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김경진 전수민<키 나이(차이) 자녀 신혼집 취미>

728x90

김경진 전수민<키 나이(차이) 결혼 자녀 신혼집(아파트) 취미>



<'언니한텐 말해도 돼' 김경진 전수민 결혼생활>



김경진 전수민 부부가 SBS플러스 언니한텐 말해도 돼에 출연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8개월 차 신혼생활 중인 전수민은 "남편을 두 번째 만났을 때 내가 먼저 손을 잡았다"고 고백했습니다. 이어 전수민은 "김경진의 어떤 매력에 끌렸냐?"라는 질문에 "남편이 매일 중국어를 공부하거나 피아노 치고 있는 영상을 보내줬는데 건강한 취미 생활을 하는 모습이 매력적이었다"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전수민은 "막상 결혼하고 보니 남편은 취미 생활이 우선이라 나는 제 3자가 된 것 같다"라고 고민을 토로해 언니들을 놀라게 했는데요, 과연 개그맨 김경진의 취미생활이 무엇인지 궁금해지네요.



<김경진 전수민 나이(차) 직업 결혼스토리(러브스토리) 자녀 신혼집(아파트) 결혼생활, 김경진 취미생활>



-김경진 결혼 아내(부인) 전수민 나이(차) 


김경진은 아내(부인) 전수민과 지난해(2020년) 6월 27일 서울 강남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렸는데요, 김경진과 아내(부인) 전수민 두 사람 나이차이는 김경진은 1983년생인 39세이고, 전수민은 1990년생인 32세로 김경진이 아내(부인) 전수민보다 7살이 더 많다고 합니다. 



-김경진 아내(부인) 전수민 프로필 키 직업 모델 필라테스 강사


김경진 아내(부인) 전수민의 직업은 현재 모델 겸 필라테스 강사로 활동하고 있는데요, 전수민은 올해로 13년차 되는 베테랑 모델로, 지난 2008년 제인송 컬렉션을 통해 모델로 데뷔하여, 외모와 비율이 좋은 몸매로 뉴욕, 런던, 밀라노, 베를린 패션 런웨이에 서며 디자이너들과 업계의 사랑을 한몸에 받았습니다. 




전수민은 지난 2016년 bnt와 화보 촬영과 인터뷰를 진행한 바 있는데요, 당시 전수민은 무대 밖에서 필라테스 강사로서 자신의 인생을 개척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당시 전수민은 전문 자격증까지 취득해 제 2의 직업을 갖게 됐고, 평일에는 오전 시간을 활용해 필라테스, 요가 강사로 활동하고 있다고 합니다. 



전수민이 모델 활동을 시작하게 된 계기는 원래 지방에 살다가 엔터테인먼트에서 캐스팅이 됐는데, 그쪽에서 해외 모델 쪽으로 활동하는 게 좋을 거 같다고 조언해 주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전수민은 이후 모델 에이전시를 찾게 되었고, 그렇게 모델로 일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전수민은 그러면서도 공부도 꽤 잘했다고 하네요. 



전수민 : "모델 시작하기 전까지 피아노를 15년 정도 쳤다. 원래는 음악을 전공으로 생각하고 있었고, 공부도 전교 등수에 들 정도로 꽤 잘한 편이라 부모님과 갈등이 조금 있기도 했다. 모델을 하면서도 3시간 정도밖에 못 자고 최선을 다해 공부했다"


전수민은 키가 177cm로 모델 중에서도 키가 상당히 큰편인데요, 키가 큰 남자보다는 비슷한 사람이 좋아했다고 하는데요, 실제로 전수민은 과거에 키가 176cm~183cm사이의 남자들을 주로 만났다고 합니다. 



참고로 남편 김경진의 키는 178cm랍니다. 또한 전수민은 어릴 때는 같은 직업인 모델도 한 번 만났는데 이후에는 음악을 좋아해서 음악 관련 분들을 많이 만났다고 하는데요, 결국 남편은 개그맨을 만나게 되었네요. 


-김경진 전수민 결혼스토리(러브스토리)


김경진과 전수민 두 사람은 지인 모임을 통해서 처음 만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김경진이 엘제이의 초대를 받고 갔던 지인 모임(생일)에서 전수민도 초대를 받고 왔다가 만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김경진 : "여자친구가 되게 착하고, 성격이 좋다"면서 "LJ 형과 지인들 모임에서 만났다. 지인의 생일에 엘제이(LJ) 형이 나를 초대했고, 그쪽 지인이 수민이를 부르면서 인연이 됐다"



당시 김경진은 전수민의 첫인상을 보고 반했다고 하네요. 이후 김경진이 적극적으로 자연스러운 만남의 자리를 만들게 되면서 연인으로 발전, 약 1년여의 교제 끝에 결혼에 골인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김경진 : "키가 큰데 재밌게 춤을 추고 있더라"며 "뭐지? 하고 쳐다보다 눈에 띄게 예뻐서 첫 눈에 반했다. 이 친구랑 일단 연애하면 좋겠다 해서 밥 한 번 먹자고 했고, 친해져서 결혼하게 됐다. 



