그리고 이후 차태현은 1998년 SBS 드라마 해피투게더에서 전지현의 상대역과 MBC 드라마 사랑해 당신을 에서 채림의 상대역으로 많은 인기를 얻게 되면서 이후 여러 예능에서도 두각을 나타내게 되었답니다. 또한 차태현은 그해 KBS 2FM 라디오 FM 인기가요의 DJ를 맡아 청취율 1위를 기록하기도 했고, SBS의 예능 기쁜 우리 토요일의 진행자로도 발탁되기도 했습니다. 

 

 

이후 차태현은 1999년 MBC 드라마 햇빛속으로에서 첫 주인공을 맡아 35%가 넘는 시청율을 기록하였고, 2000년 SBS 드러마 줄리엣의 남자 등에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이후 차태현은 2001년 김호식의 소설 엽기적인 그녀를 원작으로 한 동명의 영화에서 주연을 맡아 488만명의 관객수를 기록하였고 이어 가수로도 데뷔하여 첫 정규 앨범 엑시던트의 타이틀 곡 아이 러브 유가 30만장의 판매량을 기록하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이후 차태현은 영화 연애소설, 첫사랑 사수궐기대회, 해피 에로 크리스마스, 투가이즈, 파랑주의보 등의 작품에 출연하였고, 드라마 황태자의 첫사랑, 꽃 찾으러 왔단다 등에도 출연했습니다. 

 

 

그리고 2008년에는 과속 스캔들로 관객수 800만 명을 돌파하며 함께 출연한 박보영도 주목을 받게 되었고, 이후에도 헬로우 고스트, 챔프,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슬로우 비디오 등에 출연했고,

 

 

 

2017년 주연을 맡은 신과 함께 죄와 벌이 관객 수 1400만 명을 돌파하며 대박을 치게 됩니다. 그리고 이후에는 영화 등 작품은 특별한 활동이 없는데요, 2018년 라디오스타로 MBC 방송연예대상 뮤직 토크부문 남자 우수상을 수상하기도 했고, 또한 최고의 이혼으로 KBS 연기대상 남자 최우수연기상과 배두나와 함께 베스트 커플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차태현(배우) 결혼 아내(부인) 최석은 나이(차이) 직업

 

차태현은 아내(부인) 최석은과 지난 2006년 6월 1일 결혼식을 올렸는데요, 차태현과 아내(부인) 최석은 두 사람 나이차이는 차태현은 1976년생인 46세이고 아내(부인) 최석은 역시 1976년생인 46세로 동갑내기 커플이라고 합니다. 

 

 

차태현 아내(부인) 최석은의 직업은 작사가로 알려져 있는데요, 자신의 데뷔곡 아이 러브 유를 작사해 주었다고 하네요. 당시 아내(부인) 최석은의 예명은 거목으로 활동을 했었다고 합니다. 

 

 

 

-차태현(배우) 아내(부인) 최석은 결혼스토리(러브스토리)

 

차태현은 아내(부인) 최석은은 고등학교 동창생으로, 차태현이 고등학교 1학년 방송반 오디션을 보러 갔을 때 처음 만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차태현은 당시 처음 아내를 보고 그야말로 첫눈에 반했다고 합니다. 이후 차태현은 운명적인 사랑을 믿게 되었고, 아내를 만난 첫날부터 아내와 결혼하는 게 인생의 목표가 되었다고 합니다. 

 

 

그러다가 차태현은 고등학교 2학년 때부터 아내 최석은과 연애를 시작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두 사람은 중간에 여러 번 이별을 하기도 했다고 합니다. 그런데 차태현의 아내 최석은은 당시 차태현과 헤어졌을 때 다른 남자들을 사귄 적이 여러 번 있었지만 차태현은 전혀 없었다고 하네요. 

 

 

이에 대해 차태현은 "다들 첫사랑과 결혼해서 부럽다고 하는데 그건 환상일 뿐이다. 나는 정말 창피하다. 상황이 그렇게 되어서 어쩔 수 없었던 거지 아도 여러 사람을 만났다면 다른 사람과 결혼했을 수도 있다. 사실 총각 시절로 돌아가고 싶을 때도 있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차태현 아내 최석은은 사실 당시 차태현과 심각한 연애를 하는 사이가 아니었고 잠깐 만나보니 별로였다고 합니다. 그래서 헤어진 후 다른 남자를 만나보기는 했지만 다들 별로 였다고 합니다. 최석은은 그래서 다시 처녀시절로 돌아간다해도 연애는 많이 해보고 싶지만 결혼은 꼭 차태현과 하고 싶다고 했답니다. 

