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차예련 <남편 주상욱 나이(차) 딸>

728x90

차예련(배우) 남편 주상욱 나이(차) 딸 가정사



<동상이몽2 차예련>



배우 차예련이 11월 9일 동상몽2에 스페셜 MC로 출연해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서장훈이 차예련의 남편 주상욱의 사랑꾼이라고 말했는데요, 어느덧 결혼 4년차를 맞은 차예련은 남편 주상욱과의 달달한 결혼생활을 공개했는데요, MC들은 차예련에게 "너는 내 운명 사상 최초로 사전 인터뷰가 진행되는 3시간 동안 주상욱씨가 옆에서 훈수를 뒀다고"라고 물었습니다. 


이에 차예련은 "같이 이동하는 중에 전화를 받았는데 옆에서 내내 내가 언제? 라며 자기 PR을 하더라"라고 답했습이다. 이어 차예련은 주상욱에 대해 "서로 떨어져 있는 시간에도 연락을 자주 한다"라며 무전기를 살 생각도 해봤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습니다. 



차예련은 "하루에 전화 몇 통 하냐"라는 질문에는 "10통, 많으면 20통까지도 한다"라고 해 스튜디오를 놀라게 했고, 차예련은 "사람들이 마누라 보이라고 한다"고 덧붙여 웃음을 안겼습니다. 



<차예련 프로필 나이 본명 고향 키 학력 과거 어린시절 열애 결별 집안 가정사 결혼 남편 주상욱 나이(차) 결혼스토리 딸>



-차예련(배우) 주상욱, 차예련 프로필 나이 본명 고향 키 학력


차예련은 1985년 7월 16일생으로 올해 나이 35살입니다. 차예련 본명은 박현호이며, 차예련 고향은 서울, 그리고 차예련은 키가 172cm라고 하네요. 차예련 학력은 중계 중학교 및 상명여자고등학교 졸업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차예련(배우) 주상욱, 차예련 과거 어린시절


차예련은 이름(본명 박현호)이 남자 이름이라서 학교 다닐 때 출석 부르는 게 너무 싫을 정도였다고 하는데요, 실제로 박호현이라는 이름은 남자이름 같네요. 엄마가 임신 중 태동이 좋아 아들일 것이라고 확신해 이름을 이미 작명해놓은 것이라고 합니다. 


그런데 차예련은 엄마로 인해 다양한 종목들을 배우며 성장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뭐든지 선생님이 1대 1로 붙었고, 심지어 승마까지 배웠을 정도로 집안이 유복했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IMF가 오고 나서 다시 어려워졌다고 하네요. 



차예련은 어렸을 때 언니와 자주 옷다툼을 벌이면서 성장했다고 하는데요, 차예련은 언니가 대학생이었을 때 차예련이 고등학생이었기 때문에 따라하고 싶었다고 하네요. 게다가 어렸을 때부터 언니에게 늘 옷을 물려입어서 새옷을 입지 못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차예련은 늘 새옷만 입은 언니가 부러워서 언니 옷을 몰래 꺼내 입곤 했다고 하네요. 




그런데 어느날 언니 옷장에 자전거 자물쇠가 걸려있는 것을 보고 깜짝 놀랐다고 합니다. 하지만 옷장 틈 사이로 약간의 빈틈이 보여, 옷걸이를 이용해 원하던 코트를 꺼내 입고 나갔다고 합니다. 



차예련은 그런 생활을 6년간 하다보니 절로 옷 욕심이 생겨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런데 언니가 옷장뿐만 아니라 방문까지 걸어잠궜다고 합니다. 그래서 차예련은 베란다로 언니방으로 몰래 들어가서 옷을 입고는 몰래 갖다 놓지도 않았다고 합니다. 언니한테 썼다는 것을 보여주고 싶었다고 하네요. 그런데 차예련은 언니와 발크기가 달라 언니 신발을 신을 수 없었지만 언니를 차예련의 신발을 신었다고 합니다. 


