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이규형 <프로필 나이, 집(아파트) 위치 평수 가격>

728x90

이규형 <프로필 나이 이상형, 집(아파트) 위치(동네 사는 곳) 평수 가격(시세)>

 

-이규형(배우) 프로필 나이 키 혈액형 가족 학력 소속사

-이규형(배우) 과거 데뷔 및 활동

-이규형(배우) 출연 작품(영화 드라마 뮤지컬 연극 등) 수상경력

-이규형(배우) 결혼 여자친구 이상형

-이규형(배우) 노래 실력 배우로서의 목표

-이규형 한강뷰 집(아파트) 위치(동네 사는 곳) 평수 가격(시세)


-이규형(배우) 프로필 나이 키 혈액형 가족 학력 소속사

 

배우 이규형은 1983년 11월 29일생으로 올해 나이 38세입니다. 이규형은 키 175cm에 몸무게는 65kg, 혈액형은 A형이라고 하구요, 가족으로는 부모님과 누나가 있습니다. 이규형은 특히 부모님과 사이가 매우 좋다고 하는데요, 이규형은 삶을 살아가면서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것이 바로 가족과 친구라고 하네요. 

 

 

이규형은 지난해 9월 MBC 놀면 뭐하니에 출연해서 "가족사진을 고 1 때 찍고 바로 IMF가 터졌다"며 "저희 아버지는 어떻게든 가족들을 위해 일어서보겠다고 혼자 미국으로 가셨다"고 고백하기도 했는데요, 

 

이어 이규형은 "그렇게 고 2, 고 3이 되고 우리끼리라도 가족사진을 찍어서 아버지한테 보내주자라고 생각해서 어머니와 누나, 저 이렇게 사진을 찍었다"고 말하며 옛 생각에 먹먹해지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이규형 학력은 중동고등학교, 동국대학교 연극학과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이규형은 원래 경희대학교 연극영화과에 합격했지만 자퇴하고 반수 후 합격했다고 하네요. 하지만 영화 쉬리를 보고 최민식의 모교에서 연기를 배우고 싶어 경희대학교를 자퇴하고 동국대학교에 입학했다고 합니다. 

 

-이규형(배우) 과거 

 

이규형은 연기를 접하기 이전까지 축구선수가 꿈이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이규형은 지금도 운동을 상당히 좋아한다고 하는데요, 중학교 3학년 때 교회에서 열린 문학의 밤 성극 무대에서 처음으로 연기를 해봤다고 합니다. 

 

 

당시 이규형은 본래 조연이었지만 주연을 맡은 친구보다 연기를 잘 해서 배역이 바뀌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이후 예고 입시를 준비했지만 안타깝게 불합격하여 인문계고로 진학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규형은 대학에서는 연기를 전공하게 되었는데요, 당시 이규형은 연기 공부에 있어서 누구보다 열심이었다고 합니다. 실제로 이규형은 당시 수업 시간에도 항상 맨 앞에 앉았고, 남들이 한 번 발표할 때 이규형은 세 번 이상 발표를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규형은 안민수 교수의 연극 연출이라는 책은 들고 다니면서 아예 달달 외우기도 했고, 또한 등록금을 직접 부담해야 했기 때문에 장학금을 받기 위해 노력하며, 또한 수업시간에 떠들거나 발표 준비를 안 해오는 후배에게는 엄한 선배였다고 합니다. 

 

 

이규형은 뮤지컬배우이다 보니 노래 실력도 상당한데요, 대학교 1학년 때 이탈리아에서 성악교육으로 박사 학위를 받은 이모님께 노래를 배웠다고 합니다. 뮤지컬 배우 조성윤과 함께 찾아가서 입대 전까지 배웠다고 합니다. 참고로, 이규형은 군대는 의경을 다녀왔다고 합니다. 그런데 의경 생활 당시 이규형은 서울경찰 홍보단 소속의 호루라기 연극단원이었다고 하네요. 

