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배동성 전진주 나이 집(아파트) 위치 평수 가격<신박한 정리>

728x90

배동성 전진주 나이 집(아파트) 위치 평수 가격<신박한 정리>

 

<'신박한 정리' 배동성 전진주 집(아파트)>


개그맨 배동성과 그의 아내(부인) 전진주가 2월 22일 신박한 정리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날 방송(신박한 정리)에서는 결혼 4년차 신촌 케미를 뽐내는 배동성 전진주 부부가 출연하는데요, 이들은 셀프 신박한 정리로도 해결이 안되는 집 때문에 급기야 신박한 정리에 도움을 요청했다고 합니다. 

 

4년 전 재혼과 동시에 살림을 합친 이들은 배동성의 21년치 짐에 아내의 물건까지 더해져 그야말로 두 집 살림이 되어버렸다고 하는데요, 16일간 비우기에도 불구하고 눈을 의심하게 만든 심각한 정리의 현장이 방송을 통해 공개가 된다고 합니다.

 

 

이날 방송에서 공개되는 배동성 전진주 부부의 집(아파트)은 카페 인테리어 등으로 주로 사용되는 에폭시 바닥을 자랑했는데요,특히 마구간인지 박물관인지 의심하게 만드는 세계 곳곳에서 수집한 300여점의 말 장식품들이 이번 정리의 관건이 될 전망이라고 합니다. 

 

 

 

 

말은 단 한 마리도 비울 수 없다는 배동성의 남다른 말 사랑으로 신박한 정리 최초로 옷도, 신발도 아닌 말 비우기 실랑이가 벌어졌다고 하는데요, 대대적인 비우기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정리가 되지 않는 배동성 전진주의 집이 공간 재배치를 통해 어떻게 럭셔리 신혼집으로 변신하게 될지 이목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아내를 위한 집이 됐으면 좋겠다는 아내바라기 배동성의 마음에 신박한 정리단마저 이들의 꿀케미에 녹아들었다고 하는데요, 과연 신박한 정리는 결과는 어떻게 될지 기대가 되네요. 

 

<배동성 전진주 집(아파트) 위치(사는 곳, 동네) 평수(크기) 가격(시세)>


이번 방송을 통해 공개되는 배동성의 집은 이미 여러 방송을 통해 공개된 바 있는데요, 최근에만 해도 배동성은 지난해 12월 TV조선 백세누리쇼와 지난 1월 MBN 알약방에 출연해 아내(부인) 전진주 등 가족들과 함께 살고 있는 자신의 집(아파트) 내부를 공개했는데요,

 

 

당시 방송을 통해 공개된 배동성의 집(아파트) 내부는 넓은 평수를 자랑할 뿐 아니라 카페처럼 꾸며진 인테리어로 이목을 끌었는데요, 두 사람이 소품 하나하나를 직접 골라 꾸몄다고 하네요.

 

 

특히 배동성 집(아파트) 곳곳에는 각종 말 조각품들이 가득 있었고, 또 집 한 쪽에는 말 조각을 위한 작은 정원까지 마련돼 있었습니다. 이날 배동성은 기러기 아빠 시절 위안을 줬던 취미로 말 관련 작품 수집을 꼽았는데요, 배동성은 "진품명품을 하면서 출장 감정을 했는데, 한 가지만 테마를 갖고 모아보라고 해서 말을 모으기 시작했다"고 말했습니다.

 

 

방송을 통해 배동성은 미국, 스페인, 캄보디아 등에서 직접 공수한 말 장식품을 공개하며 뿌듯해하기도 했는데요, 그외에도 거실 한가운데에는 승마 운동기구가 놓여 있어 눈길을 끌기도 했습니다. 

 

또한 배동성 전진주 부부는 집에 냉장고만 5대가 있다고 밝혔는데요, 전진주는 "일반적으로 쓰는 냉장고가 있고, 김치와 생선 전용 냉장고가 있다. 안방에는 술 장고가 있고, 지하 창고에 냉장고 2대가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배동성의 아내(부인) 전진주는 요리 연구가라는 직업에 맞는 완벽한 음식 솜씨를 자랑하기도 했는데요, 또한 배동성과 와이프 전진주는 함께 운동을 하는 모습 등을 보여주었습니다. 

