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정시아 <나이 남편 백도빈 시아버지 백윤식 아들 딸 근황>

728x90

정시아(배우) 나이 남편 백도빈 시아버지 백윤식 아들 딸 근황



<동상이몽2 정시아>



배우 정시아가 12월 14일 동상이몽2에 스페셜 MC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정시아는 남편 백도빈과 연애시절, 그를 게이로 오해한 적이 있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는데요, 정시아는 "영화관에서 밤새 영화를 봤다. 팔걸이에 팔을 올리고 손을 잡겠지 기대했는데 영화 끝날 때까지 손을 안 잡더라"며 스킨십이 너무 없는 탓에 오해를 하게 된 사연을 털어놨습니다. 



그랬던 두 사람은 지금은 딸 서우가 "둘이 아직 사랑하는구나?"라고 할 정도로 스킨십과 표현을 많이 하는 편이라고 하는데요, 정시아는 "처음엔 아버님 계시니까 자제하고 몰래 하고 그랬다. 안 보이는 싱크대 밑에서 손 잡고, 식탁 밑에서 몰래 살짝 안 보이게 손 잡고 그랬다"



이어 정시아는 "운전할 때도 신랑이 제 손을 잡는다. 그 모습을 보면 서우가 둘이 아직 커플이라 사랑하는구나? 나는 솔로인데 라고 한다"며 "신랑이 생일 때 꽃다발을 보내는데 서우가 엄마는 참 좋겠다. 남편 참 잘 뒀네 라고 한다. 9살인데 그런다"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반면 정시아는 시아버지인 배우 백윤식 앞에서도 참지 않고 부부 싸움을 한다고 해 눈길을 끌었는데요, 정시아는 "화가 나거나 할 말이 있으며 바로 말해야 되는 스타일이다. 신혼 초에는 못 했다. 참으면 병 되지 않냐. 이제는 아버님 계셔도 이것으로 부부싸움을 한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정시아는 백윤식에게는 다정하게 식사를 챙겨드리다가도 문자로는 이모티콘까지 써 가며 백도빈과 싸운다면서 직접 상황을 재연, 지킬 앤 하이드의 면모를 드러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정시아 프로필 본명 나이 고향 가족 키 혈액형 종교 학력 소속사 데뷔 및 활동 결혼 남편 백도빈 나이(차) 결혼스토리 시아버지 백윤식 집 아들 딸 근황>



-정시아(배우), 정시아 프로필 본명 나이 고향 가족 키 혈액형 종교 학력 소속사


배우 정시아의 본명은 박현정이라고 하구요, 정시아 나이는 1981년 8월 29일생으로 올해 나이 40세입니다. 정시아 고향은 서울시 구로구이며, 가족으로는 부모님과 시부(시아버지) 백윤식(배우), 그리고 남편 백도빈과 아들 백준우, 딸 백서우가 있습니다. 




정시아는 키 168cm에 몸무게 45kg 혈액형은 A형이라고 하구요, 정시아 종교는 개신교이며, 정시아 학력은 서울구로초등학교, 신도림중학교, 덕성여자고등학교, 세종대학교 영화예술학과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정시아의 현재 소속사는 매니지먼트 구 소속이라고 합니다. 


-정시아(배우), 정시아 데뷔 및 활동


정시아는 고등학교 3학년이던 1999년, 청소년 드라마 학교2 10회에 출연하여 연기자로 데뷔하게 되었는데요, 이후 2003년 방송된 MTV 코리아에서 생방송 VJ 쇼인 내 친구 MTV로 얼굴을 알렸습니다. 



이후 2004년 정시아는 MBC 시트콤 두근두근 체인지에서 조정린이 마법의 샴푸로 4시간 동안 미인으로 변신하는, 일병 샴푸의 요정 신비 역으로 주연을 맡았지만 조기 종영되었는데요, 하지만 당시엔 나름 화제가 되어서 저 이쁜 배우 누구지? 라는 글이 지식인에 많이 달릴 정도로 관심도가 있었다고 합니다. 



그러던 중 정시아는 무한걸스 1기에 합류해서 그 동안의 이미지와 다른 털털한 모습과 백치미 캐릭터 등으로 예능을 잘 소화해 내며 대중 인지도를 확 높이며 프로그램의 최대 수혜자가 되었답니다. 