-차예련(배우) 주상욱, 차예련 데뷔 및 활동


차예련은 보그걸, 코스모걸 등 화보모델로 활동을 하다가 2004년 영화 섬마을 선생님 단역으로 스크린에 데뷔했고, 이후 2005년 영화 여고괴담4-목소리에서 단숨에 주연 자리를 맡으며 라이징스타가 되었는데요, 차예련의 독특한 외모와 분위기가 당시 잘 먹혔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차예련은 데뷔 이후 각종 영화, 드라마 그리고 광고에서 얼굴을 보이며 인지도를 쌓아갔는데요, 대표 작품들로는 드라마 '닥터 챔프' '로열패밀리' '황금무지개'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 '화려한 유혹' '퍼퓸' 등이 있습니다.


하지만 차예련은 데뷔 이후 영화 십여편, 드라마 십여폄을 찍도록 흥행작을 만나지 못했는데요, 실제로 차예련은 신인 때 출연했던, 2006년 영화 구타유발자들과 2005년 영화 여고괴담4를 빼면 본격적인 출연작 중 좋은 평가를 받은 작품조차 없다고 합니다. 



이 때문에 충무로의 흥행부도 수표 및 핵잠수함이라는 기사까지 나오는 등 굴욕을 받기도 했습니다. 그러다보니 차예련은 "2008년 당시 내가 출연한 영화만 다섯 편이었다. 그런데 여전히 길거리 캐스팅을 당한다"고 말할 정도로 인지도가 낮았다고 합니다. 




인지도가 무척 낮다는 점은 차예련의 고민이 아닐 수 없었는데요, 이런 문제는 차예련의 외모 고민으로도 이어졌다고 합니다. 차예련은 "내 얼굴 중에 날카로운 눈매 때문에 귀신 역학 또는 귀신 보는 역할만 들어왔다"


"일부러 공포영화 출연을 자제하고 있다. 이미지가 너무 굳혀져서 안하는 것도 있다. 내가 특이한 얼굴을 가졌다. 귀신 같아 보여서 그런지 일년에 몇 작품씩 들어오더라. 고양이 상 외모로 성형수술을 심각하게 고민한 적이 있다"고 하며 성형수술을 고민하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차예련은 여고괴담4에서 강한 인상을 남긴 다음, 패셔니스타로 먼저 이름을 알렸는데요, 차예련은 "옷 잘 입고 엄친딸에 부잣집 사람으로 이미지가 어느새 각인돼 버린 것 같아요. 고민이 많았죠. 깨보고 싶었던 생각에 많은 작품을 했어요"



이어 "하지만 여배우는 너무해 구타유발자 등의 발랄하거나 정숙한 모습은 많은 분들이 어색해 하시더라고요. 그리고 흥행마저 안 됐을 경우에는 다시 예전 이미지로 배역이 돌아갔어요"라고 했습니다. 


-차예련(배우) 주상욱, 차예련 열애 결별


차예련은 데뷔 당시에 배우 박정철과 연인사이로 알려진 바 있었지만, 2007년에 결별을 했다고 합니다. 차예련은 라이징스타로 떠오를 무렵인 2004년, 배우 박정철과 공개 연인이 된 것인데요, 둘은 같은 미용실을 다니던 인연으로 연인이 되었고, 약 3년간 연애를 하다가 2007년 성격차이 때문에 결별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사실 연애 중간에 박정철은 공익근무요원으로 근무를 했고, 차예련이 기다리다가 박정철이 소집해제가 될 무렵인 2007년 1월부터 냉각기를 보이다가 결국 두 사람은 같은 소속사의 쳔한 선후배가 되고 했답니다. 


이후 차예련은 2008년 이동건과 연인이 되었는데요 두 사람의 소속사에서 열애설을 처음에는 부인하다가, 데이트하는 장면이 포착되었습니다. 





차예련은 2009년 드라마 스타의 연인에 출연하게 되었는데, 이 드라마에서 이동건이 마지막회에 차예련의 연인으로 까메오로 출연하게 되었는데, 사실 그 이전인 2008년 여름부터 두 사람의 열애설이 연예계에서 불거지고 있었답니다. 



그러다가 두 사람은 2009년 여름에 결별하게 되었는데요, 당시 소식통에 따르면 "이동건과 차예련이 골프장 데이트를 즐기는 등 남다른 사이였지만 최근 좋은 선후배로 남기로 하고 연인 관계를 완전히 정리한 것으로 안다"고 전했습니다. 


