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박군(트로트 가수) 나이 과거, 누구?<트롯신이 떴다2>

728x90

박군(트로트 가수) 나이 과거 결혼 한잔해<트롯신이 떴다2(트롯신2)>



<트롯신이 떴다2(트롯신2) 라스트 찬스 박군(가수) 나이 과거, 누구?>



트롯신이 떳다2에 참가한 가수 박군이 화제입니다. 



가수 박군은 지난 9월 9일 SBS 예능 프로그램 트롯신이 떴다2 라스트 찬스의 첫번째 오디션에 참여했는데요, 방송에서 1라운드 무대에 선 박군은 "직업 군인으로 15년 간 특전사로 복무했다"고 자신을 소개하며 "노래가 하고 싶어서 30억원을 포기하고 전역했다"고 덧붙여 장내의 놀라움을 자아냈습니다. 


그러자 박군의 멘토 가수 장윤정은 "저 친구가 만약 정년에 전역을 했더라면 연금 30억원을 받을 수 있었는데 그걸 포기했다고 한다"고 부연했습니다. 이어 장윤정은 "박군이 15세 때 어머니가 암 말기 판정을 받으셨다. 박군은 어머니를 부양하려고 직업 군인이 됐다"며 "어머니가 돌아가신 후 전역하고 가수가 됐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어머니를 위해 군에 들어갔는데, 어머니가 돌아가시면서 삶의 목표가 없어진 거다. 넘어지지 않고 힘내서 다른 꿈을 향해 나왔다는 것 자체가 대단하고 고맙다"고 덧붙였습니다. 



박군은 진성의 가지 마를 선곡한 이유에 대해 "가사 내용은 연인에게 하는 말에 가까운데, 나는 어머니를 생각하면서 불렀다. 제가 홀어머니를 모시고 있다가 22살 되던 해에 어머니께서 돌아가셨다. 군생활을 하고 있고 훈련 중이라서, 돌아가실 때 어머니의 눈 감는 모습을 못 봤다"


이어 "갑작스럽게 병원의 전화를 받고, 울산까지 내려가는 버스 안에서 어머니가 돌아가셨다. 가서 눈 감고 있는 모습만 뵙고 마지막을 보내드렸는데 그때 생각해서 어머니 가지 말라는 마음을 담았다"고 설명했습니다. 



장윤정은 "박군이 지금 집이 없어서 여기저기서 잔다고 한다. 앞으로 내 동생 하라 고 얘기했다. 괜히 한 말이 아니다. 오늘도 얼마나 응원하면서 봤는지 모른다"라고 말했고, 박군은 "감사하다"며 눈물을 흘렸습니다. 멘토로 참여한 진성과 남진 역시 눈물을 흘렸습니다. 



한편 장윤정이 무대를 앞둔 박군에게 "긴장되냐"고 묻자 박군은 "첫 강하를 위해 낙하산 메고 비행기에서 뛰어내릴 때보다 긴장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이후 연습을 하며 멘토 장윤정의 지적을 많이 받았던 박군은 성실한 연습을 통해 이를 완벽히 고쳐서 무대에 나타났고 진성의 가지마를 열창해 장윤정은 물론, 원곡자 진성에게도 극찬을 받았습니다. 



트롯신이 떴다2 첫 방송에서 가장 화제를 모았던 박군은 이후 경연에서도 성실하고 발전하는 모습을 꾸준히 보이며 시청자의 많은 응원을 받았는데요, 최종 톱6에는 아쉽게 들지 못했지만, 3개월 넘게 트롯신이 떴다2에 출연하며 박군의 인지도는 전에 비해 월등히 높아졌습니다. 



<박군 프로필 나이 본명 고향 학력 소속사 집안 어머니 과거 특전사 임관 이유 데뷔 활동, 한잔해, 중국진출, 6시 내고향>



-박군(트로트 가수), 박군 프로필 나이 본명 고향 키 몸무게 혈액형 학력 소속사


가수 박군의 본명은 박준우라고 하구요, 박군의 나이는 1986년 3월 9일생으로 올해 나이 36세입니다. 박군은 2019년 싱글 앨범 한잔해로 데뷔했구요, 현재 소속사는 토탈셋 소속이라고 합니다. 이외 박군의 본명 고향 학력 키 몸무게 혈액형 등 아직 구체적인 정보들은 공개되지 않았는데요, 박군의 학력 정보에 대해서는 고등학교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박군(트로트 가수), 박군 집안 어머니 과거 특전사 임관 이유


박군은 홀어머니 밑에서 자랐다고 하는데요, 고등학교 시절에는 학생회장까지 하는 등 활동적이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박군은 암진단을 받은 어머니를 위해 15세 때부터 생업에 뛰어들었고, 고생하시는 어머니를 생각해 돈을 벌기 위해 대학을 포기하고 특전사 임관, 직업군인에 자원해 군 복무를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박군 : "중학교 2학년 때부터 고등학교 졸업할 때까지 중국집에서 6년 일 했다. 배달도 하고 주방에서 설거지도 했다. 마음 같아선 학교 그만두고 하루 종일 일해서 돈을 벌고 싶었는데 엄마가 학교는 다니라고 했다. 학교 마치고 가서 일하고 주말에 일하고 하면서 한 달에 55만원에서 60만원을 받았다. 그걸로 집세 내고, 저 학용품 사고 그랬다"


박군 : "직업군인이 된 것도 병원비를 벌기 위해서였다. 일반 병사로 군대에 가면 병원비 지원을 못 해 드리니, 돈을 벌려고 아예 군대에 직업군인으로 들어갔다."



