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가수 베니 남편 안용준 나이(차) 시누이

728x90

가수 베니 남편 안용준 나이(차) 시누이



<도이미 베니 안용준 나이(차) 시누이>



가수 베니가 12월 26일 MBN 동치미에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베니 안용준 부부는 지난 2018년 11월 2일 동치미에 출연해 결혼 당시 상황에 대해 솔직하게 털어놓은 바 있는데요, 당시 방송에서 안용준은 "결혼 반대가 너무 심했다. 상항할 수 없는 정도였다"라며 


이어 "산 넘어 산이라고 내가 심한 막둥이에 위로 누나가 두 명이 있다. 작은 누나(가수 베니 시누이)와 아내가 동창이다. 그래서 더 반대하는 게 있었다. 진짜 힘들었다"고 떠올렸습니다. 



안용준은 또 "근데 지금 생각해보면 내가 나보다 어리거나 동갑인 여성 분과 결혼을 한다고 했어도 어차피 시작은 반대였을 것"이라며 "외아들을 가진 가족들의 마음은 어쩔 수 없다는 생각이 든다"고 덧붙였습니다. 



안용준은 "가족들의 반대를 이겨내기 위해 싸워야 할지, 설득해야 할지 많은 생각을 하다가 결국에는 통보를 했다. 둘이 결혼식장도 다 잡은 상태에서 결혼 날짜를 알렸다. 주변에서는 우려가 많았다"고 전했습니다. 



두 사람의 결혼 당시 9세 어린 사위의 등장에 놀란 것은 베니의 가족들도 마찬가지였다고 하는데요, 베니는 "남편의 나이가 너무 어리니까 아빠가 충격을 많이 받으셨다. 당시 사람은 좋은데 나이 때문에 걱정이다라고 하셨다"고 밝혔습니다.



<베니 결혼 남편 안용준 나이(차) 결혼스토리>



-베니 안용준, 베니 결혼 남편 안용준 나이(차)


베니는 남편인 배우 안용준과 지난 2015년 9월 19일 결혼식을 올렸는데요, 베니와 안용준 두 사람 나이차는 베니는 1978년생인 43세이고, 안용준은 1987년생인 34세로 베니가 남편 안용준보다 9살이 연상이라고 합니다. 



-베니 안용준, 베니 남편 안용준 결혼스토리


베니와 남편 안용준 두 사람은 평소 여러 행사나 모임에서 얼굴을 보아왔다고 하는데요, 사실 두 사람은 연예계 선후배로 알고 지내다 지난 2011년 겨울 송년회 자리에서 만나 교제를 시작했다고 합니다.



당시 안용준은 베니에게 호감을 느꼈고, 파티가 끝난 후 둘이 따로 술자리를 가졌다고 하는데요, 그 자리에서 안용준은 지인을 소개시켜준다는 핑계로 베니에게 궁금했던 걸들을 캐물었고, 다음날 베니와 다시 만나 첫 키스를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베니 안용준 두 사람은 이후 연인으로 발전하게 되었고, 결국 결혼에까지 골인하게 된 것이라고 하는데요. 두 사람은 만나면서 한 번도 트러블이 없었을 정도로 비슷한 면이 많았다고 합니다. 


우선 종교가 같아 좋았고, 음악 취향이나 식성도 비슷하고 성격도 잘 맞았다고 하네요. 실제로 베니는 지난 2015년 6월 안용준의 첫 싱글 피너츠송의 프로듀싱을 맡아 그의 가수 데뷔를 돕기도 했습니다. 


베니 안용준 두 사람의 교제는 소속사 관계자들도 모를 만큼 잘 알려지지 않았는데요, 베니는 하지만 "비밀연애를 한 것은 아니었다. 록 페스티벌도 해마다 함께 갔고, 영화관이나 놀이공원에도 다녔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이후 안용준 소속사 측은 지난 2015년 8월 26일 공식 보도 자료를 통해  "안용준이 베니와 소중한 부부의 연을 맺게 됐다. 두 사람은 내달 19일 라마다 서울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고 밝혔는데요, 


베니와 안용준 두 사람은 결혼 당시 베니의 혼전 임신 의혹이 있어, 소속사 측은 이에 대해(혼전 임신 설) "혼전 임신은 아니다"고 부인하기도 했습니다. 안용준은 이후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베니와 4년 정도 비밀 연애를 했다. 베니 씨가 매우 저를 잘 챙겨주시고 배려심이 깊다. 성품이 좋아서 편안한 교제를 했다"고 밝히며, 



다시 한번 "혼전 임신은 절대 아니다"라고 강조하기도 했는데요, 베니는 "그런 이유 때문이냐고 가족이 물어보면 속상할 거 같았다. 진짜 좋아해서 결혼하는 것임을 알리고 싶었다"고 말해 이목을 끌었습니다. 



베니는 또한 안타까운 사연을 전하기도 했는데요, 베니 안용준 두 사람이 9살이라는 나이차로 부모님의 반대는 물론, 베니와 동갑인 안용준의 작은 누나의 심한 반대가 있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후 다행스럽게도 작은누나는 두 사람이 진심으로 사랑하는 모습에 마음을 돌렸고, 이제는 든든한 지원군이 되었다고 하네요.