-차예련(배우) 주상욱, 차예련 집안 가정사


한번은 차예련 집안이 화제가 된 적이 있었는데요, 차예련 아버지에게 사기를 당했다는 피해자의 자녀가 차예련의 실명을 폭로하면서 제보 메일을 보낸 사실이 알려져 논란이 되었던 것인데, 이에 차예련은 피해자에게 사과를 하면서 본인의 가정사를 고백했었습니다.



사실 19살때 헤어지면서 왕래가 없었던 아버지가 차예련 자신의 이름을 팔아 사기를 쳤다고 하며, 채무자들이 연예인인 자신의 이름을 믿고 아버지에게 돈을 빌려줬다는 것이 책임감을 느껴 돈을 갚아왔는데 무려 10억이 넘었다고 하네요.



당시(2018년) 한 매체에 따르면, 차예련의 아버지 박 모씨는 지난 2015년 특정범죄가중처벌법상 사기 혐의로 징역 3년형을 선고받았다고 하는데요, 차예련의 아버지는 연예인인 딸의 이름을 언급하며 피해자에게 접근, 


피해자가 소유한 경기 파주시의 토지를 10억눤에 매입하기로 하고, 계약금 일부만 준 채 잔금은 추후에 주겠다는 수법을 통해 땅을 담보로 벼를 사들여 공정한 뒤 쌀을 팔아 약 7억 5천만 원을 챙긴 혐의를 받았다고 합니다. 



차예련은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아버지의 과거 가시 사건에 대해 인정하며 피해자와 대중에 사과했는데요, 차예련은 "열아홉 살 이후 15년 동안 아버지를 보지 못하고 살아왔고, 10년간 빚을 갚기 위해 저 나름의 최선의 노력을 다해왔다"고 자신의 가정사를 최초로 고백하며 


"연예계 데뷔 후 이름과 얼굴이 알려지자 영장이나 소속사 사무실로 모르는 사람들이 찾아왔고, 아버지가 빌려간 돈을 대신 갚으라며 저를 붙잡고 사정을 하시거나 저에게 폭행을 휘두르는 분들도 있었다. 책임감을 느껴 빚을 내 빚으로 갚기도 했다. 출연료는 써보지도 못한 채 모두 빚을 갚는 데 사용했다. 그동안 10억원 정도의 빚을 대신 갚았다"고 털어놨습니다. 



현재 차예련의 부모는 이혼한 상태라고 하는데요, 차예련은 "아버지의 사건으로 더 이상 또 다른 피해자가 없기를 바라고 또 바랄 뿐이다. 다시 한 번 거듭 사과 드린다"라고 사과했습니다. 


-차예련(배우) 주상욱, 차예련 결혼 남편 주상욱 나이(차)


차예련과 주상욱은 2018년에 7월 30일에 결혼을 했는데요, 차예련과 주상욱 두 사람의 나이차는 차예련은 차예련은 1985년생으로 36세이고, 주상욱은 1978년생인 43세로 주상욱이 차예련보다 7살이 더 많다고 합니다. 




-차예련(배우) 주상욱, 차예련 주상욱 결혼스토리(러브스토리)


차예련과 주상욱은 2016년 화려한 유혹이라는 드라마를 통해서 만나서 지난 1016년 3월 열애를 인정한 후 1년여 열애 끝에 결혼식을 올렸는데요, 드라마 종영 후 본격적으로 만나기 시작한 두 사람은 서울 교뢰의 한 골프장에서 함께 라운딩을 했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열애설이 불거지게 되었습니다. 



이에 소속사 측은 이들이 골프라는 공통의 관심사를 갖고 있어 더욱 친분을 쌓았고 연인으로  발전할 수 있었고, 또한 50부작의 긴 드라마 촬영 기간 동안 연인 호흡을 맞춘 것도 두 사람이 실제 커플로 이어진 데 영향을 준 것 같다고 했습니다. 



두 사람이 열애를 인정한 후 계속해서 결혼설이 흘러 나왔는데요, 이유는 두 사람 모두 결혼을 생각해야 하는 나이에 접어들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열애 인정 후 차예련 주상욱은 해외와 제주도 여행을 다녀오는 등 여전한 애정을 보여주었고, 


또한 주상욱은 드라마 판타스틱 종영 후 인터뷰에서도 차예련을 향한 사랑을 표현하는 등 두 사람은 달콤한 사랑을 이어갔습니다. 차예련은 또 가수 바다의 결혼식에 참석해 바다의 부케를 받아 주상욱과 결혼이 가까워진 것 아니냐는 추측이 있었는데요, 결국 이후 결혼 소식을 알렸습니다. 



