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트윈걸스(강민선, 강민정) 나이, 누구?<미스트롯2>

728x90

트윈걸스(강민선, 강민정) 나이, 누구?<미스트롯2>



<'미스트롯2' 트윈걸스 강민선, 강민정>



-트윈걸스 강민선, 강민정 미스트롯2 예선 


미스트롯2 트윈걸스 쌍둥이 자매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지난 12월 31일 방송된 TV조선 예능 내일은 미스트롯2에서는 쌍둥이부의 첫 번째 도전자로 부산에서 온 트윈걸스가 등장해 이목을 사로잡았는데요, 6개월차 신인인 트윈걸스 강민선, 강민정은 자신들을 1분 차이 쌍둥이라고 소개했습니다. 



이어 트윈걸스는 김지애의 얄미운 사람을 선곡해 흥겨운 무대를 만들었는데요, 초반부터 마스터 군단에서는 하트가 쏟아졌고, 트윈걸스가 무대를 마치기 직전 올하트를 받았습니다. 



트윈걸스의 무대를 본 김준수는 "트윈스를 잘 살렸다"고 실력을 인정했고, 이어서 임영웅은 "얼마나 열심히 준비한 게 느껴졌냐면, 바닥에 마이크 잘못 놓은 것도 똑같더라. 실수도, 위치도 똑같았다"고 감탄했습니다. 


이어서 조영수 작곡가는 "얄미운 사람이 경연곡에서는 가창력을 보여주기는 힘든 곡이다. 하지만 퍼포먼스와 리드미컬한 무대가 흠잡을 데 없었다"고 칭찬했습니다. 



-트윈걸스 강민선, 강민정 미스트롯2 본선 1라운드 


이후 지난 2021년 1월 7일 방송(미스트롯2)에서는 트윈걸스와 한초임, 김명선이 연합으로 결성한 30대초임 팀이 무대를 꾸몄는데요, 이날 트윈걸스와 한초임, 김명선은 각 부서에서 유일한 생존자로 30대초임 팀으로 결성해서 팀 미션에 나섰습니다. 




이들은 서울훼밀리의 이제는을 선곡했는데요, 30대초임 멤버들은 무대에 앞서 37년차의 베테랑 서울훼밀리를 직접 만나 무대에 대한 조언을 구했습니다. 



무대에 오른 30대초임은 7080의 감성과 흥을 제대로 선보였고, 특히 김명선이 인간 풍차로 파워 넘치는 무대를 만들어 눈길을 끌었습니다. 무대를 지켜보던 바다는 흥을 이기지 못하고 담요를 휘두르며 무대를 즐겼는데요, 



무대를 보고 난 바다는 "제가 태어나서 담요를 처음 휘둘러본다. 얼마나 맹렬히 연습하셨을까 싶다. 한초임 씨는 김완선 선배님을 보는 것 같았다"라고 노래와 고난이도 춤 실력을 극찬했습니다. 



이어 "위에서 다리 찢고 노래한 분은 여성 가수 최초일 거다. 그만큼 어려운 자세이고, 이목이 집중돼 있는데 노래도 잘 하시고 칭찬하고 싶다"고 실력을 인정했습니다. 


이에 조영수 작곡가는 "트윈걸스는 주인공은 아닌데, 혼자 AR처럼 잘 한다. 팀을 잘 잡아줬다"고 칭찬했고, 이에 더해 바다는 "명선 씨는 소방차에서 정원관 선배님이 가운데서 중심을 잡아주신 것 같았다. 명선씨가 없었으면 오늘의 퍼포먼스는 없었을 거다. 여성의 파워 멋있었다. 오늘밤에도 생각날 것 같다"고 호평했습니다. 



박선주 역시 "팀 미션은 이렇게 돼야하는구나 싶다. 협동이 대단했다. 팀 미션으로서는 최고의 무대였다"고 칭찬했습니다. 하지만 30대 초임은 8개의 하트를 받아서 심사위원의 논의 결과 추가 합격과 탈락의 희비가 엇갈렸는데요, 한초임과 트윈걸스가 추가합격하고, 김명선이 탈락의 고배를 마시며 눈물을 쏟았습니다. 




<트윈걸스 강민선, 강민정 프로필 나이 고향 키 혈액형 학력 데뷔 및 활동 근황 가요무대 미스트롯2>



-트윈걸스(강민선, 강민정) 나이 고향 키 혈액형 학력 


부산출신의 쌍둥이 자매인 (트윈걸스) 강민선 강민정은 1989년생으로 올해 나이 33세입니다. 트윈걸스 고향은 부산으로 알려져 있으며, 이외 트윈걸스(강민선, 강민정)에 대해서는 학력 키 혈액형 결혼 남자친구 등 정보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트윈걸스(강민선, 강민정) 데뷔 및 활동


이들 두 자매는 지난 2019년 5월 KBS 전국노래자랑 부산시 동래구편에서 최우수상을 수상, 이후 2019년 KBS 전국노래자랑 연말결선에 출전하며 박탁되어 지난해(2020년) 5월 25일 트윈걸스로 전격 데뷔하게 되었는데요, 



KBS 전국노래자랑 부산시 동래구편 최우수상을 수상하면서 데뷔 전부처 부산 경남지방의 행사, 축제 등을 휩쓸고 다니면서 이미 예고된 역대급 트로트 유망주로 주목을 받기 시작한 트윈걸스는 이후 부산시 동래구 홍보대사까지 위촉되면서 부산 경남지방에서부터 유명세를 타기 시작했습니다. 



트윈걸스는 또한 지난 2019년 데뷔전 하트라는 그룹명으로 부산 경남 대표방송 KNN에서 제작한 오디션 프로그램 K트롯 골든마이크에 출연하여 당시 심사위원들(태진아, 진성, 김용임, 추가열, 김혜연 등)에게 바니걸스 이후 21세기를 이끌어갈 쌍둥이자매라고 극찬을 받으며 이미 예고된 역대급 쌍둥이로 인증받은 바 있습니다. 



이들의 데뷔앨범 1집 한눈팔지마는 KBS전국노래자랑 악단장인 신재동작곡의 신나는 트로트 곡으로 쌍둥이자매의 매력을 한껏 뽐내고 있는데요, 트로트계의 거목 김지애의 히트곡 얄미운사람, 몰래한 사랑, 미스터유, 물레야, 남남북녀를 트윈걸스화 하여 총 6곡이 알차게 수록되어 있다고 합니다. 


-트윈걸스(강민선, 강민정) 활동 근황 가요무대 미스트롯2


트윈걸스는 트로트 역사상 이례적으로 2020년 5월 25일 데뷔일과 동시에 지난 1985년부터 이어오는 전통가요의 명가 KBS가요무대에 출연하며 트로트계에서도 큰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쌍둥이가수의 원조 바니걸스, 현재 인기절정의 쌍둥이가수 윙크에 이어 역대급 쌍둥이자매 가수가 탄생하게 될지 기대가 되는데요, 이번 미스트롯2에서 매 무대마다 호평을 듣고 있으니 아마도 좋은 결과가 있지 않을까 싶네요. 좋은 무대와 결과 기대하겠습니다.


* 한초임(가수) 나이 카밀라, 누구?<미스트롯2>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