전수민 : "(김경진의 첫인상에 대해) 왜 저렇게 생겼지? 저렇게 생긴 사람도 있구나"라고 생각했다. 첫만남 후 오빠가 문자로 지인들과 같이 식사흫 하자고 제안했다. 일주일 후에 다시 만났는데 편했다. 남자든 여자든 주변 사람에게 잘하고 관계가 좋더라. 그래서 나도 금방 친해지고 가까워졌다"


김경진 : "진심으로 얘기를 많이 했다. 사실 지금 모아둔 돈도 많이 없고 행복하게 해주겠다. 계획을 거짓 없이 허심탄회하게 얘기했더니 그 친구가 맘에 들어했던 것 같다. 내가 아무것도 안했는데 웃는다. 그래서 내가 그 친구 별명을 방청객이라 했다. 


전수민 : "매일 봐도 새롭고 특이하다. 지루하지가 않다. 어제와 오늘이 또 달라서 어제 그 사람인가 싶다. 나만 알고 싶은 매력으로는 엉덩이가 애플힙이라는 것이다"



하지만 전수민의 부모님은 두 사람의 결혼에 대해 김경진의 나이 등 문제로 반가워하지 않았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두 사람은 결국 결혼을 허락받게 되었고 지금은 오히려 김경진을 좋아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김경진 : "우리 부모님은 굉장히 좋아하셨는데 수민이 부모님은 나에 대한 걱정이 많으시다. 건강검진표 좀 보자고 하신다. 지금은 좋아하신다. 김치도 많이 보내주신다"


-김경진 전수민 프러포즈, 자녀(2세) 계획


김경진은 프러포즈에 대해서는 "아무래도 제가 나이가 있다 보니까 결혼하자고 먼저 얘기했다. 신부도 좋았나보더라"며 이어 "하루는 동네 형인 지상렬 형님과 같이 밥을 먹는데 형이 수민이가 너무 괜찮다고 꼭 결혼해야 한다. 너 형처럼 살 거냐 고 하시더라. 그래서 더 결혼해야겠다고 결심한 것 같다"고 했습니다. 



김경진 전수민 두 사람의 갑작스러운 결혼 발표에 속도위반이 아니냐는 궁금증도 일기도 했었는데요, 이에 대해 김경진은 "속도위반은 아니다. 수민이가 아직 1~2년 더 일하고 싶다고 해서 2세 계획은 나중에 가질 생각이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두 사람 사이에 아직 자녀 소식은 없네요. 



전수민 : "(2세는) 외모는 저를 닮았으면 좋겠고 성격은 오빠를 닮았으면 좋겠다. 오빠의 밝고 배려심있는 성격을 닮았으면 좋겠다"


김경진 : "결혼하게 돼서 정말 좋다. 평생 결혼도 못하고 노총각으로 살 줄 알았는데 예쁜 신부와 결혼하게 돼서 너무 좋다. 2세를 위해서 좋은 선택이었다고 생각한다. 이목구비는 몰라도 키는 클 것 같다"


-김경진 전수민 신혼집(집) 결혼생활, 김경진 취미생활


지난 1월 13일에는 김경진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신혼집(집, 아파트)을 공개했는데요, 김경진은 "모델하우스 아닙니다~ 저희 집입니다^^"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공개된 사진에는 김경진 전수민 부부의 신혼집(집, 아파트) 내무 모습이 담겼는데요, 모델하우스를 연상하게 할 만큼 세련된 인테리어가 눈길을 끌었는데요 앞서 여러 차례 인스타그램을 통해 신혼집(집, 아파트) 내부를 조금씩 공개한 바 있었지만 이번에 완전히 오픈한 것 같네요. 



김경진 전수민 신혼집(집, 아파트)은 전수민의 명의로 김경진이 구입한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이에 대해서는 두 사람은 지난해 12월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해 신혼 생활을 공개하며 전수민이 밝힌 바 있습니다. 