하지만 박군은 군복무 중 어머니가 돌아가시고 이후 그동안의 삶의 목표를 잃어 어머니를 부양하기 위해 들어갔던 15년 군생활을 마치고 제 2의 삶으로 트로트 가수의 길을 선택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런데 박군은 어머니가 돌아가신 후 남은 건 병원비에 쓰느라 생긴 빚들 뿐이었다고 하네요. 


박군 : "어머니가 암으로 투병하시다 보니 돈이 없어서 처음에 빌린 게 많다. 하사 임관하고 대출받은 것도 있고, 그런 걸 갚다 보니 빚이 생겼다. 군생활하면서 초창기엔 어머니 병원비로 다 내고, 돌아가신 후에도 빚이 남아있어서 갚고 있다"


-박군(트로트 가수), 박군 데뷔 및 활동, 데뷔곡 한잔해


박군은 지난해(2019년) 9월 17일 싱글 앨범 한잔해로 데뷔했는데요, 현재 SNS 상에서 상당한 인기를 얻고 있답니다. 박군의 신곡 한잔해는 TV조선 미스트롯 한가빈 정다경 한담희 우현정 과 요즘 핫한 미스터트롯 영기라는 개그맨이 불러 이슈가 되기도 했는데요, 



뿐만 아니라 박군의 이 한잔해는 2019년 KBS 전국노래자랑 집계 가장 사랑하는 노래 2위에 랭크되는가 하면 많은 참가자들이 박군의 한잔해를 불러 한잔해에 대한 대중들의 뜨거운 관심과 사랑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또한 현재 박군의 신곡 한잔해의 뮤직비디오와 박군이 직접 출연한 '노래방에서 인싸 되는 법'의 영상이 오픈되자마자 페이스북에서 수백만 뷰의 조회수를 올리고 있는데요, 




또한 한잔해 영상이 유튜브, SNS에서 업로드되고 관련 패러디, 댄스 커버 영상도 많이 올라오고 있을 뿐 아니라 아프리카, 러시아와 같은 해외에서도 댄스를 따라 하는 성인가요계에서는 이례적으로 넓은 연령층과 해외까지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대중적으로 반응이 좋은 이유는 박군의 한잔해가 귀에 쏙쏙 박히는 센스 있는 가사와 신나는 리듬이 매력적인 트로트곡이라는 것과 요일 별로 한 잔을 해야 하는 이유와 군침 도는 안주 이야기가 담긴 가사, 중독성 있는 댄스가 웃음을 불러온다는 것이 주변의 반응이라고 하네요. 


-박군(트로트 가수), 박군 중국 진출 준비, 6시 내고향 속초편


또한 박군 소속사 주식회사 오케이 컴퍼니그룹은 중국 상해 부동산 기업 선유그룹과 MOU 채결하여 상해에 홍첸루에 지사를 두고 활발한 교류를 진행중에 있다고 하는데요, 박군은 지난 2월 6시 내고향에서 탤런트 겸 영화배우 몸짱 이정용과 함께 강원도 속초에 산과 바다를 누비며 감동과 웃음을 선사하기도 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박군은 동명항 수산시장에서 겁먹은 표정을 지으며 상어를 맨손으로 들어 올리는 순간 상어가 박군의 머리를 박치기를 하는 등 많은 에피소드를 남겼는데요, 동명항 수상시상에서 박군은 이미 초특급 스타였습니다. 이날 박군은 한잔해 노래와 재미있는 댄스로 수산시장의 분위기를 핫하게 만들어 버렸답니다. 



현재 박군은 연기력과 가창력까지 인정을 받고 있다고 하는데요, 박군은 "행사 방송 라디오 CF 프로그램 봉사활동 등 바쁜 일정이지만 전국 방방곡곡 뜻깊은 곳!! 한잔해 박군을 찾는 곳이라면 어디든지 달려가겠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박군(트로트 가수), 박군 가요무대 출연 이후


또한 박군은 지난 8월 27일 가요무대에 첫 출연해 한잔해로 신나는 무대를 보여주었고, 또 전국노래자랑에도 출연해 뜨거운 관심을 받기도 했는데요, 한잔해는 유아부터 중장년까지 아우르는 폭넓은 팬 층의 사랑을 받고 있는 노래라고 하네요. 



