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이필모 서수연 득남 나이차 학력 직업

728x90

이필모 서수연 득남 나이차 학력 직업

 

<이필모 서수연 득남>

 

 

-이필모 서수연 득남 소식

 

배우 이필모와 서수연 부부가 득남했다고 합니다. 배우 이필모와 서수연은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연애의맛>을 통해 공개 커플이 된 후 연인으로 발전해 지난 2월에 결혼을 했었는데요, 

 

 

 

 

 

 

이후 이필모 서수연 부부는 속도위반이라 할 정도로 빠른 임신 소식을 전하면서 팬들에게 잘 살고 있는 모습을 보여줬는데요, 지난 8월 14일에는 벌써 첫 아이를 낳았다는 소식입니다.

 

이필모는 20일 오후 자신의 SNS에 "13시간의 진통 끝에 너무나 예쁘게 우리 오잉이가 태어났다"고 출산 소식을 알렸는데요, 이필모는 "힘든 시간 버텨준 수연 고맙고 또 고맙다. 고생했고 사랑한다. 아비가 되었다. 이제 아비된 자로서 내가 줄 수 있는 모든 것을 주겠다"며

 

 

"주변에 긍정적이고 좋은 영향을 줄 수 있는 아이로 잘키우겠다"고 밝히고, 이어 "건강히만 자라다오~ 축복해 주시는 모든 분들 제 영혼을 담아 인사드린다. 정말로 감사하다"고 덧붙였습니다

 

이필모 서수연 부부가 출산을 한지 대략 일주일이 지나서 소식을 전한 이유는 무엇인지 모르겠지만 현재 이필모는 아내 서수연의 산후조리를 돕고 있다고 하는데요, 첫아이는 남자아이라고 합니다.

 

<이필모 서수연>

 

-이필모 서수연 연애의 맛 1호 부부

 

이필모와 서수연은 리얼 리티 프로그램을 통해서 결혼을 한 1호 부부이기에 의미가 있는데요. 그동안 연애 프로그램에서 열애설까지 나온 커플은 있었지만 실제로 결혼을 한 부부은 이필모 서수연 커플이 최초입니다.

 

 

 

-이필모 서수연 속도위반?

 

이필모와 서수연의 임신이 알려질때부터 혹시 속도위반이 아니냐, 그래서 이필모 서수연이 결혼을 빨리 하는것이 아니냐는 소리가 나오곤 했었는데 지난 6월 서수연의 임신소식을 전할때 속도위반은 아니라고 말을 하기도 했었습니다.

 

 

 

하지만 지난 6월쯤에 임신 6개월이었으니 8월이면 8개월쯤 되는듯 한데요, 2월에 결혼을 했으니 8월에 아이를 낳았다면 속도위반이 맞는 것은 같네요.

 

-이필모 서수연 나이차이, 프로포즈, 결혼

 

이필모와 서수연은 14살이라는 나이차이로 많은 이들의 걱정도 있었는데요, 그럼에도 지난해 크리스마스때 이필모가 뮤지컬 커튼콜에서 서수연에게 공개적으로 고백을 했을 때 서수연이 눈물을 흘리는 장면이 나와 이슈가 되기도 했었습니다. 둘은 만난지 5개월만에 지난 2월에 결혼을 하고 몰디브로 신혼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이필모 서수연 부부에 대한 내용이 이렇게 이슈가 되다 보니 이필모 서수연에 대해서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아지게 된 것 같은데요, 여기서 간단히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필모 서수연 나이 학력 직업>

 

-이필모 서수연, 서수연 나이 학력 직업

 

우선 나이는 이필모 1974년 46살, 서수연 1988년 32살 14살 차이가 나구요, 서수연의 직업은 레스토랑을 운영하는 CEO라고 하는데요, 친오빠와 함께 운영한다고 하네요. 원래 서수연은 인테리어 디자인을 전공했고 또 이어 국민대학교에서 박사과정을 밟으면서 강사 활동까지 하고 있다고 하네요.

 

 

 

 

 

 

 

일반인 이었지만 화려한 외모로 화제가 되었던 서수연은 연애의 맛에 등장할때부터 많은 사랑을 받았는데요, 엘리트에다가 집도 어느정도 사는것으로 알려지면서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사기도 했었습니다.

 

 

 

 

-이필모 서수연, 이필모 나이 키 몸무게 학력 별명 데뷔 활동

 

이필모는 로봇처럼 움직이는 일상 때문에 이필봇이라는 별명까지 있다고 하는데요, 이필모는 1974년 46살이구요, 키 183cm, 70kg의 준수한 몸매를 가지고 있고 외모는 잘생긴 편에 속하는 거 같습니다.

 

 

 

이필모 학력은 한양대학교 연극영화과를 졸업하고, 2004년 MBC드라마 대장금으로 데뷔해서 이후 이필모는 솔약국집 아들들, 사랑을 믿어요, 피노키오, 돌아온 복단지 등에 출연했는데요,

 

그동안 다양한 드라마에 출연을 했었지만 그렇게 유명하지는 않았던 것 같습니다. 그런데 지난 2018년 나혼자 산다에 출연을 하면서 인지도가 올라갔고, 또 이어 연애의 맛에 출현하면서 더 유명해진 것 같네요.

 

이필모는 이제 한 여자의 남편 뿐 아니라 한 아이의 아빠가 되었는데요, 이필모측 관계자는 현재 이필모는 뮤지컬 그날들을 마치고 차기작을 검토중에 있다고 합니다.

 

아무쪼록 이필모 서수연 부부의 득남을 축하드리고요, 앞으로 더욱 멋진 활동 많이 보여주셨으면 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