주상욱이 결혼을 결심하게 된 계기에 대해서는 결혼식 전 기자회견을 통해 밝힌 바가 있는데요, 주상욱은 "부엌에서 요리하는 뒷모습, 맛있게 먹는 소습, 뒷정리까지 깨끗하게 하는 모습을 보고 이런 여자와 행복하게 살 수 있겠다는 생각에 결혼 얘기를 먼저 꺼냈다"고 했는데요, 이어 "자녀 계획은 최소 2명이고, 힘닿는 데까지 최선을 다해 5명까지도 낳고 싶다"고 자신 있게 말하기도 했습니다. 


차예련도 "오빠와는 크게 싸운 적이 없었다. 다 제게 맞춰주는 자상한 사람"이라고 주상욱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는데요, 의외인 것은 차예련은 주상욱에게 프러포즈도 못 받았다고 합니다. 차예련은 주상욱이 결혼하자고 한 게 프러포즈였고, 잘 사는 게 프러포즈라고 생각했다고 하네요. 



차예련은 결혼준비를 하면서 웨딩플래너 없이 거의 모든 준비를 혼자 했다고 하는데요, 결혼 준비를 하면서도 다툼이 있다거나 한적이 거의 없다고 하네요. 차예련과 주상욱 두 사람은 하와이 라나이 섬에서 웨딩 촬영을 했고, 결혼식은 서울 광장동 그랜드 워커힐 호텔에서 야외 결혼식(스몰웨딩)을 진행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두 사람의 결혼식은 스몰웨딩으로, 주례는 없으며, 가수 왁스, 제아, 바다가 축가를 불렀는데요, 가족과 친인척, 아주 가까운 지인들만 참석한 가운데 치러졌다고 하네요. 


한편 주상욱은 과거 tvN 택시에 출연해 "여성스러운 분이 이상형이라고 했었고, 또 차예련은 MBC 라디오스타에서 "키 큰 남자가 이상형이다. 내 키가 172cm"라고 말하기도 했었는데요, 주상욱의 키는 무려 181cm로 두 사람은 서로의 이상형을 만난 천생연분 커플인 셈이 되는 것 같네요. 


-차예련 주상욱 부부 딸 주인아


현재 차예련과 주상욱은 결혼한지 약 6개월 만에 임신, 지난 2018년 딸을 낳았는데요 차예련 주상욱 부부의 딸 이름은 주인아라고 합니다. 차예련은 지난해 한 방송에서 "딸이 주상욱을 90% 이상 닮은 것 같다면서, 둘이 같이 사진을 찍으면 똑같이 나온다."




"그냥 주상욱으로 나왔다. 너무 똑같이 생겨서 남편이 좋아한다. 남자들은 부성애가 조금 나중에 생기는데, 딸이 아빠와 점점 닮아가니까 예뻐 죽겠다고 한다. 얼마 전부터 딸이 아빠라고 부른다. 정말 주상욱과 똑같이 생긴 딸이다. 예쁘자"라며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차에련은 또 "육아 예능물 제안을 많이 받지만, 고려하지 않는다. 부부 모두 직업이 연기자인 만큼 시청자들이 목입하는 데 방해될ㄲ자봐 우려되는 부분이 있다. 아이가 조금 컸을 때 본인이 나가고 싶다고 하면 생각해보겠다"면서 "딸이 커서 엄마 아빠는 내가 안 원하는데 마음대로 했느냐고 할 것 같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한편, 이후 차예련은 2018년 11월 딸의 100일 기념 스튜디오 촬영 현장을 공개한 후 자신의 아버지가 토지거래 사기 혐의로 징역 3년의 실형을 선고 받았던 사실을 인정하고 10억 정도의 빚을 떠안고 연예계 생활을 해왔다고 밝혀 안타까움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차예련(배우) 주상욱, 차예련 딸 출산 후 복귀


차예련은 결혼, 출산 후 4년 만에 KBS2 드라마 '퍼퓸' 으로 안방극장에 복귀를 하게 되었는데요, 출산 후 복귀를 위해 25kg을 감량했다고 합니다. 차예련은 남편을 만난 작품인 화려한 유혹 이후 4년간의 공백기를 가졌다고 하는데요, 누가 나를 찾아 줄까?라는 강박증이 생겼다고 하네요. "아이 낳고 아줌마 됐다는 말은 듣기 싫어서 다이어트를 열심히 했다"며 "신인의 마음으로 돌아갔다"고 강조했습니다. 



