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신동엽 선혜윤PD, 공부가 머니?

728x90

신동엽 선혜윤PD, 공부가 머니? 프로필 나이 학력

 

<신동엽 선혜윤 PD '공부가 머니?' 진행>

 

 

-신동엽 선혜윤 PD '공부가 머니?' 진행과 연출 담당

 

신동엽 선혜윤 PD 부부가 손잡고 교육 예능을 선보인다고 합니다. 8월 22일 방송되는 MBC ‘공부가 머니?’라는 프로그램인데요, 신동엽이 진행을 맡고 선혜윤 PD가 연출을 맡았다고 하네요.

 

 

 

 

 

신동엽 선혜윤 PD 부부는 ‘신동엽의 러브 하우스’의 진행자와 조연출로 인연을 맺은 뒤 2006년 결혼에 골인하게 되었는데요, 신동엽 선혜윤 PD 두 사람이 같은 프로그램으로 의기투합한 건 이번이 처음이라고 하네요.

 

이번에 방송되는 '공부가 머니?'에서는 가수 겸 배우 유진이 여성 MC로서 신동엽과 짝을 이룬다고 하는데요, MBC 예능국 관계자는 “실제로 자녀를 키우며 교육에 대한 많은 고민을 갖고 있는 신동엽이 MC로 적임자라 판단했다”며

 

 

“아내인 선혜윤 PD가 연출을 맡게 된 후 ‘알아서 섭외해오라’는 분위기였고, 실제로 선혜윤 PD가 남편인 신동엽의 출연 약속을 받아냈다”고 전했습니다.

 

-신동엽 선혜윤 PD '공부가 머니?' 내용과 출연 게스트

 

신동엽과 선혜윤 PD가 힘을 모은 ‘공부가 머니?’는 공부하는 자녀를 둔 고민 많은 학부모를 위한 컨설팅 프로그램이라고 하는데요, 서울대 전 입학사정관을 비롯해 카이스트 과학영재연구원 등 실전을 경험한 전문가들이 출연해 교육 솔루션을 제시한다고 합니다.

 

 

 

누구보다 자녀 교육에 관심이 많은 연예인 부부가 출연해 고민을 상담하게 된다고 하는데요. 배우 임호 부부는 ‘사교육 1번지’라 불리는 대치동에서 각각 9, 7, 6세 3남매를 키우며 매월 엄청난 교육비를 지출하고 있다고 하구요,

 

 

또한 세계적인 마라토너였던 이봉주 부부는 S대 진학을 목표로 대입 준비를 하고 있는 고1 아들과 갈등이 생겨 속앓이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공부가 머니?’ 관계자는 “검증된 기관을 통해 자녀의 재능은 살리면서, 교육비는 절반 이상 낮출 수 있는 솔루션을 제시한다”며 “또한 학원이나 과외 등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대입 준비를 하길 바라는 부모의 바람과 달리 ‘혼자 공부하겠다’며 천하태평인 아들과 부모의 갈등 등 일반적인 부모들이 겪을 수 있는 고민에 대한 전문가들의 조언을 전한다”고 밝혔습니다. 

 

<신동엽 선혜윤 PD 향한 사랑고백>

 

신동엽은 지난 7월 28일 방송된 SBS ‘미운우리새끼’에서 아내이자 MBC PD인 선혜윤 PD에게 영상편지를 전했는데요, 그는 출연진들의 요청에 “집에서 워낙 많이 표현한다. 아내가 그만 좀 하라고 할 정도”라며

 

 

“부끄럽다”고 손사래를 쳤다가, 이내 “자기야. 집시들은 길을 잃었을 때 밤하늘의 별을 보고 길을 찾아 떠났다는데 나는 살면서 길을 잃었다고 생각할 때마다 당신을 보면서 길을 찾을 거야. 앞으로 영원히 사랑해”라고 고백했습니다.