 

-이규형(배우) 데뷔 및 활동

 

이규형은 고등학교 2학년 때 지난 2001년 영화 신라의 달밤으로 데뷔했습니다. 이규형은 데뷔 이후 처음에는 주로 뮤지컬과 연극을 넘나들며 무대 위주의 활동을 했습니다.

 

 

그러다가 이규형은 2007년부터 영화사에 프로필 투어를 다녔다고 합니다. 그런데 백여 곳을 돌아도 오디션을 볼 기회가 거의 없었다고 합니다. 그러다가 이규형은 가까스로 영화 김씨 표류기에 목소리 출연 기회를 얻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이후에도 이규형은 주로 조단역을 맡으며 오랜 무명시절을 겪게 됩니다. 

 

그러다가 이규형은 2017년 tvN 드라마 비밀의 숲에서 미스터리한 면모를 지닌 검찰수사관 윤세원 과장 역을 맡아 인지도를 높이게 되었고, 이 여세를 몰아 신원PD의 신작 슬기로운 감빵생활에서 마약 복용으로 교도소 생활 중인 유한양 역을 맡아 극중 주연에 가까운 신스틸러로서의 면모를 보이며 대중적인 상당한 인지도를 얻게 됩니다. 

 

 

그리고 이후 이규형은 2018년 7월부터 9월까지 JTBC 드라마 라이프에 이동욱의 동생이자 심평원 위원 예선우 역으로 출연하였고, 2019년에는 영화 증인에서 사건의 담당 검사 이희중 역할을 맡아 검사는 냉철하다는 고정관념을 탈피하여 따뜻함을 겸비한 검사의 일면을 연기하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이어 같은 해 이규형은 의사요한에서도 검사 역할을 이어서 담당하며, 자신의 이지적이고 영리해보디는 이미지를 십분 활용하여 맡은 역할을 훌륭하게 소화해내기도 했습니다. 

 

 

이규형은 지난해(2020년) tvN 새 드라마 하이바이, 마마!에서 아내를 잃은 슬픔을 가슴 깊이 묻고 행복해지기 위해 노력하는 흉부외과 의사 조강화 역할을 맡으면서 주연 배우로 다시금 발돋움하기 시작했는데요, 당시 이규형은 드라마 방영일마다 각종 포털 및 커뮤니티에 연기 좀 살살하라는 말이 쏟아질 만큼 뛰어난 연기력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이규형은 또한 이외에도 지난해 비밀의 숲2, 구미호뎐 등에 특별출연으로 등장하기도 했는데요, 올해는 넷플릭스 드라마 지금 우리 학교는에 출연하게 된다고 하니 기대가 되네요.

 

-이규형(배우) 출연 작품(영화 드라마 뮤지컬 연극 등) 수상경력

 

이규형 출연 작품으로는 먼저 영화는 2009년 김씨 표류기를 비롯해 관상, 고양이 소녀, 마녀, 나의 독재자, 봉이 김선달, 증인, 로망, 배심원들, 스텔라 등이 있구요, 드라마는 2015년 KBS2 수목드라마 착하지 않은 여자들을 비롯해서 이후 도깨비, 화랑, 비밀의 숲, 슬기로운 감빵생활, 라이프, 의사요한 등이 있구요, 최근에는 하이바이, 마마, 비밀의 숲2, 구미호뎐 등에도 출연했습니다. 

 

 

또한 이외 이규형이 출연한 뮤지컬 작품으로는 2003년 뮤지컬 콘서트를 시작으로 굿모닝 주니, 두근두근, 빨래, 싱글즈, 오디션, 오 당신이 잠든 사이, 글루미선데이, 비스티 보이즈, 마이 버킷 리스트, 아보카토, 사의 찬미, 위대한 캣츠비, 은밀하게 위대하게, 비스티, 팬레터, 시라노, 헤드윅 등이 있으며, 연극으로는 2008년 햄릿을 시작으로 2013년 나쁜 자식, 2015년 두근두근 내 인생, 그리고 가장 최근에는 날 보러와요, 도둑맞은 책 등에도 출연한 바가 있습니다.

