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성시경 <프로필 나이 결혼 이상형>

728x90

성시경(가수) 프로필 나이 결혼 여자친구 이상형

 

 

-성시경(가수) 프로필 나이 고향 가족 종교 학력 소속사

-성시경(가수) 과거

-성시경(가수) 데뷔 활동

-성시경(가수) 결혼 여자친구 이상형


-성시경(가수) 프로필 나이 고향 가족 종교 학력 소속사

 

가수 성시경은 1979년 4월 17일생으로 올해 나이 43세입니다. 성시경 고향은 서울시 서초구이며, 1남 2녀 중 셋째로 태어났다고 합니다. 성시경 종교는 불교이며, 성시경 학력은 서울반포초등학교, 반포중학교, 세화고등학교, 고려대학교 문과대학 사회학 학사, 고려대학교 언론대학원 방송학 석사로 알려져 있습니다. 성시경의 현재 소속사는 에스케이재원 소속이라고 합니다. 

 

“성시경

 

-성시경(가수) 과거

 

성시경은 어린 시절에 홍콩에서 산 적도 있었고, 미국의 유명한 연예인인 머라이어 캐리의 음악을 듣기 위해서 영어를 열심히 공부한 적이 있어 영어를 별 어려움 없이 구사한다고 합니다. 

 

-성시경(가수) 데뷔 활동

 

성시경은 대입 입시생 시절이던 1000년 4월에 MBC 문화방송 시트콤 남자 셋 여자 셋에서 엑스트라 단역급으로 출연한 것을 통해 연예계에 첫 발을 들였고, 이듬애 2000년 9월에 열린 제 1회 드림뮤직 신인가수 선발대회 뜨악 페스티벌 인터넷 오디션 발악을 통해서 가수로 데뷔했습니다. 

 

“성시경

 

“성시경

 

성시경의 첫 번째 싱글은 2000년 11월에 발매된 내게 오는 길이었고, 2001년 4월에는 데뷔 앨범인 처음처럼 이 발매, 신인상을 받았습니다. 성시경은 지금까지 7개의 정규 앨범, 3개의 리메이크 및 스페셜 앨범, 1개의 베스트 앨범을 발매했으며, 최근 일본 4개 도시를 순회하는 투어를 성공적으로 개최하기도 했으며, 현재 일본과 서울을 오가며 왕성한 활동 중이라고 합니다. 

 

 

성시경은 데뷔 이후 오랜 기간동안 감성적인 발라드로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2008년 6월 28일 연세대학교 노천극장에서 열린 마지막 콘서트 이후, 7월 1일 현역으로 강원도 춘천시에 있는 102 보충대에 입대, 제 1 야전군사령부 군악대 군악병으로 복무한 뒤 2010년 5월 17일 제대했습니다.

 

성시경은 제대 후 매년 축가콘서트와 연말콘서트를 진행했지만 2015년을 마지막으로 연말콘서트는 진행되지 않고 있습니다. 성시경은 이후 MBC FM4U FM 음악도시 성시경입니다. 의 DJ를 거쳐서 현재 KBS2 배틀 트립, tvN 모두의 연애, 올리브, tvN 달팽이호텔 등의 진행자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성시경(가수) 결혼 여자친구 이상형

 

성시경은 올해 43세로 아직 결혼하지 않은 미혼이고요, 성시경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그의 말에 따르면 현재 없다고 합니다. 

 

“성시경

 

성시경은 지난해 12월 JTBC 서울엔 우리집이 없다에서 "결혼은 안 한게 아니라 못 한 것이다"라며 속상함을 토로하기도 했고, 또한 지난 5월 7일 맛남의 광장에 출연해서는 "결혼할 준비가 다 되어 있는 것 같은데, 생각 없냐"는 양세형의 질문에 "완전 있지. 그런데 만날 자리가 없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성시경은 지난해 한 방송에서 "혹시 결혼을 하게 되면 아내가 원하는 대로 맞출 생각이다. 배우자만 있다면 집은 어디든 상관없다"라고 하며, 또한 성시경은 "나는 요리해주는 남편이 될 것이다"라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성시경은 "사실 난 미우새 아들들과 똑같은 처지"라며 기죽은 모습을 보였는데요, 직접 요리를 해서 맛있는 음식을 먹을 때마다 더욱 연애가 하고 싶다고 속마음을 털어놓았습니다. 성시경은 이어 "최근 어머니에게 결혼 정보 회사 가입까지 권유를 받았다"고 털어놔 제대로 미우새 다운 면모를 보였습니다. 

 

“성시경

 

성시경은 자신의 이상형에 대해 과거 여러 방송을 통해 밝혔는데요, 그는 "말이 통하는 사람"을 이상형으로 꼽았습니다. 이상형에 가까운 연예인으로는 배우 신세경과 소녀시대 멤버 유리를 꼽았으며 술을 마실줄 알면서 주정이 없는 여자를 좋아한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