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카더가든(차정원) 프로필 나이 과거, 누구?

728x90

카더가든(차정원) 프로필 나이 과거, 누구?

 

 

오늘은 가수 카더가든(차정원)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카더가든(차정원) 프로필 본명 나이 고향 키 혈액형 학력 소속사 과거 데뷔 앨범 활동>


-카더가든 프로필 본명 나이 고향 키 혈액형 학력 소속사

 

가수 카더가든의 본명은 차정원이라고 하구요, 카더가든 나이는 1990년 10월 23일생으로 올해 나이 32세입니다. 카더가든 고향은 인천광역시이며, 2남 중 장남으로 태어났다고 합니다. 

 

 

카더가든은 키 182cm에 몸무게 82.6kg이라고 하구요, 이외 카더가든 혈액형 학력 등 정보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카더가든의 현재 소속사는 두루두루 아티스트 컴퍼니 소속이라고 합니다. 

 

-카더가든 과거 가수 데뷔 계기

 

카더가든(차정원)은 원래 직업은 고등학교 졸업 후 공장에서 일하는 노동자였다고 합니다. 카더가든은 원래 음악을 취미로 했던 사람이었고, 정규 음악교육을 받은 적은 없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그럼에도 그는 작곡에 상당한 재능이 있다고 알려져 있죠. 카더가든의 작곡 스타일은 간결한 멜로디와 구성을 선호하고 이를 통해 여러 번 들었을 때 곡의 매력이 느껴지게끔 하는 성향이라고 합니다.

 

 

카더가든은 어린 시절 락 덕후였다고 하는데요, 그는 자신이 잘 할 수 있는 불렀을 때 기분이 좋은 음악을 만들고 싶었다고 합니다. 가수로 데뷔하기 전 공장에서 일하는 노동자였던 카더가든(차정원)은 음악에 대한 갈증을 풀지 못해 결국 음악가의 길을 걷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작곡 결과물이 좋아서 우연한 계기로 발표하게 된 첫 EP앨범이 시작이었다고 합니다.

 

-카더가든 데뷔 예명(메이슨 더 소울, 카더가든)의 뜻

 

카더가든은 2013년 메이슨 더 소울 이란 예명으로 데뷔한 이후 래퍼 빈지노, 로꼬, 가수 선우정아, 밴드 혁오 등과 협업으로 이름을 날려온 인디씬의 숨은 강자로 알려지게 되었는데요, 카더가든은 '메이슨 더 소울'이라는 이름으로 정규 1집 포토그래퍼를 발매하고 이후 예명을 카더가든으로 바꾸게 됩니다. 

 

 

카더가든 : "2013년 데뷔할 때 쓴 예명 메이슨 더 소울은 정말 아무 생각 없이 지었다. 사전을 펼쳤는데 거기 메이슨이란 단어가 나왔는데 석공이었다. 거기에 아무 생각없이 소울을 붙였다. 메이슨 더 소울이라 이름을 지은 뒤엔 영혼을 깍겠다는 뜻이라고 말하고 다녔는데 쓰다 보니 헷갈려 하는 사람도 있고 마음에 들지 않았다"

 

 

카더가든 : "2015-2016년 무렵 오혁이 이름을 바꾸라고 권유를 했다. 마치 작명소장처럼 카, 더 가든 이라고 써왔더라. 내 본명(차정원)을 그대로 영어로 쓴 것이었다. 보니까 스펠링도 예쁘고, 누가 이름의 뜻을 물을 때, "뜻이 이름입니다"라고 하면 되니 재밌을 거 같았다."

 

-카더가든 데뷔 이후 앨범 활동

 

이후 카더가든은 소속사를 옮기면서 음악적 스타일이 흑인음악 쪽으로 향해있던 이전과 다르게 락에 더 가까워지게 되면서 밴드도 생겼다고 하는데요, 밴드 구성원은 유현철(기타), 유형욱(베이스), 차정원(보컬, 기타), 신승규(드럼), 김영호(건반)으로 구성되었다고 합니다. 라이브 공연을 할 때는 밴드를 대동하고 본인도 기타를 연주하며 노래를 한다고 하네요. 

 

 

카더가든은 지난 2011년 엠넷 슈퍼스타K3에 참가하여 슈퍼위크까지 진출했었다고 하는데요, 철저하게 통편집을 당했다고 합니다.

 

이후 그는 2017년 6월 쇼미더머니5에서 프로듀서 지코, 딘 팀의 행주와 영비의 무대 써치의 피처링으로 참여했고, 이후 쇼미더머니777의팔로알토, 코드쿤스트이 프로듀서 무대에도 피처링진으로 참여하기도 했답니다. 

 

 

이후 카더가든은 2017년 12월 카더가든의 이름을 발표하는 정규 1집 아파트먼트를 발매했는데요, 이때 라이프 앤 타임의 진실, 오혁, O3ohn, 선우정아 등등 많은 아티스트들이 참여했고, 리스너 평단의 전반적인 반응이 상당히 좋다고 합니다.