-베니 안용준, 베니 남편 안용준과 결혼 결심 이유(계기)


베니는 과거 한 방송(택시)에서 남편인 배우 안용준과 결혼을 결심하게 된 계기에 대해 "돌아가신 아버님이 작년에 처음 봤다. 딱 한번 뵀는데 그게 처음이자 마지막이었다. 남자친구(남편 안용준)가 자리를 비운 사이에 아버님이(안용준 아버지) 제 손을 꼭 잡으시면서 내 꿈은 뮤지션이었다 고 하시더라"



이어 베니는 "음악 하는 네가 너무 예쁘다 라고 해주셨다. 내 아들, 내가 없을 때 잘 부탁한다 라고 말씀해주셨다"면서 "가족들을 장례식장에서 처음 뵀는데 그게 너무 마음이 아팠다. 아버님 영정 사진을 보고 약속을 지켜야겠다고 생각했다"고 고백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베니는 "당시 남자친구가 나약해져 있었다. 내가 아니면 저 사람이 이 상황을 극복하지 못하겠다 싶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그러면서 당시 베니는 안용준의 관계는 혼란스러웠지만 한 달 동안 베니 집 앞을 찾은 안용준을 보고 마음이 결정적으로 움직였다고 하네요.


이에 안용준은 "아버지가 돌아가시고 방황했다" 이어 "그때 나를 다잡아주고 용기 나게 해 준 게 베니였다"라며 애정을 과시해 부러움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베니와 남편 안용준 두 사람 사이에 아직 자녀는 없다고 합니다. 



<베니 프로필 본명 나이 고향 가족 학력 소속사 데뷔 및 활동>



-베니(가수, 안용준 아내), 베니 프로필 본명 나이 고향 가족 학력 소속사


가수 베니의 본명은 배소민이라고 하구요, 베니 나이는 1978년 2월 11일생으로 올해 나이 43세입니다. 



베니 고향은 서울시이며, 가족으로는 남편 안용준이 있습니다. 베니 학력은 중앙대학교 창작음악학과, 중앙대학교 대학원 공연영상학과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현재 소속사는 비바뮤직 엔터테인먼트 소속이라고 합니다. 


-베니(가수, 안용준 아내), 베니 데뷔전, 데뷔, 활동


베니는 지난 2004년 상상밴드로 데뷔했는데요, 데뷔 전 베니는 방송작가로 활동하기도 했다고 합니다. SBS 라디오 프로그램 이지훈의 영스트리트에서 1년간 방송 작가 생활을 했던 것인데요, 




베니는 가수가 되고 싶어 무조건 방송사에 들어가야 한단 생각으로 방송작가 일을 시작했다고 하는데요, 실제 알게된 매니저의 소개로 소속사를 찾아 가수로 데뷔했다고 합니다. 



베니는 2014년 배소민이라는 본명으로 앨범을 내는 등 활발하게 가수 활동을 해왔는데요, 가수 활동뿐 아니라 배우와 방송인오로서도 활약을 해왔습니다. 베니는 지난 2007년 SBS 연예정보프로그램 한밤의 TV연예를 비롯한 방송에서 리포터와 MC로 활동했으며, 


영화 '미녀는 괴로워'에서 철없는 가수 지망생 핑크 역을 맡아 툭툭 튀는 연기력을 선보이기도 했고, 또 방송 랍스타에 출연해 진행을 맡기도 했습니다. 베니는 현재 세종대학교 실용음악과 교수로 재직 중이라고 합니다. 



<안용준 프로필 나이 가족 키 혈액형 소속사 데뷔 및 활동>



-안용준(배우, 베니 남편), 안용준 프로필 나이 가족 키 혈액형 학력 소속사 


배우 안용준은 1987년 11월 22일생으로 올해 나이 34세입니다. 안용준 가족으로는 아내(부인) 베니가 있습니다. 안용준은 키 175kg에 혈액형은 A형이라고 하구요, 안용준 학력은 상신중학교, 숭실고등학교, 명지전문대학 연극영상과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현재 소속사는 위케어스 소속이라고 합니다. 



-안용준(배우, 베니 남편), 안용준 과거 데뷔 및 활동, 출연작품(영화 드라마 등)


안용준은 중학교 때까지 쇼트트랙 선수였다고 하는데요, 안용준은 명지전문대 연극영상과를 졸업한 후 지난 2006년 SBS 드라마 비밀의 교정으로 데뷔, 이후 그는 SBS 사랑과 야망, KBS 반올림, 경성스캔들, 등 드라마와 첫사랑, 강철대오 :구국의 철가방, 청춘학당, 하프 등 다양한 영화와 드라마 작품을 통해 연기력을 검증받은 10년차 배우입니다. 



안용준은 평소 음악에 대한 깊은 관심으로 꾸준히 전문적인 보컬 트레이닝과 악기 연습을 받아왔으며, 오랜 준비 끝에 지난 2015년 피너츠송을 발표, 정식 가수로 데뷔했습니다. 



안용준은 2014년 방송된 드라마 SOS 나를 구해줘에서 그동안 숨겨왔던 가창력을 선보여 시청자들을 깜짝 놀라게 한 적이 있었는데요, 이는 가수 데뷔를 위한 오랜 트레이닝 결과를 미리 선보인 것이라고 하네요. 


안용준의 데뷔곡 피너츠송은 지난 2005년 상상밴드가 발표한 리메이크라고 하는데요, 피너츠송 원곡의 느낌과 완전히 다른 에너지 넘피는 펑크록 장르의 곡이라고 합니다. 그런데 당시 지금의 아내(부인)인 베니가 프로듀서로 참여했다고 하는데요, 



베니는 원곡자 답게 피너츠송을 안용준에게 최적화된 스타일로 프로듀싱했으며 원곡 가사를 남성 버전으로 일부 개사하기도 했습니다. 그런데 베니가 자신의 앨범을 제외한 신인 가수의 프로듀서로 참여한 것은 당시가 처음은 아니었다고 하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