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미운우리새끼(미우새)>구혜선 나이 고향 키 몸무게 몸매 학력 결혼 안재현 이혼

728x90

<미운우리새끼>구혜선 나이 고향 키 몸무게 몸매 학력 결혼 안재현 이혼

 

<<미운우리새끼> 구혜선 미우새 출연, 안재현과 이혼

 

지난 8월 18일 새벽 배우 구혜선이 자신의 SNS를 통해서 안재현과 이혼 소식을 전한 이후 예정대로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우리새끼(미우새)에 등장해 관심을 모았는데요, 안타깝게도 제작진의 수정과 편집으로 인해 구혜선이 안재현을 언급하는 장면은 전혀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본래 이날 방송의 예고편에는 구혜선이 출연해 안재현과의 일화를 공개하는 장면이 그려지기도 했었는데요, 이날 오전 구혜선과 안재현의 이혼 소식이 전해지게 되면서

 

 

구혜선이 자신의 SNS(인스타그램)를 통해 안재현과의 이혼을 암시하는 문자메시지를 공개했고, 이후 소속사 역시 두 사람이 이혼을 준비 중이라는 소식을 전하게 되면서, 이후 구혜선이 출연 예정이었던 ‘미운우리새끼’에 대한 궁금증이 더욱 높아지게 되었는데요, 


이에 ‘미우새’ 측은 “미운우리새끼 제작진도 구혜선 씨 관련 내용을 당일 기사로 알게 되어 당혹스런 입장입니다. 현재 사전녹화로 제작이 완료된 방송분은 일부 수정, 편집 진행 중에 있습니다. 오늘 방송에 차질이 없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고 했다고 하는데요, 오늘 직접 확인해보니 정말 구혜선의 역할이 없더라구요.

 

 

 

김종국과 그의 아버지의 여행기가 공개될 때, 신동엽이 “집에서 음식을 하냐”고 묻자 구혜선은 “시켜먹는다”고 말했다. 신동엽은 “항상?”이라고 다시 물었고, 이에 구혜선은 “네”라고 답해 눈길을 끌기도 했는데요, ‘미우새’ 방송이 종료될 때까지 타 스페셜 MC 등장 분량에 비해 구혜선은 상당한 분량이 편집됐다고 하네요.

 

 

<구혜선 프로필 나이 키 몸무게 종교 학력 소속사 데뷔 배우활동 및 평가>

 

-구혜선 프로필 나이 키 몸무게 종교 학력 소속사

 

구혜선은 1984년 11월 9일생으로 올해 나이 36세이며, 163cm, 몸무게 : 54kg, 우리나라 평균의 여성의 몸매를 가지고 있으며 종교는 없다고 합니다.

 

 

 

 

 

구혜선 학력은 서울예술대학 방송연예과 중퇴, 성균관대학교 예술학부 영상학과 졸업, 현재 구혜선 소속사는 지난 6월 옮기게 되어서 남편인 김재현과 함께 HB엔터테인먼트 소속이라고 합니다.

 

 

 

 

-구혜선 데뷔

 

구혜선은 2002년 '삼보컴퓨터 슬림PC' 광고에 출연하면서 데뷔를 했는데요, 구혜선은 데뷔 전 이미 외모만으로 박한별, 남상미, 이주연 등과 함께 5대 얼짱으로 인터넷상에서 인기를 끌었는데,

 

 

 

 

그 후 가수데뷔를 목표로 DSP미디어에 연습생으로 '리앙'이라는 그룹으로의 데뷔를 준비하는 시절도 있었지만 YG엔터테인먼트의 양현석 대표를 만나면서 본격적인 연기자의 길을 걷게 됐다고 합니다.

 

-구혜선 배우활동 및 평가

 

구혜선은 또 2006년에는 시청률이 47%에 육박했던 인기 일일 드라마 '열아홉 순정'에서 여주인공으로 등장해 얼굴을 알리기도 했었는데요, 이후 첫 작품인 MBC 청춘시트콤 '논스톱5' 에 나오면서 대중의 주목을 받았고,

 

 

이후에 그녀는 KBS 2TV '드라마시티'의 단편작 '아나그램, 다함께 차차차'에 출연했으며 첫 사극 서동요 등에 출연하면서 차근차근 배우로서의 이력을 쌓고 있는 중입니다.

 

구혜선은 2005년 이병훈 PD 연출의 SBS 창사15주년 대하드라마 '서동요'에서 서동을 짝사랑하는 은진 역을 맡으며 첫 사극 연기에 도전했었는데요, 

 

 

구혜선은 '서동요' 출연을 결정한 이유에 대해 "극찬을 받는 선배 연기자들이 이병훈 감독의 사극들을 통해 더욱 훌륭한 연기자로 거듭나는 것을 보고 배울 것이 많은 입장에서 이보다 더 좋은 작품은 없을 것 같아 출연하게 됐다”고 말했습니다.

 

 

 

 

구혜선은 2006년 연속극 '열아홉 순정'에서 처음으로 연속극 주연을 맡아, 당시 드라마 평균시청률 29.4%(AGB닐슨), 최고시청률 43%를 기록하며 흥행에 성공한 드라마가 됐습니다.