 

 

카더가든 : "어렸을 적 아파트에 살고 싶었어요. 형편이 어려워서 살지 못했죠. 지금 생각해보면 그것만큼 바랐던 적이 없었던 것 같아요. 음악에 대입해 생각해보니까 좋은 곡을 만드는 것, 음악생활을 오래하는 것이더라고요"

 

타더가든 : "바라던 아파트에 사는 것과 합쳐서 아파트를 짓자, 그래서 탄생한 게 아파트먼트죠. 자주 보던 동료들과 함께 작업했어요. 계기점이 되는 음반을 만들고 싶었죠"

 

 

카더가든은 또한 브이 라이브 캐스퍼 라디오에서 카더가든의 무임승차라는 보이는 라디오를 진행하기도 했으며, 방송활동으로는 장기하와 함께한 세계테마기행 캐나다편 4부작, 첫 예능 우주를 줄게와 두번째 예능 덕후의 상상은 현실이 된다에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카더가든 더 팬 참가 이유 결과

 

또한 이후 2018년 12월 1일 더 팬에 출연하게 되었는데요, 추천스타는 다름 아닌 장혜진이었다고 하네요. 카더가든은 이후 더 팬에서 2019년 2월 9일 결승전에서 비비와의 접전 끝에 우승을 하게 되었는데요, 그는 이를 통해 매니아층을 넘어 대중에게 자신의 이름을 알리는 계기를 마련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카더가든은 당시 소속사 측에서는 더 팬에 참가하지 않는 것이 낫지 않겠냐고 했지만 동료나 친구들은 잘 해보라고 응원해줬다고 하는데요, 그런 가운데 그는 무엇보다 대중성에 대한 욕심, 갈증 때문에 출연을 결정하게 됐다고 합니다. 

 

카더가든 : "처음 음악을 시작할 땐 유명세, 인지도에 대해 아무 생각이 없었다. 그런데 주변 뮤지션을 봤을 때 유명해지면 더 멋있어지는 경우가 많았다. 그런 걸 보면 부러운 마음이 들었다. 물론 아무리 노력해도 유명해지지 않는 사람도 있다. 하지만 나는 흐지부지 끝나고 싶지 않았다. 

 

 

카더가든 : "물론 이전에도 나를 지지해준 팬들이 꾸준히 있었지만 더 유명해지고 싶었다. 음악적으로 영향력 있는 사람이 되고 싶다. 나는 틈이 나면 멋진 뮤지션의 영상을 찾아본다. 더 큰 공연장, 더 많은 사람을 상대하고 싶은 게 솔직한 마음이다"

 

 

카더가든은 또한 이후 2019년 5월에는 복면가왕 102차 경연에 참가해 우승을 하기도 했는데요, 당시 방송에서 카더가든은 사람들이 자신의 목소리와 얼굴에 괴리감을 느끼는 것에 자신도 모르게 스트레스를 받았는데 가면을 쓰고 진심으로 즐기면서 노래하는 자신을 발견한 것 같다는 소감을 전했습니다.

 

참고로, 카더가든이 가진 특유의 목소리는 사실 담배를 많이 피워서 만들어진 톤이라고 합니다. 

 

-카더가든 롤모델 빈지노 장기하

 

카더가든 : "빈지노와 친분이 두텁진 않은데 나를 많이 도와줬다. 빈지노가 어떻게 생각할지 모르지만 나는 도움을 굉장히 많이 받았다. 인기가 한창 많은 때 나온 앨범 업 올 나잇(2014)의 동명 수록곡에 피처링을 할 기회를 줬다. 그 때 이후 굉장히 많은 피처링 제의를 받았다. 자신의 투어에도 나를 데리고 다니고, 무대에 서게 해줬다"

 

 

카더가든 : "빈지노를 보며 저렇게 되고 싶다는 생각을 많이 했다. 힙합 하는 아티스트 중에 빈지노가 롤모델인 이가 굉장히 많다. 옆에서 본 빈지노는 자기확신을 갖고 원하는 길로 간다. 정체돼 있는 걸 싫어하고, 늘 새로운 걸 원한다. 본받을 부분이다.

 

 

카더가든 : "소속사 선배인 장기하는 음악을 만들 때 자세, 인간됨이 훌륭한 뮤지션이다. 장기하의 노래를 들으면 가사는 저렇게 써야 한다는 생각이 든다. 본인의 정체성이 확실하다고 여겨지는, 몇 안되는 뮤지션이다. 본인 삶과 자세가 고스란히 음악에 투영돼 있다. 빈지노와 마찬가지로 타협이 없고, 자신이 원하는 방식으로 원하는 음악을 한다"

 

 

* 안예은 나이 키 학력 논란

 

안예은 나이 키 학력 논란

안예은 나이 키 학력 논란 저작권료 수입 <불후의 명곡 안예은> 불후의 명곡 안예은이 화제입니다. 안예은은 1월 4일 방송된 KBS 2TV 불후의 명곡에 출연해 국악인 송소희와 광야에서를 부르며 시

mway2.tistory.com

* 백예린 JYP 나이 몸매 성형 박지민

 

백예린 JYP 나이 몸매 성형 박지민

백예린 JYP 나이 몸매 성형 박지민 <백예린, 백예린 JYP 계약 종료> 가수 백예린이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와의 전속계약을 마무리 짓고 독자적인 활동에 나선다고 합니다. 백예린은 9월 13일 밤

mway2.tistory.com

* 빈지노♥스테파니 미초바 나이(차) 국적 프러포즈 다이아 반지

 

빈지노♥스테파니 미초바 나이(차) 국적 프러포즈 다이아 반지

빈지노♥스테파니 미초바 나이(차) 국적 프러포즈 다이아 반지 <빈지노와 스테파니 미초바 나이(차) 국적 결혼 프러포즈 다이아 반지> 모델 스테파니 미초바가 1월 3일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mway2.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