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백예린 JYP 나이 몸매 성형 박지민

728x90

백예린 JYP 나이 몸매 성형 박지민

 

 

<백예린, 백예린 JYP 계약 종료>

 

가수 백예린이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와의 전속계약을 마무리 짓고 독자적인 활동에 나선다고 합니다. 백예린은 9월 13일 밤 자신의 SNS(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JYP와의 계약 종료를 공식적으로 밝혔습니다.  

 

 

백예린은 "아쉽게도 이번 14일을 기점으로 JYP와 계약이 끝나게 됐다"며 "초등학생 때부터 지금까지 12년이라는 긴 시간을 JYP에서 보내며 열심히 달려왔다.

 

멋지고 소중한 기회들을 선물 받았고, 지금도 부족하지만 저라는 사람이 되기까지 많은 것들을 가르쳐주셨으며, 선물해주셨다. 때로는 부모님처럼,

 

때로는 선생님과 보호자 역할로 오랜 시간 함께 노력해준 사장님에게 고맙다는 말을 하고 싶다. 이제는 서로 베프(절친한 친구)가 되기로 한 박진영 피디님, JYP 내 모든 분들께 정말 감사드린다"라고 고마움을 전했습니다.

 

그리고 이어 백예린은 "주변의 도움을 받아 독립 레이블을 시작해보려 한다"면서 "오랜 시간을 함께 해서 섭섭하고 아쉬운 마음도 들고 혼자 무언가를 한다는 게 겁이 나기도 하지만, 힘내서 좋은 것들 많이 들려 드리고 싶다"라고 의지를 밝혔습니다.

 

 

<-백예린, 백예린 JYP, 백예린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예린이에요!
갑자기 날씨가 많이 추워졌는데 잘 지내고 계시나요?

아쉽게도 저는 이번 14일을 기점으로 JYP와 계약이 끝나게 되었습니다.

초등학생 때부터 지금까지 12년이라는 긴 시간을 JYP에서 보내며 열심히 달려왔습니다. 지금까지 멋지고 소중한 기회들을 선물 받았고, 지금도 부족하지만 저라는 사람이 되기까지 많은 것들을 가르쳐주셨으며, 선물해주셨습니다.


때로는 부모님처럼, 때로는 선생님과 보호자의 역할로 저와 오랜 시간 함께 노력해주신 사장님, 이제는 서로 베프가 되기로 한 박진영 피디님, JYP 내 모든 분들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저는 주변의 도움을 받아 독립 레이블을 시작해보려 합니다! 오랜 시간을 함께 하여서 섭섭하고 아쉬운 마음도 들고, 혼자 무언가를 한다는 게 겁이 나기도 하지만, 힘내서 좋은 것들 많이 들려 드리고 싶어요!

앞으로도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는 예린 될게요.
보내주시는 응원과 사랑 늘 감사합니다!

 

 

<백예린 프로필 나이 고향 학력 몸매 성형 타투 가수 데뷔 JYP>

 

-백예린, 백예린 JYP, 백예린 프로필 나이 고향 학력 몸매

 

백예린은 1997년 6월 26일생으로 올해 나이 23세입니다. 백예린 고향은 대전이며, 백예린 키나 몸무게 등에 대한 정확한 정보는 아직 알려져 있지 않은데요, 키는 약 165cm이상인 것으로 파악되고 있습니다.

 

 

 

 

백예린 몸매에 관심을 갖는 분들이 많은데요, 백예린은 몸매도 콜라병 몸매를 자랑한다고는 하는데 일단 건강미가 돋보인다고 할 수 있을 거 같습니다.

 

 

 

 

 

 

 

 

 

백예린 학력은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실용음학과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백예린, 백예린 JYP, 백예린 가수 데뷔 활동 여성 듀오 15&(피프틴앤드) 박지민과 불화설

 

백예린은 10살 때 SBS '놀라운 대회 스타킹'에 출연하여 주목을 받았으며, 이후 JYP 엔터테인먼트 공채 1기 오디션에서 2등을 하며 합격, 연습생 생활을 하다가 2012년 10월부터 박지민과 함께 여성 듀오 15&(피프틴앤드)를 구성해 데뷔 활동해 왔습니다.

 

 

 

백예린과 박지민 불화설이 화제가 된 적도 있었는데요, 이 불화설에 대해서는 서로 일에 대한 갈등도 있고 맞지 않았지만 지금은 박지민 성격 덕분에 많이 융화된 것 같다고 백예린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리기도 했었는데요, 이것으로 봐서 백예린 박지민 불화설은 약간의 갈등이 있었던 듯 싶습니다.

 

 

-백예린, 백예린 JYP, 백예린 박지민 여성 듀오 15&(피프틴앤드) 해체

 

하지만 백예린과 박지민의 여성듀오 15&(피프틴앤드)는 2015년 2월 이후 4년간 음반을 내지 않았으며, 멤버 박지민이 전속계약이 만료되면서 사실상 해체가 된 것인데요,

 

 

박지민은 이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소감을 말하기도 했는데요, 7년이라는 시간동안 중학교, 고등학교, 성인이 될때까지 많이 배웠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백예린은 2016년 6월 20일 자정에 새로운 디지털 싱글 앨범 bye bye my blue를 발표하기로 했으며, 그녀는 이미 우주를 건너라는 솔로곡으로 큰 인기와 사랑을 받아 '감성 음색 여신'이라는 수식어까지 붙었습니다.

 

-백예린, 백예린 JYP, 백예린 타투

 

백예린은 가창력뿐 아니라 몸에 가득한 타투(문신)으로도 유명한데요, 팔과 복부에는 백예린과 어울리는 갖가지 꽃그림이 몸에 새겨져 있습니다.

 

 

지난해 10월에는 팔에 새긴 라이터 타투를 공개해 눈길을 끌기도 했는데요, 이밖에도 백예린의 오른손 검지에는 작은 하트, 검지에는 링 타투가 이으며, 쇄골에도 나비 모양의 타투가 있습니다.

 

백예린 소속사는 박지민에 이어 백예린도 9월 14일까지 JYP와의 전속계약을 마무리 하고 현재는 1인 소속사를 설립, 독립적인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