 

 

한편, 배동성 전진주 집(아파트) 위치 평수 가격 등에 대해서도 궁금해 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아직은 공개가 되지 않았네요. 다만 방송을 통해 공개된 배동성 전진주 집(아파트) 내부를 보면 평수가 상당히 넓은 것을 알수가 있는데요, 이번 방송을 통해 평수 정도는 알 수가 있을 것 같네요. 

 

<배동성 프로필 나이 고향 가족 종교 학력 소속사 데뷔 및 활동 결혼 아내(부인) 안현주 자녀 아들 딸 재혼 아내(부인) 전진주 나이(차이) 직업 근황>


-배동성 프로필 나이 고향 가족 종교 학력 소속사 

 

개그맨 배동성은 1965년생으로 올해 나이 57세입니다. 배동성 고향은 전라남도 목포이며, 가족으로는 아내(부인) 전진주와 슬하에 1남 2녀(아들 배준태, 딸 배수진 배수빈)를 두고 있습니다. 배동성 종교는 개신교이며, 배동성 학력은 서울예술전문대학 연극학과 전문학사로 알려져 있으며 배동성의 현재 소속사는 이메이드 소속이라고 합니다. 

 

 

-배동성 데뷔 및 활동

 

배동성은 KBS 공채 6기 개그맨 출신의 대한민국 가수 겸 희극 배우로, 1989년 연극배우로 첫 데뷔하였고, 이듬해 1990년 KBS 코미디 탤런트 선발대회에 입상하여 정식 데뷔했습니다. 

 

 

배동성은 당시 보기 드문 미남 개그맨이어서 상당한 주목을 받았는데요, 또 한 편으로는 저렇게 잘 생긴 사람이 개그를 소화할 수 있겠나는 편견을 많이 받았다고 합니다. 실제로 당시 배동성이 현역으로 뛰던 시절에는 미남들이 드물었다고 하는데요, 당시 미남 개그맨으로는 김한국이나 한정호, 아니면 MBC의 정재환 정도가 있었습니다. 

 

 

그래서인지 배동성은 개그코너에서 주연을 맡은 적은 거의 없고 조연에만 그친 경우가 많은데요, 대표적인 역할은 봉숭아 학당의 반장 역으로 유행어는 "전체 차렷, 술상 차렷, 밥상 차렷" 등이 있습니다. 

 

-배동성 결혼 아내(부인) 안현주 자녀 아들 딸 유학

 

배동성은 지난 1991년 일반인 여성인 아내(부인) 안현주와 결혼해 가정을 꾸렸고, 슬하에 아들과 딸들(1남 2녀)을 자녀로 두었는데요, 이후 2000년에 자녀들을 모두 미국에 조기유학을 보내고 아내(부인) 안현주가 자식들과 함께 미국으로 건너가면서 13년 동안이나 기러기 아빠 생활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배동성이 나름 인기 있는 개그맨이긴 했지만 자녀가 하나도 아니고 셋씩이나 미국으로 유학을 보내 드는 돈이 장난 아니게 많았다고 합니다. 배동성 본인의 말에 따르면 무려 10억이나 깨졌다고 합니다. 

 

배동성 아내(부인) 안현주가 미국에서 요구한 식구들 생활비는 월 3500만원, 그러니 배동성이 하루에 100만원씩 벌어도 늘 쪼들리는 생활을 할 수밖에 없었다고 합니다. 

 

 

결국 이런 경제적인 문제를 견디다 못한 배동성은 자녀들의 유학 생활을 청산하고 모조리 한국으로 데리고 들어왔고, 파국은 여기서 발생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10년 넘게 아빠랑 떨어져서 살았던 자녀들과는 전혀 소통이 되질 않았던 것인데요, 더 큰 문제는 아내(부인) 안현주였다고 합니다. 

 

 

배동성 아내(부인) 안현주는 좀처럼 배동성과 같이 살기 싫어하는 모습을 보였던 것인데요, 결국 2013년 안현주는 자신이 배동성과 22년 동안 소위 말하는 쇼윈도 부부로 살았으며 배동성이 상습적으로 외도를 했다고 주장했습니다. 하지만 배동성은 그래서 결혼 생활을 유지하고 싶은 마음에 이런 아내의 말에 한 번도 나서서서 반박하지 않았다고 하네요. 