당시 방송에서 전수민은 "짠돌이라 좋은 점도 있다. 결혼식 한 달 전 쯤 부동산을 데리고 가더니 내 이름으로 집을 사줬다"고 하며 이어 "처음 만났을 때 이 사람이 마지막 사랑일 것 같은 느낌이 들더라. 오빠만 보고 산다"고 말해 부러움을 사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전수민은 또 "연애 초반에는 소고기에 와인을 사주더니 이제는 김밥에 편의점을 데리고 간다. 밥 먹고 커피나 디저트를 먹으려고 해도 아깝다는 눈치를 준다"고 폭로하기도 했고, 또한 김경진은 독특한 취미생활을 공개하기도 했는데요, 집에서 장수풍뎅이와 애벌레, 거북이 등을 키우는 것이었습니다. 



이번 방송에서 전수민은 김경진의 이러한 취미생활에 대해 결혼 후에는 취미 생활이 우선이라는 불만을 표기하기도 했는데요, 참 독특하고 재미있는 취미 생활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김경진 프로필 나이 고향 키 혈액형 학력 데뷔 및 활동, 이상형, 양혜림 열애 결별, 전소민과 결혼 프러포즈>



-김경진(개그맨), 김경진 프로필 나이 고향 키 혈액형 학력


김경진은 1983년 6월 24일생으로 올해 나이 38세이며, 김경진 고향은 대전광역시, 김경진 키는 178cm, 혈액형은 B형이라고 합니다. 김경진 학력은 대전중일고등학교, 동아방송예술대학교 영상제작과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김경진은 과거 2013년 방송된 KBS2 해피선데이 맘마미아에 출연해 학창시절 받은 각종 상장과 전교 1등을 받은 반전 성적표를 공개한 적이 있는데요, 김경진은 그동안 각종 예능과 드라마에서 다소 어눌한 말투와 멍한 행동을 선보이며 대중들에게 이른 바 바보 캐릭터로 인식 돼있는 개그맨이었는데, 



당시 녹화장에서 뛰어난 성적을 자랑했던 학창시절 성적표를 공개한 것인데요, 전교 1등을 5번이나 차지했다는 고등학교 시절의 우수한 성적표는 물론 전과목 A+를 받은 대학 성적표까지 빠짐없이 공개된 바가 있습니다. 


-김경진(개그맨), 김경진 데뷔 및 활동


김경진은 지난 2007년 MBC 16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했으며, 1위로 입사했지만 기대에 비해 크게 빛을 보지 못한 편이라고 합니다. 




김경진은 일밤과 개그야 등 활동은 예전부터 계속하고 있었으나 정작 무한도전 코리안 돌+아이 콘테스트에 참가하면서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으며, 2009년 MBC 방송연예대상에서는 코미디 부문에서 신인상을 수상했습니다. 



김경진은 현재 유튜브 채널 김경진TV을 운영 중이라고 합니다. 


-김경진(개그맨), 김경진 이상형


김경진 결혼 소식에 과거 김경진이 언급한 그의 이상형에 대해서도 재조명되고 있는데요, 김경진은 과거 MBC 예능 꽃다발에 출연해 "늘씬한 여자가 이상형이다"라며 레이싱모델 구지성을 이상형으로 언급하기도 했습니다.



-김경진(개그맨), 김경진 양해림 열애 결별


김경진은 지난 2014년 양해림과 열애 사실을 공개한 바 있었는데요, 이들 커플은 김경진이 2010년 MBC 라디오스타에서 양해림을 짝사랑한다고 고백, 4년 만에 커플로 발전, 알콩달콩 사랑을 키워 나갔습니다. 




하지만 이후 조용한 만남을 이어오던 김경진 양해림은 양해림이 제주도로 내려가 정착하면서 사이가 소원해졌다고 하는데요, 결국 결별을 선언하고 좋은 선후배 사이로 지내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김경진(개그맨), 김경진 앞으로의 활동계획


김경진은 얼마전 익선동에 평양식 식당을 오픈한다고 했는데요, 아내(부인) 전수민을 위해 최선을 다해서 돈도 많이 벌고 행복하게 해주고 싶다고 하네요. 그리고 앞으로의 활동 게획에 대해서도 밝혔는데요, 


김경진은 "현재 낚시 방송에만 고정 출연 중이다. 앞으로 더 많은 방송에 출연하고 싶다."며 "현재 제가 트로트 그룹을 하나 운영 중이다. 신하라는 그룹인데 운수대통이라는 노래를 발표한 적이 있다. 요즘 트로트가 핫한데 두 번째 노래는 수민이를 위한 프러포즈 송으로 준비 중"이라고 전하기도 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