또한 정시아는 2008년에는 남성 아이돌 그룹 스메쉬의 노래 피처링을 맡은 신봉선의 권유로 스매쉬의 무대에 신봉선 대타로 특별 출연하기도 했는데요, 2009년 백도빈과 결혼한 후 하차하면서 결혼과 출산으로 공백기를 가졌다가 이후 2010년대 들어 꾸준히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정시아는 남편 백도빈과 함께 지난 2016년부터 유아 예능 오 마이 베이비에 출연하기도 했었는데요, 당시 방송을 통해 정시아는 아이 교육이 무척 엄격하다는 인상을 주기도 했습니다. 



-정시아(배우), 정시아 결혼 남편 백도빈 나이(차) 집안 


정시아는 남편 백도빈과 지난 2009년 3월 7일 결혼했는데요, 정시아 남편 백도빈은 중견배우 백윤식의 아들이자 범죄의 재구성, 타짜 등에 출연한 영화배우로, 정시아와 백도빈 두 사람 나이차는 정시아는 1981년생인 40세이고, 정시아 남편 백도빈 나이는 1978년생인 42세로 정시아가 남편 백도빈보다 2살 연하라고 합니다. 




-정시아(배우), 정시아 남편 백도빈 결혼스토리(러브스토리)


정시아와 백도빈 두 사람이 처음 만난 건 지난 2008년 여름 영화 '서바이벌'을 함께 촬영하면서부터라고 하는데요, 당시 백도빈은 애교 많은 정시아에게 점차 호감을 느꼈고, 영화 촬영이 끝난 뒤 그에게 전화를 걸어 사랑을 고백했다고 합니다. 그것도 시도때도 없이. 



백도빈은 "그동안 결혼을 생각한 적이 없었는데 정시아를 만나면서 달라졌다. 순수하고 착한 성품이 마음에 든다"고 말하기도 했는데요, 



이후 정시아는 무뚝뚝하지만 남자다운 백도빈에게 결국 마음의 문을 열게 되었고, 나중에는 백도빈이 케이블채널 드라마 맞짱 촬영 중 부상을 입었을 땐 정시아가 곁에서 그를 돌보기까지 했다고 합니다. 


정시아의 시아버지 백윤식은 영화사 사무실, 촬영현장에서 이미 몇 차례 정시아를 만나 됨됨이를 살폈기 때문에 결혼을 반대하지 않았다고 하는데요, 오히려 그는 측근을 통해 "밝고 명랑한 며느리가 마음에 든다. 아들 내외가 화목하게 살길 바란다"고 밝히기도 했답니다. 



하지만 정시아의 어머니의 경우는 달랐다고 하는데요, 결국 백도빈은 갑작스러운 딸의 결혼 결심에 놀란 정시아의 어머니를 여러 차례 만나 설득했고, 결국 결혼 승낙을 받게 되었다고 하네요. 


-정시아(배우), 정시아 백도빈과 결혼 결심 이유


정시아는 한 인터뷰에서 "행복하다. 현모양처가 되는 게 꿈이다. 교제한 지 반년 만에 받은 프러포즈였지만 도빈 오빠라면 존경할 수 있는 남자이고 나를 잘 이끌어줄 것 같다는 확신이 들었다"며 설레는 마음을 드러냈습니다. 



두 사람은 결혼 당시 나이가 정시아는 26세, 백도빈은 30세였는데요, 이에 다소 이른 나이에 결혼한 것이 아니냐는 말을 듣기도 했지만, 이에 대해 백도빈은 "모든 일에는 때가 있는 법이다. 일 때문에 결혼을 늦추는 사람이 많은데, 결혼이 방송활동에 지장을 줄 거라고 생각하지 않는다"며 



이어 "오히려 두 사람에게 삶의 에너지를 줄 것"이라고 자신의 생각을 밝히기도 했고, 또한 당시 놀러와, 무한걸스 등 예능 프로그램에서 하차할 의사를 밝혔던 정시아는 "결혼 후에도 활동을 계속할 생각이다. 방송인보다 연기자로 거듭나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정시아(배우), 정시아 백도빈 결혼생활, 시아버지 백윤식과의 일화


정시아 백도빈 부부는 결혼 후 줄곧 서울 방배동에서 시아버지 백윤식과 한집에서 함께 살고 있다고 하는데요, 정시아는 형제 없이 외롭게 자라 가족이 많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갖고 있던 터라 "아버지와 함께 살자"는 남편의 제의를 마다할 이유가 없었다고 합니다. 



그런데 재미있는 것은 정시아와 시아버지 백윤식과의 첫 만남인데요, 두 사람은 정시아가 백도빈과 촬영한 영화 뒷풀이에서 처음 만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런데 하필 그때 정시아는 술이 만취된 상태에서 백윤식을 붙잡고 엉엉 울며 연기를 도와달라고 주정을 부렸다고 하네요.