성인가요계에서는 아이들에게도 사랑을 받으면 대박이 난다는 속설이 있다고 하는데요, 어머나, 내 나이가 어때서 등이 아이들에게 불리며 대박이 났던 전례가 있답니다. 한잔해 역시 유치원생들의 재롱 단골 레퍼토리로 꼽히며 빅히트를 예고하고 있습니다.


또한 지난 총선 선거송 1위에 올라 전국을 한잔해로 물들일 만큼 박군은 몰라도 한잔해는 안 들어본 사람이 없다 해도 과언이 아닐 만큼 대중의 귀에 익숙하게 자리잡고 있는데요, 



아이들은 요구르트, 2-30대는 맥주, 4-50대는 소주, 6-70대는 막걸리까지 친한 친구들과 좋은 일에 신나는 건배를 하는 것처럼 노래만 들어도 업되는 노래로 다양한 팬들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중독성이 강한 멜로디와 리듬으로 한 번만 들어도 쉽게 따라 노래할 수 있는 대중성을 지닌 한잔해는 개사도 쉬워 공익 가요로도 사용되는 등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하고 있는데요, 드라마와 예능에서도 종종 배경음악으로 들려지는 등 방송계에서도 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박군은 지난 8월 가요무대 출연 이후 다양한 방송 출연제의를 받고 있다고 했는데요, 박군의 소속사 측은 "우선은 박군을 알릴 수 있는 음악 프로그램 위주의 활동을 계획하고 있다"고 밝혔답니다. 



박군은 "모두가 힘든 시기 한잔해가 시름을 떨쳐버릴 수 있는 노래가 될 수 있으면 좋겠다"며 "에너지 무대로 대중에게 행복을 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각오를 밝혔습니다. 



박군은 트로트 히트곡 한잔해로 상당한 유명세를 타기는 했지만 정작 이를 부른 가수 박군의 존재감은 한잔해 노래에 비하면 너무나 약했다고 볼 수 있는데요, 그런 박군이 대중에게 제대로 눈도장을 찍을 수 있었던 건, 바로 트롯신이 떴다2 라스트찬스에 출연하면서부터라고 합니다. 


-박군 미운 우리 새끼(미우새) 출연


덕분에 박군은 이번에 미운 우리 새끼를 통해 관찰 예능에도 처음 도전장을 내밀게 되었는데요, 미우새를 통해 본 박군의 일상은 성실과 긍정으로 가득했습니다. 


박군은 아침에 눈을 뜨자마자 팔굽혀펴기와 복근 운동 등을 하며 자기관리에 나섰는데요, 이상민과 오민석이 박군의 독립 준비를 위해 집을 방문했고, 박군은 "지금 친한 형님 집에 얹혀살고 있다"라며 해당 집이 자신의 집이 아니라고 밝혔습니다. 친한 형의 가족과 1년 넘게 같이 살고 있었다는 박군은 더 이상 신세를 질 수 없어 독립을 결심했다고 하네요. 



박군은 보증금 500만원에 월세 30~40만원 정도의 저렴한 집을 알아보고 있었는데요, 박군은 "어디든지 나만의 공간이 생기고, 형수님과 형님께 항상 죄송한 마음이 있어서 독립을 한다는 게 가장 크다. 군생활할 때 산에서도 자봤기에, 아무데서나 엉덩이만 붙이면 잘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열악한 화장실 시설에 대해서는 "푸세식 화장실이 아닌 게 어디냐"며, 야간에 추울 수 있는 난방 시설에는 "군생활 할 때 쓰던 겨울 침낭을 쓰면 된다"며, 오르막길을 올라가야 나오는 집의 위치에는 "체력단련에 좋겠다, 오르막길을 오르면 내리막길도 있으니, 내려갈 땐 또 즐거울 수 있다"며 상상 이상의 긍정적인 생각들로 주변을 놀라게 했습니다. 


앞서 트롯신이 떴다2 에서 장윤정은 박군에게 "이제 본인 행복을 위해 노래를 해야 한다"라고 말했는데요, 힘든 환경에서 고생하며 살았지만 이제는 자신이 좋아하는 노래를 하며 생애 첫 독립을 꿈꾸는 박군, 그런 박군에게 응원의 박수가 쏟아지고 있답니다. 


-박군(트로트 가수), 박군 결혼 여자친구


참고로 박군은 아직 결혼하지 않은 미혼이구요, 그렇기 때문에 이혼 재혼 등의 말은 모두 사실 무근이랍니다. 박군은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도 아직는 알려진 바가 없는데요, 아직은 집도 없이 정착을 못하고 있는 형편이라 쉽지는 않을 거 같구요, 지금은 가수 활동에 집중하지 않을까 싶네요~~ 


* 이지민(트로트 가수) 나이, 누구?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