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김정훈 뿌리엔터테인먼트 연애의 맛 김진아 전여친 친자확인, 프로필 나이 학력

728x90

김정훈 뿌리엔터테인먼트 연애의 맛 김진아 전여친 친자확인, 프로필 나이 학력

 

<김정훈 뿌리 엔터테인먼트 계약>

 

-김정훈 뿌리 엔터테인먼트 계약

 

전여친의 피소로 논란을 빚었던 남성 2인조 듀엣 UN 출신 배우 김정훈이 뿌리엔터테인먼트(대표 김태현)에 새 둥지를 틀었다고 합니다.

 

 

-김정훈 뿌리 엔터테인먼트 계약 목적? 활동계획?

 

8월 19일 뿌리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최근 김정훈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는데요, 관계자는 또 “전속 계약은 활동 복귀의 목적이 아니라 복지돌 소녀주의보와 함께 봉사활동을 통한 자숙의 시간을 갖기로 약속했다” "올해는 어떤 활동 예정도 없다"고 하며 

 

 

"내년쯤 해외 팬미팅 스케줄 정도만 잡혀있고, 한국 활동은 당분간 계획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아직 활동을 하고 그럴 시기는 아닌 것 같다"며 "올해는 봉사활동을 하며 보낼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김정훈 전여친 폭로, 피소

 

앞서 김정훈과 연인 관계이던 A씨(30)는 지난 2월 서울중앙지법에 약정금 청구소송을 제기했습니다. 자신에게 내주기로 했던 임대차보증금 잔금을 청구하는 내용인데요, A씨는 소장에서 "김정훈이 자신의 이미지를 위해 임신중절을 종용하는 태도를 보였다"고 주장했습니다.

 

 

 

 

-김정훈과 뿌리엔터테인먼트 대표와 인연

 

김정훈은 뿌리엔터테인먼트 대표와 18년 전 매니저로 만나 인연을 이어왔다고 하는데요, 뿌리엔터테인먼트 대표가 최근 힘들었던 몇 개월 동안 큰 힘이 되었고, 또 김정훈에게 앞으로 함께 복지와 봉사로 더 튼튼한 뿌리를 내리자 라는 말에 함께 하기로 결정했다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김태현 대표 역시 “활동의 복귀를 위해 계약한 것이 아니다. 단지 친구가 힘들 때 도움이 되고 싶었으며, 여러 가지 봉사와 기부 활동을 통해 함께 할 것이다. ”라고 밝혔습니다.

 

 

<김정훈 프로필 나이 고향 학력 데뷔 경력>

 

-김정훈 프로필 나이 고향 학력 데뷔

 

김정훈은 1980년 1월 20일생으로 올해 나이 40세입니다. 경상남도 진주시에서 태어났으며 서울대학교 치의예과를 중퇴하고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과를 졸업한 후 2000년 남성 듀오 그룹 UN의 멤버로 데뷔하여 가수 겸 배우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김정훈은 어린 시절부터 수학과 과학에 대한 관심이 많았고, 우주과학이나 순수과학을 좋아해 대학 진학 역시 자연과학부를 원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안정적인 전문직을 원한 부모님과 주변 지인들의 권유로 서울대학교 치의예과에 진학하게 되었고, 학과 공부가 김정훈 본인의 적성에 맞지 않아 방황하며 고민하던 차에 학교 근처의 막걸리집에서 선배들에게 조언을 듣던 중에 우연히 소속사 관계자에게 눈에 띄어 캐스팅 되었다고 하네요.

 

-김정훈 가수 겸 배우 활동 경력

 

김정훈은 2000년 7월 최정원과 함께 남성 듀오 그룹 유엔의 멤버로 1집 앨범 타이틀곡 《보이스 메일》을 발표하며 데뷔해 활동을 시작했는데요,

 


김정훈은 가수 시절부터 연기 활동에 많은 관심을 보여온 것으로 알려져, 단막극이나 버라이어티 속 드라마에 출연을 했었습니다. 김정훈은 2004년 영화《DMZ 비무장지대》에 출연하며 연기자로 데뷔했고,

 

 

김정훈은 2005년 초 출연한 MBC 단막극 《한뼘 드라마 - 한밤의 티파니》에서 황인뢰 PD와 첫 인연을 맺은 이후, 2006년에 MBC 드라마 《궁》에 출연하며 국내 뿐만 아니라 일본, 중국 등에서도 많은 인기를 끌며 한류 스타로 발돋움 했습니다.

 

 

김정훈은 2007년 SBS 드라마 《마녀유희》이후, 여러장의 음반을 발표하며 거의 일본에서 활동을 한 2007년, 2008년에는 후지 TV 《타케시의 고마네치 대학 수학과》에 한국 대표로 출전해 2년 연속 우승을 차지하며 많은 화제를 모았습니다.

 

2009년 4월에 한국에서 첫 솔로 앨범을 발표한 김정훈은 2009년 4월 28일, 현역으로 군대에 입대해 군복무를 마치고 2011년 tvN 드라마 《로맨스가 필요해》로 연기자로 복귀하였고, 김정훈은 SBS 드라마 《바보엄마》(2012년), JTBC 드라마 《그녀의 신화》(2013년)에 출연했습니다.

 

 

 

 

김정훈은 2012년 《캐치 미 이프 유 캔》에서 천재적인 사기꾼 프랭크 역할을 맡아 뮤지컬에 첫 도전을 했으며, 또한 기정훈은 일본 외에도 중국으로 활동 영역을 넓혀 비비안 수와 드라마 《연애병법》(2008년)에 출연했고, 중국 영화 《벽루천》(2011년), 《점기각첨문도애》(2013년)에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김정훈 여친 낙태 종용, 친자확인

 

그리고 이 외에도 김정훈은 너무나 많은 TV드라마, 영화, 예능, 그리고 라디오 프로그램 등에서 왕성한 활동을 보여주었는데요, 그랬던 김정훈이 여친 낙태종용 문제로 구설수에 오르면서 참 어렵게 되었네요.

 

이전 여친과의 문제는 김정훈 여친으로 알려진 A씨가 김정훈에게 임대차 보증금 잔금과 월세를 청구하는 소송을 걸고, 또 A씨가 김정훈의 아이를 임신했다는 주장과 함께 김정훈이 자신의 이미지를 위해 임신 중절을 종용했다고 폭로해 모든 상황이 드러나게 된 것입니다.

 

당시 김정훈은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연애의 맛"을 통해 여성 출연자 김진아와 연애 리얼리티를 찍고 있어 더 문제가 되었는데요, 이에 시청자들은 김정훈이 프로그램의 진정성에 해악을 끼쳤다며 분노했고,

 


 

이에 "연애의 맛" 측은 김정훈이 사전 인터뷰에서 2년간 연애를 안 했다는 말을 믿었다며 당혹감을 내비쳤습니다. 이후 김정훈은 공식입장을 통해 "여친의 아이가 김정훈 본인의 친자로 확인될 경우 전적으로 책임지겠다”는 입장과 같이 "연애의 맛" 제작진과 여성 출연자에게 사과하는 일이 있었습니다.

 

<김정훈과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연애의 맛을 통해 만난 김진아 얼굴 사진>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