차예련은 또 "친언니도 아이가 셋이다. 직장을 다니는데 승진해서 점장님이 됐다. 언니를 보면서 위안을 받고 공부도 많이 됐다. 내가 다시 일할 때도 애 셋 낳고도 복귀하는데 할 수 있다면서 응원해줬다. 


워킹맘은 집에 가도 쉬지 못하고 집안일에 육아까지 해야 되지 않느냐. 나도 촬영 끝나고 위지 못하고 또 일해야 했는데, 다행히 친청엄마가 아이를 봐줘서 마음 놓고 편하게 일했다. 워킹맘들과 똑같은 마음이 들어서 공감되더라"고 했습니다. 



차예련은 한 인터뷰에서 다이어트도 너무 힘들었고 자존감도 많이 떨어졌었는데, 남편 주상욱이 긍정적으로 옆에서 힘이 되어주고, 또 좋은 얘기를 많이 해줘서 다이어트도 성공하고 또 복귀도 할 수 있었다고 하네요. 


-차예련 주상욱 집 위치 평수 가격


차예련 주상욱 집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이 많은데요, 주상욱은 결혼 전인 지난 2015년 3월 본인 명의로 21억원에 청담동 빌라를 매입해 결혼후 살고 있다고 합니다. 그런데 이곳(차예련 주상욱 집)은 녹지와 공기가 상당히 좋고 시야가 잘 트여있으며, 집에서 한강 경치만 봐도 훌륭하다고 하네요. 또한 향후 재건축 가능성도 있어서 가격도 상당하다고 합니다. 



<주상욱 프로필 나이 고향 키 학력 데뷔 및 활동 성격 게이설 이상형 식성>



-주상욱(배우), 주상욱 프로필 나이 고향 키 학력


주상욱은 1978년에 태어나 올해 나이가 42살이 되었다고 합니다. 주상욱 고향은 서울시 서초구이며, 가족으로는 어머니와 누나와 여동생, 그리고 아내(부인) 차예련과 딸 주인아(2018년생 3살)가 있습니다. 



주상욱은 키 181cm로 훤칠한 키를 자랑하며, A형이라고 하구요, 주상욱 학력은 서울 고등학교 졸업 및 남서울대학교 시각디자인학 학사로 알려져 있으며, 현재 소속사는 HB엔터테인먼트 소속이라고 합니다. 


주상욱는 누나와 여동생이 있는데 둘 다 공부를 굉장히 잘해서 누나는 연세대학교를 졸업했고, 여동생은 서울대학교 박사라고 합니다. 하지만 주상욱 본인은 공부가 안맞다고 하네요.



어릴 때 아버지가 돌아가셔서 어머니 혼자서 주상욱을 포함한 세 자녀를 길렀는데, 어머니가 강하고 거침이 없는 성격이라고 합니다. 누나와 동생과는 달리 공부를 열심히 안 해서 학창시절 어머니에게 많이 맞으면서 컸다고 하네요. 


-주상욱(배우), 주상욱 데뷔 및 활동


주상욱은 1998년 KBS 드라마 신세대 보고 어른들은 몰라요를 통해 데뷔했는데요, 사실 주상욱은 아르바이트로 모델 일을 하던 당시 여자친구를 따라 프로필 사진을 찍어서 돌렸는데, 그 사진을 본 에이전트로부터 연락을 받고 드라마에 캐스팅이 되면서 연예계에 입문했다고 합니다.  



주상욱은 연기를 배운 경험도 없이 배우가 되었기 때문에 초반에는 연기를 너무 못해서 고생했다고 합니다. 한 장면만 계속 NG를 내는 바람에 그 장면만 6시간 촬영하다가 감독이 상옥아, 너 미술 전공이라고 했지? 늦지 않았어. 아직 젊으니까 딴 길 알아봐, 라고 말한 적도 있고, 한번은 주상욱의 연기 때문에 머리 끝까지 화가 난 감독이 슬리퍼로 뺨을 떄린 적도 있다고 하네요. 