 

그 탓에 배동성의 이미지는 한 동안 죽일 놈 급으로 떨어졌고, 끝내 2013년 3월에 안현주와 이혼을 하고 말았습니다. 이후 배동성이 재평가를 받게 된 건 그로부터 3년 이 흘러서 그가 자녀들의 유학 비용을 전적으로 책임졌고 아내(부인) 안현주와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방송(EBS 리얼극장 행복)에서 풀면서였다고 합니다. 

 

 

특히 이때 배동성의 "이번 생은 실패한 삶이다"란 발언은 짤방화되어 여러 인터넷 커뮤니티에 회자되고 충격을 주면서 굉장히 파급력이 컸었고 덕분에 2017년에 요리연구가 전진주와 재혼할 때엔 행복하게 살길 바란다는 네티즌들의 응원을 많이 받기도 했습니다. 

 

-배동성 재혼 아내(부인) 전진주 나이(차이) 직업

 

배동성은 전부인과 이혼 후 지난 2017년 지금의 아내(부인) 전진주와 재혼했는데요, 배동성 아내(부인) 전진주 직업은 요리연구가로 인천문예 실용전문학교 파티플레너과 교수 출신이라고 합니다. 전진주는 MBC 기분 좋은 날, KBS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TV조선 내 몸 사용 설명서, EBS 최고의 요리 비결에 출연했으며, 현재 쿠킹 스튜디오 대표라고 합니다.

 

 

 

-배동성 아내(부인) 전진주 결혼스토리, 전진주 결혼 결심 이유

 

지난 2013년 한 차례 이혼의 아픔을 겪었던 배동성은 아내(부인) 전진주와 MBC 교양프로그램 기분 좋은 날에 패널로 출연한 것을 계기로 연인으로 발전해 결혼까지 이어지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배동성 아내(부인) 전진주는 전 남편과의 사이에 아들 한명을 두고 있다고 합니다.

 

전진주는 한 방송에서 첫 결혼에 대해 "나만 참으면 된다는 생각에 참았는데 결국 이혼했다"라며 이어 그는 "이혼 후 혼자 살았다. 그런데 큰 아들이 군대 갈 때 엄마가 혼자 있을 때 아프면 어떡해?라고 하더라. 과연 내가 혼자 살아도 되나라는 생각을 하게 됐다"고 솔직한 심경을 밝혔습니다. 

 

 

또한 전진주는 배동성과의 연애 시절에 대해 "사람들이 알아봐서 불편했다. 어딜 가도 감시 당하는 느낌이었다. 배동성에 대해 아는 것도 별로 없어서 인터넷에 검색해봤다. 근데 좋은 이야기가 하나도 없었다"고 했습니다.

 

전진주는 또 "친오빠가 제가 혼자 지내니까 너무 불쌍해했다. 그러다가 배동성과 셋이서 만났다. 오빠가 배동성을 너무 마음에 들어했다. 친오빠가 남자는 누구랑 사느냐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고 해서 재혼을 결심했다"라고 털어놨습니다. 

 

두 사람은 1991년 서울 서초구 잠원동 더 리버사이트 호텔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는데요, 이후 배동성은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부부의 다정한 모습을 보여주며 근황을 전하고 있습니다. 

 

 

배동성의 전처와 첫째 아들, 막내 딸은 다시 미국으로 건너갔고 한국에는 둘째 딸만 남아있는 상황이라고 하는데요, 배동성의 둘째 딸은 유튜버 나탈리로 활동하고 있는 배수진이라고 합니다.

 

배수진은 뮤지컬 배우 임현준과 결혼해 슬하에 아들 1명을 두었지만 이혼했습니다. 현재 아들을 양육하며 유튜버로 활동 중입니다. 

 

 

* 배수진 배동성 딸 이혼 전남편 임현준, 누구?

 

배수진 배동성 딸 이혼 전남편 임현준, 누구?

배수진 배동성 딸 이혼 전남편 임현준, 누구? <'언니한텐 말해도 돼 '배수진 배동성 딸 이혼 전남편 임현준 , 누구? 근황 고민> 개그맨 배동성의 딸 배수진이 2월 2일 SBS 플러스 언니한텐 말해도 돼

mway2.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