 

 

이규형은 지난해 2019년 드라마 의사요한으로 SBS 연기대상 미니시리즈부문 남자 우수연기상 후보에 오르기도 했으며, 제 12회 코리아 드라마 어워즈에서 남자 우수연기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이규형(배우) 결혼 여자친구 이상형

 

이규형 결혼에 대해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있는데요, 이규형은 과거 한 인터뷰를 통해 성공하면 결혼해야지 라고 생각했다고 하네요. 나 혼자 산다에 나오는 것을 보면 알겠지만 아직 이규형은 결혼하지 않은 미혼이랍니다. 

 

 

이규형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아직 전해진 바가 없는데요, 아마도 없는 것 같네요. 이규형은 지난해 7월 방송된 SBS 라디오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에 출연해 자신의 연애스타일에 대해 밝혀 눈길을 끌기도 했습니다. 

 

이규형 : "차일까 겁을 먹는다"라며 "거절 당할까봐 상처 받을 바엔 혼자가 편하다고 생각한다. 결국 말을 하긴 한다. 거절 당한 적도 있다."

 

이규형이 이와 같은 생각을 가지게 된 데는 그럴 만한 이유가 있다고 하는데요, 그 이유에 대해 이규형은 지난 2018년 방송된 tvN 인생술집 에 출연해 자신의 생각을 솔직하게 밝히기도 했습니다.

 

 

이규형 : "예전에 정말 좋아했던 여자친구가 있었는데 헤어지고 한 달 뒤에 다시 먼저 연락이 왔다. 좋아하던 마음이 남아 있었지만 절제했던 건데 급하게 다가가다 멀어질까 두려웠다. 그렇게 천천히 다가가다가 어느 순간 입장이 바뀌었다"

 

 

이규형 : "연락이 뜸해지고 내가 연락하니까 그때서야 연락이 왔다. 개강 후에 죽이 되는 밥이 되는 매듭이 지어야겠다고 생각해 전 여자친구가 공연이 끝날 때까지 기다리고 있었다. 그런데 갑자기 각별히 아끼던 후배 한 명이 다가와 전 여자친구와 사귄다는 말을 했다. 머릿속이 하얘졌다"

 

이규형은 또 자신의 이상형에 대해서는 과거 슬기로운 감빵생활 종영 인터뷰에서 밝힌 바가 있는데요, 당시 밝힌 이규형의 이상형은 다름 아닌 "요리 잘하는 여자"라고 합니다. 지금은 혼자 살다보니 주로 사먹거나 라면 같은 것으로 대충 때운다고 하네요. 

 

이규형 : "혼자 살다 보니까 사먹거나 라면 먹거나 대충 인터넷으로 냉동 요리를 사먹는다. 부모님한테 반찬을 해달라고 하는 성격도 아니고, 그래서 밖에서 먹는 편이다. 요리는 잘하고 좋아하는데, 재료가 1인분씩 안파니까 밖에서 사먹는 게 오히려 저렴하다"

 

 

또한 이규형은 지난해 7월 SBS 파워 FM 최화정의 파워타임에서 "첫 눈에 반한 적이 있냐는 질문에 "천눈에 반하는 편은 아니다. 살면서 두 세번을 있었다. 좋아하는 사람 앞에 서면 어는 편이다"며

 

 

이어 "평소에는 장난도 치고 그러는데 말도 못건다. 활기찬 스타일을 좋아한다"라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이규형은 또 지난해(2020년) 7월 24일 나 혼자 산다에서는 자신의 이상형에 대해 "내가 바이크를 타거나 레저를 즐기는 게 취미다. 취미가 같은 사람이 좋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이규형(배우) 노래 실력 배우로서의 목표

 

이규형은 뮤지컬 배우로서의 경력이 상당한 만큼 노래를 잘 한다고 하는데요, 발성이 차분하고 발음이 매우 정확해 대사 전달력이 뛰어나다고 합니다. 또한 이규형은 뮤지컬과 연극 무대 경험이 풍부하여 애드리브에도 상당히 능하다고 하는데요, 그럼에도 이규형은 연습 중인 대본은 잠들기 전에 꼭 다시 읽는다고 합니다. 