또한 데뷔 당시 20살이었던 주상욱은 주로 청소년 드라마로부터 캐스팅 섭외가 들어왔었다고 하는데요, 실제로 주상욱은 EBS 청소년 드라마 여러 편에도 출연하게 됩니다. 그래서 당시 주상욱은 동안인 외모가 고민이었지만 군대를 다녀온 이후로 모든 고민이 해결되었다고 합니다. 

 


주상욱은 제대 후 주로 팀장님, 실장님, 부장님, 사장님 등의 역할을 맡으면서 인지도를 올렸고, 출연작이자 히트작인 자이언트에서 기획실장을 맡아 열연을 하면서 대표적인 실장님 역할 배우 라인에 합류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이후 주상욱은 굳어진 실장님 이미지를 탈피하기 위해 한동안은 실장님 역할인지 아닌지를 기준으로 작품을 결정했던 시기도 있었다고 합니다. 실제로 자이언트 출연 이후로는 형사 출신 교수, 검사, 의사 등 사자가 들어가는 역할을 주로 맡으면서 이미지 변신을 꾀했고, 앙큼한 돌싱녀 등의 로맨틱 코미디 장르물을 통해 연기에도 도전, 연기폭을 꾸준히 넓혀가고 있습니다. 


배우 주상욱의 대표 드라마들로는 '선덕여왕' '자이언트' '신들의 만찬' '굿 닥터' '앙큼한 돌싱녀' '미녀의 탄생' '복면검사' '화려한 유혹' '판타스틱' '대군 사랑을 그리다' '운명과 분노' 등이 있습니다.



주상욱은 이외에도 예능 프로그램 출연에도 상당한 욕심을 가지고 있는데요,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할 때 항상 방송분량을 확보해야겠다는 생각으로임한다고 합니다. 



2012년~2013년 남자의 자격 고정 멤버로 출연할 당시 이경규, 김국진 등등 본업인 코미디인 대선배들 앞에서 전혀 기죽지 않고 열심히 하는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2015년에는 무한도전 식스맨 특집에도 출연해 예능 프로그램에 대한 본인의 열정을 보여줬습니다. 


-주상욱(배우), 주상욱 성격, 게이설, 이상형, 식성


주상욱은 무거운 역할을 주로 맡아 낯도 많이 가리고, 말도 없을 것 같은 것 같지만 실제로는 상당히 유쾌하고 수다스러운 성격이며 낯도 가리지 않는다고 합니다. 촬영장에서 상대 여배우들과 한 주제를 가지고 몇 시간씩 떠들기도 한다고 하네요. 



주상욱은 남자로서의 본인의 매력을 재밌는 성격이라고 꼽기도 했는데요, 이런 성격때문인지 진지한 실장님 캐릭터를 맡을 때보다 가벼운 캐릭터를 맡을 때 더 매력적이라고 평가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한 때 주상욱이 게이라는 찌라시가 나돌기도 했는데요, 후에 주상욱은 게이설에 대해 전면 부인했습니다. 하지만 부인 과정에서 나는 게이가 아이나 누구보다 남자이고 싶은 사람이라는 말을 하면서 게이는 남자가 아니냐는 비판을 일각에서 받기도 했습니다.


주상욱은 화려한 글래머 또는 베이글 스타일의 여성을 좋아한다는 주위 사람들의 제보가 있었지만 본인의 외모를 가꿀 줄 아는 여성을 좋아한다는 말이 와전된 것 같다며 전면부인했다고 합니다. 


주상욱의 식성은 고기를 너무 좋아해서 일주일 동안 고기를 먹은 적도 있다고 하구요, 고리 반찬은 항상 아침 식단에 있을 정도라고 합니다. 또한 주상욱은 대식가라고 하는데요, 한번은 소개팅에 나갔는데, 소개팅 장소였던 음식점의 밥이 너무 맛있어서 혼자서 4인분을 먹었고, 상대 여성은 그 모습을 보고 퇴짜를 놓았다고 하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