 

구혜선은 또한 2007년 SBS 사극 '왕과 나' 에서 윤소화 역으로 출연했지만 당시 윤소화의 아역시절을 연기한 배우 박보영과 비교되면서 "발음과 발성에 문제가 있다.",

 

 

 

"왕비의 상황에 맞는 감정을 표현하지 못했다." 등의 지적을 받으며 데뷔 이후 처음으로 연기력 논란에 휩싸였었는데요, 당시 구혜선은 상당한 압박감을 느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구혜선은 또 2008년 KBS2 퓨전사극 '최강칠우'에 여주인공 소윤 역으로 출연했는데요, 극중 의상과 분장과 헤어스타일이 사극에 어울리지 않는다는 지적과 함께 여주인공이라는 중요한 역할을 감당하지 못했다며 전작과 마찬가지로 좋지 못한 평가를 받았습니다.

 

 

 

구혜선은 2009년 KBS2 '꽃보다 남자'의 금잔디 역으로 출연했었는데요, 그런데 이 작품에서도 나름대로 연기력 논란이 있었을진 몰라도 구혜선은 26세의 나이임에도 고등학생인 금잔디 역할에 맞게 자신을 철저히 변화해 그럭저럭 작품의 성공을 이끌었다는 평가를 받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이에 부응하듯이 드라마는 자체 시청률 30%를 기록하면서 대박을 터트렸고, 그 덕분에 2009년 연기대상에서 네티즌 최고 인기상과 미니시리즈 부문 우수 연기상, 베스트 커플상을 수상하며 3관왕을 기록했습니다.

 

그때 드레스 대신 스쿨룩을 입고 나와서 시상식 복식에 대한 고정관념을 깼었는데요, 아무래도 금잔디 캐릭터를 의식한 팬 서비스였던 것으로 보이나, 스포츠조선에서 워스트 드레서로 뽑혀버렸다고 하네요. 

 

하지만 구혜선은 상당수의 네티즌들에게는 호평도 받는 듯한데요, 2011년 최다니엘과 함께 드라마 '더 뮤지컬'에서 의대를 휴학하고 뮤지컬 배우에 도전하는 역을 맡았고,

 

 

 

2012년 대만드라마 '절대달령'에도 출연했으며, 2014년 드라마 엔젤아이즈에서는 연기호평을 받았습니다.

 

 

 

 

여태 시트콤과 정극에서 어느 정도 호평을 받아왔으나, '왕과 나'를 시작으로 '꽃보다 남자, 부탁해요 캡틴, 블러드'에서부터 본격적인 연기력 논란이 도마 위에 올랐습니다. 시청자들은 어색하고 불편해보이는 연기방식, 연기 패턴이 똑같은 게 문제라며 지적을 했는데요,

 

송일국과 마찬가지로 그녀가 주연으로 등장한 대만드라마가 일본에서 방영하기로 했다가 2008년 7월에 국내 언론에서 밝힌 '독도는 당연히 우리 땅이죠.'라는 인터뷰 내용 때문에 방영 연기를 당했으며 심지어 입국금지까지 먹었답니다.

 

-구혜선 연기 외 소설작가, 영화감독 등 다양한 활동

 

또한 구혜선은 이전부터 연기 외의 다양한 분야를 시도해왔는데요, 구혜선은 어려서부터 소설을 습작해왔다고 하며 실제로 배우 생활 틈틈이 집필한 소설 '탱고'를 출간하기도 했습니다.

 

 

공교롭게도 명성을 가져다 준 논스톱5에서 캐릭터 설정이 시나리오 작가 지망생이었습니다. 그리고 단편영화 '유쾌한 도우미' 를 연출하여 부산 아시아 단편영화제에서 상영한 바 있는데요,

 

여담으로 그녀가 연출한 영화에 단골로 출연하는 배우는 그녀와 친구인 서현진, 음악활동으로는 피아노 음반을 내는 등 음악 쪽에도 소질이 있는 듯한데요, 본업인 연기보다는 이런 방면으로 재능이 있을지도 모른다고 말하는 사람도 있지만 막상 내놓는 결과물을 보면 꼭 그렇지도 않다고 합니다.

 

 

이 때문에 한 가지나 잘하라며 악플러들의 비난을 받기도 하지만 나름대로 분야를 넓혀가는 모습에 도전 정신이 있다며 호평하는 팬들도 많습니.

 

 

 

 

구혜선의 감독으로서의 작품으로는 2010년 6월 24일 YG엔터테인먼트 제작의 첫 장편영화 '요술'이 개봉을 시작으로

짬짬이 영화 기획과 사전 준비를 하고 있으며, 2012년 13회 서울국제 여성영화제의 공식 트레일러 연출도 맡아 작업 중으로 자신이 바라는 대로 감독으로서의 행보를 점점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구혜선은 또한 영화사 구혜선 필름을 설립했는데요, 아직 설립한 지 얼마 안 된다고는 하지만 그래도 심한 게 직원이 구혜선 혼자인 상태라고 하네요.

 

 

<구혜선 김재현 결혼, 이혼>

 

구혜선과 안재현은 지난 2015년 방송된 KBS2 드라마 '블러드'를 통해 연인으로 발전한 후 1년만에 지난 2016년 5월 21일 결혼에 골인하게 되었는데요,

 

 

 

결혼한지 3년만에 구혜선이 안재현과의 이혼 소식을 자신의 SNS를 통해 공개하면서 알려지게 되었고 현재는 이혼이 결정되어 진행중에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구혜선 김재현 이혼, 이혼 이유에 관해서는 여기로 들어가서 보세요~~~!

 

=> 구혜선 안재현 이혼, 나이차이, 이혼 이유, 프로필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