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최은비(소리꾼 가수) 나이, 누구?<미스트롯2>

728x90

최은비(소리꾼 가수) 나이, 누구?<미스트롯2>



<미스트롯2 최은비>



미스트롯2 국악 판소리 명문 소리꾼 최은비가 화제입니다.



지난 2021년 1월 7일 TV조선 미스트롯2에서는 본격적인 본선 1라운드 장르별 팀미션 경연이 펼쳐진 가운데, 마리아 최은비 방수정 이승연 이보경으로 이뤄진 대학부가 무대를 꾸몄는데요, 


이날 대학부는 외국인 마리아를 리더로 마리아리 쓰리쓰리 라는 팀명으로 흰색과 붉은색이 어우러진 의상을 입고 무대에 올라 그들이 선택한 장르인 국악 트롯 가요 중 가수 안예은의 홍연을 선곡해 불렀습니다. 



안예은이 작사, 작곡한 홍연은 드라마 역적의 OST로 붉은 실로 이어진 인연을 국악 멜로디로 표현한 곡인데요, 특히 리더인 마리아는 국악지식이 적었던 탓에 국악전공자인 최은비가 설명해 주기는 했지만 마리아는 "진짜 잘 모르겠다"며 어려움을 토로하기도 했습니다. 



다섯 명은 붉은 천을 활용한 퍼포먼스에 이어 고음을 선보였지만 맞지 않는 화음으로 불안한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그 결과 하트의 개수는 총 5개가 나와 마스터들의 선택을 받지 못하며 전원 탈락 후보가 되고 말았습니다. 



장윤정은 "무대가 너무 비장해 보이면 보는 사람들은 자칫 불편해질 수 있다. 조금 강약이 있거나 섬세한 감정이 필요했다"며 "마지막에 다 토해내리라, 계산하고 화음을 서로 서로 냈는데 다 같은 볼륨으로 앞에 나오려고 하니까 시끄러운 느낌이 들었다"고 지적했습니다.  


하지만 마리아에 대해서는 극찬을 했는데요, 그는 "눈 감고 들으면 그냥 한국 사람이다. 이 정도 발음과 이해는 노력이라고 생각한다. 그 부분에 깜짝 놀랐다"고 칭찬했고, 최은비에게는 자신의 전공임에도 자신이 어디까지 나서야 할 지 망설이는 모습이 보였다"며 과감하지 못했던 부분을 지적하기도 했습니다. 



결국 대학부에서는 마리아와 국악 전공자인 최은비만이 합격자가 됐는데요, 이중 최은비는 앞서 예선 무대에서 올하트를 받았음에도 안타깝게도 해당 영상이 통편집된 바 있습니다. 



물론 예선 무대 직캠이 뒤늦게 유튜브를 통해 공개되긴 했지만 본방송의 파급력과 비교할 때 너무나 큰 아쉬움을 남기기도 햌씁니다. 이외에도 예선에서 통편집된 올하트 참가자는 공소워느, 파스텔걸스, 김다나, 연예진까지 총 5명이 있습니다. 



<최은비 프로필 나이 고향 키 혈액형 학력 직업>



소리꾼 최은비는 1994년생으로 올해 나이 28세입니다. 최은비 학력은 한국예술종합학교에서 판소리 전공을 했으며, 현재 대학원생(최은비 직업)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외 최은비 고향 키 혈액형 등 정보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앞으로 최은비의 활약 기대하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