 

 

차태현과 아내(부인) 최석은 두 사람은 이후에도 여러 번 만남과 이별을 반복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특히 차태현이 일적으로 힘들어 하는 부분이 둘 사이에 큰 다툼이 될 때가 있었다고 합니다. 

 

차태현 : 오랜만에 드라마(2003년작 황태자의 첫사랑)에 출연했는데 기대만큼 반응이 좋지 않았어요. 심리적으로 힘든 상태에서 여자친구에게 연락도 자주 못하다 보니 크게 다투게 됐죠"

 

 

차태현 : "하지만 이별 후 저의 끈질긴 구애로 다시 만나게 됐고 그러면서 문득 다시는 헤어지지 말아야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그 뒤로 저 자신을 바꾸려고 많이 노력했어요. 여자친구에세 보다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주위 시선에 아랑곳하지 않고 편하게 만났죠"

 

-차태현(배우) 아내(부인) 최석은 자녀 아들 딸 결혼생활

 

결국 차태현은 아내 최석은과 2006년 결혼을 하게 됩니다. 이후 차태현은 아들 차수찬, 딸 차태은 차수진을 낳게 됩니다. 차태현 아내 최석은은 결혼할 당시 작사가로 활동하고 있었는데요, 차태현의 1집 타이틀 곡 아이 러브 유와 2집 타이틀 곡 어게인 투 미와 러브 스토리의 작사를 직접 하기도 했습니다.

 

 

그런데 차태현과 아내(부인) 최석은 두 사람이 참 재미있게 사는 것 같네요. 한번은 두 사람이 연애할 때 영화 엽기적인 그녀에 나온 장면처럼 가위바위보 게임 하면서 따귀 때리고 논적도 있다는 합니다. 

 

 

그리고 차태현이 촬영차 일본에 갈일이 있었을 때 아내(부인)도 데려가라며 여행 가방 안에 들어가 있었던 적도 있었다고 하네요. 또 결혼 후에 아이가 자다가 목이 마르다고 했는데, 아내(부인)가 잠을 이기지 못해 아이에게 침을 삼켜봐 라고 했다고 하네요. 차태현의 아내(부인)도 차태현 못지 않게 재미 있는 성격인거 같습니다.

 

-차태현(배우) 공황장애 극복 

 

사실 차태현이 성공한데는 아내(부인)의 내조의 힘도 컸다고 합니다. 이미 알려지다시피 차태현은 공황장애를 앓기도 했는데요, 차태현은 원래 전형적인 트리플 A형인데 하는 일은 O형처럼 행동해야 하는 거라 거기서 오는 스트레스로 공황장애에 걸리게 되었다고 합니다.

 

 

한번은 MC로 무대에 오르기 30분 전에 쓰러지고, 병원을 집처럼 찾아야 할 만큼 심각했던 적이 있었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차태현은 결혼 이후 결국 공황장애를 극복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차태현 : 공황장애를 극복하는 방법은 계속 부딪히는 것 밖에 방법이 없는 것 같았다. 특히 결혼을 하면서 했던 영화들이 모두 잘 돼서 그로 얻는 기쁨이 컸다. 만약 결혼 후 복면달호나 과속스캔들이 다 안됐으면 또 어떤 상황을 겪고 있을지 모르겠다"

 

 

또한 차태현은 "조급해 하지 마라. 너는 주인공을 할 수 있다"며 다독이는 부몬 덕분에도 공황장애를 이겨냈다고 고백하기도 했는데요, 여기에 결국 차태현은 결혼 후 안정적인 결혼 생활을 바탕으로 하는 일이 잘 풀리게 되면서 공황장애를 극복한 게 아닌가 싶네요. 

 

 

* 최수민(성우) 나이 남편 아들 차태현 차지현

 

최수민(성우) 나이 남편 아들 차태현 차지현

최수민(성우) 나이 남편 아들 차태현 차지현 <'TV는 사랑을 싣고' 최수민(성우) 아들 차태현> 배우 차태현의 엄마(어머니) 성우 최수민이 2021년 1월 6일 TV는 사랑을 싣고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최

mway2.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