 

MC 서장훈이 “형수님이 이번 편은 꼭 보셔야겠다. 미리 형수님에게 꼭 알려드려라”고 말하자 신동엽은 “MBC에 공문 좀 띄워 달라”고 농담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신동엽 선혜윤 PD 나이 결혼 자녀 재산>

 

-신동엽 부인(아내) 선혜윤 PD 프로필 나이 학력 경력

 

신동엽 아내인 선혜윤 PD는 1978년생으로 올해 나이 42세이라고 합니다. 선혜윤 PD 학력은 서울대학교 독어교육과를 졸업했다고 하구요. 선혜윤 PD가 방송계에 발을 들여놓은 것은 서울대학교 독어교육학과를 졸업하고 2001년이라고 하는데요, 당시 MBC에 입사해 이후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작에 참여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신동엽 부인(아내) 선혜윤 PD 작품들

 

선혜윤 PD가 기획, 연출한 프로그램으로는 '코미디 하우스', '일밤-천사들의 합창', '소울메이트' 등을 거쳐서 '코끼리', '우리 결혼했어요', '퀴즈 프린스', '오빠밴드', '사랑의 스튜디오, '스타오디션 위대한 탄생', '아름다운 콘서트', '보그맘', '대장금이 보고 있다', '쇼! 음악중심' 등이 있는데요, 

 

 

 

특히나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1을 기획, MBC의 간판 예능 프로그램으로 만들었으며, 2017년 '보그맘'을 통해 드라마 연출에서도 성공했다고 합니다.

 

-신도엽 선혜윤 PD 결혼, 자녀

 

신동엽과 선혜윤PD는 2004년 '일요일 일요일 밤에' 코너 '신동엽의 러브 하우스'의 진행자와 조연출로 처음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는데요, 신동엽 선혜윤 PD 두 사람은 1년간의 열애 끝에 2006년 결혼했고, 현재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단란한 가정을 꾸려가고 있다고 하네요.

 

 

 

 

 

 

 

 

 

-신동엽 부인(아내) 선혜윤 PD, 신동엽 영향에 대해 말한 것

 

선혜윤 PD가 남편인 신동엽의 영향에 대해 말한 적이 있었는데요, 지난 2018년 10월 8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 골든마우스홀에서 MBC 예능드라마 ‘대장금이 보고있다’ 제작발표회가 열린 가운데 선혜윤 PD, 오미경 PD, 신동욱, 권유리, 이열음, 김현준, 이민혁이 참석한 가운데,

 

 

 

이날 선혜윤 PD는 미식가로 알려진 남편 신동엽의 영향이 있었는지 묻는 말에 “복승아(권유리) 캐릭터가 실제 제 모습이 많이 녹아 있다. 제가 결혼 전에는 배고파서 먹었지 음식의 즐거움, 희열에 관심이 없었다. 그런데 남편이 워낙 미식가라 맛있는 음식의 기쁨을 깨달았다”고 말문을 열었습니다.

 

이어 “음식이 주는 기쁨을 깨닫는 과정이 복승아를 통해 많이 나오지 않을까 싶다. 실제 남편의 단골 식당, 맛집이 많이 나올 예정이다. 여러 식당을 가보고 소개할 만한 집이면 방송에 나간다. 남편 리스트가 녹아져 있다”고 밝혔습니다.

 

사실 신동엽의 경우 가정과 관련된 부분은 오픈을 잘 하지 않아 더 많은 정보는 알 수가 없는데요, 다른 연예인의 경우는 각종 예능 프로그램 등에 게스트로 출연을 하다보니 자신에 대해 오픈할 수 있는 기회가 있지만

 

신동엽의 경우는 게스트로 출연할 일이 거의 없으니 가정과 관련된 내용들은 굳이 밝히고 싶지도 않겠지만 또 밝힐만한 기회도 없었던 게 사실인 것 같습니다. 

 

분명한 것은 지난 7월에 방송된 미운우리새끼에서 신동엽이 아내인 선혜윤 PD에게 사랑고백을 한 내용을 들어보면 신동엽 선혜윤 PD 부부가 얼마나 사이가 좋은지 짐작은 할 수 있을 거 같습니다.

 

 

앞으로 두 분이 합쳐서 좋은 예능들 많이 보여주시고 더욱 행복한 가정 꾸려가셨으면 좋겠네요~~

 

 

728x90