또한 결혼 후에는 정시아가 잘하는 요리가 없어 백윤식에게 매일 라면을 끓여주기도 했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백윤식은 아무말 없이 라면을 계속 먹어주었고 정시아는 라면을 정말 좋아하시는줄 착각하기도 했다고 하네요. 


-정시아 백도빈 부부 아들 백준우 딸 백서우


정시아 백도빈은 결혼 후 4개월만에 아들 백준우를 낳았고, 이후 딸 백서우를 낳아 현재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는데요, 정시아 백도빈 아들 백준우는 2009년생으로 올해 나이 12살, 딸 백서우는 2012년생으로 올해 나이 9살이 되었답니다. 




그런데 정시아는 자녀 양육에 대해서는 그동안 육아도우미가 필요없을 정도로 백윤식과 백도빈이 아이들 케어를 정말 잘해주어, 덕분에 정시아도 워킹맘으로써 일과 집안일 모두 해나갈 수 있었다고 하네요. 



정시아 : "남편이 집안일을 잘 해요. 제가 방송 일을 할 때는 육아와 살림에 전혀 신경을 쓰지 않아도 될 정도로요. 요리도 저보다 잘해요. 중식이든 일식이든 레시피만 보고 셰프처럼 멋진 비주얼로 만들어내요. 맛도 물론 끝내주고요. 예전에 올리브 패널 신동엽 성시경은 오늘 뭐 먹지?라는 요리 프로그램에 나가 카레나베를 선보인 적도 있어요. 아이들도 집에 오면 아빠한테 밥 달라고 해요. 아이들 친구들도 남편이 만든 요리를 굉장히 좋아고요"


같은 길을 걷는 남편 백도빈은 그가 새 작품에 들어가면 기꺼이 대본 연습 상대가 되어주고, 굳이 설명하지 않아도 많은 부분을 이해해준다고 하는데요, 또 그와 남편이 모두 바쁠 때는 백윤식도 한몫 거둔다고 하네요. 





정시아 : "제가 운전을 못 하니까 아이들 픽업을 도와주세요. 워팅맘인데도 육아나 가사 도우미 없이 아이들을 키울 수 있는 건 가족이 많아서인 것 같아요. 동네 엄마들도 공동 육아 방식으로 아이들을 함께 돌봐줘요. 가족, 이웃과 서로 돕고 사는 모습이 아이들에게도 산 교육이 되더라고요"


정시아 백도빈 부부의 아들는 한글을 깨친 후 아빠처럼 종종 대본 연습을 도와주기도 한다고 하는데요, 특히 정시아 아들은 할아버지와 부모의 영향을 받아 영화감독을 꿈꾸고 있다고 합니다. 



이에 대해 정시아는 "나 역시 부모의 반대를 무릎쓰고 배우가 됐다"며 "시아버님도, 우리 부부도 아이들이 아역 배우로 활동하는 것엔 반대지만 성인이 돼서는 어떤 선택을 하든 존중할 것"이라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백도빈 프로필 나이 고향 가족 아버지 백윤식 종교 학력 소속사 데뷔 및 활동 출연 드라마 영화>



배우 백도빈은 1978년 3월 21일생으로 올해 나이 43세입니다. 백도빈 고향은 서울시이며, 백도빈 가족으로는 아버지 백윤식과 남동생 백서빈, 그리고 아내(부인) 정시아와 아들 백준우, 딸 백서우가 있습니다. 




백도빈의 아버지 백윤식은 두 말할 것도 없이 아주 유명한 중견배우로, 하지만 그럼에도 백도빈이 그의 아들이라는 것에 대해서는 잘 모르는 사람들도 꽤 많다고 합니다. 백도빈의 종교는 개신교라고 하구요, 백도빈 학력은 단국대학교 체육교육학, 사학과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현재 소속사는 리옌엔터테인먼트 소속이라고 합니다. 



백도빈은 지난 2004년 영화 범죄의 재구성으로 데뷔하여 이후 슈퍼스타 감사용, 타짜, 죽어도 해피엔딩, 1724 기방난동사건, 킬미, 전우치ㅡ 째째한 로맨스, 챔프, 나는 왕이로소이다, 캐치미, 판도라, 시간위의 집 등에 출연했고, 또한 드라마에서는 2008년 tvN 맞짱, 2009년 MBC 선덕여왕, 2011년 나는 살아있다, 2012년 MBC 무신 등에 출연한 바 있습니다. 


백도빈은 또한 이외 아내(부인) 정시아와 2016년 SBS 오! 마이 베이비에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