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김창열 집(아파트) 위치 평수 가격<신박한 정리>

728x90

김창열 집(아파트) 위치 평수 가격(시세)<신박한 정리>



<신박한 정리 가수 김창열 집(아파트) 위치 평수 가격>



가수 김창열과 가족들이 11월 30일 신박한 정리에 출연해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이날 방송은 신박한 정리 최초로 의뢰인이 아내인 점이 관전 포인트라고 하는데요, 사상 최초 아내의 요청으로 진행된 이번 정리는 맥시멀파와 미니멀파로 나뉜 가족들의 팽팽한 줄다리기를 해결해야 하는 상황이라고 하네요. 



이날은 특히 김창열의 집(아파트) 거실 한편에서 텐트 살이를 하고 있는 김창열의 모습도 충격을 안겼는데요, 또한 수많은 욕구템 때문에 집안 곳곳이 통행금지인 것은 물론 가족들의 안전에도 문제가 생길 우려가 있는 상황이라고 합니다. 





가족을 사랑하는 만큼 욕구 아이템들을 비워내기로 결심한 김창열이 과연 얼마큼 비워낼 수 있을지 궁금해지는데요, 이와 함께 김창열 집(아파트) 위치 평수 가격 등에 대해서도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네요~~



<김창열 집 위치(동네) 평수(크기) 가격(시세)>



김창열의 집(아파트)은 이미 둥지탈출, 아빠본색, 아침마당 등 방송에서 공개된 바 있는데요, 공개된 김창열의 집(아파트) 위치(김창열이 사는 동네)는 서울 광진구 자양동에 위치한 이튼타워리버 5차로, 2009년 준공되었으며, 지상 23층, 총 279세대로 구성된 아파트라고 합니다.

 



김창열의 집(아파트)은 나름대로 고급아파트라고 하는데요, 김창열의 집(아파트) 근방에는 스타시티, 트라팰리스 등 아파트가 있어 광진구에서는 그런대로 부촌인 곳이라고 하네요. 



또한 중대형 평수 위주라 면적에 비해 사는 사람이 많지 않아 시설이 비교적 깨끗한 편이며, 뚝섬유원지역 1번 출구에서 2분 거리에 있고, 바로 앞에 롯데백화점, 롯데시네마, 이마트, 건대병원, 자양동 성당, 뚝섬유원지 한강공원, 로데오거리, 노룬산, 전통시장 등이 있어 정말 살기가 좋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연예인도 몇몇이 살고 있다고 하네요. 


김창열의 집(아파트) 평수 가격(시세) 등에 대해서는 아직 알려진 바가 없는데요, 이튼타워리버 5차가 최소 34평 이상 49평, 57평, 62평까지(112㎡~205㎡) 중대형의 다양한 평수가 있다고 하니 집 크기는 꽤 큰 평수가 아닐까 싶네요~~



또한 김창열 집(아파트 이튼타워리버5차) 가격은 평수에 따라 최소 12억 5000만원에서 큰 평수로는 네이버 부동산에서 20억이 훌쩍 넘는 가격(시세)으로 올라와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김창열 집(아파트) 평수 가격 등에 대해서는 아직 확실한 정보가 나오진 않았지만 아마도 이번에 신박한 정리를 통해 집이 공개되면서 짐작할 수 있지 않을까 싶은데요, 공개가 되거나 알려진 정보가 있게되면 업데이트하겠습니다. 


* 김창열(김창렬) 아내(부인) 장채희 나이, 아들 김주환, 누구?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