 

 

극 상황에 맞는 분위기의 곡을 들으면 감정을 잡고 인물을 해석하는 것에 도움이 된다고 하네요. 이규형은 관객이 믿고 볼 수 있는 배우가 되는 것이 배우로서의 목표라고 하는데요, 시간만 허락된다면 매체와 무대 모두를 겸하고 싶다고 하네요. 

 

 

이규형은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무대를 너무 사랑하거든요. 지금의 저라는 사람이 있게 해 준 토양 같은 곳이에요. 저라는 배우가 자랄 수 있도록 단단히 지탱해 준 곳이니까요"라고 무대사랑을 고백하기도 했는데요, 이제 나 혼자 산다에도 출연한다고 하니 정말 반갑네요.

 

-이규형 집(아파트) 한강뷰 최초 공개 

 

배우 이규형이 지난해(2020년) 7월, 나 혼자 산다에서 자신이 현재 살고 있는 집(아파트) 내부를 공개했는데요, 이규형은 "38살 배우다. 30대부터 혼자 살기 시작해 현재 혼자 산지 8년 차다. 혼자 사는 남자라고 칙칙하게 살지 말자고 생각했다. 깔끔한 부모님의 영향을 많이 받았다"고 설명했습니다.

 

 

실제로 이규형의 집(아파트)은 옷장, 주방 수납자으 욕실 수건 등이 모두 완벽하게 정리된 모습을 보였으며, 또한 각 방마다 디퓨저를 배치하는 센스가 돋보이기도 했습니다. 

 

이날 공개된 이규형의 집(아파트)은 복도식으로 지어졌지만 한강이 보이는 곳에 자리잡고 있는 한강뷰 아파트였는데요, 이규형 집(아파트) 위치는 강남구 한남동에 위치한 한남 아이파크 아파트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규형 집(아파트) 한남 아이파크 아파트는 2017년 3월 준공된 아파트로, 지상 17층 1개동, 총 270세대로 구성되어 있구묘, 평수(크기)는 65H㎡, 66G㎡, 68B㎡, 69C㎡, 70E㎡, 70F㎡, 71A㎡, 71D㎡, 71J㎡(전용 46~50㎡, 19~21평형) 등 평수가 대체로 비슷하다고 합니다.

 

 

이중 이규형 집(아파트) 평수는 69.65㎡(전용면적 48.41㎡)인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방 1, 화장실 1, 거실 구조라고 합니다. 이규형 집(아파트) 가격(시세)은 현재 매매가로 약 10억, 그리고 전세로는 약 5억 중반에서 6억 중반 정도 올라와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규형(배우) 다이어트 몸매 관리

 

이규형은 겉으로 보기와는 다르게 먹는대로 찌는 체질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촬영이 없을 때는 퍼스널 트레이닝을 받기도 한답니다. 그리고 이규형은 아침에 일어나면 공복으로 유산소 운동을 하고 자기 전에 유산소 운동을 하면서 몸매를 관리한다고 합니다. 

 

이규형은 4월 2일 나 혼자 산다에서 지금도 다이어트 중이라고 했는데요, 하지만 이날 방송을 통해 뷔페식당에 들어가 음식을 보자 다이어트 중이니까 조금만 이라며 접시에 음식을 담기 시작, 참지 못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 아이패드 미니 6세대 <출시일, 가격, 디스플레이, 디자인, 스펙, 총정리>

 

아이패드 미니 6세대 <출시일, 가격, 디스플레이, 디자인, 스펙, 총정리>

아이패드 미니 6세대 <출시일, 가격, 디스플레이, 디자인, 스펙, 총정리> ▶아이패드 미니 6세대 출시 애플의 아이패드 미니 라인업은 작은 패드를 선호하는 분들에게 아주 좋은 선택지라고 할 수

mway2.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